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论論 文

허용 오차 학습


포용력은 특별한 기질, 넓은 마음, 사람들의 포용력 및 합격이다.

포용력은 숭고한 품질, 숭고한 영역, 영적 성숙, 그리고 영혼의 풍요 로움입니다.

관용은 일종의 사랑의 빛이며, 최고의 축복은 다른 사람들의 석방이며, 그것은 또한 자신에게 친절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용적 인 단어를 알고 있지만 실제로 몇 명이나 할 수 있습니까?

내 주위에는 많은 관용이 있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서 어른과 아이들 사이에 깊은 오해가 있습니다! 지난 여름 마당에서 한 가지 잊어 버린 것을 잊었습니다.

작년 여름, 우리 야드에있는 여러 아이들이 모여 놀았지만 우리가 "사람들을 잡아라"게임을 할 때 아이들 중 한 명이 기절했습니다. 그를 만난 아이는 유감스럽게 생각했지만 미안합니다. 타락한 아이는 항상 우는 소리를지며 울었습니다. 당신은 고의적입니다. 당신은 고의적입니다!이 외침은 어른들에게 경악했습니다. 타락한 아이는 아버지 인 아빠에게 고의적으로 나를 넘어지게하고 피를 흘 렸습니다. 그의 아버지가 그것을 들었을 때, 그는 매우 화가 나서 부모에 대한 자녀의 이론에 돌진했다. 그들은 다툼을 주장하고 마침내 헤어졌다. 나는 항상 나를 보았고, 내 마음은 매우 혼란스럽고, 나는 왜 아이들이 서로에 대해 관대하지 않는지 궁금해했다. 그러나 어른들도 서로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아이가 고의적이라해도 서로 용납해라! 반대로 생각해 보라. 네가 나쁜 처지로 그것을 싫어하게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들 사이에 관용이 없기 때문에 이웃은 조화롭게 살았어야합니다. 그것은 복수입니다!

비교해 보면 할머니는 서로에 대해 관대합니다.

한때 할머니는 야채 시장에 가서 계란을 사러 갔다. 돌아 오는 길에 고등학생이 서둘러 우연히 우리 할머니가 데려 간 바구니에 부딪쳤다. 계란이 깨졌고 고등학생은 할머니를 상대로했다. 미안 해요, 너무 빨리 달렸어요. 그래서 당신을 때렸습니다, 미안 해요. 할머니는 미소 지으며 그에게 말했다, 상관 없다, 너는 서둘러야한다, 너는 너무 빨리 달릴거야, 계속해라! 고교생은 할머니의 말을 듣고 서둘러 달렸다.

두 가지와 비교할 때, 그것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작은 문제 때문에, 어른들은 서로 반대합니다. 할머니는 고등학생의 분노를 낳지 않았을뿐 아니라 그를 용납하고 생각했습니다.

이 두 가지로부터 나는 관용을 어떻게 피하는 지 안다. 그래서 오늘부터 나는 관용적임을 배워야한다!

사실, 모든 사람들은 관용의 단계에서 벗어나기 만하면됩니다.이 작은 단계를 취하는 방법을 배우는 한, 당신은 관대함을 배우게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