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독서장

무슬림 장례식 노트


무슬림 장례식 노트

나는 주말에 할 일이 없었고, 나는 한 번 많은 충격을 주었던 "무슬림의 장례식"을 읽었다. 6 년의 재독독 후에도이 희귀 한 고전은 여전히 ​​사람들을 불안하고 차분하게 만든다.

이것은 문자가 생생하게 묘사되고, 줄거리 구조가 기복이고, 감정적 인 묘사가 실제로 움직이고, 주제가 심오하며, 사람들은 독서 후에 멈출 수없는 좋은 책입니다. Liang Yiching의 무결성과 용기, 한 지치의 애정과 의의, Liang Bingyu의 사랑과 증오심, Chu Yanchao의 낭만적이고 온화한 Han Xinyue의 순결 함이 순식간에 떠올랐다. 무고한, 모두 인상적인.

"무슬림 장례식"의 내용은 주로 오래된 베이징의 비취 상인의 흥망 성쇠와 3 대와 주변 사람들의 불만과 애증과 증오를 묘사하며 현대 중국 문화와 무슬림 문화 간의 충돌을 보여준다. 일련의 인과 관계 순환은 중국 공화국의 생생하고 흥미 진진한 그림을 개설합니다.

이 책의 구조는 "Jade"와 "Month"라는 주제로 각각 독특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동시에 두 개의 메인 라인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Jade"기사는 한 지치 주인공과 그의 장인 리앙 이칭 (Liang Yiqing)의 상업적 경험과 주인공의 사랑에 대해 설명합니다. 어린이의 성장 경험과 사랑의 여행.

의심 할 여지없이이 책의 등장 인물들의 결말은 비극적 인 색으로 가득하다. 리앙 이칭 (Liang Yiqing)은 옥 산업에 자신의 삶을 바쳤지만 그 결과는 옥으로 화를 냈다.한지 치는 "옥의 왕"의 세대 였고 결국 그는 좌절하고 사랑받는 여성을 잃었다. 한시뉴와 추 얀 차이 (Chan Yanchao)가 서로 관계가없는 운명의 사랑뿐만 아니라 조기 사망의 결말, 모든 것들은 저자의 말과 감정을 읽었을뿐만 아니라 유혈의 비극적 인 표현도 읽었다.

이 책은 한 번에 쓰여지고 책 속 인물의 운명은 독자의 마음에 영향을 미칩니다. 때때로 걱정할 때가 있고 때로는 행복합니다. 마지막 책의 인물의 운명이 비극으로 끝나면 독자의 축적 된 감정은 제방의 물은 너무나 격렬하며, 운명을 위해 한숨을 내쉴 수는 없습니다.

독실한 무슬림 인 한 (Han) 여사는 자신의 신념과 뿌리 깊은 관습을 보호하기 위해 자녀와 한족 간의 사랑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사랑의 비극은 대부분 그녀에 의해 만들어 지지만, 그녀를 단순히 나쁜 여성으로 간주 할 수는 없습니다. 그녀는 가난한 사람입니다. 결국 남편은 한족임을 진실이라고 말합니다. 그녀의 붕괴가 순식간에 일어 났기 때문에이 여성도 동정심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무슬림의 장례식"은 독서와 독서를 할 가치가있는 훌륭한 책이다. 사람들에게 충격을주고 읽고 그것을 씻을 수있다.

무슬림 장례식 노트

작가 호다 (Horda)의 대표 인 "무슬림 장례식 (Muslim 's Funeral)"은 제 3 회 마오 둔 문학상을 수상했다.

독특한 관점, 진지한 감정, 풍부한 역량, 깊은 의미, 차가운 글쓰기, 중국 무슬림의 길고 어려운 발자취를 깊이 짚어 본 50 만 단어 이상의 긴 조각은 중국에서의 문화와 이슬람 문화를 드러내줍니다. 충돌과 통합의 심리적 과정과 특정 시대의 분위기에서의 삶의 혼란과 추구는 Liang Yiqing, Han Ziqi, Liang Junyi, Liang Bingyu, Han Xinyue 및 Chu Yanchao와 같은 일련의 문학 갤러리에서 전례없는 인물을 형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살과 피로 가득한 그룹 이미지, 생생한.

이 책을 읽은 후에 나는 매우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그녀의 글쓰기 고백은 나에게 항상 이슬람에 무관심한 사람으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매우 존경합니다. 텍스트에있는 후이족 사람들이 하나님 께 최고이기 때문에 나는 삶의 후이족 사람들의 전통 예절과 공통 아랍어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라거 믿음. 온갖 종류의 책을 되돌아 보면, 나는 책에서 살과 핏이되는 성격을 어떻게 평가할 지 모른다. 왜냐하면, Horda가 심오한 의미로 창조 한 성격의 이미지가 무더운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현대 소녀의 특징 인 성숙하고 아름다운 한 탕뉴와 재능과 책임으로 가득 찬 추 옌차 오의 사랑의 비극을 깊이 후회한다. 나는 리앙 준비의 완성을 추구하고 두 쌍의 운명을 망치고있다. 그리고 미안 해요. 한편으로 그녀는 그녀가 매우 불쌍하다고 느꼈다. 결국 한 지치는 그녀에게 해를 끼쳤고, 그녀는 원하는 모든 것을 할 권리가 있었다. 리앙 빙우 (Liang Bingyu)는 어떨까요? 그는 그 책에서 가장 동정심있는 사람이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한때 행복한 가정과 개성을 가진이 소녀는 결국 홀로 혼자 방황하는 노인이되었습니다.

아주 두꺼운 책은 손에 들고 무겁다. 매우 두꺼운 사랑, 독서 후, 내 마음이 무거워. 이상하고 고대 국가의 관습을 보여주는 무슬림들의 장례식과 상승하는 사람들의 좋아하는 것은 내 시간과 영혼이 느끼는 가치가있다. 속담은 다음과 같습니다 : "훌륭한 일은 사람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사람의 삶에 관한 문학의 영향은 참으로 명백합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문학적이며 문학적 인 문체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순간적으로, 기본에서 출발하여 자신의 인생의 모든 걸음을 순조로운 방향으로 가져 가면 미래의 삶이 더 조용하고 세련 될 것입니다. 인생을 갖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입니다. 이 책의 주인공과 비교했을 때, 우리는별로 행복하지 않은가? 적어도 우리는 여전히 살아 있으며 생존 할 힘이있다. 그래서 우리는 삶에 대해 불평해야하고 운명에 대해 불평해야만 하는가? 어쩌면 인생. 여행은 극복 할 수없는 격차에 직면 해 있습니다. 어쩌면 인생 경로에 가시가 가득 찼을지라도 상황에 관계없이 무엇인가를 배우십시오! 인생을 보상하십시오. 여전히 숨 쉬면 아무 것도 없습니다! , 당신은 포기하거나 자기 파괴를 선택합니다 ...

이 책을 읽은 후, 내 마음 속의 슬픔과 후회는 오랫동안 안심할 수 없습니다. 서로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한 쌍의 사람들은 서로를 분명히 사랑할 수는 있지만 음과 양 사이의 격차를 극복 할 수없고, 죽은 사람들은 자유롭고, 살아있는 사람들은 여전히 ​​인간의 고통을 짊어 져야합니다. 봉건 미신은 세대에 걸쳐 가족에게 해를 끼쳤으며, 초승달의 비극은 정확하게 역사의 필연적 인 결과이며, 이는 애도되어야합니다. 사랑과 현실을 위해, 저는 진리를 이해합니다. 인간의 본성에있는 사랑과 좋은 것들은 종교와 인종을 초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종종 현실에서 교착 상태에 빠졌지 만, 현실의 잔혹 함 때문에 점점 더 많은 것들을 소중히 여기고 있습니다. 그래야만 우리는 그것을 소중히해야합니다.

무슬림 장례식 노트

나는 오랫동안 글을 쓸 수 없다. 기사를 쓰기에는 너무 길다는 생각이 든다.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짧은 시간에 책이 너무 무거워서, 독서 노트를 읽은 후에 갑자기 아무 것도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자신의 생각과 생각을 기록 할 때 사용할 수있는 자세가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나는 책의 내용을 되풀이하고 싶지 않다. 나는 너무 많은 수정을하고 싶지 않다. 나는이 기록이이 책을 읽는 것에 대한 막판이라고 생각한다. 실생활을 이해하고 책의 이야기를 회상하기 위해서는 다음 두 가지 이유로 다음 단어들을 적어보십시오.

두 세대의 러브 스토리를 메인 라인으로하여 텍스트 중간 지점의 서사. 그러나 책을 읽은 후, 가장 깊은 그림자가 내 마음에 온 것은 신비한 후이 민족 종교 하에서 사회의 60 년 동안의 번영과 아래에서 평범한 사람들은 작고 무력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서, 나는 또한 몇몇 다른 사람들을 보았다. 나는이 여러 가지 인화점을 먼저 기록하고 싶다. 한 지치

"비취 (Jade)"라는 책의 주인 인 한 지치 (Han Ziqi)는 내 마음 속에 논쟁의 대상이되는 인물입니다. 그의 몸에는 항상 두 개의 모순 된 성격이 있습니다. 강력하고 비겁하고 혁신적이며 고풍스럽고 일반적으로 매우 책임있는 역할입니다. 이 소설의 첫 번째 부분은 처음에는 한 지치 (Han Ziqi)와 만났고 그는 사회의 운명만을 알았던 "작은 추종자"였습니다. 리앙 유칭 (Liang Yuqing)을 만난 후 옥 조각품을보고 나서 그는 이브라힘을 따라하기를 아주 많이당했습니다. 미래의 한 Qizhai의 확장을위한, 교사로서 Liang Yuqing을 숭배하는 변화의 이유는, Yuer와의 조합을 포함하여 유럽에서 사업을하기위한 전조입니다. 이 점은 한 지키의 성격을 설명하는 중요한 포인트이며,이시기에는 한 지치의 옥에 대한 집착이 상세히 기술되어있다. 이후 한자 패턴이 크게 바뀐 한 지치는 자신의 비취를 수집했다. 중요한 단서. Liang Yuqing이 떠났을 때, 한 지치의 적의 수중에 대한 굴욕적이고 격렬한 일은 그의 강한 "품위"와 "강함"을 반영했다. 그는 그것을 견딜 수 있었기 때문에 세례를 마친 후에 마침내 상점의 점포를 되찾고 물었다. 마른 치아와 벽은 함께 주인의 상점을 나른다. 어려운시기에 그들은 외국에서 사업하기 위해 혼자 간다. 자신의 선구적인 의식 외에도, 더 끈기있는 의지가 필요하다. 한 지치 (Han Ziqi)의 한 책임자 인 또 다른 지울 수없는 인물이 있는데, 그것은 우리가 본 이후의 약점이 리앙 족을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에 대한 자신의 책임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은 책임이 있으므로 그는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벽을 부숴 버렸다. 전쟁에서 Yuer는 삶에 대한 희망이 없었으며 Yuer의 생애를 책임졌습니다 .Youer가 생존하려면 Yuer에게 사랑의 희망을주었습니다. 전쟁이 끝나면 아내와 아들의 책임을 집에서 내리고 집으로 돌아갈 수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책임감 때문에 그는 마음 속에 사랑의 발아를 포기하고 벽과 아들과 함께 머물면서 Yuer를 떠나고 유일한 딸인 신월에있는 Yuer에게 사랑과 사과를 사용했습니다. 한 지치 (Han Ziqi)는 좋은 성격을 많이 지니고 있지만, 그는 너무 열심히 산다. 유에르에게 벽에 걸려 유감이지만 그는 자신을 미안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결코 자신을 보려고 멈추지 않고 자신의 책임을 정리하고 세상을보기 위해 눈을 뜨게 될 수는 있지만 실제로 자신을 인식 할 수는없는 것 같습니다. 2. 리앙 빙우

나는 빙구에 관한 많은 논평을 읽었는데, 그들 중 대부분은 감히 사랑하고 증오하며 용감하고 진보한다고 그를 칭찬했다. 그러나, 내가 책을 쓸 때 내 마음 속에 떠오른 것은 충동적이고, 자발적이며, 극단적이고, 자기 중심적이고, 연약하고, 너무 강한 소녀였다. 그녀의 여동생에 비해, 그녀는 따뜻한 유년기, 얀 다, 스마트, 아름답고 아름다운 인정, 이들은 그녀의 자랑스러운 수도입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그녀의 취약성, 그녀의 탈출을 보았다. 그의 허약함 때문에 그는 외국에있는 그의 처남에 극도로 의존하고 있으며, 그를 의지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은 그의 처남이다. 그녀의 마음 속에 새로운 아이디어의 흐름이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낡은 사회의 시대에는 그 생각이 깊이 억제되었습니다. 수년 동안 그와 그의 처남은 함께 살았으며 그의 마음에 대한 공통의 믿음은 생존하는 것이 었습니다. 유일한 친척은 일반적인 믿음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결국이 사랑을 진정한 사랑이라고 불렀지 만, 저는 그렇게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생각하십시오. 그녀는 충동적이고 고의적이며 시어머니와 함께 외국으로 나가기를 갈망하며 미래의 삶에 대한 계획이나 준비가 없다. 베이징에서 탈출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며, 극단적 인 극단적 인 상황이다. 나는 모든 것을 위해 싸울 것이고 항상 내 감정을 우선적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그녀는 허약하다. 폭탄 보호소에서, 그녀는 살아남을 희망이 없다고 생각하고 그녀의 형제에게 그녀에게 사랑의 따뜻함을달라고 간청했다. 결국,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발전한 자랑스러운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는 20 년 이상 그녀를 키우고 떠난 집을 떠났습니다.

그녀의 좋아하는 여동생, 딸, 그녀의 소위 자유, 독립을 성취하기 위해서. 빙우는 일생 동안 "자유"라는 것을 추구하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나이가 들면 한길자이에게 돌아갑니다. 우리가 보는 것은 일생 동안 "자유"에 묶여있는 얼음 옥입니다. 자유를 위해 독립을 포기합니다. 가장 소중한 사랑과 애정은 자신에게 잔인한 시간을 보냈고 30 년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이 사라 졌음을 결국 알게되었습니다. Bingyu는 그것을 잘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현실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3. 한 신유

초승달은 의심 할 여지없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또한이 책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인물입니다.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우선, 깊은 마음에 감탄하고, 신월은 겉보기에는 행복하지만 모순 된 가정에서 자라며, 그녀를 사랑하는 아버지, 형제는 있지만, 가장 중요한 모성애는 없지만 항상 그렇습니다. 자신의 작은 세상을 순수하고 친절하며 이상으로 가득 채우십시오. 그녀는 부드럽고 친절하지만 그녀 자신의 주장이 있습니다. 그녀는 관용과 배려가 있습니다 .Youer의 불안없이 그녀는 아름다운 백합과 같아서 독특한 향기가납니다. 또한, 그녀의 강한 경력, 새로운 여성의 영광을 exuding. 마지막으로, 나는 그녀의 부드러운 마음, 사랑에 대한 애정, 그리고 가족에 대한 갈망에 깊이 감동 받았습니다. 나는 초승달의 성격이 독자가 진정시키기 위해 마련한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객관적 비극이 그녀에게 있다고해도, 우리가 그녀의 몸에서 더 많이 보는 것은 희망과 아름다움입니다. 초승달은 신선한 달과 같아서 현실에 의해 강제되고 독자들의 마음을 밝게하는 가족을 조명합니다.

4. 추 옌차 오

이 등장 인물의 모습은 평온함과 평온 함을 느끼게하며, 직장에 들어가는 부끄러움과 출생의 성숙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는 매우 책임 있고, 비전과 직업이 있으며, 초승달과 같습니다. 우리가 그분 안에서 본 것은 또한 일종의 희망이었습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그분의 사랑에 대한 애정과 결단력을 보았습니다.

이 4 명의 주인공을 둘러싼 이야기에서 Shu Yan, Shu Yan은 생각에 사로 잡힌 희생자입니다. 잘했으나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이 작품을 읽은 후, 슬픈 이야기의 이야기는 무엇인가요? 화려한 그림입니까? 장엄하고 엄숙한 무슬림 축제입니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내 마음에 감동을주는 것은 그러한 사회의 맥락에서 보통 사람들은 작고 혼란 스럽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월이 아직 살아 있다면, 그녀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주제는 희망과 탐험이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