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论論 文

상처 입은 영혼을 만지십시오.


당신의 상처받은 영혼의 역사에 감동해서, 나는이 광대 한 땅에 착륙하여 붙 잡았습니다.
나는 당신의 몸에서 방출되는 향기를 냄새 맡고, 눈은 이슬 맺고 젖은 옷을 만집니다. 황량하고 우아한 당신은 내 감정이 나를 속였다고 생각하게 만들지 만 주변에 떠 다니고 침묵하는 삶은 나에게 말한다. 너는 천사 다. 슬픔도없고 평범한 소녀도 아니다.
나는 태양을 비추는 이마를 애무하고, 내 눈은 네 나비의 소매에 붙어있다. 나의 흥분한 모공의 각 인치는 당신의 희미한 호흡을 느끼고있다, 당신의 아름다움 및 기운은 나를 산들 바람에 취하게한다. 태양 아래, 나는 당신의 관의 몸에 소리 쳤다 : 자연,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
모든 것은 모든 것으로 시작하고 끝나고, 모든 것이 변화의 한 가운데에서 계속되는 꿈을 찾고 있습니다 ...
펜티엄의 강이 느려지 기 시작했습니다. 산들은 더 이상 녹색으로 퍼지지 않으며, 지구는 향기 대신 구리 냄새를 풍깁니다! 뜨거운 일몰에 비추어 한 손에는 도끼, 한손에는 유연한 머리 뿌리를 가진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 순간, 당신의 눈은 더 이상 떠오르지 않고 상승하는 불꽃이 있습니다! 그 다음 도끼가 떨어지고 나무가 떨어졌습니다! 그런데 성난 바람이 당신의 슬픔을 슬프게합니다. 어둠 속에서, 나는 쭈그리고 앉는다고 들었지만, 나는 푸른 호수에 살고있을 때만 당신의 말을 듣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말을 듣고 있습니다! ! !
흉터가 그려져 있고, 날카로운 도끼가 눈썹을 잠근다. 수염 수염으로 흉터를 감싸고 있지만, 눈에서 눈물을 숨길 수는 없다. 왜? 왜 내가 너를 조금씩 파멸시키지 만, 혼자서 숲 아래에서 죄를 애도하는 걸 지켜 보지! 왜 당신은 울고 울 때 삶에 잔인한 악마라고 느낍니까?
우울하고, 뻔뻔스럽고, 슬프고 가증 한 영혼! 당신은 순수한 홀에서 살 수없고, 급한 오물의 광기는 당신의 과거의 삶의 목적지입니다! 당신이 연구하는 경우에, 나는 지옥의 빛에 당신의 머리에 냄새가 좋은 꽃의 낱단을 둘 것이다!
자연, 천사! 쓰라린 술집에 나를 벌하게해라. 적어도 내 그림자와 같은 책임을 만족 시켜라!
나는 지구력 한계를 단계적으로 지켜 보면서 견딜 수 없지만, 포효를 두려워하므로 통증이있을 때 떨림을 두려워합니다. 고통스러운 통풍으로 인해 당신이 더 얇아 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왜 추가해야할까요?
너와 나 사이의 사랑이 없어, 너의 영혼이 나를로드합니까? 나를 잃는 것은 몇 년 동안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왜 그렇게 흐릿합니까? 나는 당신의 뜨거운 손, 뜨거운 이마, 부드러운 피부에 약간의 상처를 만지며, 눈부신 햇살 속에있는 악마의 수많은 눈과 같은 눈빛을 만진다. 상처 입은 영혼이 고통의 가장자리에서 고생하며 내 죄 많은 마음을 삼키고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파트너! 모래에 젖은 눈물을 그만 두십시오. 당신이 우는 일과 흉터를 닦을 수 있다면, 나는 내 인생의 눈물을 씻어 낼 것입니다. 오, 친애하는 자연!
당신의 슬픈 눈으로 나에게 대답 해주세요. 백년이 지난 후에 다시 이마에 키스해도 될까요? 아직도 과학 연구에 손을 대고 있습니까? 괜찮습니까?
부상당한 영혼을 만질 수 있을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