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독서장

학습 노트 작성 방법


학습 노트 작성 방법

마킹 : 가장 중요한 독서 노트는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장소를 읽고 중요한 내용을 그리기 위해 자신의 기호 집합을 사용하여 검토 할 때 핵심 사항을 신속하게 찾을 수있는 경우입니다. 메모를하는 방법은 학생들이 교과서를 공부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카탈로그를하십시오 : 카탈로그의 주요 내용은 [제목] [저자] [강조], 제목과 저자는 설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열쇠는 주요 내용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음표 카탈로그이기 때문에 핵심 내용은 단지 몇 단어입니다 클릭만으로 광범위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발췌 : 발췌는 비교적 간단한 독서 노트이기도합니다. 독서를 할 때 멋진 장소를 읽거나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장소를 읽고 텍스트를 복사하고 제목과 저자를 표시 한 다음 나중에 검토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그리고 제목과 저자에 따라 원본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개요 : 짧은 문장을 사용하여 단락의 내용을 요약하고 때로는 각 단락의 내용 요약을 요구하며 한 문장 또는 두 문장으로 요약 할 수 있으며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 이미지의 빨간색 배경에있는 텍스트가 피드입니다.

개요 : 윤곽선과 시놉시스는 다소 유사하지만 개요는 기사의 내용을 요약하는 것이며 요약은 단락의 내용을 요약하기위한 것이므로 개요는 요약보다 완전하고 완전하며 장은 장과 단락 간의 관계를 설명해야합니다. 그래서 외곽선은 때때로 차트의 형태로 제시되지만 개요와 요약은 모두 한 눈에 이해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짧고 명확해야합니다.

경험 : 때로는 독서 후에도 불려지기도하지만, 경험과 개요는 다소 비슷합니다. 기사의 내용은 요약되어야하지만 경험은 자신의 생각보다 주관적이며 개요는 기사에 쓰여집니다. 자신 만의 아이디어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일부 학술 논문과 철학적 이야기를 읽으면서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몇 가지 팁을 기록하고 생각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메모 : 윤곽선과 경험의 조합으로 볼 수있는 가장 복잡한 메모이며 일부 발췌문을 삽입해야 할 때도 있고 기사 작성에 대한 의견을 말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메모 작성은 잉크 낭비가 아니라 뇌의 낭비입니다. 메모는 학습 내용을 다시 작성해야합니다.

300 단어를 읽은 후 "뉴문 콜렉션"

최근에,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 만든 책을 읽었다 - "New Moon Collection"

이 책은 유명한 인도 작가 타 고르 (Tagore)가 완성했습니다. 이 책은 모성애에 대한 사심없는 사랑과 아이의 무죄를 노래합니다. 저자의 눈에 보이는 아이는 순진하고 순수하며 자신을 행복하게하는 능력이 있으며 저자의 눈에는 어머니가 사심없고 위대하며 아이를 키우지 만 탐닉하지 않습니다.

이 책에는 많은 의미있는 문장이 있습니다. 바다의 도약은 하늘의 평온함과 아이들의 순수함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물어 보지 않습니다. "바다에서"라는 장이 탄생했으며, 40 개 이상의 장이 있습니다.

아아, 이제 내 안의 평화를 깨고 싶지 않아. 너는 너무 순수하고 친절 해! 너의 순수한 마음을 더러워지기를 정말로 원하지 않는다. 너는 영원히 너무 순수하고 사랑 스럽다. 엄마는 아이들을 행복하게 키우고, 아이의 마음 속에있는 작은 성을 지키고, 노래를 부른다. 어색한 엄마! 나는 또한 어머니를 생각했다. 그녀는 옷을 씻고, 나를 붙잡고, 내 손을 잡고 걷는 법을 배울 수있게 해준다. 본문의 어린이들은 감사하는 마음을 알고 무엇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내 눈은 붉고, 어머니는 우리에게 많이 주셨습니다. 어머니에게 무엇을 주시겠습니까? 어머니의 사랑이 바다라면, 어머니를 향한 우리의 사랑은 하나의 흐름에 지나지 않습니다. . 그때부터, 나는 내 마음을 다듬어서 내 어머니를 잘 돌보고 내 어머니에게 돌려 주었다.

이 책은 어린 시절의 그림자를 보게하지만 가끔 무력한 어머니를 이해하게하고, 나는 독서에 빠져 들었다.

나는이 책을 좋아하고 앞으로 더 좋은 책을 읽을 것이다.

"눈물로 결정"읽기 노트 700 단어

최근에 "눈물을 흘리 겠다는 결정"이라는 책을 읽고 있었는데이 책은 매우 감동적이었고 사람들은 도울 수는 없지만 울기를 원했습니다. 좋은 책에는 좋은 작가가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을 위해 저자를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Yu Yujun은 아동 문학 석사 학위를, 상하이 인문 대학 인문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아동 문학 작가, 전갈의 여동생, "Flower Clothes". Youth Magazine의 수석 편집자 겸 큐레이터, 현재 "Girls"잡지 편집인. 주요 창조적 인 특징은 산문 소녀, 소설 소년, 그리고 여러 청소년 소설과 에세이 및 서평 검토 연감을 쓰는 다른 잡지입니다.

저자 정보를 소개 한 후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책의 내용입니다. 이 책은 두꺼운 긴 머리 때문에 소녀라고 불리는 것을 깨닫는 짧고 가느 다란 소녀에 관한 책입니다. 그녀는 하루 종일 오래된 스케이트를 밟았습니다. 여왕은 긴 머리를 자르려고 애썼지 만 슬픈 비밀을 꺼내지는 않았다. 병 동생이 코끼리 형제를 만났을 때 움직일 수 없어 의사가 두꺼운 튜브를 콧 구멍에 넣었다. 코끼리 코처럼. 와드에 투옥 된 한 쌍의 어린이가 서로에게 연료를 보급하고 매일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러나 코끼리 형제가 갑자기 사라졌고 생사가 분명하지 않아 훌륭한 그림책 "긴 머리 소녀"만 남아있었습니다. 병의 여동생의 운이 좋은 회복은 마지막 희망을 받아들이고 길고도 긴 기다림을 시작했습니다. 어느 날 코끼리 동생이 갑자기 나타나 자마자 마침내 병의 여동생이 눈물을 흘리며 결정을 내렸다. 코끼리 형제가 끊어 버릴 긴 머리카락이었다.

이 이야기는 삶, 구원 및 감사의 집합과 분리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이 이야기는 사람들을 슬프고 따뜻하게하며 사람들을 울게 만드는 비길 데없는 삶의 사랑을 보여줍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 또한 진실을 배웠습니다 : "사람이 다른 사람을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더 힘들어 지더라도 완료하십시오."아,이 강한 숨결이 만지고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실제로 이것을 할 수 있다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좋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