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업무 계획

교수진 및 직원 보상 성과 급여 프로그램


인적 자원 및 사회 보장부 재무부 고시에 따르면, 교육부는 의무 교육 학교를위한 성과급지도, 교육부의 의무 교육 학교 교사로서의 성과에 관한 교육부 지침 및 린 수현 교육국 의무 교육 학교의 인센티브 성과 평가를위한 시험 방법의 정신은 업무, 우수한 성과, 공정성, 공정성, 개방성, 과학적 합리성 및 총량 관리에 따른 분배 원칙에 따라 과학 개발 개념을 심층적으로 구현하는 것입니다. 학교 행정 및 성과 평가 단원 회의에 대한 토론이 끝난 후 토론회 초안이 교사들에게 제출되어 토론이 진행되었으며, 12 월 10 일 XX 일에 교사 총회에서 검토되고 투표가 통과되었습니다.

첫째, 평가 대상 및 내용

교장.

주로 교장 선생님의 도덕성, 능력, 부지런함, 성과 및 성실성의 5 가지 측면을 평가하고 작품의 성과에 중점을 둡니다. 구체적인 평가 규칙은 교육국에서 작성하고 상위 당국에서 조직합니다.

1. 독일 : 교장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품질, 인성 교육, 직업 윤리 및 기타 측면을 주로 평가합니다.

2, 할 수 : 주로 교장의 학교 철학 및 교육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과학적 의사 결정, 법률, 민주적 인 관리, 의사 소통 및 조정, 교육 및 교육 및 교사의 전문 개발을 선도에 따라 거버넌스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3. 근면성 : 주로 교장의 작업 스타일, 직무 및 수업 수행 능력을 평가합니다.

4. 성과 : 주된 평가는 교장이 교육 정책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며, 교육 및 교수의 질을 향상시키고, 학교 환경을 개선하고, 안전한 캠퍼스를 건설하고, 학교 내 교사 및 학생의 발전을 이끌며, 교육 및 교육의 질을 향상 시킨다는 것이다.

5, Lian : 주로 교장의 학교 업무 개방, 기금 사용, 인사 관리 및 청렴과 자기 규율의 다른 측면의 상황을 평가합니다.

부통령, 중급 간부 및 시간제 직원.

주로 학교 경영과 개인 교습의 두 가지 측면을 평가하며, 성과 평가의 총점은 비율에 따라 배분됩니다. 교장의 학교 경영과 개인 교습의 비율은 6 : 4이고 중급 간부와 시간제 직원은 5 : 5입니다. 중급 간부 관리에 대한 평가 방법은 교장의 심사 방법에 따라 실시하며 시간제 근무 요원은 종사하는 직업 학교에 따라 평가 규칙을 작성하고 개별 교과 과목의 평가 내용 및 채점 방법은학과 교사와 동일하게한다.

부서의 교사.

주로 교육법, 의무 교육법, 교사법 등 법률 및 법규의 법적 의무를 평가하고 학교의 의무와 의무 및 도덕적, 에너지, 근면, 성과 등의 업무 수행을 수행합니다. 작업량 및 업무 성과 평가에 집중하십시오.

둘째, 인센티브 성과 평가 방법

독일 : 사상 정치적 문맹률, 교사의 도덕성 및 기타 측면을 포함합니다. 주요 평가 교사는 "중국 작은 교사의 직업 윤리 기준"을 준수하고 "사천 성 교사의 전문 행동"및 학교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합니다.

추가 포인트 : 포인트는 모든 레벨의 당위원회, 정부 및 관련 부서의 명예 또는 포괄적 인 인정으로 수여됩니다. 지방 자치 단체위원회는 0.5 점을, 군 당위원회는 1 점을, 지방 당국은 2 점을, 국가 수준은 3 점을 더했다. 최고 수준에서 동일한 종류의 상을 수여하며, 평가 기간 동안 각 참가자는 5 점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상기 보너스 포인트는 학기 평가 중 한 번만 사용되며 평가의 다음 라운드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공제 포인트 : 학생을 밀반입하기 위해 1 포인트가 공제되고, 매번 1 포인트가 공제됩니다. 부적절한 작업으로 인해 부모님들은 상급 당이나 정부 또는 해당 부서에 고소 당합니다. 포인트, 학생 징계 위반의 주요 발생을 중지하지 않았고, 학생들은 실제 추론이 2 점임을 입증했다. 주요 보안 사건이 발생하고 치료에 참여하지 않은 경우 학생은 공제가 2 점임을 확인했다. 학교의 "전문적인 행동에 대한 위반"은 1 점의 공제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감정 평가 기간은 신고 비평, 당내외의 경고, 행정적 불이익의 대상이되며 사건의 심각성과 영향의 크기에 따라 해당 책임자의 2-5 점의 성과 평가 점수가 공제됩니다.

할 수있다 : 교육 및 교수 능력, 교육 및 연구 능력, 계속 교육,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포함한다.

교육 및 교수 능력은 주로 교사, 학생의 이데올로기 적 작업 및 수업 부서의 도덕 교육을 구현하기위한 교육부의 내용의 조합을 조직하고 관리하는 능력을 평가하고 교사가 교과 과정 표준 및 교재를 연구하고 교실 수업을 설계 및 구성하며 최신 교육 기술을 적용하는 능력을 평가합니다. . 현 학생의 교수 평가에 따르면 만족도는 80 % 이상, 5 점, 60 % ~ 80 %, 4 점, 60 % 미만, 3 점입니다.

교육 및 과학 연구 능력은 주로 교사가 교육 및 연구 연구 및 개혁을 수행하거나 참여할 수있는 능력을 평가하고 주제 연구, 교육 및 교수 경험, 교육 및 연구 성과를 요약 및 정제하며, 지속적인 교육은 주로 교사의 다양한 학습 및 훈련 유형 참여, 학업 성취도 개선 및 개인 전문성 평가 개발 상황. 시간에 맞춰 정규 교육 및 연구 과제에 참석하고 완료하기위한 5 점.

추가 포인트 : 2 등상, 카운티 수준 플러스 1 포인트, 도시 레벨 플러스 1.5 포인트, 주 레벨 플러스 2 포인트, 전국 레벨 플러스 3 포인트를 획득하기 위해 교육 및 연구, 교육 및 연구, 기술 장비 및 기타 시청각 부서가 주관하는 강의실 교육 경쟁에 참여하십시오. 최고 수준에서 동일한 상을 수여하고 평가 기간 동안 각 참가자는 5 점을 더하지 않으며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수립되고 카운티,시,도 및 국가 수준이 각각 1, 2, 3 및 5 점을 추가합니다. 레벨은 각각 2, 4, 6, 10 포인트 씩 증가합니다.

공제 사항 : 규정, 요약서, 시험지 분석 등의 방법으로 제출 된 자료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각 항목마다 1 점을 감점하고 일정한 시간에 교과 리서치 그룹의 정규 교육 및 연구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한 번 부족할 때마다 0.5 점을 공제합니다. 서류 작성 또는 학교에서 작성한 기사 경험을 위해 2 점이 공제됩니다. 교육 평가에 합격하지 못한 사람들은 5 점을 감점합니다.

보너스 포인트와 공제 포인트는 이번 학기 평가 중 한 번만 사용되며 다음 평가 기간은 더 이상 추가되거나 제외되지 않습니다.

Qin : 교육 및 교육 워크로드, 교육 루틴, 출석 및 학교에서의 아르바이트를 포함합니다. 교육 및 워크숍의 워크로드는 주로 교사가 수업을 듣고 수업 교사로 일하는 상황을 평가하며, 주로 "6 가지 진지함"의 상황을 평가하고, 출석은 주로 학교 업무 시스템에 복종하는 교사의 상황을 평가합니다.

1. 채점 방법 : 매 주 수업의 평균 세션 수는 기본 작업량이며 기본 점수는 35 점입니다.

주간 기본 작업량 = 총 주간 수업 시간 / 전화 건 실적 담당자

교육 및 교육 워크로드 : 주로 수업 시간에 교사의 상황을 평가하고, 징계 계수에 따라 주간 수업 시간을 계산합니다.

수퍼 워크로드 = 실제 클래스 시간 x 클래스 시간 계수 + 기타 워크로드 - 기본 워크로드

제목

언어 외부

물리 화학적

정치사

네이티브

건강한 신체 미용 정보

지역 커리큘럼

7 학년 및 8 학년

1.5

1.4

1.2

1.1

1.1

1.1

9 학년

1.5

1.4

1.3

-

1.1

1.1

각 상근 관리자는 하나의 기본 작업 부하를가집니다.

교차 레벨 또는 학제 간, 주당 1 레슨, 55 세 이상 남성 교사 및 50 세 이상 여성 교사는 주당 2 레슨이 추가되지만, 수업 시간의 증가에는 계수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관리 직무 부하 :

1 중고등 학교 수준은 학교 교사의 기본 작업 부하의 1.5 배에 해당하는 작업 부하 2 개를 더한 시간과 작업 시간에 따라 계산됩니다. 교육청의 규정에 따라 안전 담당 부사장은 수업에 참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수업 시간에 작업량을 줄이지 말고 중급 간부는 학교 교사의 작업량을 1.2 배, 수행 할 작업량에서 4 시간을 더한 시간을 계산해야합니다.

2 학년 팀 리더는 2 세션 / 주, 교수 및 연구 팀 리더는 1 섹션 / 주, 준비 팀 리더는 1 섹션 / 주입니다.

3 파트 타임 물리 화학 실험실 직원은 1/2 기본 작업량, 파트 타임 생물학 실험실 보조 2 노트 / 주, 오디오 - 비주얼, 네트워크 컴퓨터 관리자 5 노트 / 주, 교직원 6 노트 / 주, 사무실 직원 6 노트 / 주, 캠퍼스를 기억합니다. 외부 보안 순찰은 0.5 노트 / 일이고 미술 장비 상점 주인은 5 노트 / 주입니다. Logistician은 상급 규정에 따라 기본 작업 부하의 1/2을 기록해야하며, 모든 관리직은 일주일에 1 회로해야합니다.

2, 감점 :

출석 : 학교 출석 시스템 및 회의 시스템에 따라 구현됩니다.

푸시, 끌기, 말하기 또는 완료와 같은 임시 작업의 배열 및 배열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상황에 따라 한 번에 2 점을 감합니다.

교수 계획, 숙제 또는 기타 정보 확인 : 한 섹션에 1 점이 누락되었습니다.

1 점은 학사과에서 승인 한 수업료없이 한번 공제됩니다.

기본 작업량에 도달하지 못하면 0.5 포인트가 공제됩니다.

성과 : 교육 효과, 교육 성과 및 기타 측면을 포함합니다. .

1. 통합 교육 결과. 교사의 단합과 협력을 도모하고 학교 교육의 질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학교는 묶음 평가를 실시합니다. 모든 교육구 조직의 통일 시험, 해당 분야의 첫 번째 장소는 45 점, 각 공제는 2 점입니다. 첫 번째 장소는 두 번째 장소에 대해 1 포인트와 1 포인트를가집니다. 학기 중에는 학기가 양방향으로 테스트되고, 최고는 낮지 않습니다. 카운티에서 10 위는 기본적으로 45 점으로 나뉘며 각 점마다 1 점과 2 점, 1 점씩 감점하는 점수는 2 점입니다. 교육구가 통일 시험을 실시하지 않을 경우 학교에서는 시험을 치르게되며 동일한 수준의 사람들에 따르면 학생 통합 비율과 함께 총점은 6 : 4에 따라 계산되고 점수는 3 : 5 : 2의 비율에 따라 45, 43, 41 점으로 점수가 매겨집니다.

2, 비 시험 과목 및 시험 과목 평가 : 6 : 4 종합 점수, 3 : 4 : 3 비율의 종합 점수를 가진 학교 비 시험 과목 교사에 따라 학생 평가 및 통합 비율, 차례로, 45, 43 41 점. 상급자가 상위 이벤트를 개최하는 경우 주제의 순위에 따라 점수가 매겨집니다.

3. 각 반의 점수는 교사의 평균 학업 성취 점수로 나뉘며, 주 업무 및 기타 업무는 8 : 2로 점수가 매겨집니다.

교사, 학생 대표 등 서비스 종사자에 따라 4 점, 비 교사직, 1 점 80 점 이상, 2 급 70-79 점, 3 급 70 점, 45 점 이상 43, 43 점. 안전 작업 담당 부회장이 수업에 출석하지 않은 경우에는 교육국의 안전 작업 평가 등급에 따라 점수를 매기고 1, 2, 3 등상 각각 45 점, 43 점, 41 점을 얻는다. 수업이 수강되면 수업 점수는 안전 점수와 코칭 점수의 평균 점수로 계산됩니다.

5. 음악, 스포츠, 예술, 과학 기술 생산, 과목 경쟁 등의 여러 가지 점을 학생들에게 가르쳐줍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대회에 참가해야하며 학생들은 카운티 수준 또는 집단 프로젝트의 최우수상을받습니다. 5 점, 2 등상 + 3 점, 3 등상 + 2 점, 도시 수준 이상 5 점. 개별 프로젝트의 첫 번째 상금과 3 점, 2 등상과 2 점, 3 등상과 1 점, 도시 수준 이상은 3 점으로 기록됩니다. . 선생님이나 두 명이 점수를 매길 수 없습니다.

교사의 수업 점수 = 45 + 추가 포인트 - 공제 점수.

수업 선생님이 일합니다.

수업 교사는학과의 교사로서 평가에 참여하고 동시에 수업 교사의 성과를 별도로 평가합니다. 주요 평가 수업 교사는 학생들의 교육지도, 수업 관리, 학생의 조직 능력 교육, 안전 교육 및 가정 학교 접촉의 상황을 개인적으로 설명합니다. 교장은 학부모 및 직원 회의에서 연례 보고서를보고하고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민주주의 평가. 카운티 교육국의 성과 평가 실무 그룹은 전체 학교의 교수 및 직원 회의에서 교장의 민주적 평가를 실시했습니다.

종합 평가. 카운티 교육국 성과 평가 작업반은 민주적 인 평가를 토대로 평소의 작업과 함께 평가의 시행 규칙에 따라 청취,보고, 조사 및 인터뷰하여 교장의 업무를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교장의 성과 및 학교의 실적을 포함한 감정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올해 달성 된 주요 업적과 주요 문제 및 평가 점수.

시간을 결정하십시오. 카운티 교육국 성과 평가 선도 그룹은 교장의 성과 평가 점수를 검토하고 평가를 결정합니다.

2. 부심 원 및 중급 간부에 대한 성과 평가 프로그램

개인적인보고. 교감 및 중급 간부들은 학교 성능 평가 실무 그룹에보고에 대한 보고서를 제출하고, 학교 성과 평가 실무 그룹이이를 검토 한 후 캠퍼스에 공표 할 것입니다.

민주주의 평가. 학교 성과 평가 작업반은 학교 전체의 교수진 및 직원 회의에서 교장 및 중급 간부에 대한 민주적 평가를 실시하고 교사 대표의 의견을 경청합니다.

포괄적 인 평가. 민주적 평가를 토대로 학교 성과 평가 실무 그룹은 평가 시행 규칙에 따라 평가 점수 및 기타 시간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캠퍼스 홍보. 학교 성과 평가 실무 그룹의 종합 평가 평가 점수와 평등은 5 일 근무일 동안 학교에 공표되어야합니다.

점수와 시간을 결정하십시오. 홍보에 이의가 없으면 학교 성과 평가 실무 그룹에 의해 확인되고 발표되어야하며 카운티 교육국에 기록되어야한다.

3. 교사 및 강사를위한 실기 평가 프로그램

개인 자기 평가. 교사는 개인 요약 및 자체 평가를 수행하고 관련 평가 목록을 채 웁니다.

민주주의 평가. School Performance Appraisal Working Group은 교수진과 학생들에게 민주적 인 평가를 실시합니다.

포괄적 인 평가. 민주적 인 평가에 기초하여, 학교 성과 평가 실무 그룹은 평가의 시행 규칙에 따라 평소와 공동으로 주제 그룹이나 학년 그룹의 의견을 구하고 포괄적 인 평가 점수를 제출했다.

캠퍼스 홍보. 학교 성능 평가 작업반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의 평가 점수는 교직원과 직원들에게 5 일 근무일 동안 공표되어야합니다.

점수를 결정하십시오. 홍보에 이의가 없으면 학교 성과 평가 실무 그룹이이를 확인하고 발표하며 기록부에 교육부에보고해야한다.

4. 교사가 아닌 전문 기술자 및 작업 승무원을 대상으로 한 평가 프로그램은 교사 평가 프로그램을 참조하여 수행되며, 평가 결과는 카운티 교육국에 제출되어보고됩니다.

넷째, 관련 이슈 처리

성과 평가 기간 중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보상 성과 연봉을 누리지 못합니다.

1. 작업 오류, 부적절한 처분으로 인한 대량 사고 또는 대량 사고에 의한 안전 책임 사고.

2. 당사자에 의해 중대한 경고를 받았거나 위의 징계 조치를 초과하여 형사 처벌 대상인 자.

3.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하는 교사의 직업 윤리에 심각한 위반.

4. 평가 기간에 5 근무일 완료;

5. 휴가는 평가 기간에 10 일 이상 또는 20 일 이상이며, 병가는 평가 기간 중 60 일 이상 또는 90 일 이상이다.

6, 편집기에서 직장에 없습니다.

여성 교원 및 직원의 임신 및 출산 휴가 기간 동안, 인구 및 가족 계획 정책의 조항에 따라, 보상 성과 급여는 교사의 평균 가치에 따라 발급됩니다.

양도 및 차용 상황은 관련 파일에 따라 처리됩니다.

오래된 교사는 59 세이며 여성은 54 세입니다. 휴가 신청을하면 학교 교사 전체의 평균 보너스에 따라 학급 교사 수당과 수업 수당 이외에 보상 점수를 받게됩니다.

V. 보상 성과급 분배

인센티브 성과급 지급 방법

7 월에는 7 월에 평가가 1 월부터 6 월까지 9 월에 실시되며, 3 월에는 7 월 -12 월에 재정 성과가 발표됩니다.

인센티브 성과 급여 분배 방식

1. 교장 선생님의 수당 : 정책에 따라 학교 보수의 15 %이며, 학교의 "수업 교사 평가 방법"에 따라 발행됩니다.

2, 수퍼 워크로드 수당 = 수퍼 클래스 시간 × 3 위안.

3, 아침과 저녁 자율 학습 학생 관리 수당 : 3 위안 / 축제에 따라.

4, 가치 주간 노동 수당 : 학교의 "가치 주간 작업 평가 규칙"에 따르면, 가치 일주일 작업의 전체 완료, 일 수, 8 위안 / 일 계산의 실제 값에 따라. 기간 말에 발표.

5, 체육 교육 교사 아침 운동과 클래스 간 조직, 1.00 원 / 일 계산.

6, 겨울 방학, 법정 공휴일 근무 수당 : 반나절에 따라 10 위안, 20 위안 하루. 기간 말에 발표.

7. 학교에서 정한 임시 대체 수당 : 세션 당 10 위안으로 계산되고 기간 말에 발표됩니다.

8. 학교에서 정한 건강, 신체, 미용 및 실험을위한 과외 교 육 보조금 : 섹션 당 3 위안. 실제 교육 시간에 따라 계산되고 기간 말에 발표됩니다.

9, 폭행 작업 초과 근무 수당 : 하루 20 위안, 학기 끝날로 하루 종일 10 위안으로 하루에 절반의 노동량에 따라.

10. 졸업식 특별상 : 주정부 수준보다 높은 고등 학교 상과 지역 상을 세우며, 각 세션의 총 금액은 2 만원 이하이며, 특별 평가 방법에 따라 보상 및 처벌을 계산합니다. 남은 것이 있으면 학교 선생님 Deenergy 성과 평가를 입력하십시오.

11. 주요 성과 평가 부분.

12. 포스트를 떠나는 선생님의 은퇴 예정 부분.

13. 인센티브 성과급 상기 11 항목을 차감 한 후 도덕성, 능력, 근면성 및 성과 평가에 따라 점수를 매기고 점수로 보너스를 설정합니다.

여섯째, 미해결 문제, 학교 실적 급여 평가 선도 그룹 연구 결정.

7.이 계획은 교육국 (Education Bureau)의 승인을 받아 시행 될 것이다.

퉁통 중학교, 린 수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