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업무 계획

농촌 사회주의 새로운 농촌 건설 계획 계획


새로운 사회 주의적 농촌 건설은 농업의 기초를 강화하고 "11 차 5 개년 계획"과 다음 기간에 "세 가지 농촌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주요 전략적 움직임이다. 중앙 및 지방 당위원회 1 호 기록을 철저히 이행하고 현대 농업의 발전을 가속화하며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을 단호하게 수행하고 우리 고향에있는 농촌 경제 및 사회 사업의 모든 발전을 촉진하며 세 문명 건설을 촉진합니다. 제 3위원회 [XX] 제 34 호 통지의 정신에 따라 우리시는 새로운 시골 지역의 건설에 관한 토론을 조직 하였는데, 대중과의 광범위한 협의를 토대로 다음과 같이 새로운 농촌 건설 계획이 제안되었다 :
첫째, 전반적인 이데올로기 :
Deng의 이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당 XX 세션의 제 5 회 본회당, 중앙위원회, 지방 당위원회, 지방 자치위원회의 제 1 기록 보관소의 정신에 이끌려서. "축산업, 풍요로운 문명, 청정한 마을, 민주주의 관리"의 요구에 따라 "축산"산업의 발전과 함께 마을과 마을은 농지 수 보수 건설에 종사하기위한 농촌 활동 정화를 획기적으로 깨끗이한다. 국민의 생산 및 생활 여건 개선을 기반으로 우리는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의 건설을 촉진하기위한 수단으로 훈련, 교육 및 문명 창조를 활용할 것입니다.
둘째, 목표 작업 XX의 "생산 개발, 문명의 마을, 문명 마을, 문명 마을, 깨끗한 마을과 민주주의의 관리"의 요구에 따르면, 기본 인프라가 완료됩니다, 경제가 빠르게 발전하고, 삶이 풍부하고 건강하게 될 것이며, 라이프 스타일은 문명화되고, 생활 습관이 채택됩니다. 건강, 마을 환경은 깔끔하고, 사람들과 자연은 조화로 우며, 서비스 네트워크는 건전하고 민주주의와 법의 진보, 사회 안정, 질서 정연한 사회주의의 새로운 시골이다.
- 인프라를 완성하십시오. 마을의 30 %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수돗물을 가지고 있으며, 자연 마을 길의 30 %가 매끄럽고 매끄럽고 도로가 양면으로 응고되고 도로 어깨가 자리 잡고 있으며, 마을의 농지 보수 보수가 새롭고 도랑 하천 관개 및 배수가 편리하며 단위로서 자연 마을이 서서히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일반 폐기물 처리장, 강에서의 쓰레기 투기 및 환경 오염을 유발하는 다른 곳의 현상을 변화시킵니다.
- 농촌 경제 발전. 지리학 및 자원의 장점을 활용하고 "언덕들, 들판, 안뜰 및 시장"에 관한 4 개의 기사를 잘 작성하십시오. 농업을 촉진하고 농업 기계화를 촉진하고 유익한 산업과 특성 경제를 개발하고 높은 과학 기술 내용으로 산업을 심고 개간하며 농업 및 부업 제품 가공, 유통 및 마케팅을 사용하여 2 차 및 3 차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잉여 노동을 이전하도록 인도한다. XX에 따르면, 전체 도시의 연간 1 인당 순이익은 5,000 위안 이상에 달했다.
- 인생은 풍부하고 건강합니다. 각 마을은 계획에 따라 새로운 마을을 짓고 마을 주민의 60 %는 새집에서 살고 농민의 60 %는 전화기를 설치하고 케이블 TV의 95 %는 가구에 들어가고 마을 사람들의 100 %는 협력적인 의료 서비스를받을 것이며 건강한 서비스 네트워크, 농업 기술 정보, 생산 및 생활 용품, 건강 관리, 문화 오락 및 편의 대리인의 구매 및 판매와 같은 서비스는 마을에 들어가 모든 마을을 커버하여 모든 농부들의 가족에게 혜택을 줄 것입니다.
- 민주주의와 법치주의의 발전. 법률의 규칙을 준수, 마을 업무 금융 공개를 열고, 사람들의 감독을 받아들입니다. 주민 자치 단체의 설립 및 개선, 민주적 인 재무 관리 그룹의 형성,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감독 그룹, 마을 감독 그룹 및 마을 대표 협의회, 마을 정부의 민주적 의사 결정, 민주적 관리 및 민주적 감독이 실행되며 마을 주민들은 법을 이해하고 법률, 사회 보장 포괄 거버넌스 조치, 도박, 절도, 싸움 및 기타 불법 활동의 구현. 좋은 사회 질서를 달성하기 위해 사람들은 평화롭게 살고 일하고 이웃과 화합하며 주민들은 서로를 돕고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평등하고 친절하며 조화로 우며 조화로운 사회 환경을 만듭니다.
- 새로운 문명을 옹호해라. 마을 주민들은 의식적으로 과학을 재교육하고 옹호하는 법을 배우며 봉건적 인 미신적 인 활동은 없다. 행복한 행사의 구현, 장례식, 그리고 간단한, 법률 준수의 옹호, 변화의 추세와 새로운 관습.
- 사람들은 자연과 조화를 이룹니다. 시골 청소, 수자원 청소, 마을 환경이 아름답고 생태가 좋으며 생태가 좋으며 가축과 가금류가 수행되고 마을의 화장실과 가축 펜은 통일되고 통일되어야한다. 경제 발전은 사람들의 삶과 생태 건설을 보완합니다.
셋째, "1 년 돌파구, 3 년 변화, 5 년 효과"원칙에 따라 구현 단계, 주요 요점을 강조, 열쇠를 잡고, 조치를 강화하고, 단단히 추진. 구체적으로, 3 단계 구현 시작 단계는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 건설을위한 선전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새로운 농촌 건설 사업의 아이디어, 전반적인 목표 및 기본 내용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강력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Rex Rabbit Association, Goose and Duck Association, 돼지 협회, 마을 시위 마을의 새로운 마을 건설 계획을 수립하고 농촌 지역의 수도, 전기, 도로, 통신, 라디오 및 텔레비전과 같은 인프라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합니다. Gaoping Village Model Village를위한 새로운 시골 건설 모델 프로젝트를 건설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실행 단계에서 우리는 농촌 경제 개발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시장에 의해 주도 될 수있는 수많은 농업 산업화 기업을 육성하고 토끼, 거위, 오리, 돼지 및 양이 특징 인 "수쌍 수박 (Shuangsheng Watermelon)"을 특징으로하는 산업을 창출하는데 집중할 것입니다. 마을 산업과 한 마을의 농업 산업의 새로운 패턴.
모델 마을 건설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기본적으로 "하나의 건설, 3 개의 정리 및 5 개의 개혁"과제를 완수하고 "표준화 된 과학, 합리적인 레이아웃, 건전한 시설 및 아름다운 환경"을 갖춘 여러 모델 마을을 건설합니다.
농촌 공공 서비스 시스템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농촌 경제 협력 단체를 설립하고, 여러 주요 산업 분야에서 전문 조합이나 전문 협동 조합을 설립합니다.
노동 서비스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서비스 제공 업체를 만들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농촌 기술 전문가를 양성하여 부유 한 지도자가되도록 훈련하십시오.
다양한 사회 사업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표준을 충족하는 문화 및 오락 장소를 건설하고 의료 시설 및 교통 인프라를 개선합니다.
승진 단계에서 농촌 경제 및 사회 개발 수준의 모든 라운드 개발 및 개선, 마을의 80 % 이상이 하나 또는 두 개의 주요 산업을 형성, 각 업계 선도적 인 경험과 성공적인 사례를 지속적으로 요약 경제 협력 조직을 설립했다. 농촌 관리를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향상시키고, 농촌 풀뿌리 조직의 건설을 강화하고, 민주주의와 법률 체계를 구축하고, 영적 문명을 건설하며, 농촌 경제 및 사회 사업의 포괄적이고 건전하고 조화로운 발전을 달성하십시오.
넷째, 주요 과제

현대 농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새로운 농촌 건설의 "두 가지 십자가"정책에 따라 산업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현대 농업을 지침으로 삼고, 농업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농민 소득을 늘리고, 농촌 문명을 핵심으로 촉진시키고, 농업 산업화를 촉진하는 데 집중합니다. 농촌 경제를 종합적으로 번영시키고 농촌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구조 조정은 유리한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하는 주된 선이다. "레이아웃 최적화, 특성 강조, 브랜드 육성 및 규모 확대"라는 아이디어에 따라 우리는 곡물 생산을 안정화시키고 토끼, 거위, 오리, 돼지 등 주요 산업의 발전을 강조하고 표준화, 전문화 및 표준화 된 관리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입니다. 고효율, 고품질, 안전한 농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한 마을, 한 업계, 한 마을 및 한 제품"의 산업적 이점을 형성합니다. "11 차 5 개년 계획"이 끝나면 총 곡물 생산량은 540 만 kg으로 안정되고 총 석유 생산량은 150 만 kg에 달할 것입니다. 야채의 면적은 3,000 뮤에 이르며 매년 10-15 명의 육종 전문 가계가 지원됩니다.
두 번째는 농업 산업화 기업을 육성하고 지원하는 것이다. 적극적으로 업계 중심의 브랜드 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회사 + 기반 + 특별 조직 + 농부"운영 메커니즘을 수립합니다.
세 번째는 노동 서비스 수출을 조직하는 것이다. 질서 정연한 조직에서 농민들은 일하기 위해 외출하고, 권리를 지키고, 고향으로 돌아 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시골 외모를 개선하고 마을을 정리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은 과학적 계획과 합리적 배치입니다. 적절한 집중, 경제적 토지 이용, 유리한 생산, 편리한 생활 원칙에 따라 각 마을은 XX 년 말까지 자체 건설 계획을 완료해야합니다. 적극적으로 오래된 마을의 개축과 농가 짓기를 실시한다. "11 차 5 개년 계획"이 끝나면 농촌 주택의 40 %가 벽돌과 타일 구조의 표준에 도달하고 1 인당 생활 공간은 35 평방 미터를 초과하게 될 것이다. 두 번째는 인프라 건설을 강화하고 생활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도시 및 농촌 개발 요구 사항에 따라 농촌 인프라 투자를 강화하고 농촌 인프라 건설에 참여하기위한 사회 투자를 널리 유치하며 농민의 생산 및 생활 여건을 개선 할 것입니다. 물, 전기 및 도로를 중심으로 소규모 수자원 보전, 농촌 도로 재건축, 안전한 용수 사용 및 녹색 주택 등의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농촌 환경을 완전히 바꿀 수있는 "세 개 지우기", "다섯 개 개혁"및 "네 개 근대화"사업을 종합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더럽고 혼란스럽고 가난한 현상은 사람들로 하여금 깨끗한 물을 마시고 위생적인 ​​도자기를 사용하며 광범위하게 청정 에너지를 사용하게합니다. 통신, 라디오 및 케이블 TV, 광대역 정보 네트워크 "마을 별 마을", 농촌 생활 환경 및 생태 환경의 실현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11 차 5 개년 계획"이 끝날 때까지 농지의 수 보수 인프라는 기본적으로 효과적인 관개 면적이 90 % 이상이었으며 가뭄과 홍수 통제가 토지의 75 % 이상에 달했습니다. 농촌 도로 건설은 합리적인 배치와 마을과 마을의 명확한 구별을 이루었습니다. 가정 전화 보급률이 80 % 이상이고 케이블 TV는 "마을과 마을의 소통"을 실현하고 있으며, 각 마을마다 쓰레기를 집중적으로 처리 할 수있는 장소가 있어야한다. 마을 주변에는 fire감, 풀, 쓰레기, 장작 더미가 없습니다. 마을에는 1-2 개의 특수 공중 화장실이 있으며 시골 가정 화장실의 보급률은 80 %를 넘습니다.
시골 공공 시설을 종합적으로 개발하고, 농촌 보건 및 기본 의료 서비스 시스템의 구축을 강화하고, 농촌 공공 서비스의 사회화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첫째, 9 년간의 의무 교육을 대중화하고 통합하며, 농촌 지역 학생을 잡화 면제하고, 교과서를 무료로 제공하며, 가난한 가정의 학생에게 생활 수당을 지급하는 것, 농촌 직업 훈련 및 농촌 지역 육성에 중점을 둠. 120 명의 사람들이 길을 인도했고 잉여 노동 서비스 산출량은 0.3 백만이었다. 둘째,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농촌 의료 지원 시스템을 구축한다. 각 마을에는 보건소가 있고 치료 시설은 농촌 협동 의료 수준에 도달했으며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참여율은 95 % 이상이다. 세 번째는 농촌 복지 문화 및 스포츠 시설의 조건을 점진적으로 개선하고 농촌 주민의 신체적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넷째, 출산을 계획하고, 인구 구조를 최적화하며, 인구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본 국가 정책에 충실하십시오. 다섯 번째는 다양한 사회 보장, 시골 다섯 보장 노령자의 노령화, 특수 고난 가정, 중증 장애인 및 기타 비 - 소득원, 장애인 및 정신 건강 장애 보상 범위가 100 인 가정을위한 주요 질병 구제 조치의 적용을 확대하는 데있다 %.
영적 문명 건설을 강화하고, 농민 교육에서 훌륭한 일을하며, 농민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농민을 키우고, 새로운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새로운 사회 주의자 농민을 적극적으로 육성하십시오. 첫 번째는 새로운 농민과 이주 노동자를 양성하고 농민의 과학 기술이 풍부 해지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농민 지식, 지식과 기술, 실용적인 기술의 요구에 따라 농민의 기술을 향상시키기위한 농촌 실무 기술 직업 훈련을 적극적으로 실시한다. 능력, 시장 경쟁력, 독자 개발 능력, 조화로운 기업가 정신 능력은 근본적으로 1-2 개의 실질적인 농업 부유 한 기술과 직업 기술을 마스터합니다. 둘째, 농촌 교육의 발전, 농촌 지역에서의 적극적인 문화 및 스포츠 활동, 농촌 영성 문명 건설 강화, 문화, 기술, 경영, 법률 준수 및 문명화 된 새로운 농민 육성. 셋째,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에 대한 교육을 통해 사람들을 널리 동원하고 지역 인문 전통에 부합하는 마을의 규칙과 규정을 정하고 시대의 특성을 지니고 개성이 독특하고 기억하기 쉽고 따라하기 쉽도록 농민들이 "나쁜 습관과 새로운 바람을 제외하고"행하도록 조직한다. 봉건적 인 미신과 씨족의 세력에 대항하는 활동은 건강하고 문명화되고 과학적인 생활 방식을지지하고 농촌 사회 분위기, 좋은 습관, 좋은 습관, 좋은 패션을 근본적으로 향상시키고 농촌 민주주의, 문명 및 조화를 추세로 만듭니다. 영역.
끊임없이 농촌 민주주의 관리 시스템을 혁신하고, 당 지도력과 민주주의 및 법치의 결합을 준수하고, 법적인 관리와 제도 혁신을 결합하고, 농촌 관리를위한 새로운 틀을 수립하고, 새로운 농촌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농촌 경영의 민주화를 실현합니다. 첫 번째는 새로운 농촌 건설과 "3 단계 공동 창조"활동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시골 지역의 당의 판결 요구 사항에 따라 새로운 농촌 건설을 진입 지점으로 삼아 기능을 개선하고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며 풀뿌리 팀이 방향을 파악하고 사고력을 향상시키고 발전과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는 능력을 향상시켜 고급 교육의 효과를 극대화 할 것입니다. . 두 번째는 마을 차원의 "한 가지 경우, 한 가지 토론"체계를 개선하고 완벽하게 만들고,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당 조직의지도하에 민주적이고 역동적 인 마을 자치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민주적 인 선거, 민주적 인 의사 결정, 민주적 인 감독, 민주적 인 관리 및 민주적 평가를 계속 개선하는 것이다. 풀뿌리 민주주의의 제도화, 표준화 및 양식화를 달성하기위한 다양한 시스템.
다섯째, 보장 조치는 등급이 매겨지고 포장되며, 도움을 받도록 한 쌍이됩니다.
1. 선두 Baocun. 마을과 마을의 상황에 따라 우리는 농촌 신도시 건설을위한 작업 아이디어를 결정하고 농촌 지역을 안내하여 새로운 농촌 건설 계획을 수립하고, 작업 단계를 명확히하고, 작업 진행 상황을 감독하고, 작업이 일정대로 완료되도록합니다.
2. 카운티 부서에서 쌍을 도울 것입니다. 구체적인 임무는 다음과 같다 : 1 새로운 마을 건설 홍보 및 동원, 조사 및지도 작업을 수행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사람들을 동원하기 위해 마을을 지원한다 .2 관련 기능 부서와 연락하고 조정하여 Baojian Village를 안내하고 건설 계획을 개선하고 관련 건설 프로젝트의 구현을 제안 및 촉진한다. 3 Baojian 마을은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새로운 농촌 건설 계획을 수립하고, 지역 특성을 고려한 새로운 농촌 건설 아이디어를 창안하고, 새로운 농촌 건설 자금을 모으기위한 4 가지 더 많은 자금을 제공하고, Baojian Village 등의 "한 건설, 세 개 및 다섯 개 개혁"에 집중한다. 노동을 위해서, 자금은 농민들이 가장 염려하고 가장 중요하고 가장 효과적 인 프로젝트에 상대적으로 집중되어야하며, 농민들이 확실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확산되고 완료"되어서는 안됩니다.
관리를 강화하고 서비스를 최적화하십시오.
새로운 시골 건설은 체계적인 프로젝트이며 모든 관련 기능 부서는 책임을 명확히하고 장점을 발휘하며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로 협력하여 공동의 힘을 형성해야합니다. 우선, 각 기능의 배치와 긴밀한 통합에 따라 여러 부서에서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하기위한 이행 계획을 수립해야한다. 둘째, 우리는 농촌 지원 노력의 큰 기회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농업 지원 프로젝트와 기금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야합니다.
업무를 정리하고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1. 타운십 수준의 임무 : 타운십 리더십 팀의 구성원은 마을에 연락하여 새 농촌 건설에서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구체적인 직업 책임은 다음과 같다 : 1 마을에 상응하는 사회 주의적 새로운 농촌 건설 작업 그룹을 수립하고, 팀 구성원을 결정하여 접촉 지점을 만들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업무를 수행하고, 2 운영상의 강력한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전체 목표를 향한 마을에 새로운 농촌 지역을 제안한다. 새로운 농촌 건설의 모든 임무가 예정대로 완료 될 수 있도록 5 개년 기획 및 이행 단계가 취해질 것입니다 .3 새로운 농촌 건설을위한 강력한 분위기를 조성하기위한 다양한 형태의 홍보 및 동원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4 "한 건설, 세 개 및 다섯 개 개혁" 장작과 쓰레기와 같은 혼돈과 쓰레기 현상은 마을의 80 %가 내년 말까지 "세 가지 맑은"조건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 마을 그룹 과업 : 농민들은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짓는 주요 원동력이자 수혜자이다. 새로운 시골을 짓는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대중의 광범위한 대중의 참여가 필요하다. 사람들의 사업을 효과적으로 조직하고 실행하는 것이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 건설에 결정적이다. 모든 마을은 이데올로기 발사, 프로젝트 선택, 기금 모금 및 조직과 실행에 열성적으로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모든 마을은 주민 자치 단체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주민 회의를 소집하며 새로운 농촌 건설 문제를 논의하고 사람들과 조직을 널리 동원해야합니다. "한 건 건설, 세 건의 개혁 및 다섯 개 개혁"등의 마을 계획을 실시하고 마을 주민의 자율 관리 및 셀프 서비스 기능을 강화하고 일일 관리와 단계적 중앙 정류를 결합하고 마을 규칙 및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현관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모든 마을 사람들이 공동으로 환경을 보호하고 건강을 돌보고, 감독과 감독을 강화하고, "건강 정원", "별표 문명 가구"및 "문명화 된 마을"과 같은 공공 평가 활동을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책임 시스템"과 책임 메커니즘과 억제 메커니즘.
(4) 다자간 투자 및 헌신.
새로운 사회 주의적 농촌 건설은 거대한 체계적인 프로젝트로서 막중하고 많은 투자가 필요하며 독립적이고 자발적 인 농민 집단을 충분히 활용하여 정부지도, 시민 부양 지원 및 사회 지향적 투자 메커니즘을 다각화 할 필요가있다.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 건축을위한 강력한 재정 보증을 제공하기위한 투자 채널의 오리엔테이션 및 다단계 확장.
감독을 강화하고 당위원회와 정부가이 사업을 연례 목표 책임 평가의 범위에 포함시키고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며 월간 통보, 분기 별 검사 및 연례 평가를 강요 할 것을 엄격히 점검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