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독서장

꽃 이브가 집어 든 독서 노트


꽃 이브가 집어 든 독서 노트

"Chao Hua Xi Jie"는 1926 년 2 월부터 11 월까지 루쉰 (Lu Xun)이 쓴 10 편의 에세이입니다. 루쉰 (Lu Xun)은 "기억에서 복사 된"10 개의 에세이라고했습니다. 이 책의 1 부부터 6 부까지의 산문은 주로 Lu Xun의 어린 시절의 경험에 관한 것이고, 6 개의 에세이에서 Lu Xun은 어린 시절로 되돌아 갔으며 7 번째에서 10 번째까지 이 산문에서 루쉰 (Lu Xun)은 젊은이들에게 일어났던 일들에 주목하여 사람들에게 깊은 느낌을주었습니다.

"Chao Hua Xi Jie"를 읽으면서 작가의 과거 사건에 대한 기억 외에도 나는 사회의 자극에 대한 작가의 비판을 읽으며 어떤 사람들을 비난하기위한 말을 사용하거나 심지어는 누군가를 풍자하는 말을 사용하여 . 그러한 영역을 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Mr. Lu Xun의 "Chao Hua Xi Xi"를 보면 21 세기에도 Lu Xun이 묘사 한 사회의 어둠, 사람들의 무력 함의 슬픔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의미.

Mr. Lu Xun의 "Chao Hua Xi Jie"에서 가장 좋아하는 책은 "Baicaoyuan에서 Sanwei 서점"입니다. 루쉰 (Lu Xun)이 저술 한 바이 카오 정원 (Baiao Garden)은 내가 고대하고있는 곳이다. "녹색 채소, 매끄러운 석재 우물, 아카시아 나무, 보라색 멀 베리 나무들, 나뭇잎 사이의 노래 소리, 말벌의 비만 콜리 플라워에서 황제라는 신사는 갑자기 풀에서 구름으로 곧장 갔다. "잠깐 말하면 허브 정원은 내 마음 속에 너무 입체적이되었다." 루쉰 (Lu Xun)의 글에서 루쉰 (Lu Xun)의 어린 시절의 추억이 숨겨져있는 아이들에게 정원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 Sanwei 서점은 매우 심각합니다. Sanwei 서점 뒤에있는 정원이 Baicaotang과 비교해도 재미가 적다고 생각합니다.

덧붙여 「후지노 씨」는, 내가 좋아하는 에세이이기도합니다. 이 에세이에서 루쉰 (Lu Xun) 씨의 후지노 (Fujino)에 대한 기억을 읽는 것 이외에, 나는 또한 당시의 사회에서의 다양한 현상에 대한 루쉰 (Lu Xun)의 비웃음과 비판, 그리고 전투에서 지속될 결의를 읽었다.

사회 현상에 대한 많은 비웃음과 이전에 일어난 일들에 대한 기억이 담긴 여덟 개의 다른 수필도 있습니다. 나는 "태양의 꽃"에 많은 이데올로기 적 내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나로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것을 읽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차오 Hua Xi Jie"를 읽고, 나는 우리의 생활 조건이 우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지금 힘들게이기는 행복을 소중히해야합니다, 그렇죠?

꽃 이브가 집어 든 독서 노트

"Chaohua Xixi"는 항상 칭찬을 받아 왔던 Lu Xun이 이전에 "추억의 옛 추억"이라고 부르는 회상의 유일한 모음입니다. 저자들은이 기사들이 "기억에서 복사 된" "기억 기사"라고 말합니다. 이 책은 1926 년에 Lu Xun이 수집 한 총 10 편의 기사로 이루어진 회고록입니다. 처음 5 개는 베이징에서, 나머지 5 개는 하문에서 쓴다. 다음은 "Chao Hua Xi Jie"의 독서 책입니다.

"차오 후아 사이 사이"는 루쉰이 정부에 압박 당하고 "학자"들로 붐비 며 쓰여진 추억이며, 전쟁 후에 쓴 것이다. 저자는 그런 문제들에서 조금은 공회전을하고, 그것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그것은 현재 너무 기괴하고 내 마음은 너무 시끄럽다. 사람이 기억만으로 도착하면 그의 경력은 지루할 수도 있지만 가끔은 기억이 없습니다.

과거의 기억은 실생활에서 약간의 위안 일뿐입니다. 좋은 추억에는 비극적 인 결말이 있습니다. 약초 채소와 수 놓은 판을 팔았으며, 장모는 서둘러 세상과 이별을 권고합니다. 사람들의 사랑에 영감을주는 것이어야합니다. "스물 넷 효도"뒤에는 사람들을 살해하고 사람들에게 가르치려는 추악하고 슬픈 감정이 숨겨져 있습니다. 유학을 떠나고 선생님을 만났지만 신체적 인 병을 치유하는 것보다 치유의 정신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는 학교를 그만두고 학교에서 가르쳤으며 열심히 일하는 옛 친구 인 Fan Ainong은 그것을 없앨 수 없었습니다. 빈곤의 운명이 무너졌습니다.

이 일련의 쓰라린 사건과 쓴 사건에 대한 서술에서 저자는 고양이, 작고 숨겨진 마우스가 빠져서 작가의 망상을 가져온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뿌리를 추구했다. 내가 사랑에 빠졌을 때, 내 마음에 공허가있을 때 복수의 사악한 생각을 채워야한다! 이것은 작가의 증오의 동기이다. 루쉰 (Lu Xun)의 삶의 경험에서 : 증오는 사랑의 결핍, 사랑의 상실, 사랑의 비방에 대한 자연스러운 반응입니다.

고양이가 쥐를 먹었지 만 그의 숨겨진 쥐는 고양이에 의해 먹지 만 오랫동안 어머니들에 의해 죽임을 당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어머니를 미워하고 싶습니까? 기억의 다음 부분에서, 긴 어머니는 성가신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잠을 자면 그들은 침대 전체를 차지하게됩니다. 마음의 가난한 규칙과 무지는 그런 긴 어머니지만, 작가의 날입니다. 밤을 생각하면 다른 사람들이주의를 기울일 수없는 열망이 현실이되었습니다. 문학적 단어를 모르는 장모는 자신의 "Shan Hai Jing"을 사서 "I"에게주었습니다. 오랜 어머니 덕분에이 사랑은 옛 도덕에 의해 멸절 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저자는 그녀를 기억하고 그녀를 기억합니다.

꽃이 피기 전날의 추억 속에서 저자는 봉건 교육의 실패와 좁음에 대해 반복적으로 썼다.

어렸을 때 어머니의 이야기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당신의 이름을 부르는 이상한 목소리가 들리면, 그 사람을 죽이는 아름다운 뱀이되고, 낯선 사람을 조심하며, 나쁜 사람들의 논리라고 상상해보십시오.

꽃과 저녁 사이에 나는 작곡가와 함께 "나"의 어린 시절로 돌아가 그 사람들과 사물을 되살렸다. 나는 일본 유학, 유학 생활, 잃어버린 옛 친구를 회상하는 과정을 겪었습니다. 이 실마리를 따라 나는 20 세기 초반, "I"에 집중된 삶의 장면, 인물의 심리적 과정, 멀리서 끝없는 모든 문장을 읽으며, 내 마음은 저자와도 같습니다. 썰물과 함께 흐른다.

꽃 이브가 집어 든 독서 노트

이 책의 10 개 기사와 "작은 따옴표", "추록"은 Lu Xun이 소설, 청춘 및 청소년 경험과 경험에 대한 Lu Xun의 추억입니다. 내러티브와 회상적인 산문입니다. 이 책에서 "5 년제 클럽"의 "나"는 올림픽 게임을 보는 아이들의 열망과 아버지가 내가시를 낭송하도록 강요 할 때 고통스러워하는 "나"의 느낌에 대해 염려합니다. 루쉰 (Lu Xun)이 봉건 족쇄를 깨고 새로운 지식을 추구하며 공부하기 위해 집을 떠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버지의 질병"은 또한 돌팔이 때문에 오해 된 루쉰 (Lu Xun)의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동시에 그는 당시 사회를 비난했지만 루쉰 (Lu Xun)의 어린 시절 기사 "허브 정원에서 산 위 서점"을 좋아했으며이 글은 7 학년 때 배웠으며 이야기와 아름다운 문장이 있습니다. "녹색 채소, 부드러운 석재 우물, 아카시아 나무, 보라색 뽕나무 등은 말할 필요도 없으며, 바퀴벌레가 잎에서 길게 자라며, 비만 옐로우 꿀벌이 콜리 플라워 위에 놓여 있으며, 가벼움으로 인해 잔디에서 갑자기 황제가 나오게됩니다. 구름 속으로 들어가면 짧은 진흙 벽 뿌리 주변에서 많은 즐거움이 있습니다. "우선,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독자의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이며, "싱글"은 더욱 매력적입니다. 두 가지 "필요하지 않은"것은 이미 관심이있어 "짧은 진흙 벽 뿌리"가 훨씬 더 재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Lu Xun의 말을 존경합니다. 그의 화려한 어린 시절을 더욱 부러워하게 만듭니다.

어린 시절의 삶은 기차와 같습니다. 상자는 우리의 아름다운 추억으로 가득합니다. 신맛, 단맛, 쓴 맛, 매운맛 등 소중한 재물이며 아름답고 다채로운 화려한 무지개와 같습니다. 그의 어린 시절은 Lu Xun의 어린 시절만큼 좋지 않았지만 매우 흥미로 웠습니다. 나는 눈이 내리지 않았기 때문에 작은 그릇을 사용하여 "분유"를 먹었습니다. 나는 이름없는 꽃을 사랑했기 때문에 어머니의 조롱박을 꺼내 들었고, 나 자신을 위해 물을 재배하는 법도 배웠습니다. 너 자신이 고열을 겪게해라,이 일들, 지금 나는 그것이 정말로 우스운, 어리 석다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인생에서 기쁨을주는 요소입니다. 아이들은 어떻게 바보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솔직히 말하면, 이것은 우리 삶에서 가장 순수하고, 무죄하며, 친절하고, 문제없는 순간입니다. . 또한 우리 부모님이 자녀의 자유를 묶지 않고 자녀의 마음을 잠그지 않기를 바랍니다. 우리 각자가 어린 시절을 보내고 어린 시절에 우리의 감정을 경험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아이들에게 광대 한 공간을주십시오. 그들은 행복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Chao Hua Xi Xi"는 "Herb Garden에서 Sanwei 서점으로"무한한 감정을 주었고, 어린 시절에 대한 나의 사랑을 깨 웠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