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论論 文

믿음의 꽃을 피우자.


작은 스프레이 분지에서 태어나 기분을 상하게하지 않으면 뿌리를 땅에 깊숙이 펴고 달콤한 봄을 흡수하고 우주의 소용돌이에 숨을들이 쉬며 머리를 위로 미소 짓고 단단히 열 것이라고 믿는다 가장 아름다운 꽃.

폭풍우가 치는 날에 나는 너를 집안으로 옮기려고했지만, 실패했다. 너의 뿌리가 꽃 냄비 바닥에서 튀어 나와서 엄마 가슴을 단단히 쥐고 있었다. "우리 엄마의 고통은 무엇입니까?"그렇습니까? 강한 믿음으로 인위적 새장을 깨고 의지로 영양을 끊임없이 흡수하고, 당신은 맹세합니다 : 세상에서 최고로 돌아가는 것.

비가 내리는 추위, 밤의 외로움, 더운 날의 로스팅, 당신은 그것을 경험했습니다. 아름다운 나비가 날아 다니는 동안 당신은 기절했습니다. 그러나 당신 자신의 선언을 위해서, 당신은 당신 자신의 애착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노란 잎이 더 이상 날지 않으면, 당신은 1 년 동안 당신의 모든 저축을 공헌 할 것입니다. 밝은 파란색, 빈약하고 투명한 가을의 공기는 국화의 향기로 가득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미소 지으며, 신화적인 백설 공주 결혼하기 전에 홍당무로 가득한 신부와 같습니다. 마음 속에 황금 희망이 날아가는 것처럼 ...

나는 충격을 받았고, 얼마나 많은 바람과 비를 겪었는지, 얼마나 어려움을 겪었는지. 당신은 마침내 당신의 약속을 깨달았습니다.이 미묘한 가을, 누가 이것이 최고가 아님을 부인할 수 있습니까?

인생의 긴 길에서, 누가 마음 속에 서약하지 않았습니까? 몇 번의 고난을 겪은 후에도 여전히 명확한가요?

내 동생의 밝은 눈, 남동생의 어깨, 어머니의 미백 머리카락, 북풍 속의 부러진 코트의 부드러운 선이 내 마음을 아프게했다. 나에게는 그들이당한 모든 것을 잃어 버렸다. 나는 내 자신의 약점 때문에 당혹 스럽지만, 주 (Ju)는 그것이 당황하지 않을 때, 믿음은 끝까지 지속되어야한다고 말했다.

나는 깨어났다. 나는 용기를 내 마음에 대한 믿음을 향해 크게 진보시켰다. 내 제안을 최상의 제안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국화가있는 공중에서, Haizi의 노래가왔다 :

길을 걷다, 노래하다,

언덕을 통해 바람이 불고,

정면은 무한한 하늘입니다 ...

이 국화와 노래가 영원히 내 마음에 스며 들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