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독서장

어린 시절의 독서 노트


어린 시절의 독서 노트

"어린 시절"이라는 책은 옛 소비에트 작가이자 혁명가였던 고리 키 (Gorky)의 손에 달려있다. 이전에 Alexei Maximovich Peshkov라고 알려진 Gorky는 평범한 목공 가족에서 태어 났으며 어린 시절에 아버지를 잃었습니다.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집에 어린 시절을 보냅니다. 11 세의 나이에 그는 사회에 발을 디딘 채 혼자 살았고 1892 년부터 그의 작품을 출간했으며 풍부한 예술적 창작물로 프롤레타리아 혁명 문학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어린 시절"이라는 책은 주로 알리오샤의 어린 시절을 묘사합니다. 이 책의 일반적인 내용은 "나는"3 살짜리 아버지로부터 시작하여 외국인 가정으로 이주했다는 것입니다. 할아버지가 겪은 행복하고 불행한 것들. 불행은 주로 두 가지 난처한 일입니다. 이 가족은 우리 모두가 알리 오사의 어머니 지참금을 잡고 싶고 할아버지의 재산을 자신의 것으로 가져 가고 싶습니다. 그러나, 염색 집의 나날이 쇠퇴로 인해, Aliosha는 고향을 떠나야했습니다. 이 책은 언어가 아름답고 의미가 깊어 사람들에게 슬픔을 느끼게합니다. 예를 들어 단락이 있습니다.

"유감스럽고 참기 힘든 느낌. 가슴은 따뜻한 납 액체로 채워져 있고 리드 액은 여전히 ​​가슴을 뚫고 곧바로 흘러 나오고 거품처럼 느껴진다. 팽창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이 작은 물질에서, 관 같은 온실 아래에서 나는 우울하게 느껴집니다. "

이것은 "나는"미하일을 기다리는 것을 설명하는 절입니다. 그때 미하일은 할아버지를 죽일 것이고, 할아버지는 내가 위층에 바람을 부르라고했습니다. 이 구절은 "나"에 대한 지루하고 두려운 것을 표현하기 위해 은유와 과장된 수사법을 사용합니다. 이 기사는 "리드 액 (lead liquid)"을 매우 둔한 내 기분에 대한 은유로 사용합니다.

암묵적 언어로 사회의 어둠을 표현하는 짧은 단락도 있습니다 :

"이 도시에서 도둑질은 죄가 아니라 기질이되었고, 절반이 굶주린 시민들에게는 이것이 거의 유일한 생계 수단입니다."

이것은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쓴 후에 나와 내 아이들이 도크에서 훔친 나무 조각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사람들의 굶주림을 이용하여 차르의 야만성을 반영하고 있으며 "도둑질이 정신이 된"사회와 사회 분위기의 어둠이 옳지 않으며 오래된 사회 통치자의 부당함도 없애 준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이 책에는 어린이와 어린이의 무죄를 묘사하는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락이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마다 즐거운 게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일주일 내내이 게임을 준비했고, 거리의 오래된 샌들을 한적한 구석에 집어 넣었습니다. 토요일 저녁에는 시베리아 항구에서 포터들이 모여 들었습니다. 우리는 교차로에서 좋은 위치를 찾아 짚으로 신발을 던지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화가 났고, 우리를 쫓아 냈으며, 우리에게 소리 쳤습니다. 그러나 나중에는이 게임을 좋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전투가 일어날 것임을 알고 사전에 준비했습니다. 음, 많은 샌들. "

이 단락은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박살난 후 "나는"아이들과 함께하는 게임입니다. 이 절에서는 어린이의 생생한 무죄에 대해 설명합니다. 개인적으로이 책은 현대 어린이들이 읽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어린이들은 모두 키워지고 키워지기 때문에 삶의 모든면을 평온함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어린 시절보다 고리키에 매우 만족하지만, 우리는 더 나은 삶을 추구해야하며,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어린 시절의 독서 노트

첫째로, "어린 시절"은 Gorky의 자서전 적 부작의 첫 번째 부분입니다 : "어린 시절", "인간 세상", "우리 대학교". 그것은 우리에게 어두운 사회에서의 빛의 추구를 예술적으로 보여주는 과정입니다. 이 이야기는 1970 년대와 1980 년대 러시아인들의 생활 여건을 생생하게 재현합니다.

둘째,이 책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고리키가 3 세가되었을 때, 그의 아버지는 돌아가 셨고, 그의 어머니는 그를 다시 그녀의 가족으로 데려갔습니다. 할아버지가이기적이고 탐욕스럽고 오만한 작은 집주인이며 잔인하게 고용 된 노동자들을 착취하고 대출 상어를 빌려주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다 그러나 자본주의 러시아의 발전은 할아버지의 꿈을 중단시키고 파산하고 빈곤이 줄어들었다. 재혼 한 가난한 어머니가 다시 병을 앓고 사망하여 11 세의 할아버지가 할아버지 집에서 잔인하게 추방 당하다가 그 때부터 아이가되어 사회 생활을해야한다 ... 3. 주인공 소개 :

1. Aliosha : 4 살 때, 그녀는 아버지를 잃고, 할아버지 집에 어머니를 따라 갔다. 일종의 할머니는 그를 사랑하고 행동하는 법을 가르쳐줍니다. 할아버지가 파산하자 거리의 자식이되었습니다. 할아버지와 그 주위의 평범한 사람들의 영향으로 Aliosha는 점차 추악하고 강하고 친절한 사람에게 굴복하지 않았습니다. 2, 할아버지 : 어린 나이부터 볼가 강에서 어린 고아. 몇 년 후 그는 큰 배의 관리자 였을 때 나중에 염색 실을 열었으며 한때 염색 공장 길드 회장이었으며 그는 결국 상어 림 때문에 파산하여 나중에 그의 혼란에 빠지게되었습니다. 그는 애정, 오만함, 탐욕스럽지 않은 사람입니다.

3, 할머니 : 어린 시절부터 도시 전체에 알려진 레이스를 짜는 법을 배우기 위해 어머니의지도하에 고아이기도합니다. 그녀가 자랄 때, 그녀는 주부가되고, 그녀는 가족의 영적인 기둥이며, 가사일을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돌 보거나 돌보고 있습니다. 그녀는 친절하고 친절하며 열심히 일하고 강하며 러시아 문학 복도에서 가장 훌륭하고 시적인 이미지 중 하나입니다.

4, 어머니 : 내가 어렸을 때, 주인의 딸을 염색했는데, 아버지의 강한 야당에 관계없이 이웃 목수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둘은 비밀리에 결혼했습니다. 남편이 병으로 사망 한 후, 그녀는 가족에게 돌아 가야했습니다. 30 세의 나이에 20 세의 쇠퇴하고 귀족 인 청년과 결혼했으며, 결혼 한 후 두 사람은 동의하지 못하고 마침내 빈곤으로 사망했다. 그녀는 행복한 삶을 열망하지만 비극적 인 결말을 가진 많은 평범한 사람들 중 한 사람입니다.

넷째, 감정과 감정 : 어린 시절, 모든 사람들이 기억할 가치가있는 짧고 아름다운 시간, 소중히하는 가치가 있습니다. 나에게는 어린 시절이 가장 귀중한 컬렉션이지만, 마스터 그로 키의 어린 시절은 실제로 "숨막히는 세상, 불행의 아이"입니다. 어린 시절은 비극적 인 만남과 깊은 기억이되어야합니다!

어린 시절의 독서 노트

"어린 시절"Gorky의 저자 : Maxim Gorky는 러시아 중부의 Nizhny Novgorod시에서 태어 났으며, 그의 아버지는 어렸을 때 돌아가 셨습니다. 근면하고 친절한 어머니는 그를 먹일 수 없어 할아버지 집에 보내야했습니다. 어린 시절을 통해. 그는 단지 3 년간 공부했고, 11 세 때 그는 사회에 나가 자신의 삶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견습생, 포터, 야간 파수꾼, 제과점 등으로 일했습니다. 16 세의 나이에 카잔에 홀로 와서 "사회 대학"에 들어갔고 운명과 싸우면서 러시아 사회의 가장 깊은 곳으로 가서 불쾌감을 느끼고 다양한 수업과 다양한 인물들을 만났고 삶의 어려움을 맛 보았습니다. 사회적 지식과 삶의 경험.

1905 년부터 1907 년까지 프롤레타리아 혁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그는 1906 년 소설 '어머니'를 썼다. "어머니"는 러시아 노동자 계급의 자발적인 의식에서 의식 상대로의 투쟁을 보여주는 20 세기 초 러시아의 격렬한 노동자 운동을 진정으로 반영하며 레닌이 "매우시의 적절한 책"이라고 칭찬했다. 10 월 혁명 이후 Gorky는 가장 유명한 자서전 부작 "유년기", "인간 세상", "우리 대학교"를 썼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