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독서장

메모를 읽을 때마다 여백을 둡니다.


메모를 읽을 때마다 여백을 둡니다.

물 마진 "독서 노트 - 술 취한 치앙 두

Wu Song이 Ximen Qing을 죽였을 때, 그는 Mengzhou로 군대를 채우기 위해 보내졌고, 그는 교차로에서 Zhang Qing과 Sun Erniang을 만났다.

물 마진은 모든 독서 노트를 통과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충분히 흥분하지 않는다. 그러나이 에피소드에서 마시 게되는 Wusong는 가장 흥미있다.

이 에피소드에서 Wu Song은 Shi En이 우호적 인 숲을 탈환하고 개인 우정의 길을 걷는 포도주 관리인 한 명당 3 개의 와인을 먹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이 두 가지 점은 자신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Jiang Dou와의 싸움 전에 놀리는 것은 더욱 흥미 롭습니다. 먼저 그는 포도주 관리에게 가서 그를 찾았고, Jiang Dou를 분노하게하고 그를 어색하게 때려 눕혔습니다. 이것은 Wu Song이 두껍고 얇은 사람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가 괴롭 히고있을 때 그는 몇 가지 세부 사항으로 나뉘어 와인을 바꾸기 위해 세 번이나 나눌 수 있었고 장쩌민 (Jiang Xiaoshen)의 여동생이 그와 동행하여 술을 마셔야한다고 말했고 만약 그가 가득차면 그는 그들과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Jiang Dou의 가금류 후, 그는 그가 공무원을 고소 할까봐 두려워했다. 그가 Jiang Dou의 세 번째 물건을 요구했다고 말하면, 그가 고소하고 행복 한 숲을 돌려 줄 것을 두려워하여 Mengzhou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여기에서는 Wu Song이 얼마나 조심스럽게 나오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Water Margin"독서장 - 沂 岭 杀 四虎虎

송창 (宋江)과 그의 아들의 상봉을 본 리 웨이 (Li Wei)는 어머니를 놓친 채 리수 이이 (Lishui County)의 백장 마을 (Baizhang Village)에 가서 어머니를 데려왔다.

그곳에 갔을 때 나는 유령으로 옷을 입은 가짜 Li Wei를 만났고, Li Gui는 패배하여 자비를 구했다. 그는 90 세의 어머니가 있다고 말했고, 그를 살해하는 것은 그와 그의 어머니를 죽이는 것이었다. 그리고 그는 그에게 은화를 주면서 그를 보내 게했다.

나는 저자가 Li Gui와 같은 사람들과 매우 역겨운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Li Gui와 Li Wei가 다시 만나게하고 Li Wei가 그를 죽이게한다. 첫째, 저자는 안도의 한숨을 줄 수 있고, 두 번째는 그 독자들에게 그와 동의하게하고, 그것을 읽은 후에, 영웅적인 기질이있다, 그것은 그가 리 웨이라고 보인다. Li Lan이 Li Gui를 죽이는 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러나 산을 넘어 어머니를 데리고있을 때 호랑이를 죽이는 장면이 가장 흥미로웠다. 먼저 물을 가져다가 어머니가 없어 졌음을 알았고 두 마리의 작은 호랑이와 두 개의 다리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호랑이를 분노로 죽였습니다. 매번 호랑이를 죽였습니다.

호랑이가 살해되고 사람들이 집에 초대 받았을 때 명예 훼손을당한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이 글을 읽은 후에 저자의 의도가 훌륭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Li Wei와 싸우고 싶습니다.

"Water Margin"독서 사항 - 라이온 하우스에 대해 불평 함

Wu Song은 Yanggu 카운티에 있었고 베이징으로 가서 사업을했습니다. 다시 돌아 왔을 때 형제 우달 랑이 죽었다는 사실을 깨달은 우송은 의심의 여지가 있었고 진실을 알았고 그 공무원에게 가서 뇌물을 받았다는 것을 알았지 만 그는 라이온 하우스에서 우 달랑에게 복수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중 가장 흥미로운 것은 마지막 복수시에 Ximen Qing을 죽인 것이고, Wu Dalang이 죽었지 만 Pan Jinlian과 Ximen Qing도 나쁜 결과를 얻었고 우송 또한 사람들을 위해서 Mengzhou에 보냈습니다. 나는 이것이 저자의 어리석은 제국 법정일지도 모른다라고 생각한다. 저자에 의한 Ximen Qing의 설명은 단순히 "냄새 나는"것이 아닙니다. 거의 읽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두 문장으로 아프게됩니다.

"Water Margin"독서 노트 - 매도 나이프 汴 수도

Yang Zhi는 소진되어 팔려 나갔다. 그는 보물 칼을 팔아 다른 곳으로 가서 돈을 벌어 생계를 꾸려야했다. 나이프를 팔 때 현지 시인 소는 무자비하고 Yang Zhiren은 암소 두 마리를 죽이지 않고 신문에 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결국, 그는 군대 명을 선고 받았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Yang Zhi가 칼을 팔 때입니다. 먼저 칼을 누가 사 왔는지 물어보고 두 번째 와서 칼을 시험하게하고 암소가 가리고 굴욕을 당겨 결국 죽게됩니다. 이것은 당시에 어떤 종류의 맨틀 훌리건이 있었는지를 말해줍니다. Niu Er을 죽이는 것은 책에있는 사람들에게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 안도의 한숨을 안겨주는 것이지 독자의 심리학 작성에 대한 저자의 이해가 될 수 있습니다.

"워터 마진"의 독서 노트 - "诗 诗 浔阳楼

송장이 Jiangzhou에 도착한 후에, 그는 신 Taibao 및 다른 사람들을 만났다. 어느 날 샹양 타워에서 술을 마시고 잠시 와인을 타면서 벽에 반시를 써서 그의 이름을 남겼습니다. 마지막으로, 황 웬빙 (Huang Wenbing)은 그가 사형수를 ​​입력했음을 알았다.

이 사건은 송 지앙을 써서 독자가 울고 웃게 만들었습니다. 어떻게 말 할 지 모르지만이 에피소드에는 멋진 링크가 없습니다. 필자가 SongJiang을 독자에게 써서 Songjiang River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송장이 너무 혼란스럽고 어떤시를 언급한다고 말할 수있다. 이 에피소드에서는 다음 에피소드 장면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송 지앙의 시가 뒤로 가로 채기 장면을 시작하기 위해 잠시 동안 파악되고있다. 실제로, 다른 사람들보다는 Song Jiang 시들과 함께 체포되는 것이 낫습니다. 하나는 당신이 아무 것도 말할 수 없도록 만드는 것이며, 두 번째는 법정에 대한 그들의 차단 이유를보다 적절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이 에피소드가 좋다고 생각한다.

메모를 읽을 때마다 여백을 둡니다.

"Water Margin"은 모국어로 쓰여진 중국 역사의 첫 소설이다. "Water Margin"은 유명한 작품 4 개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가 빛나는 장소가 있어야합니다. 전에 조금은 보았지만 그게 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휴가, 나는 Liang Shanbo의 영웅들과 함께 그들의 "충성과 효행"을 다시 한번 깊이 경험했다.

The Water Margin의 문자는 매우 선명하고 생생합니다. 예를 들어, "Flower Monk"Lu Zhishen은 Zheng Tu가 Jin Cuilian의 아버지와 딸을 괴롭혔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Jin의 아버지와 딸에게 탈출을 도우려는 김을주고, 의도적으로 Zheng Tu를 분노하게하고, 3 ~ 2 펀치로 Bully Zheng Tu를 죽였다. 이 일련의 행위는 기한으로 가득차 있으며, 그는 두껍고 중간 크기의 폭력적인 성격과 도움을 줄 수있는 진정한 인물입니다.

The Water Margin의 스토리 라인은 흥미롭고 흥미 롭습니다. 상황의 변화는 종종 예기치 않습니다. 신중하게 "워터 마진"을 읽음으로써 당신은 리앙샨 영웅의 "충성과 효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효심 : Liangshan 영웅은 그의 부모에게 효능이 없다. 리 유시 (Li Yusi)는 집에 가기를 열망하고 어머니에게 돌아갔다. 그녀는 호랑이에게 어머니의 먹을 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리 하오는 4 마리의 호랑이를 분노 케했다. 이것은 위험합니다. 그것은 힘을주는 어머니의 효도입니다. Wu Song은 Wu Dalang이 Pan Jinlian에 의해 중독되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을 때, 형에게 복수하기 위해 Pan Jinlian의 개 머리를 잘라내어 내장 기관을 꺼내어 Ximen Qing을 죽였다. .

충성 : 그들은 국가 사회에 대한 충성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송장은 리연 (Li Yan) 반역자보다 차라리 죽을 것이다. 반역에 관한 리 웨이의 생각은 여러 차례에 걸쳐 모두 들려졌다. 법원에서 그를 견책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는 법원에 충실합니다. 이것은 "충성"이고 린 종 (Lind Chong)의 아내는 가오 송의 아들에 의해 괴롭힘을 당했다. 가오의 아들은 죽기보다 죽어 결국 결국 매달린다. 이것은 또한 "충성도"입니다.

의와 : 친구들과 형제들에게 불과 불에 가서 목숨을 버리고 서로 도우십시오. 위대한 "정의"란 무엇입니까? 그것은 말하기는 쉽지만 하늘에서 일어나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Liangshan 영웅은 모두 의롭다.

영웅의 "충성과 효행"은 고대 영웅의 영웅적 정신과 성격을 느끼게합니다. 칼을 건너서, 행복한 삶, 남편은 이것처럼, 전갈의 첫 번째 절반은 피로 가득 차 있지만 후반은 말문이 있습니다. 이것은 사회적 현실 ???

워터 마진은 눈 속에 숯을 보냈던 송 지앙, 호랑이와 같은 대담한 우 (Wu Song), 현명하고 지적인 영 (Wu) 등 봉건 사회의 공무원과 사람들의 사회적 조건을 드러냈다.

나는 내부의 줄거리에 깊이 매료되어 술 마시고 호랑이를 죽였지 만 송장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견해는 같지 않다. 이제 나는 그를 맛볼 것이다.

Song Jiang은 유년 시대의 유학 서적을 읽고 전통 시대의 교육을 받았으며 사회에 들어가 군대에서 상사로 일했습니다. 그의 경험과 성격은 그에게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고 경험하게하고, 정의의 감각을 가지며, 일종의 일을 개발하고, 신중하고, 상황에 적응하고, 권력을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하게했습니다. 그는 정부의 작은 하인이기 때문에 법을 알고 법에 복종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Song Jiang이 Liangshanpo에 갔을 때, 그는 문제를보다 포괄적으로 다루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위선적이며 권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그 문제를 다루는 수단입니다. 모닥불 친 밍의 캡처와 같은, 루 Junyi에 길을 포기하고 등등. 그가 죄를 지은 후에 그는 그에게 족쇄를주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족쇄를 열었을 때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국가의 법입니다.

Song Jiang은 Liangshan Mountain 앞에서 의의 영웅이었고, 법과 정의 사이에 모순이있을 때 Song Jiang은 법을 무시했습니다. 그는 Liangshan의 경력에 ​​일정한 공헌을했으며 견딜 수없는 상황에서 Liangshan 영웅을위한 슬픈 슬픔을 죽였습니다.

Song Jiang은 Liangshan에 갔다가 군대의 지도자가되었습니다. 그 자신은 시민과 군사 문제에있어서 탁월함이 없다고 말했고, 왜 그것은 리앙 샨보 (Liang Shanbo)의 지도자가 될 수 있는가? 송장 (Shang Jiang)은 돈과 부를 무시하고 강과 호수에 호소력이 있으며 돌보는 형제와 형제를 구하려고 노력한다. Zhujiazhuang의 3 인 전투와 같은 특정 조직 및 군대 지휘 능력이 있으며, 그는 가상 현실의 조사에서 시작하여 주거가 및 다른 두 동맹을 해체하여 경험을 요약하는 데주의를 기울입니다.

보충 후에, Song Jiang는 법원의 충성스러운 성직자가되었다. 그의 생각은 국가에 기여하고 국민의 평화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유가 족이 죽은 후, 송 지앙은 "주이 홀"을 "종일 홀"로 바 꾸었습니다.이 홀은 반역자들에게 중요한 것이고 워터 마진 (Water Margin)의 송 장 (Song Jiang)의 열쇠입니다. 그는 모집 된 후 Liangshan의 Tiantianxingdao라는 깃발을 "Shuntian은 국가를 지키라"로 바 꾸었고 반란군의 지도자로부터 법원에 복종 한 법원까지 갔다. 이때 송장의 생각은 : 나는 나라를 사랑하고, 황제는 나라를 대표하고, 법원은 나를 견디지 ​​못하고, 나는 법원없이 살고있다. 그는 우 용 (Wu Yong)과 다른 영웅들에 대한 이야기를 듣지 않았고, 군대의 지도자 인 팡라 (Fang La)를 모집하여 매우 치열한 경쟁을 펼쳤습니다.

비극의 끝. 송장이 사람들에게 팡라를 모집 한 후, 원래의 108 명의 영웅들에게는 여전히 27 명이 남았고, 나머지는 희생되거나 떠난 것이 아니라, 법원은 그를 신뢰하지 않고 죽였다. 송 지앙이 사망하기 전에 그는 리 웨이가 다시 반란 할 것이고 리 웨이가 독 와인을 마시고 중독 될 것을 두려워했다.

송 장쩌민의 삶은 구불 구불 한 인생이었습니다. 첫째, 그는 의안의 영웅이었고, 량산의 지도자였습니다. 그리고 그는 조안후의 법정 충성 장관이되었고, 마침내 비극적 인 결말이되었습니다.

끝맺음 : 독서장을 읽을 때마다 "Water Margin"은 유명한 중국 고대 4 개의 고전 중 하나이며 시장 분위기로 가득차 있으며 높은 문학 성취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메모를 읽을 때마다 여백을 둡니다.

● 94 번째 등

구안 선기

리 샤오 징 사람들

SongJiang은 Lu Junyi에게 말했다 : "Shengsheng Tianhu, 법원을 제공하고, 부를 나누십시오."Song Jiang은 Li Yu의 꿈에서 본 Tianchi Ridge를지나 Huguan에 왔습니다. 승리 할 두 번의 전투. Tang Bin과 Song Jiang은 항복 할 것을 제안했고, 그릇은 부서졌습니다.

송 장군은 자오 드를 공격했다. 티안 후 (Tian Hu)의 남자 Qiao Daoqing의 악마 방법 인 Li Wei와 Xin Jiang의 Tang Bin의 날개는 날기 어렵다.

● 열 다섯 번째

Song Gongming의 충성도

Qiao Daoqing은 Song Bing을 물리 쳤습니다.

Tang Bin과 Li Wei는 붙잡 혔고 그들은 돌아갔습니다. 송 지앙은 우의 충고를 듣지 않았고 차오 다칭 (Qiao Daoqing)에게 패한 리 웨이 (Li Wei)를 구출했다. 강에 오기 전에 체이스가 있었고 자기 만족을 원했지만 지구의 신을 변화시킨 이상한 사람들에게 구원 받았습니다.

차오 Daoqing, Sheng Shui 일반 법원 왕 + GUI, 셴 Huojun 웨이 Dingguo가 Qiao Daoqing에 의해 패배하지 않도록 싸우는 두 가지 마법을 걸고.

● 96 번째

마법의 군주국

구름 속으로 용 빙 웨이 Baiguling

공선선은 Qiao Daoqing, Song Jiang 등을 물리 치고 Wongong Mountain을 추격하여 Qiao Daoqing을 물리 치고 Qiao Daoqing은 Zhaode시에 들어가고 Baiguling Shennong Temple에서 탈출 할 수 없다.

● 97 번째

첸 [] 谏官 升 安

Qiong Ying의 처녀는 개척자입니다.

붙잡힌 송을 풀어 놓은 도시의 병사들은 송 지앙에게 항복 할 것이다.

Lu Junyi는 Jinning City를 정복하고 Sun An을 설명했습니다. 선 리아 오와 챠오도 오칭은 같은 마을에 있었다. 그들은 베이 쿨링 (Baiguling)의 신농 (Shennong Temple)에 갔다. 그들은 Luo Zhenren의 "악마의 마귀들"이 공선 선이 마음을 의로 바꾸 었다고 말했고 Qiao Daoqing은 Gongsun을 교사로 양도하고 숭배했다.

Dai Zong은 Jie에게보고하기 위해 도쿄로 갔고 Su Tai는 황제를, Chen은 전쟁을 감독하기 위해 Hebei에왔다.

아보카도의 천 후안 (Tian Hu)은 기꺼이 나가서 젊은 여성 Qiong Ying을 선구자로 추천합니다. Tian Hu는 카운티 소유자입니다.

● 99 번째

Qiongying와 장 청원

우 용지 아보카도

Qiong Yingben은 아보카도 여성이 아니며, 그녀의 어머니는 Tian Hu에게 Mrs. Qiong Ying은 오랫동안 어머니에게 복수하고 싶었습니다.

아보카도는 차가운 화살 속의 상원의 상사에게 가져갔습니다. 이번에는 Lu Zhishen을 잃었습니다. Ye Qing은 Qinggying의 삶을 설명하기 위해 Song Jiangzhai에 왔으며 Wu는 의지를 사용하여 Zhang Qing, Andao Quan, Ye Qing을 북부 군대에 보냈다. Zhang Qing의 익명 인 Quan Yu는 Qiong Ying과 결혼하여 배를 죽였다.

● 아흔 아홉 번째

플라워 스님

혼합 강 Longshui 관개 타이 위안시

Xiangyang시의 동쪽에있는 Dai Zongzhen에 의해 쫓기는 Ma Zong은 Lu Zhishen에 의해 전복되었으며, Lu Zhishen은 이전에 도시 바깥의 우물의 가장자리로 떨어졌고, 그 길을 가리키는 사람이 따라왔다. 3 명은 푸양으로, Ma Ling은 항복했고 Lu Junyi는 심의했다.

Tian Hu는 Weisheng City와 떨어져 있습니다. Li Junyi는 호우 및 Zhibo 운하 및 Jinshui에 의하여 Taiyuan시에서 가라 앉았다.

● 처음 100 번

장 칭ion 잉 잉잉

첸 [] 송 지앙 Tongji Jie

Ye Qing, Zhang Qing, Qiong Ying은 Tian Hu를 도시 외곽으로 데려갔습니다.

Qiong Ying은 Tian Hu를 Weisheng City로 보호하고 Zhu Qing의 경우 Lu Junyi가 군대를 이끌고 Weisheng City로 들어간다. Song Jiang이 (가) 입력했습니다.

● 백 번

음모

봄과 양 춤

송 지앙은 왕 청 (Wing Qing)을 부과하기 위해 위선에서 후아시로 신성한 법령을 채택했다. Tian Hu는 Ling에게 박살 났고 Qiong Ying은 부모님 께 경의를 표하고 Wanzhou에 Song Jiang을 돕기 위해 갔다.

Wang Qing의 아버지는 한 가족이 한 무덤 땅을 낭비하고 토지를 포기하도록 강요했기 때문에 Wang Qing에서 태어났습니다. 부관 소대원 인 왕청은 에로틱 한 사람이고 그는 아이가있는 아이이며 카이 징군 (Cai Jingsun)의 아내입니다.

● 백 이십 번

왕 청의 소송

공 루이는 군대에 맞았다.

통동 형제는 왕 청 (Wang Qing)을 이용해 섬서성을 국가에 찔렀다. 왕 청 (Wang Qing)은 산동 (Shandong)의 베이 베이 (Beibei)에있는 Pang Yuan에서 우승했습니다.

Gong Duan은 Wang Qing을 선생님으로 경배하고 총을 쌓는 법을 배웠으며 Huang Da에게 맞기를 원했습니다.

● 백 삼십 번

장 헤이는 그의 형제 때문에 살해되었다.

팬 수준은 사촌입니다.

Wang Qing은 Gong Rui와 Gong Zheng 두 형제가 Huang Da와 싸울 수 있도록 도와 주었고 Zhang Guanying은 Wang Qing의 Wang Qing이 보복했다. Wang Qingchu는 산시 성에서 탈출 한 Zhang Guanying과 Pang Yuan을 살해하여 장시간의 Dingshan Fort 외곽 농지에 숨어있는 시어머니 인 Fan Jin을 Fangzhou에 이끌고 피할 농지를 구입했습니다. 100 일이 넘은 후 Fan Jin은 Andao의 방법을 사용하여 얼굴에 금색 인장을 치료했으며 소송은 느렸다.

Tianma ☆ line time to answer 2007-08-21 14:22

● 104 번

Duanjiazhuang은 새로운 사위를 모집한다.

Fangshanzhai 더블 올드 강건한

Wang Qing과 Duan Sanniang sumo와 결혼했다. 황 다시의 도입 후, 리 Zhu의 도입, 마을의 소유자, 리아 리를 찾기 위해 Fangshanzhai로 갔다. Liao Li는 주인을 잃는 것을 두려워했고 거절했다. Wang Qing은 Liao Li를 죽이고 Fang Shanzhai를 점령했다.

● 백 배

노래 Gongming, 여름 제련 군대

차오 Daoqing은 바람에 반환하고 도둑을 화상

Wang Qing과 Fangzhou Rebels는 방주와 다른 Nanfeng House를 점령 한 곳을 점령했다. Li의 도움으로 Jingnan City Pool을 얻었습니다. Li Zhu는 군대이고 Wang Qing은 Chu 왕이다. 또한 송나라, 제 8 군대를 가지고, 별명은 위안을 바 꾸었습니다. 송 지앙은 왕의 명령을 따랐고 왕 칭준을 물리 쳤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