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독서장

포위 된 독서 노트


포위 된 독서 노트

"결혼은 골든 래커 조류 케이지와 같다. 케이지 바깥의 새가 살기를 원한다. 케이지의 새가 날아 가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것은 분리되어 끝나고 결말은 없다."

"이 도시는 포위 된 성이다. 도시 밖에있는 사람들은 서두르고 싶어한다. 도시의 사람들은 도망 가기를 원한다."이것은 포위 된 도시의 3 장에있는 두 문장이다. 후난으로가는 도중, 송 홍주 (Shang Hongzeng) 주인공은 조 신유 (Sha Xinyu)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나는이 모든 것을 인생의 모든 것에 감각이있다."포위 된 도시는 인간이 아니라 사소한 현실과 인간의 마음이다. 그것은 또한 무죄가 될 것입니다. 인생은 포위 된 도시입니다. 사람들은 끝없는 압박과 속박에서 결코 벗어날 수 없습니다. 누구나이 운명에서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결혼은 정서적으로 포위 된 도시 였지만 한 때 점차적으로 Fang Hong을 꿈꾸었지만 그가 살았을 때 그는 자신의 상상력에서 멀리 떨어져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대학에는 포위당한 도시도 있으며 세계에 음모와 음모가 있습니다. 그가 거기를 떠날 때, 그는 부모의 봉건적 인 생각, 가족의 책임, 경력의 쇠퇴 등을 포함한 사회적인 포위 공격에 직면하여, 더 많은 것을 잃어 버리게 만들었습니다. 모든 것이 어두운 손으로 제어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무능한 팡홍 (Fang Hong)은이 손에 굴복하고 그의 친구들과 그의 친척들의 자선에 대한 동정을 받아들입니다. Su Wenzhao를 20 년간 쫓아 온 Zhao Xinyu는 Fang Hongzeng 외에도 포위 된 도시로 들어갈 수 없었고, 그 후 그녀는 여전히 부인과 아이들의 운명을 피할 수 없었고, Fang Fang은 전통적인 봉건제의 포위를 벗어날 수 없었다. Ren Laozhang은 또한 포위 공격을 피했다. 아마도 도시 외곽의 사람들은 "포위 된 도시"를 읽고 도시의 무력 함을 이해할 수 없으므로 서둘러 달려 들며 도시의 사람들은 "포위 된 도시"를 읽습니다. 왜냐하면 도시의 거짓말을보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도망 가기를 원합니다.

현대 사회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직장과 사랑 분야의 음모는 포위 된 도시보다 더욱 강렬합니다. 키안 종 슈의 포위 된 도시는 실제 사회의 축소판 일뿐입니다.

키안 중 슈는 "포위 된 도시"에서 유머러스 한 아이러니를 연기했다. "Na Na 감독의 감독이 자랑스러워 큰 비눗 방울에 휩싸였다. 깨지지 않았을 때 그는 참을 수가 없었다."

주인공 송 홍주 (Fang Hongzeng)는 포위 된 도시에서 실패한 이미지이지만 고화질 이미지입니다. 그는 "도시의 포위"를 끊임없이 열망하지만,이 "도시 포위"에서 벗어난 후, 그는 다른 "환경"에 빠졌고, 결코 이상적인 자유를 찾지 못하며, 항상 욕망과 실망으로 반복합니다. Su Wenzhao, Tang Xiaofu 및 다른 사람들과의 감정적 인 얽힘은 열심히 일하는 Sun Roujia의 결혼 함정에 단계적으로 들어 서서 마침내 결혼과 고통을 겪어 버린 그의 무능함과 비겁함 때문에 실패로 끝났다. 형편이 약하고 약하고 무능한. 그는 대학 시절 부모가 마련한 결혼 생활에 불만을 나타 냈으며 집에 돌아가는 편지를 써서 들어 올리라고 부탁했다. 그의 아버지와 맞닥뜨린 후 그는 "두려운 짧은 반"과 "토론하고 설명하는 편지 쓰기에 바빴다." "그의 아내 인 Sun Roujia와 고개를 들며 두려워했다."Soft Jia는 숙모가 물건을 크게 만들지는 않았지만, 은퇴 한 남편은 더 이상 슬퍼하지 않아서 싫어 말했다. '너는 겁쟁이 야! Coward! 겁쟁이! 나는 너에게이 겁쟁이를 다시보고 싶지 않아! "4 연속 겁장이는 송홍젠의 완벽한 묘사입니다.

Sun Roujia는 Fang Hongyan과 정반대이지만 그녀는 새처럼 보이지만 아무런 의견이 없지만 그녀는 가장 힘든 사람이며 Su Wenzhao보다 낫다. Su Wenzhao는 자신에 대해 너무 자신감이 있습니다. 다른쪽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유혹"과 "심의"전략을 사용하는 것이지만 성공하지 못합니다. 선 루아 지아는 다르다. 그녀는 상황을 판단하고 자신을 가장 할 것이다. 처음에는 그녀가 매우 간단하게 행동했다. "송 씨가 나에게 소리 쳤다. 조. 그렇지 않니?" "나는 송곳니, 또한 "미소 짓고 다 고집 스럽다." Zhao Xinyi만이 그녀의 변장을 보았습니다 : "대학 졸업생은 매우 순진하고 유치합니까?" "저는 방관자입니다. 선생님,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여자는 매우 미끄 럽습니다."Sun Rugao 전략은 "덫을 놓고"강제적이다. 송곳니 홍은 결혼을 점차적으로 제안하려고 시도하는 날에는 박해가있다. Sun Roujia가 아주 잘하는 척하고 마음이 매우 성공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가장 큰 성공은 송 홍주 (Fang Hongzeng)와 결혼하는 것이었지만 가장 큰 실패는 송 홍주 (Fang Hongzeng)와 결혼했다.

요컨대, 제 생각에는 "포위 된 도시"는 속어에서의 삶의 무력감을 이야기하는 비극적 인 미소입니다.

포위 된 독서 노트

어렸을 때 나는 동화 읽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마지막 끝은 아름답고 지적인 공주와 결혼 한 잘 생긴, 용감한 또는 현명한 왕자가 될 것이고, 그들은 영원히 행복하게 살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낭만적 인 또는 아름다운 섹시한 이야기를 읽은 후에는 언제나 잠시 머물면서 레드 카펫으로 결혼식 장을 아름답게 꿈꾸며 빛을 사랑하고 행복감으로 가득합니다.

그러나 자라서 더 많은 책을 읽었지 만 혼란스러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결혼은 무엇입니까? 문학 작가는 결혼은 사랑의 결과라고 말합니다.

외교관들은 결혼은 일종의 교섭이며 타협을 배워야한다고 말합니다. 연인들은 결혼 생활이 행복한 날이며 평생 동안 고통 스럽다고 말한다.

패션 부르주아지는 결혼 생활이 사랑의 무덤이라고 말하면 로맨틱 한 사랑은 결혼 기준보다 오래 지속되지 않으며 결국 가족이된다.

Qian Zhongshu의 말에 나는 결혼이 포위 공격이고 외부의 사람들이 들어 오기를 원하고 사람들은 나가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이런 종류의 진술은 대중에 의해 더 받아 들여지고 더 받아 들여지는 것 같습니다. 원래 세계에 절대적인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만약 결혼 생활이 어떤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견딜 수없는 것이라면, 인사 장에 앉아서 결혼 감옥에 갈 수있는 연인과 하인이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문을 닫았지만 결혼은 낭만적이고 감정적 인 색채로 채워진 어린 시절의 환상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행복은 더해질 수 없습니다. 그러한 결혼은 너무 비현실적인 꿈일뿐입니다.

그러나 돈의 옛말은 정말로 나를 끌어 들였다. 그래서 나는이 포위 된 도시를 빌려서주의 깊게 읽도록 도서관으로 달려 갔다. 이 책에서 나는 일본 침략 저항 운동 중 전쟁과 모닥불에서 벗어난 지식인 집단의 영적 특징을 보았다. 주인공 송 홍얀 (Fang Hongyan)이 유럽에서 공부하면서 중국으로 돌아온 후에 그는 경력, 사랑, 가족 "3 개의 포위 된 도시"에 입성하여 반복적으로 전쟁을 치렀다. 결국 그는 실패의 운명을 피할 수 없었다. 이 책에서 키안 라오스는 공허하고 지루한 자오 싱우 (Zhao Xingyu), 피상적 인 스와 웬 자오 (Zeno Xingyu),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탕 샤오 잉 (Luang Xiaoying), 독창적 인 썬 로이 카 (The Sun Roica), 위선적 인 겸손한 Li Meiting과 같은 다른 "귀환하는"문자와 국내 지식인을 형성했다. 꼼꼼한 심리적 묘사를 통해, 키안 라오는 등장 인물의 숨겨진 심리를 탐구하기 위해 아이러니 컬하고 독창적 인 은유를 사용합니다. Qian Zhongshu는 캐릭터의 연기에 매우 충성하며, 캐릭터의 성격을 파악함으로써 캐릭터의 특성과 이미지를 생생하게 보여주었습니다. 예를 들어 왕씨는이 책에서 언급했습니다. "빨간 손톱 10 점, 빨간 입술"은 한 마디로, 그 시대에 정장을 좋아하지만, 그 옷에 우울한 여자의 그림입니다.

이 책에서 결혼 생활은 포위 된성에 비유된다. "도시 바깥 사람들은 서두르고 싶다. 도시 사람들은 도망 가기를 원한다."그것은 남편과 아내의 관계를 올바른 방식으로 보여준다. 이 책에서 Sun Roujia는 그 여자의 영리함을 이용하여 Fang Hongzeng을 따라 잡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으며 결혼 후 삶의 질을 저하시키고 일의 변화를 겪은 후 점차 많은 결점을 발견했다. 결혼 생활은 천천히 위기에서 나왔고, 하루 종일 싸움을 벌였으며 마침내 부서졌습니다.이 결혼 생활은 여전히 ​​많은 가정에서 볼 수 있습니다. 현대인의 개념은 열려 있고 결혼 생활은 더 개방적이며 포위 된 도시는 빨리 가고 빨리 빠져 나올 것입니다 결혼 생활을 마치고 곧혼하는 법을 압니다 결혼 생활은 어린 아이와 같아요 어떻게 그런 사람들이 사랑과 삶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습니까? 실제로 사람들은 바다 수달입니다. 포위 된 도시에서 두 사람이 관계를 맺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결혼 한 이후로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이해하고,이 사랑을 관리하고, 좋은 가정을 운영해야합니다. 모두는 겸손하게 서로를 받아 들여 서로 상대방이 탈출의 생각을 갖지 못하게해야합니다. 결혼 포위 공격에서 탈출 한 사람들은 무엇인가? 행복을 더 잘 찾을 수 있습니까? 과거의 사랑을 기억할 때 후회할 수 있습니까?

결혼은 포위 된 도시와 같습니다. 그러나 열심히 일하고 낙천주의로 모든 사람과 사물이 아름답게되면이 포위 공격은 더 이상 끔찍한 속박과 압력이 아니라 행복감을 불러 일으 킵니다. 아무도 그녀를 떠나려고하지 않을 것이고, 자기 연민과 슬픔 인 팡홍 (Phang Hong)조차도 그것을 좋아할 것이고 거짓되고 추악한 것은 진실과 선하심과 아름다움으로 동화 될 것입니다. 그러한 "도시"는 더 이상 "둘러싸여있을"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의 삶을 잘 이해하고 소중히 간직한다면 우리의 삶은 더 행복해질 것입니다. 즉 모든 포위 공격은 우리를 포위 공격으로 만들 것입니다.

포위 된 독서 노트

I. 소개

나는 Qian Zhongshu의 포위 된 도시를 마침내 읽었으며 나는 안도감을 느꼈다. 책 "The Besieged City"는 Qian Zhongshu의 "축적"에 의해 쓰여졌는데,이 소설에는 명확한 이야기 ​​단서가 없지만 저자의 사소한 통찰력과 경험에 의해 "함께 패치"된 사소한 음모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소한 책은 성공적인 작업이되기 위해서는 훌륭한 표현이 있어야합니다. 종 슈준 (Zhong Shujun)의 "포위 된 도시 (The Besieged City)"는 절정의 영역에 실제로 언어를 적용합니다. 따라서 "포위 된 도시"를 읽는 것은 일반 소설만큼이나 언어를 무시할 수 없으며, 그렇다면 "포위 된 도시"는 존재의 의미를 잃을 것입니다. "포위 된 도시"의 슬로건은이 소설에서 가장 성공적인 부분이며, 또한 가장 가치있는 감사의 대상입니다.

둘째, 적절한 접근법

"포위 된 도시"에는 두 가지 종류의 은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실제 쓰고 쓰는 것에 대한 이미지 메타포로, 읽기 쉽고 딱 맞는 느낌입니다. 둘째, 추상적 사고와 감정은 사람들을 새롭고 신비하게 느끼게하기 위해 구체적인 대상의 은유를 사용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입니다.

개막 문단에서 "밤은 기름에 잠기고 반투명 한 몸으로 변한 것 같아 태양을 포옹하고 분리 할 수 ​​없으며 태양을 노리기도하고 석양 빛이 내린 밤도 붉어지기 쉽다"고 말했다. 이 문장은 의인화 된 형태와 섞여 있고, 전체는 아무런 허위없이 부드럽고 자연 스럽습니다. 이것은 제가 처음 언급 한 것은 은유입니다.이 책에서 흔히 볼 수있는 것처럼, 다섯 명이 Sancha에 갔을 때 "이 비는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수면은 실크로 만들어지고 강 표면은 여드름과 같고 무수한 마비 된 물 소용돌이가 생기고 비가 내리고 밀도가 높으며 매끄러운 수면이 긴 머리카락이됩니다. "" 빗속에서 사용하면 키안 씨가 한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비가 오는 물은 "긴 머리"라고 말하지만, 그것은 더 참신합니다.하지만 그것은 옳습니다!

"홍광은 서서히 샤워를하고, 다시 오두막으로 돌아와 누워 누워 다시 앉았다. 이미 임신 한 여성을 임신 한 것처럼 생각하기 시작했다."임신을 한 여성이 아기를 갖는 것은 매우 불편하고 어렵다. 저자는 이것을 사용하고 있으며, 은유는 점차적으로 미스 바오를 초청하기를 원하지만 그것이 말하지 않는 심리학의 종류이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바오 양 (Bao Miss)에 대한 스 홍 (Su Hong)의 열정과 옳고 그름을 가지고 노는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키안 총재는 조 호옹의 오만함에 관심이있는 중국인의 영어 단어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연설에 포함 된 영어 단어는 입안에 묻혀있는 금 이빨보다 열등하다. 왜냐하면 황금 이가 만들어 졌을뿐 아니라 여전히 받아 들일 수 있기 때문이다. 치아에 박혀있는 고기 조각처럼 음식을 잘 먹었고 쓸모가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이 비율은 정확하고 생생합니다. 허위 가짜 외국 악마의 얼굴은이 비율로 나타납니다.

"팡 홍은 서서히 서로 가깝고, 얼마나 오랫동안 존재하든간에, 둘이 평행선처럼 우호적 인 관계를 유지한다고 믿습니다. Qian은 수학 지식을 사용하고 병렬 처리를 사용합니다. 선의 본질은 송홍조와 스와 웬 샤오의 사랑이 결국 끝나지 않을 것이지만 탕 샤오 후와의 짧은 관계로 길을 열었다. 두 단락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저자는 여전히 멀리 떨어져있을 수 있으며 저자의 생각이 너무 명확하다는 것을 보여 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쉔 부인의 묘사입니다 : "둥근 껍질 행낭 같은 두 개의 검은 색 봉지가 있습니다. 나는 열정적 인 눈물을 저장하고 싶습니다. 입술의 두꺼운 입술은 짙은 노랑의 튼튼한 이빨을 염색하여 입안에 침을 가져옵니다. 도로는 적색이며, 형사 소설의 살인에 단서처럼 피가 흘렀다. "렌더링을 퍼트 리는 몇 가지 이상한 은유가 있어도, 독서는 도움이 될 수 없지만 혐오 스럽다. 저자는 종종 만족스럽고 반쯤 슬프다. "이봐, 모든 존재들", 그는 장난스럽고, 장난스럽고, 좁은 마음이다. 레노버는 특히 활기차고, 빠른 사고력을 가지고 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없다. 그는 항상 문학 에세이의 종류를 흔들어주고, 중서 문화를 통합하며, 구체적인 설명 개체를 넓은 사고 공간으로 무한하게 번역합니다. 지식, 지혜 및 유머로 구성된 일종의 지혜를 창조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미적 세계와 독창적 인 스타일의 독창성.

일부 은유는 매우 비범하고 때로는 유머러스하지만 유머는 여전히 미소는 아니며 완결되지는 않습니다. 내 마음 속에 항상 그런 감정이 있기 때문에 : 혼잡 한 거리에서 줄 지어 서있는 사람들을 비웃고 갑자기 부끄러운 바지를 입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운전자가 소리를 지르며 비명을 지르는 순간이 더 심하며 현재 운전자는 차와 어머니의 이야기를 할 의향이 있습니다. 육체적 사랑이 일어난다. " 이 곳을 읽은 후에 나는 미소 지을 수 없었고 미소를 지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갑자기 자신을 말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웃음이 멈췄습니다!

셋째, 유머러스 한 풍자

포위 된 도시에서 보이는 것은 키안 종 슈 (Chian Zhongshu)의 학자적 유머러스 한 풍자이다. Qian Zhongshu의 작풍은 Lu Xun의 작풍과 확실히 다르다. 루쉰 (Lu Xun)은 날카로운 단검을 사용하여 혈액을 만지고 사람들에게 피를주었습니다. 치안 중슈 (Zian Zhongshu)는 날카로운 긴 바늘을 사용했는데, 처음에는 그 부위에 쓸모가 없었지만 침술과 같았습니다. 부분이 찔리고 가시가 깊어지고 가시가 관통하며 통증이 느껴지면 매우 편안하고 사람들은 구두로 확신합니다. Lu Xun은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하고 Qian Zhongshu는 우연히 질문을하지만, 인간의 질병을 공격하고 인간의 약점을 웃으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Qian Zhongshu의 "분노"는 조상의 부적절한 말을 언급하는 것이 아니라 유머러스하고 과소 평가 된 스트로크를 통해 소위 지적 영혼에 관한 몇 권의 책을 읽었습니다. 그 당시 사회의 추악한 것을 드러내고 비판했고, 또한 삶의 철학을 밝혀 냈습니다.

"포위 된 도시"를 읽은 사람은 항상 본문에서 생생하고 흥미로운 아이러니를 기억할 것입니다. Tang Xiaofu를 제외한 본문에 등장하는 인물들, 나머지 사람들은 Qian Zhongshu의 심오한 아이러니에 의해 가련하게 고문 당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흥미로운 것은 미스 팬 (Miss Fan)입니다. Wang이 그녀에게 매체를 주었고, 그녀는 그것을 요구했지만, 그녀는 유죄 였고, 그녀는 아직도 그녀 뒤에 Sun Roujia를 의심했습니다. 왕 추오와 그의 부인은 저녁 식사에 초대 받았고, 5시에 왕자에 갔을 때 그녀는 당혹 스럽다고 말하면서 다른 사람들보다 더 걱정 스러웠다. 꽃으로 자신을 그린 그녀는 조씨의 관심을 최대한 끌어 주길 원했다. 신화 (Xin Xin)를 본 후, "나는 보이지 않는 원을 그렸고 나는 신화 (Xin Xin)에 둘러싸여있다. 대화는 물과 너무 가깝다." 게다가 팬은 남편과 아내처럼 남편과 아내가 지루하다고 말하면서 팬은 말했다 : "그렇지 않은가요?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일이 거의 없다. 정말 여기가 답답합니다."자오 신은 잔디 잉어 인 팬 선생님을 경배한다고 말하지 않았다. 나는 "조 씨, 저는 너무 행복합니다. 당신의 의견은 제 것과 똑같습니다."그 길에서, 그녀는 팡홍 첸과 미스 리우를여 러 번 열어 자오 신의와 그녀의 둘을 남겼다. 가. 그녀는 교량이 너무 좁아 잠시 동안 너무 좁아서 신화가 그녀를 강 바닥에 동행 시켰다고 말했다. 잠시 동안 그녀는 핸드백을 잊어 버렸고 신에게 왕에게 그녀가 동행하도록 요구했다. 팬의 성격이 매우 흥미 롭다.

이 새롭고 더 나은 것을 보면서 Hong은 점차 자오 신의 서양식 아파트에 갔다. "문에 들어 가지 않으면 아파트에서 라디오를 듣고 인기있는"봄의 사랑의 노래 "를 방송했다. 비명 소리가 찢어졌고, 여성 스타의 미묘한 목소리가 흐릿 해졌고, 대부분 코 속에있는 것과 같았습니다. 그들은 기름기가 많고 끈적 끈적하고 약해졌습니다. 코의 주요 코는 동일한 샘플을 가지고있었습니다. " . 여성 스타는이 비율로 박살납니다. Mr. Qian은 이런 종류의 맨손으로, 가차없는, 풍자적 인 아이러니에 익숙합니다.

Qian Zhongshu는 사람들의 풍자를 잘 표현할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의 음식조차도 음식에서 먹을 수있는 나라로 돌아 오는 도중에 Fang Hongzeng과 Bao와 같은 유머러스 한 풍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가 알겠습니까? 차가운 요리는 커피에 아무 것도 맛있지 않습니다 : 수프는 시원하고 아이스크림은 뜨겁고 물고기는 해병대와 같으며 수 일간 로그인되어 있고 육류는 잠수함 군인과 같으며 클럽은 오랫동안 물 속에 있습니다. 저쪽에, 빵, 버터 및 적포도주 전부 신맛이다. " Western Restaurant의 음식의 품질은 유머러스 한 은유로 생생하게 묘사됩니다. 그 시간에 운영자, 그 당시 사회를 포기하십시오. 관심있는 학생들은 "포위 된 도시"를 보길 원할 것입니다.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도울 수없는 더 많은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넷째, 요약

Qian Zhongshu는 그의 서문에서 "이 책에서 나는 어떤 종류의 사람인 중국에 사회의 특정 부분을 쓰고 싶다. 그런 사람들을 쓰려면 인간임을 잊지 않고 털이없는 두발의 근원을 가지고있다." 사람의 한 유형은 당시에 아픈 지식인입니다. 포위 된 도시에는 소위 "털이없는 이족기 (hairless bipeds)"를 찔러 넣는 재치있는 앞날개가 종종 있습니다. 우선, "포위 된 도시"의 풍자적 유머는 서양의 심리적 묘사 기법을 과감히 분석하고, 캐릭터의 심리에 대한 섬세한 관찰과 분석을 수행하며, 깊이있는 예술 탐구를 수행합니다. 둘째로, 그는 인물의 내면 세계를 탐험하고, 풍자적 인 대상의 추악함을 드러내며, 말과 행동으로 대상을 폭언하고 조롱하는 등 인물의 말과 행동에 대한 심리적 근거를 보는 데 능숙합니다. 거짓. 더하여, Qian Zhongshu는 또한 동일한 경우에 일에서 다양한 특성의 특성을 섞어서 미묘하고 강렬한 심리적 인 갈등을 형성하는 것을 잘한다.

"포위 된 도시"는 앞뒤로 읽는 책입니다. "포위 된 도시"를 읽으면서 길을 따라 놀라움을 느낄 수있을뿐만 아니라 재미 있고 재미있는 은유를 경험하고 깊은 의미의 상징을 씹을 수 있습니다. 가끔 우스운 소리를 내며 우스꽝스럽게 우스꽝스러운 외모로 사람들을 한숨과 한숨을 쉬게하는 비극적 인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포위 된 도시"에 전시 된 진보적 인 이데올로기 적 경향과 훌륭한 예술적 기술은 현대 중국 소설사에서 중요한 역할을했을뿐만 아니라 현대 중국 소설 작가 그룹에서 Qian Zhongshu가 무시할 수없는 역할을했다. Yang Qian 여사는 Yang Qian Zhongshu의 "유치함"이 "The Besieged City"를 더 정통하고 극적으로 만든다고 말했다. Qian Zhongshu의 풍자와 삶의 감상은 모든 언어보다 더 깊으며 모든 웃음은 포위 된 도시에 포함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