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독서장

삼국지 독서 노트


삼국지 독서 노트

서기 왕조 초기에 왕국은 재결합되고 종결되었고, 웨이, 수와 우의 세 정치 군대와 진군의 진화와 모순과 투쟁이 주된 선거였습니다. 그 나라는 단결하게되었습니다. 광범위한 사회적, 역사적 배경에서이 소설은 그 시대의 날카 롭고 복잡한 정치적 및 군사적 갈등을 보여줍니다. 군사 정치 전략의 측면에서 볼 때 미래 세대에 커다란 영향을 미쳤습니다.

삼국의 낭만은 중국의 귀환 소설의 첫 번째 장이다. 중국 소설이 짧은 기간에서 길게 전개되는 이유는 스토리 텔링과 관련이있다. 스토리 텔러는 고대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주제로 삼았고, 첸 수우 (Chen Shou)의 유구한 인물과 유송 (Yu Song)의 노트에는 수많은 주인공이 있으며 실마리와 사건이 많습니다. 이야기를 쓰는 데 가장 좋은 자료입니다. 삼국 이야기의 일부 산발적 인 파편들이 민중들에게 배포되었고, 또한 이야기꾼은 오랫동안 그림을 그려 왔으며, 내용은 풍부하고 풍부 해졌으며, 등장 인물은 점점 더 풍부 해지고 마침내 많은 독립적 인 이야기들이 점차 결합되어 훌륭한 책이되었습니다. 이러한 고립 된 이야기는 사회에서 오랫동안 그 단어를 통해 전해 내려 왔고, 마침내 그들은 여러 권의 책으로 가공되고 조립되어 중국의 최초의 장관급 장이되었고, 놀라운 공동 소설이다. 그것은 다릅니다. 삼국의 로맨스는 후기 소설에 일정한 지침 효과를줍니다.

삼국의 이야기는 고대 중국에서 꽤 인기가 있었으며, 송과 원 왕조가 무대에 올랐고, 진 왕원은 30여 가지의 연극을 공연했다. 위안 왕조에서는 신안 (Xin'an)이 출간 한 "All-Phase Three Kingdoms Pingping"이 출판되었다. 왕조 말기와 명나라의 시작에서 Luo Guanzhong은 천수 왕조의 "삼국지"와 유송호의 역사 자료와 결합 된 민속, 연극 및 대본을 통합했으며 사회 생활에 대한 개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삼국 대중 로맨스"를 창안했다. 이 책은 "Jiajing Ben"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책은 24 권입니다. 마오 룬 (Mao Lun)과 마오 Z강 (Mao Zonggang)과 그의 아버지는 청나라 강희 황제의 통치 기간 동안 역사적 사건을 확인하고 텍스트를 추가하고 삭제하며 120 일간의 "삼국지"로 개정했다.

삼국 시대지도

삼국의 낭만은 한 왕조 말기부터 서기의 진나라에 이르기까지 100 년 가까이 역사적인 상황을 묘사하며 삼국 시대의 여러 사회 모순의 침투와 변형을 반영하여 삼국 시대의 정치적 군사적 투쟁을 반영합니다. 시대의 역사적 변화는 많은 영웅을 형성했습니다. 3 국의 역사를 파악하면서 저자는 Liu와 Cao를 받아들이는 명백한 경향을 보였고 Liu Bei Group은 설명의 중심이었으며 Liu Bei Group의 주인공을 칭찬했다. 오늘날, 우리는 Liu와 Cao를지지하는 저자의 경향을 합리적으로 이해해야한다. Liu와 Cao를 존경하는 것은 민속의 주요 경향이며, Luo Guanzhong이 살았던 시대는 한조 왕조의 르네상스에 대한 사람들의 희망을 암시합니다.

삼국의 로맨스는 생생하고 생생한 캐릭터를 많이 만들었고 Luo Guanzhong은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거의 200 명의 인물 중 가장 성공적인 이미지는 카오 카오, 시마 이순신, 제갈량, 관우 유, 류 베이, 조윤 등입니다. 그의 삶의 교리는 "닝이 세상을 택하도록 가르치고 세상이 나를 감당하도록 가르치고있다"는 말은 재능을 발휘하는 데 큰 재능과 재능을 모두 지니고있다. 그것은 훌륭한 정치가, 음모 및 전략가이다. 시인. 제갈량은 저자의 마음 속에 "Xianxiang"을 구체화 한 것이며, "헌신, 죽음과 뒷다리"의 야심을 지니고 있으며, 사람들을 구하고 세계의 평화와 번영을 재건하려는 야심을 가지고 있으며 작가는 비와 마법을 요구할 이상한 능력을 부여합니다. Guan Yu "Wei Meng Gang Yi", "Yi Bo Yun Tian". Liu Bei는 자비 롭고 자비 롭고 충성스러운 자비로운 사람이되도록 저자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실제로, Cao Cao, Liu Bei, Guan Yu, Zhuge Liang 및 다른 사람들 사이의 차이는 매우 큽니다.

삼국지의 로맨스는 거대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기법으로 모든 규모의 전쟁을 묘사하며 고대 문화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그중에서도 Guandu 전투와 Chibi 전투와 같은 전쟁에 대한 묘사가 기복이고 기복이 있으며 스릴 있고 열정적이며 감동적입니다. 그 탁월한 문학 성취는 중국 문학, 예술 및 사회 생활의 모든 측면에 깊이 영향을주었습니다.

삼국의 로맨스는 역사 소설을 개척했으며 역사 소설의 최고 업적을 대표했습니다. 그 이후로 지식인들이 따라 왔습니다. 이런 종류의 소설은 군중에서 나옵니다. 나중에 마술 소설 "Journey to the West"와 다른 역사 소설 "Water Margin"이 있습니다. 중국 문학사에서 역사 소설은 트렌드가되었습니다. 지금까지이 세 나라는 문학계의 유명한 역사 소설이었으며 수천 년의 역사가 다양한 역사 소설에 실 렸으며 루오 구안 홍 (Luo Guanzhong)에는 신용이 없다고 말해야한다.

삼국지 독서 노트

우리 가족 중에는 많은 책들이 있지만, 가장 좋아하는 책은 삼국지의 로맨스입니다. 두꺼운 책을 열면 항상 음모에 매료됩니다.

Guan, 장, 조, 마, 황 : Guan Yunchang 하나입니다 : 붉은 얼굴, Danfeng 눈, 누워 누에 중 하나입니다 : 3 개의 나라는 경이롭다고 말할 수 있고 그들의 각각에는 그들의 태도가있다. 눈썹의 일반, 그의 모습은 유안 Shao, 유명한 연의 연의, Wen 못생긴, 그래서 왕자가 슬픈의 이름을 듣고, 나중에 불행히도 카오 카오에 의해 캡처 된 따뜻한 와인, 후아 Xiong이며, 나중에 Yuan Shao의 오래된 주인 리우 Bei 5 회의 패스와 6 개의 분대가 있은 직후, 나는 Liu Bei로 마침내 돌아 왔고, 나중에 Liu Bei를 따라 세계와 싸웠다.

장 페이, 윙, 검은 얼굴, 턱수염과 같은 그는 장춘포 앞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약 500 만개의 카오 쥔을 마시 며, 전투와 같은 전투에서 전투의 첫 단계를 취합니다. 그는 큰 나이입니다.하지만 그는 커다란 나이입니다. 좋은 시간이 있었을 때, 나는 보얀의 입에서 Yanzhong 유명한 Yan Yan을 잡으려고 트릭을 사용했고 성실하게 그를 포기했다.

자오연에 관해서는 가장 유명한 곳은 카오 카오 백만 군대에서 살인을 저지른 창수 솔로 승마 구세주인데, 무인도에 들어갔을 때 그는 류우 선생의 류우 선 (Liu Zi)의 아들 리우 선 (Liu Bei)의 아내 인 갠 (Gan)을 구하고 50 명 이상의 적을 깎았다. 이름, 깃발의 양면을 자르고 Liu Bei가 한실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가 갔을 때 그는 천하무적이고 천하무적이었습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지속적인 승리의 장군"이었습니다.

마차오에 관해서는 그는 충성하고 용감하며 용감한 사람으로 묘사 될 수있다. 마오 텡 (Ma Teng)이 카오 카오 (Cao Cao)에 의해 살해 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그는 매우 화를 냈고 즉시 시앙 강을 이끌고 카오 카오를 죽이고 예복을 자른 후 장 루에게 충성했다. 그것은 의심 스럽지만 장 페이와 여전히 싸웠고, 결국 그는 루이 베이에게 무력하고 항복했다.

그는 황 타이 (Huang Zhong)에 관해서 한 번 호랑이 다섯 마리 중 첫 번째 호랑이와 싸웠다. 그는 칼처럼 바람을 흔들었을뿐만 아니라 화살 방법을 사용했다.이 화살은 Guan Yu의 헬멧에있는 잠자리에 꽂혔다. . 나중에 나는 Liu Bei에 갔다. 나중에는 Zhuge Liang이 급진적 인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 사용했다. 한 번 급습하자 Dingjun Mountain과 Tiandang Mountain에서 우승하여 Wei Jun을 물리 쳤다.

삼국지의 캐릭터는 매우 섬세하며 글쓰기 전략은 그보다 약간 낫습니다. 공식전에서 카오 카오에게 상황은 매우 불리했는데 사람들은 식량이 부족했고 위안 사오 빙은 곡식이 충분했지만 몇 번의 작은 패배에도 불구하고 그의 힘은 여전히 ​​있었으나 카오 카오는 카오 카오와 마찬가지로 마멸 전쟁을했다. 이 잔디를 며칠 동안 사용했을 때 Yuan Shao의 Xu Shi가 제공 한 Yuan Shao의 곡물 창고 (Yuch Shao 's granary)는 Yuan Shao의 곡물 창고에 곧바로 올라 갔으며 Cao Cao는 Yuan Shao를 물리 치기 위해이 방법을 사용했다.

Chibi 전쟁에서 주오 유 (Zhhou Yu)와 제갈량 (Zhuge Liang) 수군은 모두 불을 공격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장동 (Jiangdong) 유명인 인 Pang Tong이 Cao Junzhong에서 고의적으로 시리얼 미터를 제안했는데 Zhuge Liang은 저녁에 남동풍이 올 것이라고 예측했으나 Cao Jun을 어지럽 혀서 깰 수 있었다. 사기, 이것은 노련한 황가이이며, 카오 카오 (Cao Cao)의 신뢰를 얻었고, 치비 (Cao Jun)를 이기고 확실하게 3 발의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Zhuge Liang의 북부 원정에서의 군사 탐구에서 거리 관은 Zhuge Liang의 뉴스를 잃어 버렸고 쇼크를 받았다. 북서쪽의 Wei Jun이 이미 살해되었다. Zhuge Liang은 즉시 도시의 깃발을 내려 놓았고 문은 활짝 열려 있었고 그는 위층에 피아노를 연주했다. Sima Yi가 왔을 때, 그는 충격을 받았고 잠시 후 은퇴했다. 이것은 역사상 유명한 도시 계획입니다.

모든 전투에서 삼국의 로맨스는 모든 종류의 전략을 다 써 버렸고 용감한 장군, 서로 싸우며 각 인물을 생동감있게하는 웅변적인 수비수가 등장했습니다. 우리 앞에서. 삼국지의 전략을 제거하면 남아있는 유일한 것은 싸우고 죽이는 것입니다. 개인적인 것의 외양과 말을 제거하면 나머지는 덜 동기 부여되므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삼국지의 로맨스에 얼마나 큰지 생각합니다. 나는 여기서 사람들을 쓰는 많은 방법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의 글에서 평범한 단어를 사용하고 또 다른 글쓰기 요소를 무시합니다. 삼국지의 로맨스에서 우리는 보통 한 사람의 모습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성품, 그리고 우리가 전형적인 성격을 설명하는 법을 배우게하십시오. 예를 들어, 신으로 알려진 제갈량 (Zhuge Liang)은 신으로 알려진 제갈량을 묘사하고 천문학을 알고 지리를 알고 있으며, 많은 역사적 기록에서 제갈량은 삼국의 로맨스만큼 강력하지 못합니다. .

나는 잠시 후 삼국의 로맨스를 끝낼 수 없다. 말의 뜻대로 그것을 보는 것이 더 좋다. 당신은 여전히 ​​삼국의 로맨스를 봐야만합니다!

삼국지 독서 노트

오늘 나는 "삼국지"라는 유명한 책을 읽었는데, "삼국지"라는 책을 쓴 이래로 읽을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다행히도,이 긴 여름 방학으로 나는 이것을 읽었습니다. 좋은 책.

이 소설은 주로 황색 Turban 반란에서 나왔고, 서기 진 왕조의 통일에 이르렀다. 그것은 Wei, Sui and Wu의 상승과 하락을 토대로 삼국 시대의 날카 롭고 복잡한 군부 투쟁을 묘사한다.

이 책은 위안 (Yuan), 카오 구안 두 (Cao Guandu) 전투, 웨이 (Wei), 유 (Yu), 우 치비 (Wu Chibi)와 같은 몇 가지 주요 전투를 설명하기 위해 많은 공간을 사용합니다. 각 캠페인마다 고유 한 특성이 있습니다. 작가는 생생하고 생생한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캐릭터의 특성을 생생하게 강조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Liu Bei, Guan Yu, Zhang Fei, Cao Cao, Zhuge Liang 등 많은 삼국지의 영웅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나는 제갈량을 좋아합니다.

그는 천문학, 지리학 및 사람들의 마음을 알고 있으며 훌륭한 인물이며 삼국지로 매우 중요한 인물입니다. 그는 삼국 시대의 지혜와 뛰어난 정치가이자 작가의 모범이며, 그는 울릉 (Wolon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가와 군대를 통치하는 그의 능력은 후기 세대들에게 아주 좋은 예입니다. Liu Bei San Gu Mao는 그를 도와달라고 요청했으며 Liu Bei에게 "Lian Wu는 Cao에 저항한다"고 제안했다. Liu Bei의 마오에 대한 생각을 갚기 위해 그는 모든 것을하고, 죽고, 죽고, 열심히 일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리고 마침내 Wuyiyuan의 북부 정면에서 죽었다. 그는 Dongfeng, 잔디 보트 빌린 화살, 3 가스 Zhhou 유 Zhihua Huarong 도로, 독창적 인 Wang Lang, 빈 도시 미터, 7 성급 램프, 꼭두각시 휴양 Sima 이순신, Wei 연의 죽일 연을 질책 8 자형지도를 설정 빌려, 이들은 일반 사람들이 생각할 수 없다

나는 그의 "충성"을 배우고 싶다 그는 Liu Bei를 확인했고 그는 다른 사람들을 결코 신뢰하지 않았다. 이것은 나를 존경하게 만든다. 나는 일본인이 우리나라를 공격했을 때 중국인들이 많은 배신자를 가지고 있음을 기억한다. 그것은 그 당시 공산당을 따르던 장군과 같았고 악역자가 아니 었습니다. 그는 그 사람의 이익을 위해 자기 나라를 포기하지 않았고 그의 친구들이나 동지들을 포기 했었습니다. 그런 불길한시기에, 그는 정말로 충성스러운 존재 일 수 있습니다. 간단하지 않습니다!

우리 세계에 또 다른 세계 대전이 있다고 말하면, 실제로 자국에 서서 개발 된 기술을 가진 국가에 출마하지 않는 국가가 몇 개있을 것입니다. 그 당시에는 그렇게 할 수 있을지 두렵습니다. 백작!

그러므로 저는 배신을 믿지 않으며 작은 이익을 위해 자기 나라와 동지와 친구들을 포기하지 않는 사람이되고 싶습니다.

이 유명한 책에서, 나는 또한 휴식 후 많은 단어를 모았습니다 : Liu Bei는 아이들에게 넘어졌습니다 --- 모임에가는 사람들을 사주십시오 ​​- 콩나물을 먹기 위해 장 Fei에 곧장 들어가는 하나의 칼 --- 세 명의 밀수꾼의 작은 요리 - Jiangnan의 최상위 제갈량 카오 카오 - 싸우고 기꺼이 싸우고 기꺼이 Zhou Yu를 물리 치기 - Sima Zhao의 심장을 지나가는 사람 - Sima Yi가 8 개의 다이어그램 배열을 어 기고 있음을 알기 - Dong Zhuo Jing Jing을 이해하는 방법을 모른다 - 좋지 않다 Xu Wei Dou Ma Chao - Adou의 Jiangshan - 하얀 배달의 shirtless 전투.

마지막으로, "삼국의 로맨스"는 눈을 뜨게 할뿐만 아니라 많은 지식과 사람이된다는 진실을 말했습니다. 정말 세 갈래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