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업무 계획

여름 교사 연수 프로그램


우리 마을의 중소 교사의 교수진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교과 과정 개혁 ​​및 양질의 교육 능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카운티 관련 교사 훈련 자료의 정신에 따라 여름 교사 훈련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며이 프로그램은 특별히 공식화되었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에 쉴론 개발 관리 아이디어에 따라 교사는 성장 계획을 수립하고 교사의 독립적 개발을 촉진하며 정신 건강 교육에 집중하고 효과적인 교육에 초점을 맞추며 교육 내용을 선택하고 교육 팀을 최적화하며 교육 양식을 혁신하고 교육 관리를 강화하도록 교사를 이끌 것입니다. 우리는 전국 초등 교사의 전반적인 질과 교육 수준을 꾸준히 향상시키고, 지속 가능한 개발의 토대를 마련하고 우리 카운티의 교육 질적 향상을 도모 할 것입니다.

둘째, 교육 객체

교육 대상 : 마을의 중소 교사.

셋째, 훈련의 형태

교육은 중앙 집중식 교육과 특수 교육을 병행하여 수행됩니다.

넷째, 교육 내용 및 시간표

1. 학교 기반 교육 : 자세한 내용은 교육 일정을 참조하십시오.

2, 전국 교사 연수 : 자세한 내용은 교육 일정을 참조하십시오.

3. 국가 지식 교사의 주제 지식 테스트 (National Knowledge Teacher 's Subject Knowledge Test)를 개최하십시오.

V. 관련 요구 사항

1. 의식을 높이고 조직을 수립하십시오.

중앙 학교는 처음에 훈련 작업 선도 단체를 설립했습니다.

팀 리더 : Xia Mingyue

회원 : Wen Xueqing, Yun Yunhua, Qin Hua, Zhou Yuhua

훈련 전, 훈련 동원 회의가 개최되어 교사 양성을위한 임무를 정하고, 요구를하고, 훈련을 강화하고, 훈련이 견고한 방식으로 수행되도록한다.

2. 정보를 개선하고시기 적절한 피드백을 제공하십시오.

훈련 과정에서 작은 통나무 수, 출석 기록, 강사의 본문, 교사의 개인 계획, 메모, 경험 및 요약을 기록하십시오.

3. 효과를 보장하기위한 엄격한 평가.

행사가 끝난 후, 중앙 학교는 교사의 평가와 승진 및 승진을위한 기초로서 교사 훈련 자료를 교사의 개인 평가 파일에 묶어야합니다.

4. 교육에 심각한 것이 아니고 일에 양심적이고 학습에 심각한 것이 아닌 교사는 마을에 비판을보고하기 위해 주어집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