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독서장

긍지와 편견 독서 노트


긍지와 편견 독서 노트

자부심과 편견은 우리의 공통된 약점과 문제점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실제로 자신의 주관적 인상에 따라 쉽게 움직이므로 다른 사람들에게 부정확 한 주석을 쉽게 만들어 내며, 그 결과 서로 간의 오해가 생깁니다. ,

프라이드와 편견의 이야기는 주로 18 세기 영국에서 일어난 네 가지 결혼을 말합니다. 이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자연히여 주인공 엘리자베스 베넷과 배우 피츠 윌리엄 다르시의 사랑과 증오입니다. 엘리자베스는 아름답고 지혜롭고 강하고 사랑스러워하는 사랑을 추구하는 용감한 중산층 여성입니다. 이 이야기는 주로 처음부터 Darcy 씨의 존경심, 사랑의 단서에 대한 싫어함, 그리고 그녀에게 일어난 몇 가지 행복하거나 불행한 결혼 생활에 산재 해 있으며, 그 시대의 여성을위한 작가의 삶과 사랑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상과 기대.

이야기에서여 주인공 엘리자베스는 배우 Darcy가 눈에 즐거워하지 않고 남성 캐릭터의 오만함을 처음 보았고 편견에 시달렸습니다. 배우 Darcy는 인기가없는 오만한 사람이며 차가운 대인 관계에 신경 쓰지 않고 오만함을 정당화 할 수는 있지만 편견은 무자비합니다.이 두 가지의 영향은 불가피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 종종 뻔뻔스러워하는 수사학이 있는데, 그들 사이에있는 오만함과 편견으로 인해 초기의 불쾌감과 오해가 생겼지 만, 여러 사건을 분명히 한 후에 점차 약간의 감정이 생겼다.

Darcy는 "오만함"을 나타내며 Elizabeth는 "편견"을 나타냅니다. 처음에는 자신의 감정에 이끌 렸습니다. 그런 다음 Darcy에 대한 일련의 소문이 Elcyabeth를 Darcy에게 더욱 역겹게 만들었습니다. Darcy가 엘리자베스에게 제안하기를 거부했을 때, 그는 말했다 : "내가 약간의 트릭을하고, 내면의 모순을 은폐하고, 평평하게 당신을 칭찬하면서, 나는 당신이 지적이고 생각한다고 믿게 만든다. 양상과 다른 모든면에서, 당신은 무조건적으로 순수한 사랑이며, 그런 다음 당신은 이러한 가혹한 꾸중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어떤 종류의 위장이든 나는 그것을 싫어합니다. "Darcy는 이라크를 기쁘게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리사, 오만함을 바꾸면서. 엘리자베스 (Elisabeth)는 또한 매우 진실 된 자아를 보여 주었고, 고의적으로 서로의 인상을 일으키지 않고 가장 현실적인면을 보여주었습니다. 태초에 엘리자베스는 사실에 대한 진실을 무시하고 자신의 편견 아래 살면서 Darcy의 설명과 자신의 판단을 통해 마침내 행복한 가정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사람이주는 첫인상이 많은 것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반드시 바뀌지는 않는다. 더 깊은 이해를하기 위해서는보다 객관적인 논증이있을 수있다. 이야기의여 주인공은 다르시 (Darcy)에 반대하는 것으로 보인다. 관점은 이해 때문에 바뀌므로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는 법을 배웁니다.

긍지와 편견 독서 노트

음모의 꼬임과 회전, 또는 자연 그 자체의 관심에 의한 독서 또는 시각적 충격, 또는 단순히 마음을 침강시키기위한 독서로 기질을 부드럽게 ...

물론, 나는 책의 낭만적 인 아름다움으로 인해 나를 술 취함의 느낌에 빠지게하고, 작가의 뛰어난 솜씨, 실제 사람, 사물을 묘사하는 것을 부인하지 않는다. 이것은 독자에게 매력적이며 매력적이다. 그것은 유혹이되어 관심이 생겨났습니다. 나는 외국의 작품을 좋아하며, 세대별로 추구 되어온 작품이 연구하고 가치 있고 가치있게 반영 할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언어의 부적절 함으로 인해 번역본 만 읽을 수 있습니다. 다소 유감 스럽지만 결국 번역사는 원작의 정신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없습니다.

"자부심과 편견"은 그 이름을 들었을 때 나는 그 단서를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 었습니다. 내 마음 속에는 개념이 없습니다. 서문을 읽은 후에,이 책은 주로 18 세기 말에서 19 세기 초의 보수를 반영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교합 상태에있는 영국 타운십 생활 및 관습. 엘리자베스 (Elisabeth)와 다르시 (Darcy)의 결혼은 결혼과 사랑 문제에 대한 중년 가족의 태도를 강조하는 주된 선이다.

"풍부한 학사가 항상 부인과 결혼하기를 원한다면, 이것은 보편적으로 인정되는 진실이다."첫 문장은 유머러스하며 사람들은 웃을 수밖에 없다.

엘리자베스 - 재치 있고 유머러스하며 장난 스럽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녀의 이유, 지혜롭고 지혜로운 여성은 희귀하고 분별 있고 아름다운 여성은 드뭅니다. Darcy를 시작한 것에 대한 오만함은 그녀를 불행하게 만들었고, Wei Kehan의 뒤집힌 흑인과 백인은 Darcy와 더 역 겹게 만들었다. 따라서 그녀는 단호하게 자신의 제안을 거부했다. Darcy, 상류 계급, 황금 열쇠로 태어난 젊은 주인, 잘 생긴 외모는 물론 여자 마음에 매력있는 왕자이지만, 그녀는 그녀의 자신의 원칙을 가지고, 그녀의 결혼은 사랑에 지어 져야합니다. 정체성, 지위, 돈 ~ 물론 결혼 생활에 이러한 요인을 고려하지 않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합리적 선택, 결혼은 사랑이 적어서 완벽하지 않으며 행복하지도 않습니다. 사랑의 기초를 바탕으로, 결혼은 의심 할 여지없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나중에, Elizabeth는 Darcy의 편지를 통과하여 모든 것이 오해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Darcy가 진짜 희생자이고, Wei Kehan은 실제로 나쁜 사람입니다. 엘리자베스는 어리석은 자기 비난에 후회하고 자신의 마음을 다르시 (Darcy)로 바꾸었다. 특히 Darcy가 2 학년 여름에 다시 왔을 때 그는 예의 바르며 예의 바르게 행동했습니다. 그녀의 편견은 완전히 제거되었고, 그녀는 점차적으로 다르시에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다른 계층의 사람들처럼, Darcy와 Elizabeth의 조합은 방해 받았다. Darcy의 시어머니 인 Gardlin의 아이러니 한 점은,이 반박에 가장 감탄했습니다. Gardlin 부인, 기발한 요구는 정말 무리이며, 당신이 말한 많은 것들은 얕고 지루합니다. 당신이 말할 수있는 말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잘못된 사람을보기에는 너무 그릇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의 일에 간섭하도록 내버려 둘 것이지만, 어쨌든 당신은 내 업무에 간섭 할 권리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다시는이 일을하도록 강요하지 말 것을 당부드립니다. 현명하고 예리한 여성, 내가 이것을 읽을 때, 나는 그녀의 손을 박수 치고 칭찬 할 수 없었다.

Darcy, How to say? 처음의 오만함은 정말로 매우 불쾌합니다. 그러나 L 루티 (Xia Luti)가 말했듯이 : 그가 자랑스럽지 만, 그는 나를 평범한 사람들의 자존심처럼 화나게하지는 않는다. 그의 자존심은 여전히 ​​과거를 말했기 때문에. 그런 좋은 청년, 문은 좋고 돈은 다른 것보다 낫다. 그는 스스로 자급 자족해야한다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내 말에 따르면, 그는 자랑스러워 할 권리가있다. 그리고 다음의 소개를 통해, 나는 Darcy의 오만함을 받아 들였습니다. Manly가 말했듯이, 허영심과 자부심은 두 가지 매우 다른 것들입니다. 문자 그대로 동의어로 사용되었지만 자랑스럽고 헛된 것은 아닙니다. . 자만심은 우리 자신에 대한 우리의 평가 이상의 것이고, 허영심은 다른 사람들이 우리에 관해 생각하는 방식을 포함합니다. Darcy의 오만함은 자신감이 강하고 말하기가 좋지 않으며 사람들은 왜곡 된 왜곡이 있습니다. 엘리자베스가 말했듯이 : 그가 자존심을 위반하지 않았다면, 나는 그의 자존심을 쉽게 용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자부심을 식탁에 놓을 때, 특히 그 사람 자신이주의를 끌기위한 자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이 개념의 확증을 악화시킵니다. 따라서 삶에 지극히 뛰어난 다시 (Darcy)는 사람들의 관심의 초점입니다 당연히 그의 자존심은 사람들의 입에 대한 오만이되었고 더 확대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르시를 좋아합니다. 다르시의 선하심과 관대함은 내가 높이 평가하는 것입니다. 그의 여동생의 축제를 파괴하기 위해 웨이 건은 그의 재산을 침범했다. 그는 큰 홍보를하지 않았지만 Delia와의 결혼 생활을 적극적으로 홍보했으며 그를 위해 일자리를 찾기 위해 도박을했습니다. 동시에, 나는 엘리자베스에게 행복해했다. 연인이 얼마나 완벽했는지, 특히 그녀가 거부 당했을 때, 다르시는 남성의 존엄성을 털어 놓고 계속 추구했다. Darcy의 인내, 신사의 태도 및 일관된 진정한 사랑은 나를 조금 슬프게 만들었습니다.

웨이 Kehan, 아주 좋은 아이러니 지원 역할을 말하고있다. 책을 읽든 영화를 보든, 그 줄거리에 들어가기가 더 쉽습니다. 때로는 주인공의 오해 때문에 우울해 지기도하고 때로는 반대편의 이빨을 싫어할 것입니다. 물론 작가 또는 배우를 존경해야하므로 캐릭터를 생생하고 진실하게 설명하고 해석 할 수 있습니다. Wei Kehan은 저자의 설명을 통해 양의 옷을 입은 늑대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모든 부끄러운 일들을 해내었지만, 여전히 미소 짓고 고요한 모습으로 원래대로 행동합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정말로 비명을 지르고 싶다. 건방진 사람. 나는 그가 자신이 무엇에 집착했는지 또는 다른 사람들의 눈을 신경 쓰지 않았는지를 알지 못했다. "내 길을가는 것, 다른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게하십시오"라는 유명한 문구가 있지만 얼굴이 붉지 않고 도로가 숨을 쉬지 않더라도 가장 기본적인 정도의 "인간"을 넘어서서 내가 남긴 것은 오직 경멸.

"아름다운 소년은 평범한 남자와 맛이 같아서 옷을 먹고 입어야 해."내가이 문장을 읽을 때 나는 거의 웃었고 룸메이트와이 문장을 공유하기를 기다리지 못했다. 사람의 외모는 피부 일 뿐이며 Wei Kehan의 외모로 세상의 마음을 풍자합니다. 그는 붓다가 아니라 신이 아니다. 그는 오랫동안 서있는 사람이며, 또한 결혼 생활을 통해 돈을 얻으려는 생각을 가지고있다. 나는 그의 행동을 용서하고 용서해 주지만 나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나는 신이 아니다. 나는 그를 경멸 할 것이지만 그를 질식시킬 권리가 없다. 그의 선택은 당시 사회의 전형적인 대표자였습니다. 결혼 생활에 누가 사랑을 가져야하는지 그 당시에 한숨이 들었습니다. 지금도 대부분의 결혼 생활은 적시에 적절한 사람을 만나는 것입니다.

지 잉, 물 같은 부드러운 여자. 나는 그녀의 마음에 그녀의 레이블을 추가했다 ~ 숙녀의 최고. 약간의 자기 연민, 아마도이 삶은 그 여인과 아무런 기회도 없을 것입니다. Elisabeth는 한 번 말했다 : 그녀는 정서의 가득 차있다 그러나 특성 안에 안정되어있다. Xialutti는 또한 그녀의 감정을 표현했다 : 여자가 그녀의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이 기술로 눈을 멀게하고, 그녀가 그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지 않으면 그녀는 자신의 은혜를 얻을 기회가 없을 수도있다. 예상대로 Bin Laig는 Jane을 더 발전시키지 않고 정말로 좋아합니다. 다행히 결국 결국에는 부양 가족이 될 연인이 있습니다. Ji Ying의 성격에 감사드립니다. 감정이 누설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이 "가면"을 거부한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는다. 그러나 "마스크"가없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특히 "단순"또는 "바보"라고 불리는 마스크가없는이 경쟁 세계에서 쉽게 읽을 수있는 사람은 매우 위험합니다. 예! 매우 행복합니다. Ji Ying은 사기꾼이 아니지만, 이런 종류의 자기 보호 행동은 친척, 친구, 연인이 사용합니다. 조금 지나쳤습니다. 감정을 더 가까이에서, 신뢰로 풀어주는 것이 적절합니까?

사물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돈 결혼을 선택한 사람인 L 루티 (Xia Luti)는 다소 당혹 스럽다. "나는 낭만적 인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나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나는 편안한 집을 갖고 싶다. 콜린스의 성격, 사회적 관계 및 지위에 관해서 나는 결혼하여 행복을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평범한 사람이 결혼했을 때 자랑스러워했던 그런 행복에 빠지지는 않습니다. 이번에는 생각해 봅니다. 나는 그녀가 매우 현실적이며 현실이 조금은 무섭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물질적 인 즐거움만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만족 스러운가? 시간의 사회적 맥락에서 행복의 척도로 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나는이 사람들을 비난하고 그들과 공감한다. 나는 진정한 행복의 의미와 느낌을 이해해서는 안된다고 상상해 보라. 3 일 이내에 두 명의 여자에게 제안하는 남자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유익 외에는 아무것도 아닌 것입니까? 그러한 사람은 신뢰할 수 있습니까?

사랑이란 무엇인가?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갈망한다. 나는 술에 취하고 싶어한다. 결혼의 의미는 사랑의 무덤이 아니라 사랑의 승화입니다. 이 책을 읽은 후에 나는 오스틴을 존경한다. 그녀의 섬세하고 생생한 붓놀림이 아니라 모든 책은 결혼과 사랑에 대한 자유롭고 대담한 추구뿐만 아니라 유비 쿼터스 페미니즘과 아동 결혼, 돈 결혼에 대한 풍자적 야당 생각은 또한 나를 매우 감정적이게했습니다.

요즘 새 시대에 우리는 진정한 행복의 결혼 생활을 추구해야하며, 잠시 동안 돈 소용돌이를 망치고 삶을 망치면 안됩니다.

긍지와 편견 독서 노트

처음에 자부심과 편견을 보았을 때 평범한 이름은 나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지 않았지만 잠시 보았을 때 그 내용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런 번역 된 소설을 읽을 때 나는 항상 그것을 대략 보았고, 나는 그것을 이해했다. 그러나이 책은 내가 몇 번이나 읽게 만들었고, 나는 그것에 매료되었다. 매일 밤 숙제를 끝내고 나서, 나는 그것을 읽는데 2 시간이 걸렸다. 이 책의 등장 인물들 사이의 관계는 매우 단순합니다. 언어는 저자의 인간의 마음에 대한 이해를 보여 주며 사람들 사이의 내면을 깊게 묘사합니다.

Pride and Prejudice는 영국 작가 Jane Sting의 걸작입니다. 이것은 오만한 독신 젊은 Darcy와 편견 미스 Elisabeth, 부유 한 고귀한 Bingley와 가수 Missy 사이의 감정적 인 얽힘입니다. 이 책에는 영리하고 어리석은 두 가지 종류의 사람들이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사기꾼 위 캄을 제외하고 그는 그의 아첨하는 능력과 "가장 좋아하는"모습을 능숙하게 사용합니다. 두 분은 계속 도움을 청하며 다씨를 상처 입혔습니다. 그러나 그의 말에는 결함이 많았지 만 영리한 미스 엘리자베스 (Elisabeth Miss Elisabeth)는 캐서린 여사를 필사적으로 때리면서 자신의 말에 사로 잡혔다. 내가 말을 마치고 나면, 많은 사람들이 엘리자베스가 "어리 석다"고 반복해서기만 당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Darcy의 오만함과 무례 함은 이미 Elizabeth의 마음에 들어 섰습니다. Darcy에 대해 어떻게 기분이 좋을 수 있습니까? 편견이있는 것이 정상입니다. Wickham이 아름다운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표면에 매우 "신사"임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이 서로를 바라 볼 수는 없지만 바다는 싸울 수 없다." 그런 잘 생긴 남자의 얼굴에, 그녀는 어떻게 그의 달콤한 말을들을 수 없습니까?

이 책을 좋아하는 데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제인 오스틴 (Jane Austen)의 유머러스 한 유머는 독자가 특히 편안하고 즐겁게 느끼게합니다. 특히, 첫 번째 문장은 "부자가 항상 아내가되고 싶어한다. 이것은 보편적으로 인정되는 진리이다." 진실은 실제로 우스운 것 같지만 결국 사실을 확인합니다. 두 번째는 내가 따르는 것처럼 천천히 깊은 생각을 제기 할 수 있다는 것인데, 나는 삶의 진정한 의미를 보는 것 같다. 인간의 가장 철저한 측면은 저자의 펜 아래에 충분하게 표시되지 않는다. 나는이 작품이 19 세기에 출판되었지만 21 세기에 우리 대부분의 아이디어와 매우 일치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왜 내가이 책을 좋아하는지 말하고 싶다면 아마도 이데올로기 적 내용과 현실 때문일 것입니다. 인생은 매우 일관되며 인류는 더욱 현실적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읽을 때 인생에 더 가깝게 느껴집니다. 깊이 생각한 후에, 당신은 더 많은 진실이 있다고 느낍니다. 당신은이 책의 내용이 너무 훌륭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세상은 크고 이상하지 않습니다. 모든 성격과 정체성을 가진 온갖 종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완벽 할 수 없습니다. 소설의 모든 것이 완벽하지는 않으며 다른 단점도 있습니다. 외모가 아름답더라도 내 마음이 어색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광대 한 바다에서 친구를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당신의 성격에 순응하고 당신이 인정해야합니다. 그러나 방대한 책의 바다에서 친구를 찾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기분, 취향, 그리고 그것과의 대면 커뮤니케이션의 아름다움을 충족시키는 한 그것은 말할 수 없습니다.

"자부심과 편견"은 영국의 유명한 여성 작가 인 제인 오스틴 (Jane Austen)의 걸작품으로, 한 명의 젊은 Darcy와 편견을 가진 두 번째 여인 엘리자베스, 부유 한 귀족 Bingley와 현자 Miss Jane을 묘사합니다. 그들 사이의 감정적 인 얽힘.

사실,이 책은 첫날부터 연락을하고 있었지만 그 당시에는 그 줄거리의 복잡성에 대한 인내심이 없었습니다. 몇 장을 읽은 후에는 아무런 관심도 없었고 지금까지 거기에 머물렀습니다. 그러나 처음 몇 장을 보았을 때, 나는 여전히 지루하다고 느꼈다. 나중에 나는 이것이 미래의 장면에 대한 매복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눈 깜짝 할 사이에 30 개의 챕터가 지나갔고 캐릭터의 성격은 작가가 분명히 묘사합니다. 이 책에는 단 두 사람 만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똑똑하고 어리석은 사람, 사기꾼 윅햄을 제외하고 절대적으로 좋거나 나쁘지는 않습니다. 그는 독창적 인 아첨과 "즐거운"악기를 사용하여 엘리자베스를 매료 시켰으며, 끊임없이 자신의 감각을 씻어주고 Darcy를 비방했습니다. 어리석게도 그의 말에는 결함이 많으며 영리한 엘리자베스는 빙리 양과 논쟁 할 수 있으며 캐서린 여사와 충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위컴이 이끌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엘리자베스가 자신이 "어리 석다"는 것을 속였다 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Darcy의 오만함과 무례 함은 이미 Elizabeth의 마음에 들어갔다. 그는 어떻게 그를 기분 좋게 느낄 수 있는가? 다른 사람들의 의견은 어떻게 쉽게 무시할 수 있는가? Darcy를 편견을 갖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다. . 내가 말했던 다른 사람은 자연스럽게 엄청난 Wehan을 가리킨다. Wickham이 잘 생긴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표면에 매우 "신사"임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볼 수 없다"는 말과 "사람들이 서로를 안다는 것을 아는 것"이라는 말이 있지만, 21 세기에 살면서도이 이야기를 방관자로 보더라도 여전히 위컴에 대해 기분이 좋으며 불평 할 수 있습니다. 리사, 과거에 살았던 소녀?

책을 닫고 조심스럽게 그것을 음미하면서 나는 그 소설이 편안하고 유머러스 한 스타일 때문에 매우 매력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엘리자베스의 터무니없는 아이러니는 신사 숙녀 여러분을 생각하는 귀족의 진정한 색깔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엘리자베스의 아버지 인 베넷은 아내와 딸의 가족 행복에 대해 조롱을 받았다. 다행스럽게도 불행히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