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업무 계획

낙서 예술 선전 계획


낙서 예술 진흥 계획 도서 1. 낙서 소개 :

그래피티의 이탈리아어 의미는 사전에있는 낙서 - 낙서가 그림이나 벽에 그린 그림을 나타내는 공개 벽에 그림을 쓰거나 쓰는 것입니다. 오늘날, 낙서 예술과 거리 전통의 예술은 예술가의 세계에 특정 영향을 미쳤습니다. 낙서는 1960 년대 미국에서 처음 나타났습니다. 개발의 오랜 세월이 지난 후에 낙서 문화는 세계의 많은 국가로 퍼졌습니다. 뉴욕, 베를린, 런던, 코펜하겐과 같은 일부 대도시에서는 사람들에 의해 서서히 받아 들여지며 점차 미국의 거리에 대한 최초의 반란과 흑인 청소년의 반대로 문화적 행동이 아닌 미술이됩니다. 낙서 문화는 1960 년대 후반에 시작되어 1980 년대에 번창했습니다. 1970 년대 후반부터 1980 년대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낙서 매니아들이 생계를 꾸려 독자적인 그래피티 아트를 개발하여 자신의 아이디어와 독특한 개성을 표현했습니다. 후기에는 더 이상 순전히 반 문화적 사회가 아니지만, 예술에 합류 한 것들은 사람들에게보다 수용 가능하고, 더 합법적이며, 천천히 지하로 가게됩니다. . 첫 번째 낙서 예술 전시회는 1972 년 뉴욕 ​​맨해튼의 소호 (Soho)에있는 블레이드 갤러리 (Blade Gallery)에서 개최되었습니다. 1975 년 유나이티드 그래피티 작가는 뉴욕의 아티스트 스페이스에서 전시했습니다. 1980 년 타임스 스퀘어 (Times Square) 전시회가 시작되었고, 그래피티는 많은 전시회를 보여주고 예술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1983 년은 낙서 예술의 절정이었고, 아트 갤러리의 첫 번째 전시는 로테르담의 Boimans-Van Ponyken 미술관에서 전시되었습니다. 많은 예가 이제 낙서가 새로운 디자인 서클에 어떻게 나타나는지 입증 할 수 있습니다.


둘째, 행사의 목적 :

10 학년 신입생 입학을 위해 더 많은 학생들이 낙서 문화의 매력을 이해하고 이해하고 대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풍성하게하기 위해 학생들은 여가 시간에보다 나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독창적 인 사고와 지혜가 보여주고 즐길 수있는 플랫폼을 갖도록하십시오.

1


셋째, 행사 :

1. 학교와 대학에 계획을 제출하고, 행사 승인을 신청하고, 대학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2. 활동을위한 예산을 마련하기 위해 학교에 일부 활동을위한 기금을 신청하십시오.

3. 학교 밖의 회사, 기업 및 제조업체와 연락을 취하고 스폰서 쉽을 홍보하기 위해 학교 협회의 홍보 부서와 협력하고, 스폰서 제품을 홍보하고 행사장에서 직판 장소를 제공하며 상대방은 나머지 활동을 책임집니다. 자금.

1. 행사 당일의 주최자의 의상은 스폰서의 선전 의상이어야한다.

2. 행사의 시작과 끝에 스폰서를 홍보하고 행사 후원자를 설명하십시오.

3. 직원의 정상적인 유통 상황에 따라 콜로세움 주변의 스폰서 유닛 판매 위치를 제공하십시오.

4. 행사장에서 스폰서 유닛의 선전 배너가 행사의 테마와 함께 홍보 테마의 아래 또는 옆에 매달려있을 것입니다.

4. 경영 대학원 선전 부서의 활동 전에 선전 부서가 있습니다.

1. 학교 건물과 나무와 나무들이 배너를 걸어 놓는 방식으로 "당신과 나, 그래피티를 가장 많이 만듭니다"라는 슬로건을 사용하십시오.

2. 학교 건물의 각 입구에 홍보 게시판을 만들고 눈길을 사로 잡는 색상과 표제를 사용하여 낙서 활동의 의도와 등록 시간, 등록 위치 및 활동을 표시하고 간결하게하려고 노력합니다.

3. 낙서 활동에 대한 연설을하고 낙서 지식과 활동을 학교의 라디오 방송국을 통해 학교 전체의 학생들에게 전달하십시오.

4. 낙서 포스터를 각 반에 보내 교실 꾸미기의 역할을 수행하고 학생들이 사건을 완전히 이해하게하십시오.

5. 학교 운동장 맞은 편에있는 파빌리온에서 등록 포인트를 설정하십시오. 등록 기간 동안 매일 12시 20 분에서 2시 사이 및 4시 50 분에서 6시 30 분 사이에 상담 및 등록이 제공됩니다.

6. 행사 전날 병원의 각 부처에 문의하여 행사 일정을 정한 후 대회 주관 부서를 구성하여 행사 순서를 관리하고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생활 공간의 참가자가 조직하여 도움을 받으므로 행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선수들이 정시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필드.

7. 행사 당일 특정 절차.

1. 두 명의 사회자에 의한 개회 연설은 사건의 목적과 중요성, 그리고 낙서에 대한 지식과 개발 과정을 설명합니다.

2. 게임을하기 전에 학교와 학생 조합의 대표자에게 말하고 동원하도록 ​​요청하십시오.

3, 문학 예술부는 이벤트의 시작하기 전에, 노래, 춤, 에세이가 관객을위한 분위기를 렌더링하기 위해 너무 단조로하지 않도록 몇 가지 프로그램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4. 등록 된 플레이어를위한 낙서 대회, 낙서 작품 수집, 유명한 꽃과 유명한시를 창의적으로 적용하거나 그려내는 것, 사실적인 의미의 오리지널 만화, 농담, 포토샵, 3D 및 기타 도구로 디자인 된 활동 원래 현실적인 그림이 있으며, 전문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상대적으로 상세한 설명을 제공 할 것이며, 현장 낙서 문화 지식 퀴즈, 작은 상을 수여 할 것입니다.

8. 행사가 끝난 후 학생회 부서는 학생들의 일상적인 학습 및 생활 활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사이트를 신속하게 정리합니다.

9.이 활동에 대한 학생들의 연구에 맞서 성공과 단점의 측면을 요약하고 다음 행사의 성공을 준비하십시오.

넷째, 활동 요구 사항 :

1. 작품을 수집 할 때, 수집 된 작품의 내용은 건강하고 긍정적이어야 함을 명심하십시오.

2. 낙서는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활동 전의 활동에 참여한 직원을 교육해야하며, 주로 활동에서 발생할 수있는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낙서에 대한 이해를 강화해야합니다.

3. 수집 된 작품에 대한 간단한 텍스트 설명. 요구 사항은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이벤트가 끝나면 전시회를 개최 할 수 있습니다.

4. 대회의 상위 3 명의 선수는 "Graffiti Daren"칭호와 약간의 보너스를 받아야합니다.

V. 활동 시간 :

XX 년 __ 월 __ 号 - XX 년 __ 월 __ 号


VI. 장소 :


란저우 비즈니스 스쿨 콜로세움

7. 행사에 참여하는 인원 :

경영 대학원 학생 연합


여덟, 참고 :

1. 초기 단계의 홍보는 충분해야합니다.

2. 홍보 활동의 많은 책임은이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는지 여부의 핵심 요소입니다.

3. 선수가 너무 많으면 배심원 득점의 어려움과 중간에있는 긴 시간을 피하기 위해 그룹화 할 수 있습니다.

4. 개최지의 위치는 합리적이어야하며 스폰서 유닛을 위해 예약 된 직판 장소는 너무 커서 혼잡을 피하지 않아야합니다.

5, 청소 작업의 활동을 철저하게해야합니다, 캠퍼스 환경을 오염시킬 수없는, 재활용하는 유용한 것들, 낭비를 피하기 위해.

기획 단위 : Lanzhou Business School 공상 대학생 학생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