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업무 계획

문명 단위가 작업 계획을 세웁니다.


카운티 수준의 문명 단위를 위해 노력하는 활동을보다 잘 조직하고 수행하기 위해이 계획은 카운티 문명 단위의 평가 기준의 관련 요구 사항 및 카운티 교육국의 새 학년도 의견에 따라 특별히 구성됩니다.

먼저 전체 목표를 작성하십시오.

1 년의 노력 끝에 학교 전체의 교수진과 직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학교의 영적 문명 작업을 심층적으로 수행하고 학교의 영적 문명 활동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려고 노력합니다.

둘째, 리더십 팀을 만든다.

리우 치송 (Liu Qisong)의 머리와 학교장, 학교 협의회의 다른 구성원 및 팀원으로서의 교육 및 연구 그룹의 책임자와 함께 선도 그룹을 설립하면이 작은 문명의 구현을 조직 할 책임이 있습니다.

셋째, 구체적인 목표를 세우십시오.

1. 등소평 이론 (Deng Xiaoping Theory)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과학 발전 개념이 완전히 구현되고 문명화 된 창조 활동이 교육과 교수의 전 과정을 통해 수행 될 것입니다.

2. 교수진과 직원 간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교육을 강화하고, 애국심, 팀 정신, 사회주의 교육을 강화하고, 정직하고 부지런하며, 법을 준수하고, 헌신하고, 문명화 된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훌륭한 이미지를 확립한다.

3. 정기적으로 사회 도덕, 전문 윤리, 가정 미덕 교육을 수행하고, 예의와 예의를 갖춘 훌륭한 사회 스타일을 설정하고, 노인을 존중하고, 젊은이를 사랑하고, 도덕에 대해 이야기하고, 신뢰를 지킵니다.

4.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교직원의 기질을 키우며 긍정적이고 흥미로운 삶을 길러줍니다.

5. 모든 법조계와 교직원이 법을 준수하는 시민이되고 늦은 결혼과 늦은 출산을지지하도록 정규 법률 교육.

6. 정치 및 비즈니스 훈련을 실시하고 지속적으로 교직원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법을 준수하고 학교의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7. 환경 위생에 좋은 일을하고, 사무실 환경과 학습 환경을 아름답게하며, 편안하고 아름다운 사무실 공간을 만들고 집을 공부하십시오.

넷째, 특정 콘텐츠를 만듭니다.

1. 교수진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 실무 활동의 심층적이고 견고한 실행을 수행하고, 모든 스탭 기술 훈련 및 사후 교육 활동의 개발을 조직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이데올로기 및 전문성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2. 학교의 첫 강의 대표 회의 이후 채택 된 관리 파일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법에 따라 학교 운영을 표준화하고,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수정 및 개선하고, 평가 규칙을 정량화하고,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합니다.

3. 학생의 법과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 코드, 행동 강령, 학생 관리 규정을 철저히 이행하고 행동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4. 교직원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문명화, 정직성 강조, 개발 강조, 품질 강조, 품질 강조, 활동 성취 "활동 등 심층적 인 5 단계 개발 활동.

5. 교사의 도덕 교육을 열심히하고 성실하게 수행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향상 시키십시오.

6. 학교 내외부의 선전을 위해 학교 교육 발전의 성과를 적시에 홍보하십시오.

7.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화 활동을 개발하여 캠퍼스 문화를 풍부하게하십시오.

8. 도덕 교육 활동을 강화하십시오. 학생들을위한 애국심, 팀 정신 및 사회주의 교육을 강화하고, 다양한 형태를 사용하여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이며 문명화 된 행동에 대해 학생들을 교육하고, 의식적으로 행동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9. 문명화 된 학교, 문명화 된 사무실, 문명화 된 수업 및 문명화 된 개인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정기 검사, 평가 및 요약이 연말에 실시 될 것입니다.

다섯째, 안전 장치를 만든다.

1. 연구를 강화하고 직원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교사와 학생을 조직하여 문명에 의해 만들어진 아카이브와 요구 사항에 대해 배우고이를 도덕 교육의 중요한 내용으로 사용하십시오.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다양한 형태로 널리 알리려 노력합니다. 활발히 진보 된 모델을 칭찬하고, 비 문명화 된 행동을 비판하며, 모두가 공개 도덕을 말하고 문명에 하나씩 이야기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노동 분업과 책임 시스템의 이행을 책임진다. 일상 문명 창작의 관리를 조직하고 실행하기위한 선도 그룹을 만들고, 기능 부서는 노동 분업 및 구현을 담당합니다. 책임있는 시스템, 책임자와 책임자, 책임자, 책임자, 책임자 및 작업 시스템 책임자를 설정합니다.

3. 감독을 수행하고, 엄격한 보상과 처벌을 실시하며, 정기적으로 그리고 불규칙하게 창조 작업을 감독하고 제 시간에 문제를 발견 할 수있는 선도 그룹을 만든다. 검사 및 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는 제때에 발표 될 것입니다. 일자리 창출에 좋은 직장을 가진 사무실, 학년 및 수업에 감사하고 보상하며 일자리를 만들 수 없다는 것을 비판하고 비판합니다. 학교는 교직원의 평소와 연말 평가 및 평가에 중요한 내용으로 저작물을 창작하고 문명화 된 사무실, 문명화 된 교육, 문명화 된 학생의 평가에 포함시키고 상응하는 보상 및 처벌을 시행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