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연설

[부티크] 실제로 연설을 고용


1 부 : 연설문을 실제로 사용함

친애하는 심사 위원, 동료 :

지도자와 동지들의 신뢰와지지 덕분에 나는 대회 연설에 참여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내 이름은 린 유안, 광동 출신으로 저는 32 세입니다. 저는 중국 공산당의 구성원이자 대학생 문화입니다. XX는 XX의 재무 회계에 속합니다. XX는 XX에서 작동합니다. 1997 년에 그는 도시의 공무원 모집에 참여했으며 XX 지방 시국에 고용되었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그는 풀뿌리 부서, 교육 부서 및 사무실에서 근무했습니다.

오늘날 나의 경쟁력은 중급 수준입니다. 내 자신의 조건에 대한 객관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전문성과 업무 책임감이 강합니다.

둘째로, 그것은 높은 정치적 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체계적으로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원리를 파악하고,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깊이있게 이해하고, 사람들을 섬기고,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고, 당의 노선, 원칙, 이 정책은 마르크스주의 입장, 관점 및 방법을 사용하여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일관성을 유지하며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항상 유지합니다.

셋째, 좋은 사상 및 도덕적 경작을하십시오. 보통 개인적인 재배에주의를 기울이고, 열심히 일하고, 정직하며, 원칙을 지키고, 문제를 공정하게 다루고, 문제를 다루어야합니다. 일반적인 개념, 일치감, 강한 협력 의식이 있습니다.

넷째, 다양한 직무를 수행 한 후에 나는 다방면의 능력을 키 웠습니다. 나는 시골에서, 기업에서 태어 났으며 열심히 일하고 끈기있는 성격을 키웠고 삶은 쉽지 않고 동정심 많고 도움이되었다고 깊이 생각했습니다. . 이들은 동지 단결과 선한 일을위한 토대입니다.

업무 아이디어 및 경쟁 태도

저는 국장의 직을 맡을 때 "XX"성격과 "XX"의 행정 정신을 염두에두고 모든면에서 훌륭한 일을하고 지도력이 지정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 할 것입니다. . 한편으로는 첫 번째는 자기 재배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진지하고 진지한 학습에는 새로운 진전이 있으며 사람이되는 정직함에 새로운 영역이 있으며, 현실적인 방식으로 일을하는 데있어 새로운 업적이 있으며 성실성 및 성실성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가 있습니다. 두 번째는 더 많은 지도자들에게 부탁하고, 부지런히보고하고, 형제 부서와 조화롭게 잘 일하는 것입니다. 리더십의 의도를 이해하고 리더십 아이디어를 숙고하고 관련성과 효과 성으로 이니셔티브를 통합하고 형제 부서에서 겸손으로 배우고 더 많이 소통하고 조정하며 서로 돕고 함께 개선하십시오. 세 번째는 부서 내에서 단결의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인생은 동지에 대한 관심을 더해 동지들은 온기를 느끼게되고 동지들은 더 많은 결과를 낳을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동지들은 성취감을 갖게되며 관심사와 명예에 맞서서 동지들로하여 동지들에게 인정의 뜻을 전하게하십시오. 동지들 사이의 모순에 대해, 원칙을 지키기위한 전제하에, 더 많은 이데올로기 적 작업을하고, 차이를 유보하면서 공통점을 찾고, 모두가 공통의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있게하십시오.

이 선거가 빠지면 ​​나는 계속 지도력에 순종하고 열심히 일하며 삶의 목표를 향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신고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트 2 : 연설을 성공적으로 사용하기

친애하는 지도자, 재판관, 동역자들 :

안녕!

우선, 나는이 일을 위해 경쟁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한 당위원회에 감사하고 싶다. 내 이름은 린 유안, 나는 32 세이며 학사 학위가 있습니다. 오늘날 나의 경쟁력은 재무 국장입니다.

1995 년 황하에 입사하여 통신 직원, 전임 교사, 회계, 기업 회계, 기업 회계, 5 명의 재무 책임자, 재무 부서의 부장으로 근무했습니다. 회계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는 전문 지식, 법률 지식, 금융 및 경제 법규를 심각하게 연구 할 수 있으며 국장 및 재무 책임자와 긴밀히 협조 할 수 있습니다. 내부 및 외부 감사를 통해 법률이나 규율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보장 된 집단 이익.

이번에는 전반적인 상황에서 다양한 부서의 경쟁이 새로운 상황의 필요성이며 중간 수준의 간부를 선발하고 임명하는 방법이며 모든 당사자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간부 노동자와 기업가의 기업가 정신과 책임감을 자극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었습니다. 이번에는 경쟁국 재무부의 차장급입니다. 성공하려면 운이 좋다면 다음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1. 실질적인 규칙과 규정 및 관리 방법을 공식화하고, 재무 행동을 표준화하며, 자산 손실을 방지하십시오. 재무 관리 방법 및 규칙 및 규정은 금융 행동을 제한하는 효과적인 조치이며 모든 재무 인력의 척도입니다. 실용적인 규칙과 규정 및 관리 방법을 수립하는 것은 경제적 회계를 강화하고 회계 수준을 높이며 수입 증대와 황하의 원인을 줄이기위한 단위 개발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둘째, 지속적으로 회계사의 훈련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자신의 품질과 재정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회계 법률"을 엄격하게 따라 자체 건설을 강화, 지속적으로 재무 인원의 품질을 향상 회계 담당자와 조정, 직무 책임을 명확히, 단위의 이익이되지 않도록 손실.

셋째, 제한된 자금은 잘 관리되고 사용되며, 자금이 부족한 경우에는 모든 것이 생산과 첫 번째 라인의 생산 요구를 보장하고이 국의 자금 정상 운영을 보장합니다. 제한된 기금을 잘 사용하고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십시오.

넷째, 모델 리더십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롤 모델의 힘은 무한합니다. 이 부서의 리더로서 높은 열정을 가진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절묘한 사업을하는 사람들을 장려하며, 고귀한 감정을 가진 사람들을 교육시키고, 폭 넓은 마음을 가지고 단합하고, 항상 선두를 잡고 리더가되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5. 엄격한 자기 훈련, 자기 부인, 엄격한 요구 사항, 기댈 것과 일, 동지와의 동지, 의식이 약한 유행에 저항하고, 정직하고 헌신적이며 기꺼이 공헌하는 좋은 간부가 되십시오.

6. 정상적인 업무를 수행하면서 다양한 당사자, 특히 세무 부서와의 관계를 조정하고 편안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며 황하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다행스럽게도 재무부 차장 직을 수행 할 수 있다면 약속을 이행하고 직원들이 만족할 것이라고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 진심으로 당위원회를 수락하고 리더,

동지들이 나를지지합니다!

고마워요!

파트 3 : 연설을 성공적으로 사용하기

우리는 기술, 자본, 재화 및 사람들이 점점 자유롭게 흐르는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WTO 가입은 중국이 경제계와 국경없이 진정으로 통합되어 있으며 인재 경쟁이 치열해질 것입니다. WTO 가입으로 초래 된 기회와 도전에 직면하고이를 이용하는 방법은 직원 개개인이 직면 한 주요 문제입니다. 고대인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모든 것은 선제 적이 아니라 선제 적입니다. 인사 작업자로서 우리는 시대의 최전선에 서서 시대의 도전에 부응하고 발 앞에 서서 열심히 일하며 우리 자신의 삶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시간이 화살처럼 흐르고, 내가 거기에있을 때, 나는 혼수가없는 해와 일 년 사이에 있습니다. 되돌아 보면 저는 10 년 이상 간부와 인력에 종사해 왔습니다. 군대의 경력은 간부와 인사 작업에 들어가기위한 첫 번째 중단입니다. 그것은 군대의 의지이며, 인격을 고치고 스타일을 고안하고 품질을 향상 시키며 익숙해졌습니다. 간부 인력 사업. 그는 3 번의 개인적 공로와 8 개의 상을, 그리고 뛰어난 공산당원으로 6 차례 우승했습니다.

비즈니스 매칭으로 인해, 나는시 인사 관리국으로 이전하게되어 영광입니다. 나는 그것을 아주 소중히 생각하고, 항상 실제로 자라고, 실제로 성숙하고, 실천을 향상 시키며, 끊임없이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완벽하게 만듭니다. 법률 및 규제 부서의 업무 중에는 업무 요건으로 인해 포괄적 인 인력 업무를 이해하고 숙지해야하며, 이러한 방식으로 지도자와 동역자에게 연구를 요청할 기회가 많습니다. 말과 행동에 대한 압박감, 환자의 도움과 업무 부담으로 인해 저는 매우 빠릅니다. 나는이 역할을 입력하여 인사부의 큰 그룹에 통합 했으므로 인사 정책 비즈니스 수준 또한 가속화되었습니다. 그는 "인사 관리의 새로운 장 구성", "Pantoutou의 사업", "통합 인재 자원 개발 확대, 지식 경제 시대 충족"과 같은 이론 논문을 저술하고 신문에 발표했습니다.

관련 지도자의 관심과지도와 관련 부서의 강력한 지원하에 공무원의 관리와 책임하에 그들은 혁신, 브레인 스토밍, 방법에 대한 생각, 의존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일하고 다양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의 규칙에 사로 잡히지 않습니다. 표준화 된 관리, 시정부의 공무원 데이터베이스 구축, 9 명의 공무원 관리 파일 발행, 주정부로부터 인정과 칭찬을 받고 지방 공무원 관리 업무 회의에서 관행을 교환했다. 이 제도 개혁에서 나는 일련의 정책 파일 초안을 작성하는 모든 과정에 참여할 수있는 특권을 가졌으며 이는 인사 정책과 규정, 특히 나이, 교육 및 노동 시간의 신속한 계산 및 분석을위한 공무원 데이터베이스를 적용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포괄적으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근무 년은 과학적 의사 결정을 이끌어내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성장과 변화는 모든 삶의 법칙이며 어제의 답은 오늘날의 문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오늘날의 방법으로는 미래의 요구를 해결할 수없는 것처럼 말입니다.

오늘 나는 부문장의 직위에 대해 경쟁하며, 직책은 책임과 의무를 의미합니다. 저는 현재 공무원 관리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제가 공무원실장 일 경우 저의 직업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품질의 전문 공무원 팀을 구성하기위한 일반적인 요구 사항과이 제도 개혁 이후의 정부 기능의 위치에 따라 인센티브 경쟁, 고품질 전문화에 대한 소동, 관리 서비스의 실질적인 결과 추구, 사람들에게 만족스럽고 유능하고 깨끗하며 효율적인 공무원 팀을 구성하고 도시의 경제 건설과 사회 개발에 더 잘 봉사하십시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나의 주요 작업 아이디어는 두 가지 방법을 혁신하고, 세 가지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두 가지 감독을 향상시키고, 세 가지 힘을 압축하는 것입니다.

첫째, 혁신의 두 가지 방법. 공무원 관리 방법을 혁신하고 공무원 관리의 표준화, 과학화 및 제도화에 새로운 돌파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즉, 기존의 공무원 관리, 고급 관리 도구의 사용을 기반으로 공무원 컴퓨터 관리 시스템 및 파일 관리 시스템의 설립, 그래서 관리, 관리 및 관리 세 도시의 공무원보다 질서, 과학 및 표준화, 박멸 관리 업무의 자의성.

둘째, 세 가지 메커니즘을 강화하십시오. 공무원 경쟁 촉진제, 신진 대사 메커니즘 및 청렴성 통제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공무원이 출입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첫째, 조사, 심사, 보상 및 처벌 제도를 파악하고 경쟁을 적극 장려하는 차원에서 고용 경쟁이 공무원 승진의 주된 형태가되었으며 둘째, 사직 및 해고 제도를 시행함과 동시에 마지막 경고를 적극적으로 추진한다. 시스템, 최종 철폐 시스템, 그리고 적극적으로 일부 위치에 대한 취업 시스템을 탐험, 세 번째는 공무원 의무 규율 및 행동 규범의 이행에 초점을 맞추면서 공무 의무와 권리, 징계, 교체, 회피, 불만 및 기타 시스템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정치적 관점에서 부지런하고 정직한 정부, 직업 윤리 및 법에 따라 행정부에서 우리는 공무원의 행동을 규제하고 우리시에서 공무원의 새로운 이미지를 수립 할 것입니다.

셋째, 두 가지 감독을 개선하십시오. 그것은 공무원 관리의 내외부 감독을 개선하고 민주적 감독의 새로운 개선을 달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첫째, 공무원의 개방성과 투명성을 제고하고, 제도를 개방하고, 절차와 조건을 공개하고, 결과를 공표하는 것이며, 공무원과 공동체의 공개 감독하에 관리 업무를 수행하며, 공무원의 민주주의와 공평성의 정도가 향상됩니다. . 두 번째는 법 집행 기관 검사 제도를 수립하고 각종 행정 기관의 공무원 제도를 정기적으로, 불규칙하게 감독 감독하며 문제를 파악하고 신속하게 감독 및 개선하며 공무원 규정의 심각성을 단호하게 단속하는 것입니다. 넷째, 강도의 3 가지 측면을 압축합니다. 응집력과 리더쉽, 관련 부서 및 동료의 힘이며 최상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첫째, 업무 아이디어에서 우리는 지도자들과 잘 협력하고 보조자 역할을해야합니다. 조직 서비스를 달성하고 따라서 맹목적으로 순종하지 않고, 운명을 정하지 않고, 명령을 내리고, 직업에 종사하고, 직장에서 적극적으로하고, 시각 장애인이 아니며, 조력자가되고, 오만하지 말고, 취사없이 통합하고, 사고의 리더십을 존중하고, 지도자가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는다.

둘째, 전반적인 연계에서 우리는 관련 부서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전반적인 통합 개념을 수립해야합니다. 부서의 책임, 이데올로기 조합의 부문을 달성하기 위해, 시스템은 나누어지고, 관계는 동일하며, 작업이 분할되고, 목표가 결합되며, 대체물, 동등 물, 전체 게임이 전체 연결 효과를 얻습니다.

세 번째는 실제 작업에서 동료들과 잘 어울려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규율하고, 자기 규율을 엄격히 지키고, 공정하고 인내심을 가지며, 더 많은 이해와 더 많은 관용과 더 많은 신뢰와 동료 존중, 동료 간호, 동료의 신발에 자신을두고 느슨한, 조화되고 즐거운 작업 환경.

지도자, 재판관 및 동료들, 저는 인사 부서장의 책임, 특히 공무원장의 직책에 대한 책임이 더욱 커지고 요구가 많음을 압니다. 그러나 나는 항상 마음 속에 직업이 있고, 공무원의 개념, 여론, 그리고 사람들의 완전한 책임이있는 한, 도시의 공무원 관리를 계단, 상급 및 상류 계급에 확실히 적용 할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는다. 이 대회에서 성공한다면 이것은 모두의 사랑과 격려입니다 실용적인 작업 방식, 현실적인 작업 태도 및 진취적인 작업 정신으로 제 임무를 완수하고 실제 업무로 약속을 이행해야합니다. 내가 경쟁에서 벗어난다면 그것은 여전히 ​​격차가 있으며 결코 낙심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어떤 직업에서 일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중요한 것은 작품을 다루는 방법, 게시물에서 빛나는 아름다움의 포인트를 찾는 방법입니다. 나는 언제나처럼 당 그룹의 지도력하에 동료들과 함께 일하고 함께 일하고 인력 사업에 새로운 장을 쓸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고마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