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论論 文

자유


조류는 광대 한 하늘에서만 날아 올 수 있으며, 물고기는 깊은 강에서 행복하게 수영 할 수 있으며 수컷은 평원에 시원하고 영웅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사람들은 자유가 더 필요합니다. 자유를 누릴 때만 평화로운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모든 이상과 야망은 자유를 전제로 실현 될 수 있습니다. 자유를 가진 사람들은 행복 할 것입니다. 자유는 삶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그것은 영역이자 추구 된 목표입니다. 세계의 모든 삶은 영적 세계의 존재 조건 중 하나 인 자유, 특히 인간에 열망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존중 받기를 열망하고, 모든 사람들은 존중받을 권리가 있으며, 삶은 평등합니다. 모든 사람이 따르는 시스템과 치료는 평등해야합니다. 예전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동등한 대우를받지 못했고 원래는 변함이없는 등의 이유로 인해 성격이 약화되었습니다. 이러한 불공정 한 시스템에는 용감하게 반대하는 사람들이 항상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인격과 존엄성을 방어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칭찬받을 만합니다.

사람들은 평화를 갈구하고, 사랑을 갈구하며, 사람들 사이의 아름답고 조화로운 관계에 갈망합니다. 결과적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박애를 성취하게되었습니다. 젊은이들과 가난한 가정을위한 기부금 상자에 항상 보살핌과 사랑의 일부를 넣어주는 따뜻한 손이 있다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올해의 사스가 퍼지면 항상 자신의 안전을 무시하는 하얀 천사가있을 것입니다. 환자를 구해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혈연 관계가없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함과 사랑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친절과 형제애의 표현이며, 그것은 아름다움의 구현입니다.

자유, 평등 및 형제애를 완전히 성취하는 사회는 이상에서만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가능한 한이 목표를 향해 발전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많은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힘을 두려워하는 확고한 의지와 용기가 있다면 오늘은 언제나 올 것입니다. 19 세기 영국 낭만주의 시인 셸리 (Shelley)는 13 세에 이튼 고귀한 학교에 들어갔다. 이 학교에서 방과 후 학교에 입학 한 신입생은 노예, 물, 신발, 노인 복장을 조금 존엄하게해야합니다. 누군가가 거절하면, 그들은 공격받을 것입니다. 무자비한 학교이자 자유에 대한 열망 인 아름다운 Xuelai Gege는 노인들에게 노예가 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연장자는 수시로 Shelley를 박해하고, 한 번 그를 위로 때리고 그의 마음에 드는시 수집을 찢었다. Shelley는 "나는 맹세한다. 나는 합리적이고, 공정하며, 자유롭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나는 결코 이기심과 힘과 권력으로 맹세한다. 같은 흐름을 가진 합류점, 그리고 변장에서 서로를 혼동시키기 위해 침묵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나는 내 인생을 아름다움에 바치겠다고 맹세합니다 ... "

3 색 플래그에서 파란색은 자유를 나타내고 흰색은 평등을 나타내며 빨간색은 형제애를 나타냅니다. 이 세 가지 색상은 사람들의 무한한 욕망과 아름다움 추구를 상징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