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업무 계획

품질 감독국 트렌치 오일 처리 작업 계획


품질 감독 국 트렌트 오일 특수 처리 작업 계획

"폐유 처리 및 주방 폐기물 관리 개선에 관한 성급 인민 정부 총국의 시행 의견"과 품질 감독 총국 산하 제 40 호 40 호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식품의 생산 및 가공에 대한 불법 활동을 심각하게 단속하고 더욱 표준화하고 홍보한다. 카운티 식품 생산 및 가공 산업은 건강하게 발전하고 있으며이 계획은 특별히 공식화되었습니다.

I. 개선 목표 및 우선 순위

우리는 식품 생산 및 가공의 순서를 종합적으로 시정하고, "도랑 기름"의 생산 및 가공에있어서의 불법적 인 활동을 심각하게 단속하고, 식품을 생산 및 가공하고, 효과적으로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며, 도시의 경제 발전과 사회적 안정을 촉진합니다.

둘째, 수정 시간, 단계 및 작업

수정 시간

감독 및 검사, 불만 및보고와 같은 채널을 통해 발견 된 단서와 불공정 한 "도랑 기름"가공 또는 가공 식품 생산을위한 "도랑 기름"사용에 대한 조사 등의 조사를 통해 특별 정류 작업이 계획대로 수행되었습니다.

작업 단계

1. 키 스트라이크 단계 확인

식품 안전 감독 책임 제도의 요구 사항에 따라 각 부서는 직무 범위 내에서 특별 정류 활동을 포괄적으로 동원 및 배치하고 포괄적 인 조사를 수행합니다. 뛰어난 문제와 취약한 링크에 대한 수정 작업을 수행하는 데 시간과 힘을 집중하십시오.

2. 요약 개선 단계

특별한 정류 작업을 요약하고 장기간의 감독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개선하십시오. 각 단위는 매월 30 일 이전에 카운티 정국 특수 정류 선도 단체 사무실에 특별 정류 작업을보고합니다.

수정 작업

1. 도시 농촌 통합과 농촌 지역에 초점을 맞추고 식용유 생산 기업과 소규모 워크숍의 폭행 감독과 검사를 즉시 조직하고 불법적 인 생산과 도랑 기름 처리에 대한 처리를 단속하고 법에 따라 허가되지 않은 식용유 생산과 가공 및 조사를 처리합니다. 음식을 처리하기 위해 폐유를 불법적으로 사용합니다.

2. 식용유 또는 식용 유 생산 기업의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고, 식품 생산 및 가공 기업의 품질 및 안전 주요 책임을 이행하고, 원료 구매 영수증, 생산 기록, 공장 검사 기록, 판매 원장 등을 확인한다. . 문제는 발견되어 카운티 관리국의 특수 정류 선도 그룹 사무실에 제 시간에보고되었습니다.

3. 식용유의 감독과 검사에서 발견 된 문제의 제품에 대해서는 즉각적으로 통제 조치를 취하고, 뿌리를 찾고, 판매 채널을 찾고, 부적격 제품에 대한 리콜을 실시하고, 법률에 따라 심각하게 조사하고 처리합니다.

4. 불만과 대중의보고에 큰주의를 기울이고 적시에 단서를 확인하십시오. 불법적 인 "도랑 기름"의 생산 및 가공이 발견되고 가공 식품을 생산하는 데 "가공유"가 사용되면 생산, 사용 및 파기를 즉시 중지하고 법률에 따라 조사하고 처리해야합니다.

셋째, 작업 요구 사항 및 조치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업무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군청은 팀 리더 인 Cheng Dong의 머리, 부국장의 부국장, Mu Hongjian과 Yang Xiangkai와 함께 특수 정류 작업 선도 그룹의 구성원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선급 그룹 사무실은 카운티 정비 국의 종합 사업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별 정류 작업의 정상적인 발전을지도하고 조정합니다.

각 단위는 실제 상황과 통합되고,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책임이 있음을 확인하고, 인력이 배치되고, 특별 정류가 효과적임을 보장하기위한 조치가 취해 지도록 특별 정류 작업반을 구성해야합니다. 특별한 정류 작업의 중요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특수 정류 작업을 수행하지 못하고, 위조, 의무의 상실 및 의무의 부인이 필요합니다. 식품 안전 사고가 심각 할 경우 관련 부서와 직원은 법률에 따라 엄격히 조사되어야합니다. 언론을 통해 대중에게 불만 사항 및 신고를 알리고 대중에게 불법 행위를 신고하도록 동원해야합니다.

교정 추진력을 창출하기위한 선전과 교육을 수행하십시오.

관련 교육 및 교육을 조직하고 "도랑 기름"의 위험을 홍보하고 식품 생산 및 가공 전문가 및 소비자의 식품 안전 의식을 개선하십시오. 품질 감독 12365에 대한 불만 사항 및 보고서를 충분히 활용하고 신문, 정기 간행물, 라디오, 텔레비전 및 인터넷과 같은 미디어의 역할을하고 긍정적 인 홍보 및보고를 강화하며 특수한 정류 조치의 진행 및 효과를 공개적으로 홍보하고 일반적인 경우를 폭로하십시오. 정부의 감독, 산업에서의 엄격한 자기 규율, 사회의 광범위한 감독, 특별한 정류를위한 좋은 분위기를 형성하십시오.

조사 및 처벌을 강화하고 불법 활동을 단속합니다.

모든 부서는 책임 분담에 따라 신속하게 조사를 실시하고, 현저한 문제를 확인하고,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을 조사하고, 우선 순위를 결정하고, 주요 지역 및 핵심 부서에 대한 갑작스런 조사를 실시하고, 엄격한 조사 절차를 취하고, 법률에 따라 엄격한 조사 및 처벌을 실시하고, 적시에이를 공표해야합니다. 결과를 조사하고, 출처를 추적하고, 불법 공급망을 차단하고, 유통 및 출장에 대한 유입을 방지합니다. 특별 정류 활동에서 발견되는 주요 사건의 경우 시간을 집중하고 조사 및 처리에 집중하며 조사 및 조사 결과를 적시에 게시하고 의심되는 범죄 사례를 즉시 공안 부서에 전달해야합니다.

각 부서는 긴밀하게 협력하여 규제 당국을 구성했습니다.

각 부서는 책임을 다하고 책임을 다하고 긴밀히 협력하여 공동의 힘을 형성하며 증상과 근본 원인을 치료하고 근본 원인에 초점을 둔 원칙을 바탕으로 자체 규율 메커니즘, 모니터링 메커니즘 및 조사 메커니즘에 중점을 둔 장기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 할 것입니다. 효과적으로 규범, 감독 및 자기 규율과 결합하고 잘 구현하고, 관련 생산 기업이 자체 정정 및 자기 교정을 실시하여 특별 정류의 효과를 보장 할 것을 촉구합니다.

표준화 된 경영을 더욱 강화하고 기업의 건전성과 자기 규율 메커니즘을 개선하기 위해 생산 단위를 촉구 할 필요가있다. 목표 지향적이며 효과적인 감독 및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생산 단위에 대한 판매 단위 및 추적 성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폐유 공급 채널을 차단합니다. 식품 산업에서의 완전성과 자기 규율 메커니즘의 구축을 강화하고, 식품 생산 단위가 자체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도록지도하며, 식품 생산 운영자에 대한 인식을 강화합니다.

정보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기 위해 감독과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카운티 국 특별 정류 선도 그룹은 각 유닛의 특별 정류에 관한 예고없는 방문 및 감독 검사를 조직 할 것입니다. 각 부대의 각 단계는 지역 사무소의 특별 정류 작업을 선도하는 그룹 사무소에 업무 보고서와 해당 부서의 관련 정보를 제출합니다. 주요 사건에 대한 단서와 조사 및 취급 상황은 언제든지보고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