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연설

[부티크] 무결성 및 자기 훈련 연설


제 1 조 : 청렴과 자기 훈련 연설

정직성이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순수하고 사심없는 즉 정직과 자제력, 즉 성실성과 정직성, 즉 낭비와 낭비가없고 욕심도없고 개인적인 이익을위한 힘도 없다는 것입니다 ... 이것은 중국 민족의 전통적 덕목의 중요한 부분이며 우리나라가 주창 한 주류입니다. 정직성은 항상 "고대의 모델, 현재의 모델"이라고 불려 왔습니다.

5,000 년의 영광스런 역사를 지닌 정직은 역사상 항상 상록수이며, 수천 년 동안 모든 사람들의 양심을 항상 꺾어 왔습니다. 얼마나 많은 국민적 영웅, 자비로운 사람들, 정당의 깨끗한 정부가 둘러싸여 있음을 강조하고, 붉은 먼지를 깨고, 마지막으로 가장 이상적인 단계로 나아 간다 - 삶의 여정에서, 그들은 영광으로 빛나고, 역사의 오랜 역사 속에서 영원한 삶 원고 용지에 물과 같은 잉크가 튀어 나와 "선명하게"뿌렸다. 이것은 아주 감각적이었다.

"세계는 혼탁하고 나는 분명하다. 나는 세계에서 술에 취해 있고 나는 홀로있다."숨어 원, 탕 탕 추이 주오 주오, 세상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 아무도 모른다. 나는 과거에 공무원의 베테랑으로서 그가 똑똑하고 능력이 있다고 생각했다. 그는 분명했고 잘했다. 그러나 "하늘에는 예기치 않은 것들이 있고 사람들에게는 좋은 행운이 있습니다"악당의 마음은 신사의 재능이며 악당의 언어는 신사이고 악당의 신사는 뱃속의 신하에게보고합니다. 그는 물고기의 배꼽에 묻히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상의 결단을 싫어한다. 관대 한 빛은 단호한 마음으로 빛난다!

"카이 펑에는 바오 ing 티엔이 있고, 철면에 자제와 충성이 없다 ..."북송 왕조의 일원이었던 바오 Q 티아 누는 항상 "청나라"의 원칙을 따르고 "열등한 사람들의 목록과 탐욕스러운 사람들의 도둑"을 추구했다. 사도 신경. 그는 "맑은"고귀한 사람으로서 올바른 말과 행동과 독특한 성격의 매력으로 사람들의 사람들 사이에서 장엄한 기념비를 만들었습니다. 그의 두 슬리브 산들 바람은 분노의 감정 속에 있으며, 그의 깨끗하고 자양심이 넘치는 분위기는 매력을 떨치고 있습니다. 그는 그가 "당연한"친환경 주인입니다.

"한 곡물의 흔적, 내 이름 축제, 1 센티미터와 1 밀리그램, 사람들의 지방."장 권투, 청나라의 총재는 매우 엄격합니다. 뇌물을 거부하기 위해 나는이 두 사람의 집을 문에 썼다. 그는 자신의 말과 행동으로 공무원의 이미지를 잊지 않고 항상 사람들의 따뜻함과 따뜻함을 생각했습니다. 대중을위한 한 마음은 모욕을받을 것이고, 두 개의 소매는 똑바로 설 수있을 것입니다.

"나는 총리 인 한 회의장을 개조 할 수 없다."진동하는 생물은 잠에서 깨어 난다. 삶의 변화를 되돌아 보면, 당신은 세계의 따뜻함을 느낄 것이다! 당신은 국무회 회의소 입구에서, "단단하고 평범한"네 글자로 새겨진 나무로되는 스크린. 이것은 저우언 라이 수상 (Premier Zhou Enlai)의 작업 스타일을 묘사 한 것입니다. 수억 명의 중국인 유모와 지구의 강력한 백본 - 조국에 조용히 봉사하면서 정직하고 자제력을 갖추고 중국 민족의 후손을위한 모델을 수립하고 최고의 모범을 보여주었습니다. 위대한 국가의 영혼 - 사람들이 생각한 것을 생각하고, 사람들에 대해 생각하고, 사심없고, 편견없고, 정직합니다.

현재를 보면 부패와 뇌물 증례는 무한합니다.이 사람들에게 정직은 아무 것도 아니며, 단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왜 그것이 사실일까요? 악마, 악마, 자신의 정욕에 매료 된 악마, 그들의 영혼을 배신하는 악마입니다. 실패한 악마 프랑스 발자크 (Balzac)는 "사상의 무결성이 없다면 돈의 완전성을 가질 수 없다"고 말했다. 돈이 풍부하더라도 깨끗하지는 않지만 사회를 기반으로 할 수는 없다. 백성의 눈은 밝고 욕심이 많으면 백성들에게 던져져 사람들에 의해 경멸받을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모든 사람은 생각해야합니다 : 무결성! 공무원의 직위가 높고 부패하지 않고 부패하지 않고 뇌물을받으며 부패하지 않고 ... 민간인을 따라 잡을 수 없으며 캠퍼스에서 공부하는 학생들과 더 많은 것을 생각합니다. 따라 올 수없는 경우, 이러한 것들의 사용은 무엇입니까? 사실, 정직은 권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중요한 문제 일뿐만 아니라 학생들은 정직한 교육을 강화하는 데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청렴 건설은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사회주의 자격을 갖춘 건축업자와 후계자를 양성하기위한 중요한 정치적 보증이다. 새로운 세기의 대학생으로서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영혼", 조국의 미래와 국가의 희망, 미래 사회의 건축가이자 후계자입니다. 우리가 청렴성에 대한 확고한 개념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는 오늘날의 반부패 건설의 효과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며 심지어 몇 년 후 우리나라의 사회적 완전성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21 세기의 신참자로서 우리는 사명을 완수해야하며 공명 정하고 정직하고 정직하며 올바른 것이 무엇인지를 아는 것과 수치심과 수치심을 지니고 자격있는 사회주의 원인의 건축자이자 후계자라는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자질을 의식적으로 육성해야합니다. 우리는 사회 전체의 열정을 불어 넣어 타오르는 불의 불에 불을 붙이고 세상의 구석 구석을 비추고 모든 사람들을 밝혀야합니다!

제 2 조 : 성실성 및 자기 규율 연설

"리안 (Lian) 사람들의 시계는 욕심 많은 사람들의 도둑이다."명나라 시대에는 가흥 (嘉興) 현 지사장 양은 청결하고 자급 자족하며 국민의 마음을 얻었다. 한 번은 한 내시가 지나가고 뇌물을 물었다. 그는 재무부를 열고 "그 돈은 여기에있다. 너와 함께 가져 가라.하지만 너는 나에게 쿠진의 공식 증명서를 주어야한다."그 내시가 떠났다. 베이징으로 돌아온 후, 그는 명나라 영장 앞에서 부상 당했다. Ying Zong은 다음과 같이 질문했다. "자족력이 부족한 양 Qizong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너무 많이 듣고 나서도 양 Jizong에 대해 나쁜 것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얼마나 깨끗한지를 보여줍니다.

나는 정치와 법률 부서에서 일하는 삼촌이 있고, 또한 그의 손에 특정한 권력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일을하도록 요청하는 많은 사람들이있다. 그는 먹고 선물을 주어야한다. 그러나 삼촌은 항상 하나씩 거절했습니다. 한 번, 나의 삼촌의 친구가 저녁 식사에 그를 초대했다. 운전자가 교통 법규를 위반하고 운전 면허가 구속되었다는 것이 밝혀졌으며 돌아 오기까지 한 달이 걸릴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삼촌에게 도움을 청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삼촌은 자비를 거부하고 진지하게 말했다 : "내가 먹을 것을 부탁하면, 나는 너를 도울 것이다.이 일은 거래가 아니며, 교통 법규를 위반하여 처벌을받는 것이 좋지 않다. 앞으로 운전하면 좋지 않습니다. "친구가 머리를 숙였습니다. 삼촌은 종종 사람들의 입에 먹는 것이 부드럽고 사람들의 손이 짧다고 말합니다. 공무원이되기 위해서는 작은 기간을 막고 작은 곳에서 시작해야합니다.

마침내 우리는 예를 들어 메이를 데리고 차가운 추위에서 코를 향하고 란을 예로 들어 보았을 때 신사의 우정은 물처럼 가볍습니다. 인간의 모범과 함께 부지런하고 정직한 정부는 조화를 조장합니다.

제 3 부 : 청렴과 자기 훈련 연설

친애하는 선생님, 좋은 동급생, 안녕하세요!

연설의 주제는 정직과 자기 재배입니다.

의로움, 자기 재배, 가족, 통치, 그리고 세상에는 옛말에 구름이 있습니다. 무결성과 자기 재배는 제나라 가족의 시작, 통치의 원천, 세계의 기초입니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얼마나 정직하고 정직한 사람들이 정직하고 정직하며 사람들에 의해 존경 받고 사랑받으며 그들의 이미지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게 뿌리를두고 그들의 이야기는 오랫동안 이어져 왔습니다. Ren Changxia의 공무원 인 Kong Fansen은 충격적이고 애정 어린 사람입니다. 그렇습니다. 역사가 어떻게 바뀌더라도 시간이 어떻게 발전하든, 정직과 정결이 항상 시대의 요구 일 것입니다. 근면과 청렴성은 항상 사람들의 기대가 될 것입니다.

인생에서 우리는 서주 총리만큼 단단하고 평범해야합니다. 배우는 과정에서 장 하이디 (Zhang Haidi)처럼 열심히 공부해야합니다.

젊은 사람들은 번영하고 젊다. 학생들은 국가와 조국의 미래를 견디며 갈 길이 멀다. 학생들에게 공부하고 공부하고 배울 것을 요구한다. 결과를 사용하여 교사의 열심히 노력에 보상하고 사회에 대한 부의 창출을 위해 습득 한 지식을 사용하십시오.

인생은 더 훌륭하고 세상은 더욱 빛납니다. 급우들, 조화되고 아름다운 내일을 만들기 위해 지금부터 시작합시다. 정직과 성실, 성실과 법을 지키는 바람이 항상 우리 마음 속에 방황하고 항상 캠퍼스 위로 날아가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