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독서장

해저에 20,000 독서 노트


해저에 20,000 독서 노트

저자의 놀라운 것은 과장되고 움직이며 과학적인 소설 일뿐 아니라 21 세기에 놀랍지는 않지만 베르사이유에서 책에 쓴 이야기는 더욱 놀랍습니다. 나슈 아 시대에 사람들은 수 중에서 수영 할 수있는 잠수함을 발명하지 않았으며 심지어 전등도 등장하지 않았습니다.이 맥락에서 베른은 "해저 2 천 마일"에서 노틸러스 잠수함을 형성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소설 발간 후 25 년이 지난 지금, 사람들이 만든 진정한 잠수함은 소설의 묘사와 비슷합니다. 예지력은 무엇인가, 그래서 베른의 작품에 나오는 환상은 과학에 기초를두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 중 다수에서 묘사 된 과학적 환상은 오늘날 실현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작품의 판타지가 대담하고 소설적이며 실물처럼 생생하고 아름다운 것으로 읽는 것이 재미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일의 음모는 스릴이며, 등장 인물은 실물처럼 생기고 결말은 예상치 못합니다. 이 모든 것이 그의 작품을 영원한 것으로 만듭니다.

"해저의 천 마일"은 1870 년에 쓰여졌으며 베른의 유명한 3 부작 중 두 번째로, 첫 번째는 "그랜트 대위의 아이들", 세 번째는 "신비의 섬"입니다. 이 작품은 프랑스의 생물 학자 인 Aronus가 바다 깊숙히 여행하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이것은 1866 년에 큰 괴물이 바다에서 발견되어 일기장으로 판명 났을 때 사냥을위한 초대장을 수락하고 불행히도 사냥 중에 물 속에 빠져 몬스터의 뒤쪽으로 떨어졌습니다. 사실,이 괴물은 일각 회가 아니며 훌륭하게 건설 된 다이빙 보트입니다. 다이빙 보트는 Nemo 선장이 바다의 무인도에서 비밀리에 만들었습니다. 선체는 견고하고 바다를 사용하여 전기를 생성합니다. Nemo 선장은 Aronus를 초대하여 해저에서 여행했습니다. 그들은 태평양에서부터 산호 섬, 인도양, 홍해, 지중해, 대서양을 거쳐 물속에 많은 희귀 한 바다 동물과 식물 그리고 이상한 광경을 보았고, 상어와의 포위 공격, 포위 공격, 빙산 길 폐쇄 및 낙지 공격을 경험했습니다. 많은 위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이빙 보트가 노르웨이 해안에 도착했을 때 아로나스는 작별 인사를하지 않고 떠나 자신이 알고있는 해저의 비밀을 밝혀 냈습니다. 이 책의 주인공 인 Nemo 선장은 로맨스, 신비 및 색채로 매우 매력적인 인물입니다. Nemo는 대규모 과학 연구를 위해 해저에 스노클링을하는 자신의 디자인에 따라 다이빙 보트를 만들었지 만 이것이 외로운 삶의 유일한 목적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는 원수와 박해자를 피하고 해저에서 자유를 탐구하며 외로운 삶을 크게 슬프게했습니다. 이 신비한 특성의 신비는 3 부작의 제 3 부분에 계시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베른의 과학 소설의 모든 기능에 중점을 둡니다. 뒤틀림과 혼란스러운 줄거리, 끊임없이 변화하는 성격 운명, 그리고 풍부하고 상세한 과학 지식과 사실적인 판타지의 세부 묘사가 하나의 용광로로 녹습니다. 저자의 독창적이고 독창적 인 레이아웃은 긴 여정에서 독자를 위험한 환경 속으로 밀어 넣을 때가 많으며 때로는시와 그림의 멋진 영역을 가져옵니다. 웅장한 장면 묘사와 세부 묘사가 번갈아 나타납니다. 매혹적으로 읽기, 멈출 수 없어.

이런 식으로 경외심을 가지고 노틸러스 잠수함을 타며 전설적인 수중 여행을 시작하면서 책에서 마스터 탐험가 인 자연주의 자 Ayunas와 함께 시작했습니다. Nautilus의 주인 인 Nemo 선장은 태평양, 인도양, 홍해, 지중해, 대서양 및 남극 및 북극해를 여행하는 우울하고 지식이 풍부한 사람으로 해저 동굴, 지하도 및 폐허는 물론 수많은 희귀 한 수중 식물 및 동물을 만났습니다. 여기에는 그리스와 비슷한 역사와 문화를 지닌 고대 문명인 아틀란티스의 유명한 침몰 한 도시가 포함됩니다. 노틸러스는 일본 해에서 항해하여 태평양과 오세아니아에 진입 한 다음 인도양에 도착하여 홍해와 아랍 터널을지나 지중해를 통과했습니다. 잠수함은 지브롤터 해협을 거쳐 아프리카 해안을 따라 남극으로 곧장 진입했다. 그 다음 북아메리카 해안을 따라 북쪽으로 가면서 북쪽 바다로의 따뜻한 흐름을 따라 갔고 마침내 노르웨이 서해안의 큰 소용돌이로 사라졌습니다. 거의 10 개월의 해저 여행 기간 동안, 노틸러스는 시속 12km의 평균 속도로 천천히 달렸습니다. 나는 Nemo 선장과 그의 "손님"들과 함께 해저의 무한하고 특별한 광경을 즐겼다. 바다 밑에서 사냥을하고, 해저의 숲을 방문하고, 해저에서 아틀란티스의 폐허를 방문하고, 스페인 난파선의 보물을 구제하고, 산호 왕국의 장례식을 목격하고, 큰 거미, 상어, 문어와 싸우고 원주민과 싸우고 있습니다. 잠깐. 이 책은 많은 양의 과학, 문화 및 지리학과 지질학을 포함합니다. Ayunas는 그의 항해 중에 Nemo 선장의 탁월한 재능과 지식에 대한 찬사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매혹적인 이야기에서 사람들에게 과학 기술이 인간에게 이익이되는 것을 보면서 악의적 인 사람의 사용을 막고 인류의 위기를 위험에 빠뜨리는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경고합니다. 도장이나 고래와 같은 해병을 보호하고 무차별 살인을 비난하는 것이 제안됩니다. 개념입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뜨거운이 환경 주제는 이미 200 년 전에 예언자들에 의해 부름 받았으며, 인간의 정의에 대한 깊은 생각이 남아 있음이 분명합니다.이 책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모험과 지식에 대한 독자의 감정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영혼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습니다.

소설은 노틸러스가 대서양 소용돌이에 삼켜 질 때까지 사람들의 마음을 자극하면서 다양한 나라의 바다를 자주 치는 바다의 "괴물"에 감염되어 전체 소설이 긴장되고 연동됩니다. 이 책은 나를 매료 시켰습니다. 여행하는 동안, 나는 캡틴 니모 (Nemo)와 관광객들이 일이 전개됨에 따라 변화하고 때로는 걱정스럽고 때로는 편안하고 행복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미묘함은 심지어 자연에 대한 완전한 깨달음을 의미하지만, 바다에 관한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예를 들어 홍해는 바다에있는 작은 생물 인 Trichophyton의 점액에서 파생됩니다. 그것은 피처럼 붉습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독자의 입장을 고의적으로 생각하거나 받아들이 기가 어렵습니다. 여행 중에 보거나 들려주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사람들의 아이디어와 장면의 이익이 보존됩니다. 모든 공상 과학 소설이 "바다 아래 두 천 마일"만큼 강력하고 읽기 쉽지는 않지만이 영화는 얇은 공기로 만들어지지 않고 환상적이고 소설적인 소설이며 해저 지식에 대한 독자의 해석 일뿐 만은 아닙니다. 그들의 여행은 미래 세대가 고대인의 지혜와 문명을 보도록 만들었습니다. 전체 소설은 많은 공간을 사용하며, 조류, 물고기, 갑각류, 산호, 해초, 해조류, 해양 생물 순환 시스템, 진주 생산과 같은 과학 지식을 끊임없이 소개하고 진실 된 과학 계발 소설이됩니다.

비고 : 소설의 길이 단위 "Li"는 프랑스 역사상의 구리 (Guri)이며 길이는 지방, 고대 슈리 (Shuli), 고대 땅 및 고대 바다의 지점에 따라 다릅니다. Arrons 교수는이 책에서 Gu Luli를 사용했으며, 고대 땅은 약 4km 였기 때문에 해저에서 20,000 마일은 지구를 두 번 돌릴 수있는 8 만 킬로미터입니다.

해저에 20,000 독서 노트

오늘 아버지는 저를 서점에 데려다 책을 사 주셨고 "바다 밑 2 천 마일"의 사본을 선택했습니다. 집에 도착했을 때 나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 책의 삽화에 처음으로 매료되었다. 삽화를 읽은 후에, 나는 그것을 보았다. 이야기는 단순히 매력적입니다.

"바다 밑 2 천 마일"은 프랑스 작가 베른 (Verne)이 썼다. 어머니는 그랜트 대위의 아이들과 신비의 섬이라는 두 작품도 아주 훌륭하다고 말했다. 나는이 두 사람을 보지 못했다.

"바다 밑 2 천 마일"은 자연 과학 교수 인 피에르 (Pierre)에 관한 것입니다. Aaron Nacos는 노틸러스 잠수함을 수중 모험 이야기에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태평양, 인도양, 홍해, 지중해, 대서양, 남극 및 북극해를 여행하며 많은 괴상한 수중 식물과 동물을 만났고 과학과 문화에 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큰 문어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들은 많은 큰 문어를 만났을 때 물 밖으로 나왔다. 큰 무리의 사람들이 괭이를 들고 큰 문어의 발과 손으로 자르고, 마지막으로 큰 문어가 잠수함 위를 덮었다. 선원은 그것을 바다에 던졌다. 캡틴이 그것을자를려고했는데 큰 문어가 갑자기 검은 잉크를 뿜어 냈고 선장은 간신히 아무것도 볼 수 없었습니다. 선장은 조종실로 돌아와 배를 많이 기울여 큰 문어를 바다에 떨어 뜨렸다.

이 책을 읽은 후, 나는 베른의 상상력이 너무 풍부하다고 느끼고, 그가 말한 이야기는 놀랍다. 그것은 한 문장을 생각 나게합니다. 나는 그것을 생각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 그들의 정신은 배우는 가치가 있습니다! 이해합니다. 끝까지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해저에 20,000 독서 노트

여름 방학 동안 저는 "바다 밑 2 백만 마일"이라는 책에 깊이 매료되었습니다. 이 책은 프랑스의 유명한 소설가이자 예언자 인 베른 (Verne)의 걸작입니다. 베른은 1828 년 프랑스 낭트에서 태어 났으며 "과학 소설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으며 "바다 밑 2 천 마일", "팔일의 땅 주변", "지하 여행"등의 작품을 선보였다.

이것은 환상적인 과학 소설 소설입니다. 연속적인 난파선이 Aronus 교수와 조공사 인 Harpoon Nieder에게 충격을주었습니다. Lan은 "Sea Monster"의 추적에 참여했으며 예기치 않게 "Sea Monster"로 올라가서 이른바 "Sea Monster"가 실제로 잠수함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들은 노틸러스 잠수함 선장 인 니모 (Nemo)의 대양을 돌아 다니며 수륙 양용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 원주민과의 만남, 남극의 모험, 피 묻은 문어, 바다 밑의 복수 ...

이 책을 읽은 후에, 내 마음은 오랜 동안 평온 할 수 없습니다. 바다를 좋아하고 지식이 풍부한 교수 인 Aaronus 노틸러스에 가다가 이상하고 희귀 한 모든 동물과 식물을 노트에 기록한 다음 공개하여 공개했습니다. 교수님 주위의 충직 한 종업원 인 숨어서, 수십 킬로미터의 수중 항해를 경험했으며, 많은 멋진 경치를 보았습니다. 그들은 함께 고통을 겪고 힘든 친구가되었습니다. "하푼 왕"네드. 란은 용감하고 훌륭한 갈래 고래이며, 위기에 처한 교수와 Consaire를 구해 냈습니다. Nemo 선장은 바다의 "숨겨진"용기와 지혜로운 선원이 남극, 용감한 상어, 피 묻은 낙지에서 도망 치도록 유도합니다. 아무도 경쟁 할 수 없지만 거의 바다에 은둔 해 거의 나타나지 않습니다.

"바다 밑 2 천 마일"은 나를 용감하고 끈기 있고 진실하고 우울한 사람들에게 알려줄뿐만 아니라 태평양, 인도양, 홍해의 7 개 바다를 방문하고 멋진 수중 세계를 즐기게했습니다. "바다 밑 2 만 마일"은 지리학, 생물학 및 기타 지식이 풍부하며 매혹적인 과학 소설 소설이며 해양 지식이 풍부한 백과 사전입니다. 급우, 보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