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연설

[부티크] 은행 경쟁 스피치 에세이


1 부 : 은행 경쟁 스피치 에세이

친애하는 지도자들, 동료들 : 안녕!

나는 태어날 나이를 선택할 수는 없지만 인생의 화려 함을 사용하여 시대에 빛을 더할 수는 있지만 삶의 길이를 결정할 수는 없지만 두 배의 헌신으로 삶의 폭을 넓힐 수는 있습니다. 이 순간, 중국 농업 은행의 꿈과 추구를 통해 삶의 가치에 대한 이러한 끈기와 확신을 갖고이 단계에 착수하여 모든 사람의 평가와 조직을 수용했습니다. 여기서 나는 마음을 열어 모든 비즈니스 관리자에게 왜 경쟁하기를 원하는지 말하고 싶다. 나는이 무거운 짐의 이유와 일을 잘하는 아이디어를 자극 할 수있다. 이 직책은 옳을뿐만 아니라 무거운 책임입니다. 경쟁에 참여하는 것에 대한 자신감은 부서 업무의 원동력, 앞서 나가는 혁신 정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결속력에서 비롯됩니다.

내 경쟁의 이유와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장기적인 풀뿌리 업무 수행, 풍부한 사회 경험, 더 많은 직책,보다 포괄적 인 비즈니스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이를 위해 위의 간략한 소개를 통해 판사가 어느 정도 이해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 때가되면 사회, 사회 사업이 사람들을 훈련시키고 훈련시킬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것은 나를 합리적이고 열정적으로 일하고 책임감있게 만듭니다.

2. 일과 관리 경험. 저는 35 세의 나이로 광시 공과 대학 (Guangxi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컴퓨터 응용과 경제학을 전공했습니다. 1999 년 ABC 업무에 참여하여 회계사, 출납원, 통계, 컴퓨터 관리자, 회계 감독관, 시스템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머, 프런트 엔드 계정 관리자, 비즈니스 부서의 보조 관리자 및 보조 관리자로 근무했습니다.

3, 올바른 생각, 삶에 좋은 전망, 세계관, 희생을 기꺼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2004 년 카운티 당위원회는 조심스럽게 조사 및 평가되었으며 중국 공산당의 집행 유예 회원으로 받아 들여 공식 정당 멤버가 될 예정이었습니다. 일상 업무에서 나는 또한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하고, 정직하고 다른 사람들을 도우며 다른 사람들을 도우며 정의와 위험에 맞서 감히 존경합니다.

4. 탁월한 업무 수행 능력. 특정 비즈니스 부서의 매니저 조수 및 부 관리자로 18 개월 동안 그는 적극적으로 관리자의 작업에 협조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첫째, 기관 예금은 14 억 위안 증가했고 공공 예금 비중은 42.25 %로 빠르게 증가했다.

둘째, 기관 대출이 크게 늘어 났으며, 대출 사업은 기본적으로 류 저우의 상위 3 개 병원 및 학부 대학을 대상으로합니다.

셋째, 기관 보험 사업은 총 보험료 수입이 3 억 5 천만 유로, 수수료 수입이 1545 만원으로 2 년 연속 1 위를 차지했으며 혁신적인 Yinshangtong 시스템이 국가 금융 시스템의 모델이되었습니다. 다섯 번째는 제 3 자 예탁 기관이 43,000 가구 실현, 신탁 기금이 거의 4 억 명, 은행 카드가 43,000 개로 묶여 신규 계약이 체결되었다는 점이다. 이 계좌는 2 년 연속 업계보다 앞서 있으며 ICBC와의 격차를 점차 좁혀 갔고 여섯 번째로 "5 개 보험 및 1 개 금"은 35 억 위안으로 기관 예금의 꾸준한 증가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5, 부지런하고 배울 열망하고, 공격적. 그 일에서 나는 상사가 규정 한 규칙과 규정을 이해하고, 준수 문화를 기회로 배우고, 엄격하게 시행하고, 위반 및 위반을 방지하는 것을 진지하게 배웠다. 그는 1996 년 자도 시험을 통과하고 산동 대학교 경제 학부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2006 년에는 개방형 고등 교육에 참여했으며 중국 정치 법학 대학에서 법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1998 년 경제학자 자격 시험에 합격했다. 2001 년 그는 카운티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고용되었으며, 2002 년에는 전국 기업 법률 고문 자격 시험에 참여하여 자격 취득에 성공했으며 2005 년 산동 지방 국영 자산 감독 관리위원회가 주관하는 평생 교육에서 우수한 학생으로 지명되었습니다. 이러한 업적은 카운티 지도자들의 지원 덕분에 달성되었습니다. 그는 일에 대한 열정에 영감을 불어 넣었고 미래의 일에 대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6, 명예는 꽤 풍부합니다. 저는 2007-2007 년 제 3 자 보험 영업 부문의 "Chuangli Famous Star", 2008 년 제 2 단계 지점의 "Marketing Star"및 Yinshangtong의 비즈니스 혁신 상을 수상했습니다. 2019 년 평가 평가 방법 혁신 상 (Innovation Award)이 특정 대학의 새로운 비즈니스 상을 수상했습니다. 넷째, 더 높은 정치적 질이 있습니다. 수년간의 정치 이론 학습을 통해 정확한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십시오. 법에 복종하고, 다른 사람들을 도우며, 동역자들을 단결시키고, 열심히 일하고, 준비에 복종하십시오. 다섯째, 강력한 조직, 조정 및 비즈니스 계획, 확장, 마케팅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첫째, 상급과 하급, 기관과 풀뿌리, ABC와 고객 사이의 관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시스템 비즈니스 또는 시스템 고객과 지점 간의 관계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시스템 비즈니스 또는 시스템 고객 프로모션, 교육 및 유지 관리 및 심층 광업 간의 관계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7, 관리 경험의 수년을 가지고, 전반적인 상황을 순종 리더십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2000 년 4 월부터 대리 업무에 종사하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본격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업무를 담당하며 자신의 모범을 보이고 엄격한 규율을 지키지 만 이사장과 직원으로 활발히 활동하고있다. 지도력이 지정한 작업. 전반적인 상황을 이해하고, 시간을 인식하며, 지도력에 순종하고, 작업을 조정하고, 카운티가 지정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8. 열심히 일하고, 용감한 발전을하며, 끊임없는 혁신 정신을 가져야합니다.

첫째, 우리는 외상 매출 채권 금융 및 자산 관리 상품을 혁신하기 위해 은행과 신탁 회사 간의 협력 관계를 활용할 수 있으며, 특정 기업 및 특정 기업이 지불 할 약 80 억 위안의 계정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은행과 임대 회사 간의 비즈니스 협력 관계를 이용하여 약 40 억 위안의 대출을 발행 할 것으로 예상되는 음과 리안 통 (Yin Lian Tong) 사업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너무 많은 혁신적인 프로젝트로, 그들은 나를 앞으로 나아가게했습니다.

2 부 : 은행 경쟁 스피치 에세이

친애하는 지도자들과 동료들 :

안녕하세요! 한 번 나는 좌우명으로 썼습니다. 나는 나이를 선택할 수는 없지만 인생의 화려 함을 사용하여 시대에 빛을 더할 수는 있지만 인생의 길이를 결정할 수는 없지만 두 번 헌신으로 삶의 폭을 넓힐 수는 있습니다. 이 순간, 중국 농업 은행의 꿈과 추구를 통해 삶의 가치에 대한 이러한 끈기와 확신을 갖고이 단계에 착수하여 모든 사람의 평가와 조직을 수용했습니다. 여기서 나는 마음을 열어 모든 비즈니스 관리자에게 왜 경쟁하기를 원하는지 말하고 싶다. 나는이 무거운 짐의 이유와 일을 잘하는 아이디어를 자극 할 수있다. 이 직책은 옳을뿐만 아니라 무거운 책임입니다. 경쟁에 참여하는 것에 대한 자신감은 부서 업무의 원동력, 앞서 나가는 혁신 정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결속력에서 비롯됩니다.

내 경쟁의 이유와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일과 경영 경험. 저는 35 세의 나이로 광시 공과 대학 (Guangxi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컴퓨터 응용과 경제학을 전공했습니다. 1999 년 ABC 업무에 참여하여 회계사, 출납원, 통계, 컴퓨터 관리자, 회계 감독관, 시스템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머, 프런트 엔드 계정 관리자, 비즈니스 부서의 보조 관리자 및 보조 관리자로 근무했습니다.

둘째, 업무 수행 능력이 뛰어납니다. 18 개월 동안 특정 사업부의 조교 및 부 관리자를 역임 한 그는 적극적으로 관리자의 업무에 협조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첫째, 기관 예금은 14 억 위안 증가하여 공공 예금의 비율을 설명합니다. 두 번째는 기관 대출의 실질적인 증가이며 대출 사업은 기본적으로 류 저우의 상위 3 개 병원 및 학부 대학을 대상으로하며, 세 번째는 보험 사업이 총 보험료 수입 3 억 5 천만 달러와 수수료 수입 1,545 만원을 실현했다는 것입니다. 두 지표는 금융 산업에서 2 년 연속 1 위를 차지했고, 네 번째는 혁신적인 Yinshangtong 시스템이 국가 금융 시스템의 모델이되었으며 Yinshangtong 시스템을 통한 6 억 6 천만 위안의 예금이 혁신 이전에 거의 6 배나 증가한 것입니다. 5 백만 위안, 제 3 자 예금 43,000 세대, 구금 자금 거의 4 억, 43,000 은행 카드 번들, 업계에 앞서 2 년 연속 새로운 서명 계정, ICBC와의 격차를 점차 좁혀 실현 "하나 금"컬렉션은 35 억 위안으로 기관 예금의 꾸준한 성장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셋째, 명예는 상당히 풍부합니다. 저는 2007-2007 년 제 3 자 보험 영업 부문의 "Chuangli Famous Star", 2008 년 제 2 단계 지점의 "Marketing Star"및 Yinshangtong의 비즈니스 혁신 상을 수상했습니다. 2019 년 평가 평가 방법 혁신 상 (Innovation Award)이 특정 대학의 새로운 비즈니스 상을 수상했습니다.

넷째, 더 높은 정치적 질이 있습니다. 수년간의 정치 이론 학습을 통해 정확한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십시오. 법에 복종하고, 다른 사람들을 도우며, 동역자들을 단결시키고, 열심히 일하고, 준비에 복종하십시오.

다섯째, 강력한 조직, 조정 및 비즈니스 계획, 확장, 마케팅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첫째, 상급과 하급 수준, 기관과 풀뿌리, ABC와 고객 사이의 관계를 조정하고, 둘째, 시스템 비즈니스 또는 시스템 고객과 지점 간의 관계를 조정하고, 세 번째는 시스템 비즈니스 또는 시스템 고객 프로모션을 조정합니다. , 훈련 및 유지 보수 및 깊은 광산 관계.

여섯째, 열심히하는 정신, 열린 용기, 끊임없는 혁신. 첫째, 우리는 은행과 신탁 회사 간의 협력 관계를 활용하여 매출 채권 금융 및 자산 관리 상품을 혁신하고 특정 기업 및 특정 기업이 지불해야 할 약 80 억 위안의 자금을 활성화하고, 둘째로 은행 및리스 회사의 비즈니스를 사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파트너십은 은행 업무를 확장시키고 40 억 위안의 대출을 발행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너무 많은 혁신적인 프로젝트로, 그들은 나를 앞으로 나아가게했습니다.

김씨는 발자국이없고 완벽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은행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여유 시간을 이용해 금융 지식을 공부했습니다. 올해 7 월에는 특정 대학의 재정 MBA를 통해 자신의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어디서.

내가 경쟁에서 성공한다면, 나는 지도자들로부터 더 많은 지침을 구하고, 직원들에게보고하고, 형제들과 협력하는 좋은 일을 할 것이다. 리더십의 의도와 아이디어를 이해하고 관련성과 효과 성으로 이니셔티브를 통일하고, 형제애 부서에서 겸손으로 배우고, 더 많이 소통하고, 조정하고, 서로 돕고, 함께 향상시킵니다. 두 번째는 부서에서 내부 단결의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인생에서 동료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동료가 따뜻함을 느끼게하고, 동료가 직장에서 더 많은 결과를 얻도록하고, 동료가 성취감을 갖게하고, 동료가 관심과 명성에 직면하게하여 동료가 인식에 옮길 수있게하십시오.

경쟁에서 성공하면 동료를 더 잘 이해하고 불만을 덜어 주며 더 존경하고 덜 고소하며 더 애정을 나타내며 무관심을 덜어주고 설득력과 압력을 덜어줍니다. 일에 강점을 보이고 압력에 대한 추진력을 창출하며 혁신에 활력을 불어 넣고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에서 결속력을 강화하십시오.

내가 경쟁에서 성공하면, "내가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하고 싶은 일을하고, 프론트 라인을 어떻게 봉사 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하고 싶다"는 경영 철학을 세울 것입니다. 지사 또는 고객이 제시 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은 적시에 해결되어야하며 모든 주요 고객의 비즈니스 규모가 안정적으로 증가 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합니다.

내가 경쟁에서 성공하면, 나는 당에 충실해야하고, ABC에 감사해야하며, 실제 행동을 ABC 비즈니스의 끊임없는 추구로 가져 가야합니다.

경쟁이 성공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나는 "사랑 학습, 혁신, 규율, 기꺼이, 감사와 좋은 협력을 아는 것"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면서 자신을 향상시키고 "더 크게 생각하고 더 실용적으로 관리하며 보다 자세하게 설명 된 표준은 자신을 필요로하며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더 나은 업무 수행을 위해 노력합니다.

고마워요!

제 3 부 : 연설을위한 은행 경쟁

친애하는 지도자, 판사, 감독 X :

안녕하세요. ** 지점 출신입니다. 재무 관리자와의 경쟁에 매우 영광입니다. 우선 기본 상황을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28 세입니다. XX에서 경제 관리부를 졸업했고, 졸업 한 후 저는 Bank of Communications에 입학하여 새해 저축 예금 실과 저축 은행에서 세이버로 일했습니다. 그런 다음 ** District Mobile Company로 계정 관리자로 이관하십시오. 올해 3 월 그는 천 후이 지점 (Chunhui Branch)에 돌아와 카운터 역할을했다. 이 직업 경험은 나의 일 경험을 증가시키고 모든면에서 나의 능력을 향상시켰다.

여기에 경쟁 조건과 장점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나와 있습니다.

첫째, 은행 재무 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부지런하고 지식이 많은 사람입니다. 은행 자산 관리에 대한 나의 가치를 보여주고 더 많은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XX 주식 시장이 시작되면서 고객은 개인 재무 관리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개인 금융 관리 지식이 부족하여 전문가가 고객과 은행의 상생을 위해 올바른 지침을 수행해야합니다. . 고객을 위해 부를 관리하면서 우리는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Bank of Communications의 개인 금융 브랜드를 수립 할 것입니다.

둘째, 모바일 업체의 회계사였던 나는 고품질의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마케팅 능력을 키 웠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홍보 능력과 사회적 관계가 개선되었습니다. . 나는 내 자신의 노력과 여러면에서의 지원을 통해 일을 잘 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셋째, 첫 번째 라인 매장에서 일한 경험, 더 많은 고객층과의 접촉, 다양한 고객 유형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타깃 마케팅 전략을 채택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필요로하는 것을 시도하면, 우리는 그에게 뭔가를 줄 것입니다. 고객이 우리를 자신의 것으로 보도록하십시오.

이번에 내가 성공적으로 경쟁 할 수 있다면, 나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그것을 강화시킬 것이다.

1. 가능한 한 빨리 후속 변환에 적응하십시오. 첫 번째는 재무 관리 지식 연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개인 자산 관리 비즈니스 지식과 다양한 자산 관리 제품에 익숙하지 않으며, 고객이 확신하지 못하고 서비스와 마케팅이 불가능합니다. 고객 개발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두 번째는 마케팅 기술입니다. 재무 관리자의 위치는 재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만이 아니라 우리 제품을 판매하고 은행에 이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매일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이해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의사 소통 및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한 다양한 고객을 만나고 있습니다. 정확한 학습 및 시장 조건을 통해 고객에게 합리적인 조언을 제공하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마케팅은 현재와 미래에 기반합니다. 고객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것은 자신에게 친절한 것이고, 고객 가치를 높이려면 자기 가치를 높이는 것입니다.

2. 현재 은행 자금 조달은 주로 단일 상품 판매를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시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것을 현장에서 판매하며 필요한 개인 투자 위험 회피를 무시합니다. 지난 해의 펀드 판매와 같은 단기적 효과에만 초점을 맞추십시오. 이것은 개별 은행의 경우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저는 자산 관리 제품과 수단을 결합하는 것에 중점을두고, 고객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부터 시작하여 적절한 자산 관리 제품 또는 서비스 수단을 각 고객의 특성 및 위험 허용 범위에 맞게 조정할 것입니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리면 고객의 개인적인 충성도와 인지도가 높아집니다.

나는 인턴쉽, 은행의 물질 관리자의 직무에 훌륭한 일을 할 수있는 능력, 물질 관리자의 업무에 능숙하고 은행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