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연설

[부티크]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연설


제 1 조 :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에 관한 연설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는 에너지 낭비를 줄이고 배기 가스를 줄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급속한 경제 성장은 엄청난 자원과 환경 비용을 지불했으며, 경제 개발과 자원 및 환경의 모순이 급격히 심화되어 자원을 지원할 수 없으며 환경을 수용 할 수 없으며 사회가 감당할 수없고 경제 발전이 어렵다. 따라와. 따라서 에너지 절약, 배출 감소, 경제 개발, 청정 개발 및 안전한 개발의 지속 가능한 개발 전략을 취하는 것은 건전하고 신속한 경제 발전을 이루기위한 올바른 방법입니다. 수많은 빗방울이 개울로 합쳐져 무수한 하천이 바다를 만들었습니다! 에너지 절약과 배출 감소는 효과적이고 대중의지지를 필요로합니다! 우리의 일상 생활, 의복, 음식, 피난처 및 교통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첫째, 가정의 에너지 절약

1. 조명 전원

조명을 끄도록주의하십시오. 에너지 효율적인 전구를 사용하십시오. 미국의 에너지 부문은 전통적인 전구 대신에 에너지 효율적인 전구를 사용하면 4 억 톤의 이산화탄소가 방출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낮에는 할 수있는 일이 밤에는 남기지 않고 옷을 세탁하고 숙제를 쓰지 않습니다. 일찍 잠자리에 들고 일찍 일어나면 건강에 좋으며 환경 친화적이며 에너지 효율적입니다.

2. 저탄소 조리

부엌에 에너지를 저장하십시오. 식용유는 가열되면 발암 물질을 생성하고 매연은 생활 환경을 오염시킵니다. 튀김과 튀김 요리를 줄이고 더 많은 야채를 요리하십시오. 밥솥과 주전자를 너무 가득 채우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비등 후 수프가 넘치게되어 에너지를 낭비하고 쉽게 스토브 화재를 진압하여 가스 누출을 일으 킵니다. 최고의 난방 효과를 얻기 위해 팬의 바닥 가장자리를 초과하지 않도록 화염의 연소 범위를 조정하십시오. 냄비가 너무 작 으면 불꽃이 냄비 바닥을 태우고 가스 만 소모합니다.

3. 물 저장

Taomi 물은 좋은 세제이며 접시를 씻거나 꽃에 물을 먹일 수 있습니다. 기름을 바른 그릇과 접시는 먼저 사용한 냅킨으로 씻어야하는데 물을 절약하고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으며 수질 오염을 줄이기 위해 세제를 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옷을 씻을 때, 소량의 비누 가루를 넣을 수 있습니다. 비누를 마시면 비누를 많이 마실 것이고 물을 절약하고 청소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얼굴을 씻고 물로 손을 씻고 작은 세면기로 물을 채운 다음 큰 통에 붓고 화장실을 내 뿜으십시오. 손을 씻고, 입욕을하고, 세차하고, 야채를 씻고, 세제를 닦아서 천을 닦고 바닥을 닦을 수 있습니다.

4. 가정용 기기의 에너지 절약 사용

세탁기, TV 또는 기타 가전 제품을 구입할 때 저렴한 비용으로 에너지 절약형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TV 나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전원 공급이 끊어져 전기가 절약 될뿐 아니라 소켓의 단락으로 인한 화재 위험이 없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디스펜서의 전원을 끄십시오. 냉동실을 서리없는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5. 쓰레기 분류

폐기물 분류는 귀중한 자원을 재활용하고 매립 및 폐기물 소각에 소비되는 에너지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폐지는 재활용 종이 생산을 위해 제지 공장으로 직접 보내지며, 음료수 병, 캔 및 플라스틱 또한 해당 공장에 보내 재생 가능 자원이 될 수 있습니다. 가전 제품은 분해 및 재활용을 위해 전문 제조업체에 보내질 수 있습니다. 폐지, 플라스틱, 포장 상자, 부엌 쓰레기 등을 수거하기 위해 가정에서 쓰레기 봉투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매일 쓰레기를 분류하고 재활용하십시오!

6. 기부 된 여분의 물품 교환

남용 또는 미사용 물품을 모으고 교환 및 기부하여 재사용을 달성하십시오.

둘째, 도로의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자동차

에너지 효율적인 자동차는 킬로미터 당 이산화탄소를 적게 배출합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중량이 클수록 연료 소비가 많아지고 생성되는 이산화탄소가 많아집니다. 매일 최선을 다해 차량 정비에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해 운동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타이어 압력과 오일을 점검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하지 않을 때, 10 % 이상 차의 효율성을 감소시킬 것이기 때문에 지붕 선반 및 상자를 제거하십시오. 운전할 때 오일에주의를 기울이고 경제적 인 속도로 유지하십시오.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가속 페달이 중간 속도보다 2 ~ 3 배 비싸므로 도로에서 브레이크를 밟고 슬램을 느낄 수있는 큰 금기 사항입니다. 대기, 방해 또는 누군가를 기다릴 때 엔진이 공회전되지 않도록하십시오. 엔진의 연료 소비가 3 분이면 1km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체류 시간이 1 분을 초과하면 전원을 꺼야합니다.

2. 현명한 여행

시작하기 전에 가장 좋은 경로를 계획하십시오. 여행에 필요한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대중 교통을 이용하십시오. 가족이나 친구와 자동차를 함께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 해본 적이 있습니까? 정말로 비행기를 타야합니까? 전화 회의를 통해 시간, 돈,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혼자 운전할 필요가 없다면 외출 및 근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외출하기 전에 수행 할 일을 나열하고 그것을 위해 싸워야합니다. 이로 인해 교통 체증으로 인한 에너지 낭비와 환경 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셋째, 쇼핑 시즌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1. 자신의 쇼핑백을 가져 오거나 쇼핑백에 비닐 봉지를 다시 사용하십시오.

제 2 조 :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연설

수자원을 절약하는 것은 중국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중요한 사안이며, 절실히 알려진 물 절약의 슬로건이 있습니다. "눈물이 땅에 마지막 물방울이되지 않게하십시오." 실제로 물이 완전히 없어지면 너무 늦게 울 수 없습니다. 그 때 좋은 삶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Taomi는 훌륭한 세제이며 요리를 지킬 수 있고 손을 씻을 수 있습니다. 목욕, 세탁, 세탁 수 및 청소기 식기 세척수를 수집하여 천을 닦고, 바닥을 닦고, 화장실을 세척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시장에 아름답고 시원하고 유행하며 값 비싼 자동차 스포츠카가 많이 있습니다. 크고 작은 많은 부유층이 "얼굴"을 사기 위해이 돈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소위 "얼굴"입니까? 이것은 허영, 낭비, 사치입니다. 이 차는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해 환경 친화적이고 관대하며 실용적인 제품을 구매합니다. 친환경 가솔린과 디젤은 자동차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동차의 엔진을 청소하고, 엔진의 마찰을 감소 시키며, 연료가 더욱 완전 연소되어 공기 오염을 감소시킵니다. 또한 나는 부유 한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다 : 사람들은 돈이 있고 큰 지폐를 가지고 있고, 옷은 엄숙하고 깔끔하고 매너는 정중하고 예의 바르다. 그래서 그들은 정말로 현명하고 얼굴을 가졌기 때문에 너를 존경하고 존경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현재 겨울 호랑이가 눈이나 눈이거나 흐려 지거나 진눈깨비에 처해있는시기에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날씨는, 가족이 조금만 건강 해지면 냉난방 시설이 갖추어져 따뜻해집니다. 그러나 운동을 더 많이하고 문과 창 사이의 틈새가 닫혀 있는지 확인하면 공기 조화 장치의 시간과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겨울철에도 통풍을 위해 창문을 열어야하며 공기 순환이 가능해야하며 항상 함께 채워질 수는 없으며 감기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우리 자신을 사랑하고 생명을 존중하고, 집주인의 목소리를 듣고, 지구를 보호하고, 에너지를 절약하고, 배출량을 줄이고, 자신을 도우며, 다른 사람들을 도우며, 지구를 돕는 민감한 마음을 지킵시다!

제 3 부 :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연설

사랑하는 지도자 들아, 친애하는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모두들 오늘 제가하는 연설의 주제는 "그녀의 문제를 해결하지 마십시오."입니다.

"Mingyue Songs가 빛나고 Qingquan Stones가 흘러 넘칩니다."사막은 독방이고 똑바로, 긴 강은 태양에 빠져 든다. "훌륭하게 만져 보자."나비 댄스를 가끔씩 해보자. 뒤틀린, "봄을 닫을 수없고, 붉은 살구가 벽에서 빠져 나옵니다."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 날아 다니는 갈매기, 얼어 붙은 눈, 소나무의 울부 짖음을 듣고, 긴 잔디를 풀며 새들에게 물으십시오. 비오는 날, 비가 내리는 날, 눈이 내리는 날, 눈송이가 눈썹을 껴안고, 아침에 인사하는 "안녕하세요", 달빛에 작별 인사 "좋은 밤", 새와 짐승은 생명, 꽃과 나무가 항상 영향을 미칩니다. 이 아름다운 장면은 우리에게 아름다운 분위기를 가져다줍니다.이 아름다운 분위기는 우리에게 더 나은 삶을 선사합니다. 우리가이 모든 것을 즐기고있을 때, 이것이 지구가 우리에게주는 사랑과 선물이라고 생각 했습니까?

지구는 사심없이 우리 아이들을 양육하는 친절한 어머니입니다. 우리는 수천 년 동안 끊임없이 자신의 독창성으로 그녀를 알았고, 변화 시켰으며, 그녀를 사용했으며, 자신을 유익하게 만들어 역사적인 기적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우리의 탐욕, 이기심, 자의적이고 억제되지 않으며 우리 어머니에게 치명적인 타격입니다. 어머니는 우리를 온전히 길들고 무수한 기복을 경험했습니다. 우리가 현실을 보았을 때, 우리는 그녀가 이미 슬픔과 고통으로 가득 차 있었고, 고통스런 고통을 겪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 엄청난 양의 숲이 놀라 울 정도로 끊어졌고, 노란 모래는 수천 마리를 삼켰습니다. 수만 에이커에 달하는 좋은 땅, 먼지 폭풍과 토네이도는 부주의하게 점점 얇은 몸을 파괴하고, 연기가 나는 연기는 그녀의 작고 작은 호흡 기관을 부식 시키며 여러 가지 폐기물로 피부가 여러 가지 세균을 낳습니다. 나머지 생물체는 오존 구멍, 산성비, 질병, 홍수, 기온 상승, 녹는 빙하 ... 엄마를 적극적으로 보호하지 말라는 요청은 무덤을 파 내고 궁극적으로 자신을 파괴하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가 깨어날 때가되었습니다. "수천 마리의 새들이 날아갈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백만 트레일러가 사라졌습니다."그들이 엄마를 돌 보러 왔을 때, 너무 늦었습니다.

사실, 엄마의 요구 사항이 높지는 않습니다. 그냥 해봅시다.

어머니의 하늘,

친절한 미소 지,

제발 하늘로 담배를 피우지 마세요.

어머니가 추악하게하십시오.

어머니의 초원,

온정의 요람,

제발 파괴 시키라고 말하지 마세요.

어머니는 슬프게 느끼게하십시오.

어머니의 강,

그것은 사랑의 근원이며,

안쪽에 더러운 물을 배출하지 마십시오.

어머니의 마음을 오염 시키자.

지구는 우리 어머니입니다.

우리는 모두 그녀의 아이들입니다.

너 엄마를 사랑해?

그녀를 괴롭히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