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독서장

카멜 Xiangzi 독서 노트


카멜 Xiangzi 독서 노트

라오 그녀는 중국의 유명한 소설가, 작가이자 극작가입니다.하지만 그는 사상가라고 생각합니다. 그의 글쓰기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많은 독자들에게 깊은 기억을 남기고 사람들에게 끊임없는 생각과 계시를주었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희망과 마지막 가을으로 가득 찬 사람이었습니다 - Xiangzi.

Xiangzi는 사회에서 매우 평범한 사람이기 때문에 그에 의해 반영된 정서는 가장 사실이며 적절합니다. 라오스 (Lao)가 선택한 캐릭터 그녀는 필수품이라고 할 수밖에 없으며 항상 모든 것을 미묘하게 표현해야합니다 .Xiangzi는 살아있는 예이며 나를 존경하게합니다. 봉건 사회가 사람들에게 끝없는 해를 끼치며 사람들의 생각과 행동을 방해하는 책 전체를 읽은 후, 좋은 음모와 문장을 세 심하게 기억하면서 생각을 떠올리게합니다. 사회의 후진성은 빈곤과 부의 차이를 넓혀 사람들이 본래의 본성을 잃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므로 저는이 개방 된 시대에 태어났다는 것에 매우 기쁩니다. 투쟁의 목표를 가지고 투쟁을 감행 한 첫 번째 시앙 지 (Xiangzi)는 저에게 존경을 받았지만, 사회적 분위기와 다른 외적인 이유로 인해 그녀는 천천히 무의식적으로 쓰러졌습니다. Xiangzi는 한때 봉건 사회에서 "반란 분자"였고, 그는 원래 좋았으며, "반역"실패의 이유는 외적인 이유 일뿐만 아니라 그 자체의 이유이기도했다. Xiangzi의 인내심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지만, 그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 할만큼 인내심이 부족합니다. 한 번 확고한 신념이 흔들 리면. 결국, Xiangzi는 아무 동기도, 아무 목표도, 믿음이 없었다. 나는 Xiangzi에게 유감스럽게 생각하지만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이것은 초기의 확고부동에서부터 항복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의 경험이기도하다. 그리고 마침내 완전히 포기한다. Xiangzi가 "푸른 언덕을 물고 진정하지 않을 것"에 대한 의지가 있다면 결과는 같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Xiangzi의 이미지는 그의 마음에 깊은 표식을 남긴다. 아마도 몇 년 후에, 그가 다시 그것을 재현 할 때 다른 감정이있을 것이다. 때로는 그것에 집착하면 상황이 달라집니다. 나는 "Camel Xiangzi"의 영감이 평생 동안 내 의사에게 도움이된다고 말해야 만합니다.

카멜 Xiangzi 독서 노트

책 "Camel Xiangzi"는 모두에게 친숙해야합니다. 이 책은 주로 인력 자동차 Xiangzi의 비극적 인 운명에 대해 썼으며, 옛 사회가 정직하고 친절하며 정직하고 강하고 정직하며 취미가없는 자동차 운전자 Xiangzi를 어떻게 개인 주의적 낯선 사람으로 변화 시켰는지 설명합니다. . Xiangzi의 비극적 인 운명은 안타깝고 동정적입니다.

Lao가 Xiangzi의 비극을 묘사했을 때, 그는 Xiangzi의 아름다운 물건을 외모에서 마음으로 묘사하는 데 헌신했습니다. 그러나 운명의 비극으로 인해 그의 삶의 희망은 산산이 부서지고 그의 성격과 성격은 점차 바뀌었다. 결국 그의 외모와 외모조차도 비참하고 더러워졌습니다. Xiangzi가 좋았던 것에서 나 빠지게되는 과정은 그 당시 사회의 어둠을 더 깊이 느꼈을뿐 아니라 Xiangzi의 비극적 인 만남에 대한 우리의 동정을 불러 일으켰다.

Xiangzi는 친절하고 단순하며 삶과 같은 긍정적이고 강렬한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년간의 노력 끝에 마침내 힘들게 번 돈으로 새 차를 구입했습니다. 그것은 Xiangzi가 군인에 의해 붙 잡히는 것을 오랫동안 잡지 않았다. 그리고 차는 없애었다. 그런데 반동적 인 정부의 형사들이 돈을 저탁하고 돈을 절약했다. 나중에, 나는 Hu Niu의 돈으로 차를 샀다. Hu Niu는 죽기가 어려웠으므로 차를 팔아 장례식을 먹어야했다. 그 이후 Xiangzi는 타락했고, 이전의 친절은 사라졌습니다. 차를 세우지 않으면 먹고 마시고 도박하는 습관이 또한 감염되며, 돈을 위해 친구를 팔 수 있고 죽은자를 완전히 부술 수 있습니다. Xiangzi의 비극은 그가 놓이는 사회 생활 환경의 산물이다.

이상과 현실은 항상 모순으로 가득 차 있으며, 종종 화해 할 수 없지만 동시에 존재합니다. 사회는 현실이며, 사람의 이상을 위해 변하지 않을 것이고, 완벽 할 수도 없습니다. 나는 낙타 Xiangzi에 대한 미안해, 미안하다고 생각하지만, 무기력 느낌뿐만 아니라 존경, 전 그의 강한, 그의 발전을 존경합니다. 그러나 그는 결국 자신을 패배시키지 못하고 사회를 패배시키지 못했고, 결국 그는 패배했다.

Lao 씨는 유머 마스터이지만 "Camel Xiangzi"는 비극적 인 일입니다. 그는 의도적으로 유머 감각을 발휘하지는 않았지만 삶의 진정한 색깔을 묘사했습니다. 작품 속의 사람들은 Xiangzi, Hu Niu, Xiao Fuzi, Erqiangzi, Lao Mazusun에서 충성스러운 Liu Siye로 내리막 길을 가고있다. 이러한 성격의 비극은 사회 전체의 커다란 비극을 구성합니다.

"Camel Xiangzi"는 비극적 인 일입니다. 비극은 사람들이 삶의 잔인 함과 삶의 어려움에 직면하고, 사람들의 영혼의 고통에 직면하고, 모든 동정과 두려움에 작별 인사를하고, 초기 역사를 고대하고있는 작가의 소망을 진지하게 표현할 것을 항상 요구합니다. 첸 추적. 작품에 묘사 된 모든 재난, 고난 및 실수가 실제로 사라지더라도 계속해서 사람들에게 격려와 깨달음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문학의 연대기에 기록 될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에도 기록됩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사회의 가장 밑바닥에있는 일하는 사람들의 어려움을 느꼈다. 동시에 나는 그 당시 사회의 어둠을 알게되었고 Xiangzi에 깊은 동정을 느꼈다. Xiangzi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나는 무엇인가를 만나면 내 머리를 쳐야하고, 낙담 할 수는 없다. 인생에서, 나는 항상 Xiangzi의 비극을 기억하고 자신을 강한 사람으로 만들 것입니다!

"과거에는 그의 유일한 희망은 차를 당기는 것이 었습니다. 이제 그는 차를 잡아 당기는 것을 싫어합니다." 야심 찬 사람은 당혹스럽고 사고와 행동의 붕괴는 반영하기에 충분합니다. 이 기사는 그 당시 정부의 무능과 부패를 드러내 었으며, 이로 인해 사회의 명백한 빈곤이 발생했습니다. 본문에서 사람의 운명의 근본적인 변화가 환경의 변화에 ​​의해 변화되는 객관적인 요소라는 것을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카멜 Xiangzi 독서 노트

지식에 의한 것일 수도 있고, 경험이 부족한 것일 수도 있고, 완전히 이해할 수 없었던 것일 수도 있습니다. 낙타 샹 치는 위쪽으로 고생하고 있지만, 나중에는 아무것도 보지 않았습니다. 나는 당시 사람들이 혼돈 된 사회에서 어떤 삶을 살았는지에 대해 배웠다.

카멜 Xiangzi의 정직, 그의 친절, 그의 친절은 그를 음과 양, 그리고 남편과 아내의 남편과 아내, 돈을 속여 경찰관, 그리고 도움이 많은 사람을 깨달았다 ...

그녀는 라오스에서 베이징 시민 수업에 많은 인물이 있습니다. 중소 기업인, 작은 직원, 순찰자 등 ...

소설은 아마도 옛 코치가 몸에서 영혼까지 똑바로 강하고 잘 가치가 있고 자급 자족하는 자동차 운전자를 어떻게 파괴했는지를 묘사하는 외국인 코치맨의 고통의 역사를 통해서입니다. Camel Xiangzi는 친절하고 단순하며 낙타 생활의 긍정적이고 강렬한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유일한 소원은 차를 사서 독립적 인 노동을하는 것입니다. 이후 3 년간의 노력 끝에 새 차를 사기 위해 돈을 바꿨지 만, 병사들에게 납치되기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았다. 그런 다음 반동적 인 정부 형사가 호랑이를 저축했다. 그 소녀의 '사랑'은 멀리 갈 수 없어 그의 몸과 마음에 어려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나는 Hu Niu의 돈으로 차를 사고 곧 Hu Niu의 장례식을 먹기 위해 팔아야 만했다. 그의 소망은 많은 좌절로 마침내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그의 가장 좋아하는 Xiaofuzi의 자살은 그의 마음 속에 마지막 희망의 불꽃을 불 태웠다. 그는 삶에 대한 어떤 탄원과 신뢰도 잃어 버렸고, 그는 위에서 아래로 떨어졌다. 이 비극은 효과적으로 사람들을 귀신으로 만드는 오래된 사회의 범죄를 폭로합니다. 이 비극의 발생 이유를 깊이 밝혀 냈습니다.

현재의 사회는 안정적이며 경제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십대 때 읽을 책이 있으며, 유지하고 격려 할 수있는 곳이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신 중국에 대한 기대에 부응 할 수 없습니다. 적어도, 우리는 낙타 Xiangzi의 정신을 배워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