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업무 계획

신체 운동 강화를위한 중국의 소규모 근로 프로그램


교육국 보건 복지국 회의 정신에 따라 우리시는 회의의 정신을 마련하고 구현하기 위해 특별 회의를 열었습니다. 상황을 신중하게 분석 한 후, 우수한 파일의 영적 요구 사항에 따라 도시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초등 중학생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매시간의 캠퍼스 스포츠 활동은 다음과 같은 실행 계획으로 구성됩니다.
첫째, 교육부의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을위한 1 일 신체 활동을 효과적으로 보장하기위한 조항"의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하십시오.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을위한 하루 1 시간의 학교 스포츠 활동은 학교 교육을위한 주정부의 기본적 요구 사항이며,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 학생들의 신체 건강을 향상시키는 기본적인 보장이며 학생들이 훌륭한 교육을받을 수있는 기본적인 권리이기도합니다. 중요한 의미.
둘째, 교육부 "규칙"선도 그룹, 구현의 좋은 일을하는 그룹을 선도 그룹 리더, 딩 렌 대리 팀 지도자, 동지로서 회원, 리우 렌 활동을 구현하는 중앙 학교의 조직과 리더십을 강화하십시오.
셋째, 체육 교육 커리큘럼 국가 교과 과정 기준, 전국 초등학교 1-2 학년 주간 4 체육 수업, 전국 중학교 3-5 학년 및 전국 중학교 매주 3 축제의 관련 규정에 대한 국가 교과 과정 기준의 엄격한 구현. 모든 중국의 소규모 학교는 체육 수업을 확실히 수행 할 수있는 조건을 적극적으로 마련해야하며 어떤 이유로 든 체육 수업을 축소하거나 무리하게해서는 안됩니다. 체육 교육 커리큘럼의 시행에있어 어려움과 문제점을 점진적으로 해결하기위한 조치가 취해 져야한다. 체육 교사가 부족한 학교의 경우 교사 선발시 체육 교육에 관심을 두어야하고 두 번째는 단기 훈련으로 시간제 체육 교사를 양성하는 것이고 세 번째는 일시적으로 일부 교사를 선택하여 체육 수업을받는 것입니다. 체육 시설이 부족한 학교는 먼저 지방 정부의 지원을 구하고 투자를 늘리고 체육 시설의 기본 조건을 개선해야하며 둘째, 체육 시간과 공간 및 내용을 과학적으로 정리하고 넓은 장소를 잘 활용해야합니다. 대규모 및 실제 사용을 위해 작은 장소 사용, 셋째, 대체 프로젝트 개발, 활동 확대 및 좁은 공간 해결.
IV. 학급 간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시행한다. 초등 중학생을 대상으로 1 시간 1 시간 체육 교육을 실시하고 커리큘럼 관리를 실시하기위한 기본 플랫폼으로 "대형 스포츠 활동"을 조직하기로했다.
큰 수업 시간 동안 체육 수업 시간 요구 사항 : 중국 초등 학교는 매일 아침 큰 운동을 준비하고 오후에는 두 번째 수업을 마친 후 30 분마다 매주 신체 운동 1 시간에 참여하도록합니다.
학급 간 신체 활동 수업의 내용 : 수업 내용, 수업 내용 및 창조적 내용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규정 내용은 교육부에서 지정한 방송 운동과 동계 장거리 달리기, 안내 내용은 실제 상황에 따라 카운티에서 지정한 크로켓, 줄넘기, 무술 연습 등이며, 창의적인 내용은 학교의 독자적인 발전, 다 분야 통합 축구, 소프트 배구, 농구, 배드민턴, 당구, 스쿠터, 자체 제작 운동, 롤러 블레이드, 훌라후프, 무술, 사자춤, 농구대, 대나무 댄스, 고무줄, 행진 등의 활동 잠깐.
대규모 교실에서의 체육 활동 수업 관리 : 대규모 교실에서의 체육 활동 커리큘럼 활동이 수행되며, 모든 중국 소규모 학교는 교과 수업에 교과 체육 활동을 포함시켜 커리큘럼에 포함시켜야합니다. 교장과 강사는 대학과 학급 사이의 신체 활동의 책임자이며 교실 간의 신체 활동을 계획하고 조직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중앙 학교에 의해 수행 된 대규모의 학급 ​​간 체육 활동은 모든 학교가 우수한 파일 정신을 적용하고, 지역 조건을 촉진하며, 시간 공유, 장소의 대체 사용, 혁신적인 활동 형태 및 선호하는 활동을 채택함으로써 거인의지도를 받는다. 내용 및 기타 방법, 절충주의, 과학적 구현 계획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V. 평가 및 평가 활동 구성 캠퍼스 내 1 시간 체육 활동에 학생들의 참여를 종합적인 품질 평가 시스템에 통합해야합니다. 매주 큰 액티비티 활동을 수행하고 1 시간 활동의 평가 활동을 실시해야하며, 조직 조직, 강력한 실행 및 강력한 활동 분위기로 수업을 표창하고 뛰어난 성과와 적극적인 활동으로 학생들을 칭찬합니다. 모든 수준의 교육 행정 부서는 평가 및 평가 활동을 조직하고 캠퍼스의 1 시간 신체 활동을 학교의 연간 평가의 중요한 지표로 삼아 다양한 평가 활동에서 성과 평가 및 첫 번째 평가 평가에 직접 연결해야합니다. "한 표 거부"를 구현하십시오.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을위한 일일 1 시간 체육 교육 활동을 열심히 조직 한 개인 및 단체의 경우, 학생들의 신체 건강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학교는 규칙에 따라 관련 규정을 이행하고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의 시간당 캠퍼스를 홍보하도록 권장 및 보상을 받았습니다. 스포츠 활동의 지속적인 발전.
여섯째, 사회 감독 메커니즘의 설립 중앙 학교 설립 및 "감독"감독 전화의 구현 :. 모든 중국의 소규모 학교는 학생들에게 일일 1 시간의 운동을하도록 작업 계획, 활동 요구 사항 및 감독 요청을 대중에게 알리고 의식적으로 사회, 미디어 및 학부모의 감독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학교는 학부모, 사회 및 언론 매체가 학교에 직접 가서 학생들의 활동을 한 시간 동안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회, 언론, 학부모의 감독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고 국민이 반영한 문제를 신속하게 확인, 피드백 및 시정해야합니다.
특별 감독기구 설립 중앙 학교는 중국의 소규모 1 시간 캠퍼스 스포츠 활동이 특별 감독의 중요한 부분임을 보장하고 특별 감독 및 검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언제든지 현장 점검을 실시해야합니다. 검열 결과는 전체 마을에보고되어야하며 대중에게 발표되어야하며 감독 당국은 중앙 학교가 제시 한 감독 의견에 따라 심각한 정정을해야한다.
8. 책임 시스템 구축 교장은 매일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에게 학교 스포츠 활동 1 시간을 직접 책임지는 사람입니다. 초등 중학생을 대상으로 1 시간 1 시간 체력 단련 운동을하는 경우 조직이 효과적이지 못하고 조치가 잘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주 책임자와 대화를해야하며, 조직하지 않은 사람들은 간부 관리에 따라 비판을 통보하거나 관리 기관을 찾아야합니다. 해당 책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