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업무 계획

담배 소매점 레이아웃 계획


통합 담배 소매점의 합리적인 유통을 최적화하고, 시장 운영 주문을 표준화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서비스 기능을 변형시키고, 업계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표준화되고 질서 정연한 담배 시장 주문을 수립하기 위해 국가 국, 지방 국 및시 당국의 요구 사항을 이행하기 위해. 주정부의 재정 수입을 보장하기 위해 사업자의 합리적인 이익과 방대한 수의 소비자의 이익을 유지해야합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 행정 허가법", "중화 인민 공화국 담배 독점법", "중화 인민 공화국 담배 독점법 시행 규칙"및 중화 인민 공화국 개혁위원회 제 51 호 관련 조항에 따르면 "식스 카운티 담배 독점 관리국 담배 소매점 합리적인 레이아웃 계획을 공식화하십시오."
I. 목적 및 목표 담배 소매점의 최적화 및 통합을 통해 담배 독점 소매 면허의 관리를 강화하고 담배 소매점의 합리적인 유통을 촉진하며 담배 소매 업체의 합법적 이익을 보호하고 마케팅 네트워크를 종합적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밀착성 및 매력, 고객을위한 윈 - 윈 상황을 달성하기 위해 전국 담배 독점 시스템을 통합하고, 담배 통제 목표의 이행을 달성하고, 미성년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담배 독점 소매 면허의 적용, 취급 및 갱신을 규제합니다.
목표
1. 카운티의 담배 소매점의 합리적인 유통 목표는 관할 구역의 인구 규모, 교통 상황, 경제 발전 수준 및 소비력에 따라 점차적으로 소매 유통을 조정하고 마침내 합법적 인 담배 소매점 레이아웃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합니다. 무질서한 경쟁.
2. "담배 독점 면허 관리에 관한 조치"및 "카운티 담배 독점국의 담배 소매점에 대한 합리적인 배포 계획"등에 따라 관련 법률, 규정, 규칙 및 규정 등의 적용 및 발행 인증서.
둘째, 최적의 통합 원칙은 합리적인 분배 원칙을 따른다. 소비자 구매의 편의를 위해 최적화 된 네 가지 발판에 따라 독점 관리의 효과적인 시행을 촉진하고 법률에 따라 법 집행 가구를 보호하며 담배 통제 목표의 이행을 촉진하고 미성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기존 소매점도 있습니다 조밀 한 영역은 최적화 통합 노력의 초점입니다.
엄격하게 새로운 인증서 발행 원칙을 제어하십시오. 신규 세대의 승인을 위해서는 합리적인 배치 원칙과 인증서 발급 조건에 따라 절차를 엄격히 준수해야합니다.
불법적 인 비즈니스 원칙에 대한 단속에 집중하십시오. 이 계획 제 7 조 두 번째 조항의 조항을 위반하고 규정을 위반하고 2 년 내에 담배 독점 제품을 불법적으로 운영하는 사람들은 법에 따라 단호하게 금지되어야한다.
점진적 진보의 원칙. 현재와 ​​장기간의 계획을 바탕으로 시장 관리 능력을 기반으로 한 면허 관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것을 기본으로하여 성공을 거두지는 않습니다. 이 계획을 시행하기 전에 담배 독점 소매 면허를 취득한 기업 또는 개인은 계획의 계획 기간 내에 계획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도록 점진적으로 조정합니다.
III. 구현 방안 명확하게 목표 배치 Yucheng 인구, 마을, 교통, 경제 발전 및 소비 능력과 같은 요소의 포괄적 인 고려는 원칙적으로 다음을 요구합니다.
1. 담배 소매점의 부스 레이아웃 카운티의 새 담배 소매점 간의 거리는 40 미터 이상입니다. 도시의 분주 한 거리에서 100 미터 이내의 거리에 3 가구 이상, 일반 거리에서 100 미터 이내의 거리에 2 가구 이상 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경제가 더 발달하고 인구가 더 집중되고 떠 다니는 인구가 50 미터가 넘는 타운과 타운 쉽 정부의 소매점.
폐쇄 된 주거 지역에 200 가구 당 1 개의 소매점이 있습니다.
100 가구가 넘는 농촌 마을의 소매점 수는 2 개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100 가구 미만의 자연 마을에 소매점 하나를 설치하십시오.
마을의 위치가 아닌 도로를 따라 소매점은 자연 마을의 합리적인 레이아웃 기준에 따라 엄격히 설정됩니다.
2.이 합리적인 배치 계획을 시행 한 후 새로이 개설 된 도로 또는 신축 독립 셀에 대하여는 상기 규정이 적용된다.
3. 대형 중형 호텔, 식당, 쇼핑몰, 슈퍼마켓, 유흥 장소 및 기타 서비스 산업은 소매 공간 제한의 적용을받지 않는 담배 제품 소매 사업을 운영해야하며, 대형 및 중형 슈퍼마켓의 실제 운영 면적은 400 평방 미터 이상이며, 타운십은 200 평방 미터입니다. 계량기 위에는 100 개 이상의 침대 또는 800 평방 미터 이상의 비즈니스 공간이 있으며 호텔에는 30 개 이상의 테이블이있는 테이블 또는 800 평방 미터 이상의 비즈니스 공간이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공간의 실제 업무 공간은 1,000 평방 미터 이상이어야합니다.
4, 대규모 아이콘 비즈니스 및 문화뿐만 아니라 중요한 명승지, 대형 대중 교통 허브, 역, 2-3 소매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면허 소지자가 본문, 사업장 또는 사업체로 인해 변경된 경우, 담배 독점 소매 면허가 다시 적용되고 모든 가구는 새로운 것으로 취급되어야합니다.
6. 담배 독점 소매 면허를 취득한 기업 및 개인은 담배 독점 제품 판매를 위해 자동 판매기를 사용할 수 없으며 정보 네트워크를 통해 담배 독점 제품을 판매 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인증서 및 엄격한 라이센스에 대한 입찰 조건을 엄격히 통제하고 합당한 레이아웃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하여 검토를 거치지 않고 신청자의 신청을 수락하지 않아야합니다.
두 가지 상황 중 하나에서 원칙적으로 돌보십시오.
1. 장애인, 해고 근로자, 특별 가정, 군사 순교자 등이 같은 조건 하에서 허가를받은 조건에 따라 담배 소매업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취급을 우선시한다.
2. 해고 된 근로자의 재취업 집중을 해결하기 위해 담배 소매점은 적절하게 이완 될 수 있지만 두 지점 사이의 거리는 30 미터 이상이어야한다.
신청자는 서면 또는 서신, 전보, 팩스, 전자 데이터 교환 및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담배 행정 부서의 요구에 따라 서식 텍스트를 제출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에이전트에게 위임 할 수 있습니다. 위탁 대리인이 신청서를 제출하는 경우, 위임장은 위임장의 위임장과 대리인의 신원 증명서를 제공해야합니다.
담배 독점 소매 면허 신청 조건
1. 합법적이고 유효한 사업 허가 또는 산업 및 상업 부서의 신고서를 받는다.
2. 담배 제품 소매업 운영에 적합한 자금이있다.
3. 거주지와 독립적으로 고정 된 사업장이 있습니다.
4. * 카운티에있는 소매 제품 소매점의 합리적인 배치 요건을 충족시킵니다.
5. 국무원 담배 관할 부서의 규정에 의한 기타 조건;
담배 독점 소매 면허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1. 3 년 미만 동안 담배 독점 사업에 대한 자격 취소;
2. 신청자가 관련 정보를 은폐하거나 허위 사실을 제공 한 후, 담배 독점 행정 부서는 수락을 거절하기로 결정하고 신청자는 1 년 이내에 다시 신청합니다.
3. 사기 또는 뇌물 또는 기타 부적절한 수단으로 입수 한 담배 독점권이 취소 된 후 3 년 이내에 다시 신청해야합니다.
4. 담배 독점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담배 독점 소매 면허증을받지 않았고, 1 년 이내에 법 집행 기관에 의해 두 차례 처벌되었으며, 3 년 이내에 담배 독점 소매 면허를 신청 받았습니다.
5. 이익 목적을위한 선물 리사이클링 스토어, 소매점은 설정되지 않습니다.
6. 살충제, 화학 약품, 도료 및 기타 독성, 인화성, 폭발성 및 휘발성 제품과 같은 인체 건강에 해로운 상점은 소매점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7. 중소 규모 학교 또는 중소 규모 학교의 입구에서 소매점을 반경 50m 이내에 설치해서는 안됩니다.
8. 주유소;
9. 박물관, 삼림 공원 및 문화 유물 보호 구역과 같은 주요 화재 방지 장치;
10. 유동성 및 계절성 포장 마차, 포인트, 자동차, 창고, 전화 부스, 신문 판매점;
11. 1 년 이내에 철거 될 건물 또는 건물의 위반.
12. 흡연이 금지 된 공공 장소에는 소매점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13. 국무원 담배 행정 부처가 규정하지 않은 기타 사유.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발급 기관은 법에 따라 담배 독점권을 취소해야합니다.
1. 담배 독점 면허의 만료일은 연장되지 않았다.
2. 담배 독점 면허로 승인 된 사업체는 자연인이며, 자연인은 사망하거나 시민의 행위 능력을 상실합니다.
3. 담배 독점 허가에 의해 승인 된 사업체는 합법적 인 사람이나 다른 단체에 의해 합법적으로 해산된다.
4. 사업체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담배 독점 제품의 생산 및 운영에 계속 종사 할 수 없다.
5. 담배 독점 소매 면허를 취소해야하는 법률 및 규정에 명시된 다른 상황.
포괄적으로 오래된 카드를 분류하십시오
1. 법에 따라 무효 허가를 취소하고 철회하십시오. 사업체가 폐쇄 또는 폐쇄 된 경우 폐쇄 또는 폐쇄 된 소매 업체는 사업을 중지하고 종료하는 통지를해야하며 지정된 기간 내에 완료되지 않은 수속의 취소 또는 취소는 취소됩니다.
정학 기간 만료 후, 지방 담배 독점 행정 부서는 사업을 재개하거나 1 년 이상 영업을 중단 할 것을 요구하지 않으며, 만료일로부터 닫히지 않을 것입니다.
폐쇄 된 사업이란 담배 독점 소매 면허를 취득한 시민, 법인 또는 기타 단체가 담배 독점 소매 면허를받은 후 6 개월 이내에 해당 지역의 담배 도매 업체에서 물품을 구매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면허를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검사가 면허증 보유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담배 사업을 정지시키고 운영 자격이 취소 될 때까지 정류를 수행하도록 명령받을 수있다. 동시에, 면허 갱신 시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합리적인 레이아웃을 개선해야합니다. 담배 독점 소매업 자격 취소시까지 다음 행위 중 하나가 정지됩니다 :
검사 후, 담배 독점법, 담배 독점법 시행 규칙 및 담배 독점 면허 관리 조치를 준수하지 않습니다.
담배 독점 소매 면허를 매매, 임대 또는 불법적으로 양도하는 행위;
담배 독점 제품의 불법 생산 및 운영으로 인해 담배 독점 행정 부서 또는 기타 법 집행 기관은 1 년 내에 2 회 이상 처벌되어야한다.
담배 독점 관리 부서 또는 기타 법 집행 기관은 한 번에 50 개 이상의 가짜 담배와 밀수 된 담배를 압수했다.
담배 독점 제품의 불법 생산 및 운영에 대한 형사 책임을 조사했습니다.
담배 독점 행정 부서의 행정 처벌 결정을 이행하지 못함.
사업 허가증은 산업과 상업을위한 행정 부서에 의해 철회됩니다;
고정 된 사업 장소가 없음;
변경, 사업 정지, 사업 정지, 사업 계속 및 사업 신청 절차의 재개를 즉시 신청하지 않는 경우;
면허의 유효 기간 동안 국무원 담배 관리 부서에서 규정 한 인증서 발급 조건은 더 이상 충족되지 않습니다.
법률, 규정 및 규칙에 의해 규정 된 기타 상황.
3. 담배 독점 소매 면허를 취득한 담배 상인의 감독 및 관리 강화에 관한 관련 규정 :
담배 독점 관리 부서는이 프로그램의 시행을 검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담배 독점 검사원이 법률에 따라 의무를 수행하는 것을 막기 위해 폭력이나 위협이 사용되는 경우, 형사 책임은 법률에 따라 조사되어야하며, 담배 독점 검사원이 법에 따라 의무를 수행하지 못하거나 거절한다면 공안 기관은 공안 관리 처벌 규정에 따라 처벌되어야한다.
담배 독점 소매 면허를 취득한 시민, 법인 또는 기타 단체는 지역 담배 회사의 도매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담배를 판매하거나 담배를 불법적으로 구입할 수 없습니다.
담배 독점 소매 면허증을 취득하는 것은 사업장의 현저한 위치에 원본을 놓거나 걸어 놓아야합니다.
4. 20 * * 달 * 전에 담배 독점 소매 면허를 취득한 담배 사업자는 담배 독점 소매 면허를 갱신 할 때 담배 독점 면허 관련 자료를 제출해야하며이 프로그램의 관련 규정이 적용됩니다.
5. 담배 독점 소매 면허가 만료되어 운영을 계속해야하는 경우, 담배 독점 면허의 유효 기간이 만료되기 30 일 전에 최초 발급 기관에 계속 신청서를 제출해야합니다.
6. 관련 기능 부서를 적극적으로 조정하여 면허가없는 불법 사업 가구, 무면허 가구 및 무 면허 도매를 엄격하게 단속하고 형법을 위반하여 무면허, 무면허 및 무면허 인 불법 사업자를 단호하게 금지합니다. 사법 당국에 형사 책임을 전가.
넷째, 홍보 노력을 증가하고, 산업 및 상업, 공공 보안, 정의 및 기타 부서와 적극적으로 의사 소통하고 그들의 힘의 도움으로 지방 정부에 적극적으로보고하고, 모든 삶의 이해와 지원을 위해 노력하여 공동 관리의 좋은 상황을 형성합니다.
법에 따라 행동하고 면허 발급 관리 과정에서 행정 업무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신청자에게 완전한 신청서를 제공하고 조건, 절차, 시간, 장소 및 현지 합당한 레이아웃 요구 사항을 공개하고 법에 엄격하게 따라 행동하십시오. 요구 사항을 준수 할 수없는 경우, 법정 시간 내에 이유 및 이유를 신청자에게 설명하고 관련 권리를 당사자에게 알릴 필요가 있습니다.
5. 기타 프로그램은 프로그램 청문회가 끝난 후시 당국에 의해 실행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불분명 한 문제는 관할권의 실제 규정과 관련하여 * 카운티 담배 독점국에 의해 이행되어야하며, 검토 및 제출을 위해 시국에보고되고 홍보 후에 공개되어야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공포일부터 시행되었으며 원래 "* 카운티 담배 독점국 담배 소매점 합리적인 레이아웃 계획"은 동시에 폐지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담배 독점 소매 면허를 신청, 변경 및 취급하는 카운티 담배 독점국 관할하에있는 행정 부서의 개인 기업에 적용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 카운티 담배 독점국에 의해 해석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