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독서장

독서 음을 외치다.


독서 음을 외치다.

가장 감동적인 책을 남겼다면, "비명"이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정말 과장이 아닙니다. 그것은 Kong Yiji의 주인공이든 의학의 Hua Laoshuan이든, "내일"의 단 한명의 4 인 또는 "Ah Q의 진실한 이야기"의 Ah Q가 종이에있을 수 있습니다. "Scream"은 Lu Xun의 고전 소설 모음이며 유명한 중국 서적입니다.

루쉰 (Lu Xun)은 중국 민족의 강한 영적 척추이다. 그는 그 당시 중국 사람들을 "비명"에서 "나는 미안하고, 분노하며, 거만하다"라는 말로 요약했다. 이 8 자에는 중국 사람들의 연민과 슬픔이 깊이 들어 있습니다.

나는 가족이 가난하고 게으르며 아무것도하지 않고 사회적 수준이 낮고 상류층의 삶에 갈망하고 있음을 기억합니다. 그는 호텔에서 괴롭히기의 주제이며 인생에서 경력을 훔치고 있습니다. 마침내, 부자를 훔친 책이 중단 되었기 때문에. Kong Yiji의 죽음은 중국 교육의 타락을 상징하지 않습니까? 나는 또한 학자들의 슬픔을 보았습니다. 루쉰 (Lu Xun)은 인물을 묘사하는 데 약간의 스트로크 만 있지만 그는 타락한 학자의 이미지를 섬세하게 묘사했으며 몇 세대 동안 감염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지구가 작가의 행복하고 황량한 모습을 보았을 때 "사람들이 말한 것을 보았던"두부 Shih Tzu "가 땅에있는 끝없는 초록색 수박과은 고리가있는 작은 영웅이라고 생각했다. 그 당시 사람들의 상황은 봉건 세력에 의한 압박과 공격을 받았다.

"알약"은 민주적 인 무지와 무지를 반영합니다. 그 당시 환경에 대한 묘사는 세상의 어둠과 혼란으로 보인다. 사람들이 그들의 무지에 대해 슬퍼하게 느끼게하십시오.

"비명"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소설을 묻고 싶다면, "Ah Q의 진실한 이야기"를 선택하는 것을 망설이지 말라. Ah Q의 진실한 이야기는 The Decline의 가장 대표적인 기사 중 하나입니다. 그가 이렇게 고명 한 이유는 그것이 "우리 국민의 현대 영혼을 쓴다"때문입니다. 아하 Q의 성격은 매우 복잡합니다. 그는 단순하고 어리석은 사람이며, 현실적으로 대담하게 착취 당하고 괴롭힘을 당합니다. 그는 힘에 본능적 인 불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 Q는 착취와 억압으로 혁명을 요구 받았고, 어리석은 사람에 의해 중독 되었기 때문에 뒤쳐졌습니다. Ah Q는 실제로 오래된 중국의 가난한 농민입니다. Zhuang이 없으면 Ah Q는 조 (Zhao)의 성을 가질 권리가 없다. 그는 단기간의 작업을 전문으로하며, 벗을 수없는 바지 한 개만 가지고 있으며 약한 사람이고 다른 사람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지만 그보다 약한 작은 D를 괴롭 히며 "아들들이 Laozi를 이기기 위해"라는 단어를 때리고 사용합니다. 자신을 위로하고 정신으로 승리하고 자기 훈련과 자기기만을 찾으면 종종 생계를 위해 곤란을 겪습니다 ... 잔인한 억압 착취는 그를 가난하게 만들고 깊은 어리석은 중독으로 그를 무감각하게하고 무지하게 만듭니다. 그의 "혁명적 행동"은 실제로 조용한 수리로가는 것이었다. 그러므로 아하 큐는 자신의 입장에 직면 할 수없고 더 굴욕적인 노예 생활을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중국인의 가장 큰 단점이기도합니다.

내가 많은 문학 작품을 읽은 후에, Lu Xun의 "Scream"은 여전히 ​​한숨을 쉬게하고, 오랫동안 그것을 잊을 수 없다. 루쉰 (Lu Xun)의 작품에서 국가와 국민에 대한 걱정에 대한 국가적 책임은 중국 국가에 대한 깊은 사랑입니다. 그의 말은 날카 롭고 그의 작품은 불합리한 봉건 제도에 대한 날카 롭고 강력한 평가이다. 아! 중국, 곧 일어나서 내 중국 영웅을 재구성해라!

독서 음을 외치다.

"비명 소리"는 1918 년에서 1922 년까지 Lu Xun이 쓴 10 편의 단편 소설을 담고 있으며 "병적 인 사회에서 불행한 사람들"이라고 썼다. 처음에는 Lu Xun의 소설을 보았는데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신중히 읽은 후에도 여전히 그 중심을 볼 수 있습니다. 가슴에있는 생각을 완전히 이해할 수는 없지만, 문장의 일부는 깊은 의미가 있음을 알고 있지만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기초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Madman 's Diary입니다. 그것은 "식인 풍습"으로 가득차 있으며 사회의 진정한 묘사 인 일기입니다. 끔찍한 봉건 억압은 영혼을 냉혹하게 왜곡 시켰으며, 자비와 도덕의 가면 아래서는 사람들을 먹는 본질이다. 미치광이는 "이제껏 먹어 본 아이도없고, 아이를 구할 아이도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식인 사회에서 사람들은 자신을 보호하거나 먹는 사람으로서 순수한 백인 영혼을 보호합니다. ?

독서 음을 외치다.

"나는 그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화가났다."Liu Hezhen의 기억에 Liu의 분개에 관해 다시 생각해 보도록하겠습니다.

나는 서점이 어떤 분위기인지 모르고 판매 목록 맨 위에 "비명"이라는 말을 써야합니다. 적어도 저에게는 이것은 자존심의 종류입니다. 그것은 단지 오래된 책이지만 가격이 비슷한 책보다 훨씬 낮지 만 자존심 뒤에는 더 많은 힘이 없지만 ...

"비명 소리"는 눈에 띄지 않는 책장 위에 놓여 사람들에게 특별한 느낌을주었습니다. 나는 신중하게 선반에서 다음 책을 가져 와서 조심스럽게 읽었다. 필자는 "Scream"을 두 번이나 두 번 읽었지 만 매번 읽는 것이 신사의 마음과 교환되는 것처럼 늘 때마다 내게주는 충격이 커지고 있습니다. 웃음, 기쁨과 슬픔, 슬픔과 슬픔은 비록 밖에서도 깊숙이 들어 있지만 항상 오래된 이야기가 되어도 언제나 세상에 새로운 깨달음을 줄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비명"이 고전이라고 불리는 이유 일 것입니다!

그 책을 끝내고, 나는 갑자기 그 씨가 70 년 이상 우리를 떠났다고 생각했다. 나는 천국의 정신에 있는지 모르겠다. 현재의 문학 세계를보고 서점에 다시 열거 된 것을 보았다면, 어떻게 생각하니? 걱정스럽게 소리 지르며, 그것은 실망 스럽습니까? 아니면 담배가 제 앞에있는 잡초에 마주하고, 침착하게 생각하고 있습니까?

사실, 우리 작가들, 아니, 책 판매상들, 당신은 정말로 자신을 생각해야합니다. 당신은이 70 년 동안 무엇을 했습니까! 당신의 지도력하에 중국 문학 세계를보십시오. 어떤 종류의 외국 과학 소설과 로맨스 소설이 중국 문학 세계를 침범했을 때 조수 또는 급류를 따르십니까 블로그 나 포럼이 문학을 유명하게 만들 때 계속 머리 위를 올리거나 발을 묶고 생선을 구르는가? 큰 목록이 패스트 푸드 문화로 가득 차있을 때 싸우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문학적 세계가 상업화되었을 때, 당신이 그들을 만들었을 때 명예 나 지폐를 생각 했습니까? 문학적 세계가 즐겁게되었을 때, 당신은 스스로를 가졌습니까? Positioning : Writer, or celebrity? 화가 났을 때 나는 신사의 뒤를 보았다. 희미한 빛 아래에서 그는 담배를 피우고 불안과 감정을 삼켰다. 그는 때로는 책에서 생각하고 때로는 그의 펜으로 적과 싸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중국 문학계와 잃어버린 사람들을 위해 소리 지르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중국인의 무감각과 무지라는 봉건적 인 상황을 근절하기 위해 의사의 글을 버렸습니다. 이제 의료 기술을 되찾고 좋은 약을 잡고 눈과 외국인의 만성 질환을 치료해야합니까?

서점을 떠났을 때 다시 리더 보드를 보았습니다 자부심은 이미 사라졌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는"기치에 올 것인가? 현재 "빨간색 스카프"에는 서점에서 "비명"의 사본이 있습니다. . 아마 선생님은 그것을 구입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목록 상단에있는 "비명"에 대한 크레딧 대부분이 머리에 떨어질 것입니다.

돌이켜 보면, 더 많은 어린이들이 "베스트 셀러"와 "포켓 북"바다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패스트 푸드 문화에 오염되지 않은 아이들이나 ...

아이를 구하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