비서 지식 > 사과 편지

소녀에 대한 사과 서한


파트 1 : 소녀에게 보내는 사과 편지

XX : 죄송합니다. 제 행동으로 인해 상처를 입었습니다. 제발, 정말로 당신이 나를 용서해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 시간이 거꾸로 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하지만 할 수만 있다면 다시는하지 않을 것입니다. 처음으로 내가 실수 한 것을 결코 알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소녀들에게 사과 편지를 썼다. 나는 지금 내가 표현하고 싶은 것을 표현하지는 않지만, 슬프게하지 마라. 그래서 나는 정말로 죽었다! 이전과 같이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나를 용서한다면, 편지를 읽고 나에게 미소를 지어주세요. 그들은 미소 짓는 소녀가 가장 아름답다고 말했다.


2 장 :

가장 중요한 것은 성인입니다 ** 어제의 일에 대해 미안합니다. 나는 때로는 충동 적이지만, 나는 너를 이렇게 수용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사과하더라도 당신을 해칠 것입니다. 사실, 그것은 내 의도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나에게 약속 한 것에 대해 너무 신경을 쓰거나, 한 사람에 대해 너무 신경 쓰고 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너를 잊지 않기를 원해. 나는 말하는 법이별로 좋지 않다. 나는 맹세 할 줄 모른다. 그리고 종종 이후에, 나는 내 무모로 인해 내가 누구를 상처 입 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너를 잃고 싶지 않아서 용서해. 제 잘못입니다. 슬픈 표정입니다. 제 시간에 돌아갈 수 있다면, 나는 다시는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좋은 친구입니까? 나는 너와 함께하고 싶다. 아무리 오래 있더라도 나는 우정이 결코 사라지지 않기를 바란다.


3 장 :

사랑한다, 나는 옳지 않다, 나는 좋지 않다, 나는 틀리다, 나는 정말로 틀리다, 나는 XX이 아니어야한다. 나는 소중한 사람이 희소하다는 것을 안다. 당신을 잃는 것은 끔찍한 일이다! 좋아, 화 내지 마, 알았지? 나는 너를 정말 사랑해, 너를 사랑해! 나에게 돌아와. 알았지? 나는 너의 강아지가 영원히 행복하게 기꺼이 너!


4 장 :

좋아하는 후이 : 안녕하세요, 당신에게 사과드립니다. 내 입에 종종 말한 바보 같은 멍청한 남편을 용서해주세요. 이미 잘못 알고 있습니다. 아내, 최근에 괜찮아? 나는 너의 목소리를 오랫동안 듣지 못했다. 나는 정말로 그것을 듣기를 원한다. 나는 네 목소리가 아주 달콤하다고 말한다. 너는 항상 너를 존경하지 않는다. 네 목소리는 노래 같아. 그렇게하면, 이제는 전화의 다른 쪽 끝에서 매우 편안하게 들려야합니다. 더 이상 목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가슴이 천천히 떨어졌습니다. 나는 당신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안하지만, 내 아내, 나에게 모든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내가 채팅하도록 요청한 정보에 대답해서는 안됩니다. 다른 사람들의 공간으로 가서 좋은 일에 대해 의견을 말하지 않아야합니다! 미안 해요, 제 아내, 제발 용서해주세요! 아내, 당신이 말한대로, 무슨 일이 있어도, 당신은 나를 무시하지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은 잊었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 기억을 끊도록 강요 한 모든 것을 알고있다. 우리는 낯선 사람들에게서 현재까지 발전해 왔으며, 단지 1 년 동안 서로에 대해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생일 축하해. 너 축복 해주길 바래? 아마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올해는 당신에게 선물이 없습니다. 나는 너무 어리 석다. .. 아내, 당신은 나를 많이 바꿨다, 나는 많이 행복하다. 그러나 나는 자주 너를 울게하고, 나는 너에게 약속 한 것을 종종 위반했다! 나는 너를 사랑할 가치가 없다. 나는 네가 사랑하게 할 자격이 없으며, 네가 나를 위해 질투하기를 바란다. 그리고 슬픈 듯이 울고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사랑하는 사람을 울게하지 않을 것이므로, 그녀를 울게해라. 사람들은 당신의 사랑에 합당하지 않습니다. 비가 너무 커서, 울고 있지 않아? 아내, 나는 너를 정말로 사랑해. 미안해! 질투심에 차서 너를 슬퍼하게 만들자. 사실, 나는 조용히 떠나야하고, 혼자 있고, 기억해야한다! 내 Q는 이미 당신에게 속해 있었고, 나의 이전 친구들과 그룹은 삭제되었습니다. 그들 모두는 당신의 친구로 대체되었습니다. 당신의 친구들과 친구들이 제가 남편이라는 데 동의하기 위해서, 나는 무시 당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직 당신의 QQ 친구들을 찾아서 채팅하지 말고, 내가 당신을 배반 한 것은 아닙니다! 아내, 나는 너를 질투하기를 사랑한다는 것을 안다. 너에게 사과한다. 세상은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오직 저와 당신뿐입니다! 언제부터 내 핸드폰을 멈추고 노래를 들으니 멈출 수 없다는 걱정을하지 않으셨습니까? 내가 너의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기 시작했을 때, 어리석은 일을 두려워하지 않고, 더 이상 너를 괴롭히지 않았 느냐? 아내, 나는 너를 위해 노래를 불렀다. 그 노래는, "네가 할 수 없니?"이 노래를 부르면, 당신이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평생 동안 행복하고 행복하게되기를 바랍니다!


5 장 :

친애하는 두 번째 누이 : 아직도 슬퍼합니까? 나는 일을하는 감각이 없다는 것을 압니다. 때로는 기분이 약간 이상합니다. 종종 나는 옳고 그름의 차이를 말할 수 없습니다. 더 심각한 것은 나 자신이 여전히 의롭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종 슬퍼지게됩니다. 미안 해요! 실제로, 나는 또한 매우 고민 중이다. 나는 정말로 내가하는 일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아무 이유없이 이것을 어떻게 할 수 있는가? 내 마음은 너무 작고, 미래에 남편이되는 법, hehe! 나는 장기 기억이 아니지만 머리를 돌 때 잊어 버린다. 그것은 정말로 평평하다! 둘째 누이, 너 알아? 사실, 나는 너를 정말 좋아한다. 보통 나는 매일 아주 기분이 좋지만 일단 실종된다면 당신의 마음은 비어 있습니다. 뭔가 불편한 것 같습니다. 집에있을 때마다, 침대에 누워있는 사람은 내 마음 속에 말할 수없는 일종의 상실감이 있습니다. 내가 당신을 본 방식을 생각할 때마다, 생각할 때마다 내 마음이 시끌 벅적합니다. 특히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당신은 요즘 여기 있지 않습니다, 나는 매우 우울하지만, 당신과 결혼하고 싶습니다. 나는 내 생각으로 당신을 괴롭 히고, 내 마음이 차갑고 차가 웠습니다. 부인, 저를 믿으십시오. 가끔은 말하기 법을 모르지만, 당신을 해칠 것입니다.하지만 사실이 아닙니다. 단지 잠시 동안 조절할 수 없다는 것이고, 방금 말 했잖아요. 나는이 악취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화를냅니다. 나는 그 때 좋은 것을 말할 수 없다, hehe! 한 달이 넘었고, 아직 많이 쓰지는 않았지만, 미안 해요! 너없이 날들을 생각하면, 내 마음은 시큼하다, 정말로 맛이 아니다! 두 번째 형제가 중국 전체의 사람들에게 사과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용서하고, 분노를 다시 생기지 않게하고, 미래에 비슷한 일이 없을 것이라고 약속드립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