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업무 계획

훌륭한 준비 수업 계획


훌륭한 준비 수업 계획


우수한 준비반은 총 120 점을 받았으며, 교무실은 해당 그룹의 가장 높은 점수에서 가장 낮은 점수까지 우수한 준비 후보자 명단을 제출했으며 교장실은 최종 우수 후보자를 30 %까지 결정합니다.

첫째, 직업 윤리

준비 팀 교사는 교사의 테이블이며,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중국 작은 교사의 직업 윤리 강령"을 준수합니다. [Lianshan courseware] 한 명은 사양을 위반하여 5 점을 감점하여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점수가 10 점이되었습니다.

둘째, 화합과 협력

준비반 교사들은 함께 일하고 대인 관계는 조화를 이룹니다. 상호 지원 및 상호 학습, 응집력, 전투 효과 및 강력한 공동의 명예 의식. 적극적으로 교육 세미나 및 임시 교육 작업 준비를 수행 할 수 있으며, 시험 제안, 시험 감독, 채점 및 품질 분석을 조직하도록 교육 사무실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일하는 사람이 5 점을 차감하고 효과가없고 효과가있는 경우 한 사람이 10 점을 공제합니다.

셋째, 수업 준비

합리적인 분업, 관련 법규에 따라 교장 사무실과 교무실의 정해진 시간에 준비 작업을 완료하고 수업을 준비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첫 번째 주에는 교육 준비 첫 달이 끝났고 5 점은 정시에 완료되지 않았고, 학기 준비 과정이 끝난 첫 달에는 10 점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넷째, 교수법

준비반 선생님은 수업 일정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수업 계획을 잡고, 멀티미디어 수업을 사용하고, 고대시를 뒷받침하고, 구두 계산을하고, 영어를 읽고, 수업 시작 2 분 전에 강의 준비를 조직 할 수 있습니다. 5 점을 공제 한 1 인의 위반이 있습니다.

다섯째, 작동 요구 사항

엄격하게 작업의 양을 신중하게 설계, 작업의 분단은 합리적이며, 작업 설계 내용과 형식은 관련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한 가지 직업 디자인은 5 점 차감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했지만 한 번 부모님은 수술에 문제가 있다고보고하여 부작용이 10 점을 나타 냈습니다.

여섯째, 준비반 활동

계획, 목표, 우선 순위, 그룹 활동 준비를위한 합리적인 준비가 있으므로 시간을두고 효율적이고 참된 토론을 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 늦게 5 공제, 준비가 충분하지 않으며, 양식 10 점을 공제합니다.

일곱, 가르침과 토론

준비 모임을 조심스럽게 구성하여 수업 토론을 공유하고 규정에 따라 온라인 홍보에 5 점을 공제하지 않고 규정에 따라 사전에 연마하지 않았으며 준비반의 교사는 공유 강의실 강의 및 평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관련 규정을 준수했습니다. 수업 청취 1 명 결석 2 점, 후기 공제 1 점, 교수 사례 평가 초안 1 인 공제 2 점, 늦은 사람 1 인 공제 1 점. 준비반에서 교사 관찰 활동을 조심스럽게 구성한다. 그룹의 한 그룹의 교사는 5 점의 강의 공제에 참여하지 않았고, 한 사람은 10 점을 공제하기 위해 세미나에 참석하지 않았다.

여덟, 교육 결과

카운티의 통합 조사 및 비표준 조사 대상자는 10 점으로 1 위, 8 점으로 2 위, 5 점으로 3 위, 나머지는 점수를받지 못했습니다.

아홉, 가르치고 연구하다.

준비반의 각 학기에는 카운티 수준 이상의 논문 출판 또는 수상, 주제 강의 연구, 특별 강연, 공개 강습, 학생 표창 안내서 등 교수 및 연구 성과가 있어야합니다. 한 사람이 5 점을 공제하지 않았습니다.

X. 정보를 켜십시오.

준비 팀 교사는 제 시간에 요구 사항에 따라 징계 계획 및 자료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5 점의 패널티가 주어졌고 10 점이 주어지지 않았다.

XI, 검사 작업

준비반 선생님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학교 수준, 카운티 수준, 도시 수준 및 기타 수준에서 강의를 수락하십시오. 학교 급 시험 점수는 준비반의 교사 평균 점수에 따라 계산됩니다. 검사에서 한 사람이나 그룹이 칭찬을 받았고 군 수준이 5 점, 도시 수준이 10 점 증가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