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연설

[부티크] 리 웨이 북경 대학 연설


당신은 마침내 나를 보았습니다, 감독, 교장, 회장, 저명한 손님, 교사, 아이들.

연설은 긴장되지 않습니다. 대중 앞에 서서 많은 사람들이 수천명의 군대를 지휘 할 수 있지만, 몇 마디로 말하면, 그는 당황스럽고 말하기를 두려워 할 것이며, 어떤 이유에서 소심한가. 미국인들은 그랜트 (Grant) 남북 전쟁 장군을 얻었고, 군대에 전투를 승리하라고 명령했다. 링컨 대통령은 그에게 메달을주기 위해 무대에 올 것을 요청했고, 몇 마디 말하고, 말을 할 수 없었다. 왜 나는 두려웠 는가? 연설은 긴장되었다.

전날 밤, 꿈을 꾸기 전의 밤, 베이징 대학의 한 소녀가 작은 방에 들어 와서 한 방에있는 한 남자를 갑자기 입으로 한마디하고 앞뒤로 걸어 다녔다. 너는 뭐하고 있니, 대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말하고있는 곳에서 베이징 대학에서 강연을하고 싶다고 말했다. 소녀는 물었다. [긴장 되니?] 나는 긴장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소녀는 말했다. 네가 긴장하지 않는다면 왜 [왜] 여자 화장실에 가니? 이 사람은 Lien Chan입니다.

대만에는 가수가 있는데 유명한 여성은 Cui Tingjing이라고하며이 세 단어의 의미를 알지 못합니다. "Cui"자랑스러워, "이끼"대만, "크리스탈"은 젊은 남자, 대만은 혼합에 의존해야합니다, 대만, 그리고 젊은 사람들이 혼합에 의존하고, Lien Chan은 그런 사람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을 속일 수 있고 우리를 속일 수 없으며 적어도 당신을 속일 때까지 당신을 속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기준은 오늘 당신이 선취득권이 말하기에 능숙하다고 느끼는 사람이라면, 나는 당신에게 경고 할 것입니다, 당신은 오늘 실망 할 것입니다, 왜? 당신의 마음을 돌리는 데 1 시간을 보낼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이미 Lien Chan 's가 나에게 당신을 뒤집어 씌우는 것이 어렵습니다.

나는 상사 인 Phoenix TV의 Liu Changle 씨를 비난하면서 사람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왜 당신이 그를 비난해야합니까? 그는 베이징에와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미안합니다, 내가 당신을 볼 때 나는 많은 현지 악센트를 말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베이징에 왔습니다. 하지만 이미 중국 본토에서 이미 피닉스 TV에 400 개가 넘는 게임이 있습니다. 당신은 나를 잘 알고 있으며 친숙한 눈으로 나를 보았습니다. 오늘이 연설을 성공적으로하고 싶습니다. 나는 Lien Chan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그를 만납니 까? 나를 잘 알고있는 것은 나를위한 문제이다.이 어려움은 Liu Changle의 상사에 의해 발생한다. 그래서 나는 오늘 불평했다.

이제 교황은 교황이 교황이라고도 부른 교황이 말했을 때 그 원고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원고를 사용할 수 없습니까? 기억할 수 없음을 보여주기 위해 원고를 사용하십시오. 자신을 기억할 수 없다면 어떻게 관객이 기억하게합니까? 귀하의 연설은 실패 했으므로 모두가 낙관적입니다. 원고가 없습니다. 치트 시트는 없지만 증거가 있습니다 증거가 있으면 증거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나는이 연설을 할 때 리우 창글의 상사가 사양서가 나에게 들려 왔다고 말했어 마침내 그에게 한 마디 물어보고 그만 두라고했다. 나는 가게가 없다고 말했다. 레드 카펫, 내가 문에 들어갔을 때 레드 카펫을 입 었니? 클린턴은 그렇지 않았다고 말했다. 당신은 그렇지 않았다. 나는 그렇지 않았다. 나는 그들이 나를 칭찬하거나 항의한다. 내가 왜 그렇게하지 않았 냐고 물었더니 베이징 대학이 당신을 존경하고 학문적 연설로 여겨서 레드 카펫을 쓰지 않는다고 했지요 (교장 선생님이 원하니? 국장님, 그렇지 않습니까?) 나는 학술 연설을 할 것이고 나는 잘 말할 것입니다. 학술 연설, 좋지 않아, 반 토크, 레드 카펫은 여전히 ​​너무 늦었 어, 하하하. 왜 내가이 말을해야합니까,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베이징 대학의 속물이라고 말합니다. 리 웨이에게 빨간 카펫을주지 마시고, 공식적인 또는 정치적 인사들에게 어떻게 레드 카펫을 줄 수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나를 보면서 Li가 국민당을 건너 DPP를 통과하고 오래된 아름다움을 넘어 일본을 통과했다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다. 오늘날 당신은 베이징에 있고 공산당과 결혼하지 않겠다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는다. 좋은 의도로, 당신은 나를 보며 흐뭇하게 보게됩니다. 먼저 공산당을 비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먼저 패배 한 공산당과 국민당을 칭찬하겠습니다. 그것이 바로 북부 장군님입니다.

왜 베이징 대장을 칭찬하니? 북경 대학은 어떻게 나왔는가? 북양군 장군, 북경 대학 총장 인 카이 유안 페이 교장은 누구 였는가? 당시 카이 유안 페이는 국민당의 정체성 이었는가? 북양 군벌이었다. Beiyang의 군벌은이 나라의 최고 대학을 적대적인 정치 세력으로 넘겨 주었고, 그 당시 Li Yuanhong이 한 일이었다. 우리는 현재 북부 군벌의 군벌이며, 우리는 북양 군벌에 어떤 자격을 부여합니까? 북양 군벌은 우리보다 훨씬 넓습니다. 오늘 제가 이명박을 베이징 대학의 교장으로 지내지 않으면 (미안하지만, 부통령의 입장 인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북양 군벌을 부셔서는 안되며, 역사적인 반성을해야합니다.

오늘 나는 여기서 몇 가지 이야기하고 싶다. 나는 출발하기 전에 모든 사람들의 우정이 나를 설득하여 나를 데려 갔다. 이것을 언급하지 말고, ...이 말은하지 말자. 나는 방금 전에 이야기했다. 한마디로, 저는 베이징 대학에 두 가지 범주로 나왔다고 말했는데, 하나는 킹콩의 눈부심이고 다른 하나는 보살의 낮은 눈썹입니다. 당신은 나에게 나쁘지 않습니다. 오늘 저는 보살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누군가가 여기 웃을 지 모르겠다. 웃지 않으시겠습니까? 열 수 없기 때문에 왜 열 수 없습니까? 당신의 마음에는 비통함이 있습니다.

나는 클린턴이이 입장에 서 있었을 때 그는 대담하게 문장을 인용했다. 즉 그는 후징이라는 북경 대학의 한 교수가이 단락을 말했다고 말했다. 즉,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이 나라의 개인적인 자유를 희생하고 싶다고 말합니다.하지만 후시 위원장은 당신의 개인적인 자유를 위해 싸우는 것은 나라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클린턴이이 문장을 인용했을 때, 그는 인용하지 않았으며, 주변의 컨설턴트들은 문제가 있었지만, 아래에 인용되지 않은 문장이있다 : 즉, 후진타오는 진정한 계몽 된 진보를 가진 국가는 노예 집단에 의한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자유로운 사람들에 의해 야기 된 독립적 인 성격을 가짐으로써 클린턴의 연설은 오류를 언급했다.

나중에 그는 다른 사람과 Lien Chan이 있었다. 그는 강의실에서 4 개의 단어를 언급했다. 조금 질투심이 많았지 만 사실 그는 그것을 언급했다. "자유주의"라고했다. 신사 숙녀 여러분, Lien Chan의 자유주의에 대한 설명은 완전히 틀렸습니다. Hu Shi가 대만에 자유주의를 가져 왔다고 분명히 말했기 때문에, 대만에서 자유주의 스타일이 형성되어 학교에 계승되었습니다. Lien Chan을 포함하여 아무도이를 감히 할 수 없으며 그렇게 할까봐 두려워합니다. 따라서 베이징 대학의 연단에서 열린 Lien Chan 강연에서 4 개의 자유주의가 등장했지만 나는 그런 것은 없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은 Li Wei가 자유 주의자라고 말하면서, 당신은 본토에 있고, 당신은 공산당이 통치하는 지역에 있으며, 우리는 당신이 말하는 것을보아야 만합니다. 자유주의를 장려하고 싶습니다, 모두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내용은 당신이 알고있는 내용과 다릅니다.

자유주의는 자유주의 란 무엇인가? 우리는 이론 상으로는 책을 가지고 책을 가지고 있고 그의 이론은 매우 진보되어있다. 나에게는 너무 복잡하지 않다. 자유주의는 단지 두 부분 일 뿐이며 그 중 일부는 반전이다. 각자의 "부분"의 부분은 헌법의 헌법의 일부입니다.

자신을 찾는 것의 반대는 무엇입니까?

나는 당신에게 이야기 할 것입니다. 대만은 청나라 전 청 청궁에 의해 통치되었습니다. 이것은 놀라운 중국 국가 영웅입니다. 청 Chenggong은 항복, 청 Chenggong은 항복을 거부, 청 Chenggong의 어머니는 복건의 청 왕조에서 군인에 의해 강간 당했다. 청 청궁은 매우 고통 스러웠고, 엄마가 강간 당했다는 것을 알게되었는데, 나는 무엇을해야 하는가? 주의, 그의 어머니의 시체를 물로 씻어 내고, 그는 그의 어머니가 갱에 강간 당했다고 생각하고, 더러워졌으며,이 여자는 더러워졌고, 그의 어머니는 더럽습니다, 우리는 "강간", "강간"은 행동이라고, "얼룩"은 결과적으로 성폭행을당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물은 청 청궁의 마음의 압박감과 고통을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월 4 일, 새로운 문화 운동 시대에 후 시족이 해결 한 한 가지 문제가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해결할 수 없었습니다. 북쪽 대학생이 와서 친구의 누이 중 하나가 도둑에 의해 빼앗겼다 고 말했습니다. 납치는 물론 내가 방금 말한 불행한 결과도 일어났다. 이 현상을 설명 할 수있는 방법을 베이징 대학의 사상가들에게 물어 보면 설명 할 수 없습니다. 후시 씨는 희생자 소녀를 부인으로 부탁하고 싶다면이 사람을 존경해야한다고 강조했다. 후 주석의 말이다. 후씨는 여자가 강간 당했고, 신체적 변화가 매우 작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의 손이 잘리고 그녀가 맞았습니다. 그녀는 심리적으로 슬 was습니다. 그래서이 음모를 깰 수있는이 남자가 있다면,이 남자 좋아, 우린 그를 존중해야 해.

청 청구의 예에서 후시의 예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우리가 스스로 고민하면,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야마"라는 책을 쓴 Kubuning이라는 유명한 러시아 소설가, "야마"는 러시아 매춘 업소 였고, 모두가 승객을 태우고 갑자기 한 소녀가 나타났습니다. 비취 같은 꽃처럼, 물론, 많은 사람들이 그녀와 함께 자러 가고 싶어합니다. 그녀는 또한 많은 돈을 벌었고, 빨간은 매우 나빴습니다. 유명한 세대입니다. 어느 날 그녀는 다른 매춘 여성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그녀는 자매 들아, 나는 아직도 처녀 다. 나는 처녀 다. 자매들은 웃었다. 너는 처녀성이 무엇인지, 너는 하루 종일 팔고있는거야, 너 처녀 니?이 여자애가 내가하는 일을 안다 구? 공산당! 우리 교리에 대한 우리당에, 우리는 돈이 필요해, 돈을 팔아서, 우리당을 돕기 위해, 러시아는 혁명을 원한다. 나는 훌륭한 판매를하고있다. 그러나 내 정신은, 나는 처녀 다, 너는 나를 모른다.

모든 사람들은 유물론이 유물론이라고 말하면서 여기에 서있는 것은 이상주의에 관한 것입니다 이상주의 - 제가 창녀가 아니라고 생각할 때 저는 처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르크스와 다른 점이 있습니까? 마르크스는 전형적인 이상 주의자입니다. 그가 물질이라고 생각합니까? 저는 그가 다른 사람들의 것을 복사 할 때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당신은 리 웨이가 맑스와 말하기를 베이징 대학과 마르크스 컬리지에 복사해야한다고 말했습니까? 모두들 수표와 수표로 영국 총리 인 굳 스탠스 (Granston)가 연설을했으며 마르크스의 수도는 그랜 스턴 (Granston)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말하지 않았으며 아담 스미스 (Adam Smith)의 말은 마르크스가 인용 한 것으로이 말을하지 않았다. 마르크스는 "노동자들에게는 조국이 없다"고 말하면서,이 문장은 맑스가 말한 것이 아니며,이 문장은 프랑스 혁명의 영웅적 연설이다. 왜 우리는 마르크스에 속아서 이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아직도 생각하지 않습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1890 년 8 월 5 일 마르크스의 좋은 친구 인 엥겔스가 마르크스가 마르크스 주의자가 아니라고 개인적으로 말하면서 슈미트에게 편지를 썼다. 마르크스 자신도 마르크스주의를 믿지 않는다. 우리는 그렇게 열심입니까?

이것은 모두가 웃지 않는 것처럼, 나는 이것이 슬픈 느낌 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강의가 여기 앉아 있습니다. 네 가지 중에서 가장 두려운 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사람들은 듣지 않으며, 두 번째 것은, 와서 소변을 듣고, 셋째, 소변을 보러 오지 마라. 넷째, 박수를 보내지 마라. 세상의 3 대 테너들에게는 큰 뚱뚱한 남자들이 있고 저도 나이가 같아요 중간에 뚱뚱한 남자가 있어요 도밍고라고합니다 도밍고가이 위치에 있어요 뭐하시는 거예요? 박수를 보내고 왜 박수를 보내 시렵니까? 연설은 너무 표현력이 강하고, 박수 갈채하는 것을 잊어 버렸지, 말라? 내가 말하는 방식에 익숙하지 않지만, 나는 이렇게 말하고있다.

모든 사람들은 "공산당과 결혼하고 싶니? 지금 나는 북부 군벌에 대해 좋은 말을했다. 공산당에 대한 한마디 말을하고 공산당을 어떻게 대담하게 말할 것인가?"라고 모두가 말했다. 왜 감히 안합니까? 공산당이 좋은 일을했을 때나 나쁜 일을하지 않을 때 왜 우리는 진실을 분명히하지 않았습니까?

누가 공산당에서 다른 사람들의 말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까? 공산당의 연설은 말할 수 없습니다. "모택동의 선집"은 물론 당신이 나를 비웃을 것이고, 당신은 "붉은 깃발에 대항하여 붉은 깃발을 치고"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단락을 보여줄 것입니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이 동지를 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우리 동지 중 일부는 반대 의견을들을 수없고 비판 할 수도 없습니다. 이것은 매우 잘못입니다. ""실수를하면 자기 비판을하고 사람들이 말하게해야합니다. " 무책임하고, 책임감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아무도 이야기 할 수 없으며, 호랑이의 엉덩이는 만지지 못합니다.이 태도를 채택하는 사람은 10 명이고, 10 명은 실패 할 것이고, 사람들은 항상 이야기하고 싶어합니다. 당신의 호랑이 엉덩이는 만질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만지고 싶다! 오늘 나는 호랑이의 엉덩이를 만졌지 만 호랑이가 우리가 그 엉덩이를 만져주기를 원한다는 것을 잊지 마라.

이것에 대해 뭐라고 말합니까? 자, 내가 자유주의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저는 오늘 주요 발표를하고 있습니다 : 저는 Li Yi입니다. 자유주의를 포기하고 있습니다. 왜? 18 세기와 19 세기, 인간의 꿈 자유주의의 추구,이 추구의 방법은 자유의 자유입니다. 그러나 자유주의가 가장 중요한 것임을 모두 잊어 버립니다. 방금 언급 한 첫 번째 수준은 당신의 마음이 해방 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그렇다면 자네를 함정에 빠뜨려 죽은 엄마를 죽일 거지? 그래서 나는 열린 마음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자유주의의이 부분은 "역 자기 추구"라고 불린다. 모든 것이 자신의 것입니다. 개혁을하지 않고 자신을 열지 않으므로 항상 괴롭습니다. 그래서 나는 아무도 진실한 자유 주의자가되기를 정말로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 어려워서 너무 고통스럽고 자유주의자가되기 위해서는 높은 수준의 문해력이 있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자유주의의 문단은 "역방향 자기 탐색"이라고하며, "역방향 자기 탐색"은 성공했습니다. 나는 청쳉 청이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나는 물건을 파는 가마 인 "야마"에서 가마가 될지도 모른다. 나는 처녀 다. 이것은 자유주의의 중요한 부분이다.

다른 부분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정부와의 관계이며, 정부는 항상 우리를 제한합니다. 우리 국민과 정부 사이에는 여러 종류의 관계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 당신은 베이징 방언을 말하는 것입니다, 괜찮습니까, 모두는 지역의 음색이 변하지 않았다고 말했고, 저는 변하지 않았지만, 당신이 바뀌 었습니다, 왜 바뀌 었습니까?, 베이징은 더 크고 많은 트라이 어드 그 장소의 목소리는 북경 방언과 섞여있다. 당신이 말한 것은 순수하지 않습니다. 사람들과 정부 사이의 첫 번째 관계는 정부가 너무 나쁘고 살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나는 쪼그리고 앉고 있습니다. "쪼그리고 앉는"사람은 누구입니까? 당신은 Y 위안을 봅니다, 정부는 좋지 않습니다, 나는 "쪼그리고 앉고 있습니다". 1911 년 혁명 이전에 양 유성 (Yusheng)은 영국의 바다로 뛰어 들었습니다. 즉, 나는 질투하며 살고 싶지 않습니다. 영국의 가장 유명한 이야기, ASTER라고 불리는 영국의 회원이 있습니다, ASTER, 여자입니다, 그녀는 유명한 다른 멤버와 함께 있습니다, 처칠의 싸움입니다, Astor가 말했습니다, 당신이 너무 나만큼 증오입니다. 내 아내, 나는 너에게 독약을 줄 것이다. 처칠은 내가 너 남편이라면이 독을 마실 거라고 말했다. 이것은, 나는 살고 싶지 않습니다, 그런 아내가 있습니다, 나는 살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정부와 국민의 관계, 첫 번째 관계는 정부가 너무 나쁘다는 것입니다. 나는 질투하며 살고 싶지 않습니다. 보 양 삼촌은 수양 산에서 굶어 죽었다. 어색했다.

두 번째 사람은 내가 "땀을 흘리며", "얇은"무엇을 느낍니까? 그냥 달려서, 전갈을 때리고 달리기, 왜 거꾸로되어 있니? 나는 너를 놀 수 없다. 공자는 국가가 위험하지 않고 혼돈이 살아 있지 않고 떠난다 고 말했다. 나는 미국인이 될 것이며, 나는 너와 함께하지 않을 것이다. 여기, 나의 딸, Li Wen, Hedy Lee가 이런 유형의 사람입니다.

세 번째는 무엇입니까? 세 번째는 무엇입니까? 세 번째는 무엇입니까? 세 번째는 무엇입니까? "얻은 것"은 오랫동안 베이징에 살았고 라마 사원 근처에 살았으며 베이징 영화를 연상 한 타이완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는 베이징 대학에 게스트로 왔고, 푸 푸는 그들도 돌 보았다. 그의 이름은 린 윤이고, 그는 매혹적이다. 그는 자동 응답기 안에 있으며, 전화를 걸면 자동 응답기 안에 있습니다. 나는 린윤이라고합니다. 나는 집에 없다. 자동 응답기가 "수신"하면 녹음을 시작합니다. 나 한테 말하고 싶으면 그걸 녹음 할거야. 이것은 "얻는다."

"得得"은 "당신이 나를 찾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고양이를 찾았습니다. 찾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중국 표준의 은둔자입니다. 그것은 스매싱입니다. 거꾸로, 나는 관계가 있고 그것을 숨겼다. 제갈량은 그렇지 않습니까? 그러나 리우 베이 (Liu Bei)가 그를 발견 했으므로 믿을 수 없습니다.

네 번째 종류는 무엇입니까? 네 번째 종류 인 "怂"은 "怂"무엇입니까?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는 베이비에서 싸우고 있었고, 쥐의 수염을 사용하여 괴롭혔고, 싸우기 위해 싸웠고, 다른 사람은 구타를당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연주하고 싶지 않다, 그것은 "怂", "怂"은 蔫, 나는 너를 두려워, 나는 너와 놀고 있지 않다. 정부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입니다. 나는 당신을 두려워합니다. 나는 당신과 놀지 않을 것입니다.

다섯 번째 종류는 무엇입니까? 다섯 번째 것은 "뒤집어"무엇이 뒤집어 쓰이고 있습니까? - 나는 불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나는 화를냅니다. 그것이 뒤집힐 때, 나는 사람들이 그것을 견딜 수 없을 때, 그들이 주제를 찾을 때 뒤집을 것이라고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1932 년 미국에서 일어났습니다. 제 1 차 세계 대전 중 많은 미군이 사망했습니다. 1918 년 제 1 차 세계 대전이 끝날 때 많은 군인들이 돌아와 죽이지 않고 정부에 돈을 요구하라고 말하고 돈을 주었다. 정부는 당신이 지금 젊고 강하다고 말했고 지금은 그것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1945 년까지 나이가 들었고 돈을주었습니다.

그 결과 1932 년 미국이 심각한 경제 공황을 겪었을 때 무언가 잘못됐다.이 참전 용사들은 워싱턴 스퀘어 (Washington Square) 모임에 도움을 줄 수는 없었다. 아침부터 밤, 낮과 밤, 오늘부터 내일까지 모든 사람들이 모이며 해산되지 않습니다. 중앙 정부 광장이 점령되었으므로 인권을 존중하고 인권을 존중하는 소위 미국인들은 무엇을하고 있는가?

총사령관 아서 (Arthur) 총사령관은 Patton 장군과 총사령관, Barton 장군은 아이젠 하워 (Eisenhower)라고 불리는 주요 사건을 일으켰습니다. 무엇을 할 것인가? 총격, 중독, 탱크 출동,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망 했는가. 왜? 정부는 국민을 중앙 정부의 제곱에 서게 할 수 없다. 미국의 경우인가요? 그렇지 않습니까? 나는 당신에게 정보를 보여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볼 수 있듯이, 이것은 속임수가 아니며, 그것이 무엇인지를 알려줍니다. 이것은 뉴욕 타임즈의 헤드 라인 뉴스입니다. 당신은 명확하게 볼 수 없지만 상관 없습니다. 증거는 여기에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이 진실이고 진실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이 테이블을보십시오 :

1932 년 미국 국민은 중앙 정부에 갈 수 없었고 정부는 발포했다.

1953 년에 독일 대중은 일어나서 해고 당하지 않았다.

1956 년 헝가리 사람들은 일어나서 해고 당할 수 없었습니다.

1968 년 체코 사람들은 일어나서 해고 당하지 않았습니다.

1970 년에 미국은 다시 와서 다시 해고시켰다.

[1970 년 미국의 켄트 대학 (Kent University)에서 촬영했습니다. 유명한 그림을보고, 학생들은 땅에 누워 출혈을하고, 어린 소녀는 울고 있습니다. 이것은 프리츠 (Pritz)의 뉴스 상입니다.

이 시점에서 세계의 모든 정부는 나쁜 녀석입니다! 맞습니까? 틀렸습니까? 하지만 우리는 사람들이 또한 원하는대로 강제로 그를 쏘고, 함께 살고, 상황이 야기되고, 우리는 그를 강제로 쏘라고하고, 반영하고 싶습니까? 왜 우리는 어리석은가? 너무 어리석은가? 영리한 방법이 있습니까?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영리한 길을 제공한다. 사람들은 정부에 만족하지 않는다. 나는 5 가지와 5 가지 상황이 부정적이고 부정적인 것이라고 말했다. 정부를 평화롭게 할 수는 없으며 자신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우리가 언론의 자유를 위해 싸우고 있다고 말하면서, 나는 아무도 언젠가보다 더 많은 언론의 자유를 얻었습니다. 나는 100 권 이상의 책을 썼고 그 중 96 권은 금지되었습니다.

과거와 현재에 금지 된 모든 서적을 쓰는 데 인내와 인내가 있었습니까? 그런 멍청한 정부가 그를 응시하고 금지 시켰습니까? 나는 금지되었습니다, 책의 제목, 출판 일, 금지 된 수와 금지 된 수는 나열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테이블을보고 금지 된 금지가 얼마나 오래 있는지 봅니다.

중국인은 "글쓰기와 다른 것"에 대해 말한다. 나는 키 크고 키가 크고 나의 책은 일반적으로 높다. 물론, Wu Dalang이 가장 쓰기 쉽습니다. 내 시계가 내 신장을 초과했습니다. 나는 무엇을 증명할 수 있는가? 나는 감옥에 있고 감옥에 간다. 당신은 불만이있다, 불만이있다, 불만이있다, 불만을 품는다, 일종의 서면 기사가있다! 당신은 공산당에 만족하지 않고, 기사를 쓰고 감옥에 갈 수 없다. . 너 왜 그러고 싶지 않니? 똑똑해, 너 바보 같으니 다 수년간 앉고 다니는 것 같니?

왜 우리는 의식의 종류가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나는 많은 책을 썼고 판매 할 수없는 많은 금지 책을 썼다. 내가 쓴 후에 나는 강도를 당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나는 두 번째 채널, 세 개의 채널, 한 개의 채널, 그리고 포장 마차에있는 노란색 책으로 팔았습니다. . 함께 판매하기 위해 물고기가 섞여서 제 책은 모두 엉덩이에 다다 릅니다. 당신이 그것을 보니 정말 멋지다. 독자는 전혀 독자가 아니며, 노란색 책을 사서 잘못 구입하면 독자가됩니다. 따라서 독자 중 일부는 에로틱합니다. 너는 그것을 가지고 있느냐, 나는 모른다. 내가 온 곳은이 현상이있다.

나는 이것이 모두 언론의 자유의 종말이라고 모두에게 말한다. 그러면 우리는 혁명적입니다! 시앙 유 (Xiang Yu)는 이렇게 외쳤습니다. 추 바왕 (Chu Bawang)은 이렇게 소리 쳤습니다. 이렇게 외쳐 볼 수는 없습니다. Li Zicheng도 이렇게 외쳐야합니다. 이렇게 외쳐 볼 수는 없습니다. 왜? 시앙 유 추 바왕 (Xiang Yu Chu Bawang), 리 지쳉 (Li Zicheng)이 사용하는 무기는 통치자와 같은 무기를 사용하고, 칼을 가지고 있고, 칼을 가지고 있고, 총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거의 총이다. 이제 세계 어느 정부의 통치자, 그는 기관총, 스쿼트, 탱크, 족쇄를 가져갑니다. 어떻게? 트릭이나 손실이 없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영리해야하며 자유는 지혜에 의존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내 소설을보고 "화원 사원"을 쓰고 오늘 오후에 화원 사원을 보러 갔다. 나는 이곳에 가본 적이 없다. 왜 내가 거기에 없었는지, 나는이 소설을 현재에 쓸 수있다. 당신이 작가라면, 그것을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내 마음을 말했어. 나는 뒤돌아 봤다. 리우 창글 보스를 제외하고, 감독과 교장은 웃지 않았다. 나는 그들을 보았고 나는 약간 긴장했다.

그들은 기술을 셀 수 없다. 내가 본토에서 가장 존경하는 사람, Ding Daguan은 Ding Guangen이라고 불렀다. 땡 Guangen, 당신은 그에게, 당신은 그와 함께 문제를 논의, 절대 웃지 말고 얼굴을 끝까지 뻗어, 난 정말 감탄. 중국 역사상 땡광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바오 공이라고 불리우며 바오 공의 특징은 웃지 않아 송 왕조의 속어는 바오 징이 웃고 황하가 탁한 물이었다. 명확하고 불가능한 것들.

저는 오늘 언론의 자유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모두는이 것을 두려워합니다. 사실, 당신은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예를 들어, 열려있는 것 - 언론의 자유가 더 안전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 내가 말해야 할 가장 중요한 문장은이 문장입니다. .

북유럽, 스웨덴, 덴마크 등 세계에서 가장 빨리 오픈합니다. 그 당시에는 A 영화가있었습니다. 당신은 작은 영화 인 A 작품을 훔쳐갔습니다. 덴마크가 A 영화를 개봉 한 해에는 강간 범죄율이 16 % 감소했으며, 강간 당하지 않았으므로 A 영화를 살펴보십시오. 한 해의 첫 해에 한 국가에서 여자가 몰래 들어 여자들을 목욕시키고 80 %를 샤워하고 들여다 보았다. 우리의 기준에 따르면, 사람들의 사기에 상처를 입히고 피해를 입혀야합니다.

내가 감탄 한 장군은 난징 군사 지역의 전 사령관이었던 수 시유 (Xu Shiyou)라고 불렀다. 난징 군사 지역은 "붉은 저택의 꿈"을 볼 수 없으며 "붉은 저택의 꿈"이라는 책은 볼 수있는 책이라고 그는 말했다. [지금] 당신이 붉은 맨션의 꿈을 보지 않는다면 우리의 생각은 깨끗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스웨덴 통계에 따르면 강간범이 약 16 % 감소하고 도촬이 80 % 줄었다 고 말합니다. 작은 영화를 열면 모두 하늘을 보면 정상입니다. 괜찮습니다. 언론의 자유는 그런 것입니다.

저는 수년간 대만에서의 언론의 자유에 종사해 왔으며, 그 결과 저는 하루 종일 제 책을 금지하고 당신이 이재민이며, 사람들의 사기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습니다. 너는 무엇을 보느냐? 책은 도울 수 없다, 나의 책은 도울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은 좋다. 저는 모든 사람들이 볼 수있는 사진을 찍었습니다 - 나는 노인을 지적했다.이 노인은 얼마 전에 베이징에 왔는데, 그는 쑤 린농 (Xu Linong)이라고하는 국민당의 장군이었다. 그 책, 노인, 그리고 나중에 좋은 친구가되었습니다. 나는 집주인 청산에있는 가난한 농부처럼 그를 지적했다. [이것은] 그를 가리키며 그를 외쳤다. 나중에 그는 사과하고 공개적으로 저에게 사과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당신에게 너무 많은 책을 금지시키지 않았고, 당신도 나라에서 죽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날 우리 모두는 현명해야합니다. 발언의 일부가 공개 된 후 화산 분화구로 분출됩니다. 연설의 자유는 영화를 보는 것, 영화를 보는 것, 이야기하게하는 것, 부추게하는 것, 호랑이의 엉덩이가 그를 만지게하는 것, 아무것도 좋아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것이 우리 국민 지도자들이 오늘 알아야 할 요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오늘 그들은 그들이 모를 줄을 안다? 나는 모른다. 왜 클린턴의 연설, 전체 장면, 전국 방송, 왜 Lien Chan의 연설 장면이 방송되었는지, 왜 내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방송해야하는지 알지 못합니까?

마오쩌뚱의 말을보세요. 이봐, 붉은 깃발에 맞서 붉은 깃발을 치고있는 것 같아. "차오는 봄을 겨냥해 겨루는 것이 아니라 봄을보고하기 만하고, 산의 꽃이 낭만적 인 때는 그가 덤불에서 웃는다."꽃이 열리면 나는 꽃을 비웃었다. 하지만 마오쩌뚱 의장의 진실을 말하자면, 그의 첫 번째 원고는 이렇게되지 않습니다. 그의 첫 번째 원고는 "봄에는 경쟁이 없다고 말하면 안되며, 봄철에만 꽃이 피고 봄 꽃이 피는 때, 그는 덤불에서 웃는다. ". 원고는 여기에있다. 모두가 그것을 본다. "아름다움은 봄을 위해 경쟁하지 않는다. 단지 봄이보고되고, 봄 꽃이 썩을 때, 그는 그 옆에 웃는다." "그는"내부에 있지 않습니다, "그는"방관자입니다. 방관자가 중간에 오면, 어떤 영역을 알겠습니까? 왕유위의시, 서적, "인간의 말", "내 영역이 있습니다. 저의 영역은 없습니다." 이제 여자들이 입는 양말이 팬티 스타킹이고, 그들은 입어졌습니다. 과거에는 소녀가 유리 스타킹을 착용하고 유리 스타킹을 착용 한 후 허벅지 중간에 가터 훈장이 매달려있었습니다. 당신은 미국인들에게 유리 스타킹을주었습니다. 미국인들은 매우 행복합니다. 아, 전 세계에서 가장 좋은 스타킹을 가지고 있는데, 프랑스 여성에게이 같은 양말을 줘서, 프랑스 여성은 "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허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녀가 양말을 신었을 때, 그녀와 양말은 즉시 결합 되었기 때문에 그녀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허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양말을 착용하기 전에 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킹을 입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킹을 입고있다. "그는 그 옆에서 웃는다."스타킹은 허벅지 [모택동의 허벅지가 아님] 또는 "그는 덤불에서 웃는다." ".

오늘 저는 여기에 왔는데, 홍콩의 말은 "폭군이 아닌 강 이랍니다."강을 건너 왔습니다. 나는 감히 자유민이다. 국민당과 결혼하고, 감히 공산당과 결혼하고, 감히 결혼해서 일본과 결혼하라. 오늘 나는 수도사들뿐 아니라 사람들도 갖고있다. 나는 당신에게 북양 군벌을두고있다. 봐.

그 당시 제가 베이징 대학에서 정부를 어떻게 대우 했습니까? 교육부는 공식적으로 돌아 왔고, 보지도 않았고 거부했습니다. 북한 교육부는 대부분 교육부가 돈을 보내면 돈이 받아 들여졌다. 현재 북경 대학은 너무 당혹 스럽다. 제 의견으로는 너무 당황스럽고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할 수 없습니까, 비서가 일어났습니다. 우리 교장 선생님은 예전의 교장 인 마인 저와 같이 일어납니다.

북경 대학의 첫 9 년간의 학교 교장은 국민당 시대에 가두 고 가택 연금 상태에 빠졌다. 나중에 제가 북경 대학의 교장이었을 때 저는 처음에 아주 좋았으며 마오 쩌둥 회장님과 매우 좋은 관계를 가졌습니다. 인구 문제 때문에 두 사람의 견해가 달라졌습니다. Ma Yinchu는 중국인이 이와 같이 태어나는 것은 불가능하며 우리의 부를 먹었습니다. 마오쩌뚱 의장은 사람들 사이에 아무런 관계가없고 선량한 사람들이 일을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마오쩌뚱 의원이 승리했고 모두가 싸우기 시작했다. [Ma Yichu] 교장실에서 모든 사람들이 큰 캐릭터 포스터를 게시하고 싸우는 포스터를 게시했습니다. 말의 침대 앞 벽에는 [캐릭터와 싸울 수있는] 큰 문자 포스터가 깔려있었습니다. 그러나, 마 Yinchu는 내가 상관하지 않는다고, 나는 혼자 싸워야 만 죽고 싶다. 그 결과, Ma Yin은 처음에는 죽지 않았고, Ma Ying은 처음으로 100 세를 살았고, 다른 이들은 죽었으며, 그는 여전히 살아있었습니다. Hehe.

이것이 북경 대학의 정신과 북경 대학의 교육입니다. 베이징 대학에서 시작하여 오늘 말씀 드리겠습니다. 모택동 위원장은 베이징 대학 "치치 왕 왕두"가 베이징 대학은 "성전은 작은 악마 다. 수영장은 얕고 8 개다"고 말했다. 그러나 몇 명의 왕이 나쁘지 않습니다!

내 연설은 끝날 수 없지만, 오늘의 초점은 내 의미가 일반적으로 여기에있다. 당신은이 책을 읽기에는 너무 게을 렀습니다. 나는 독서에 능숙하다는 것을 말하고 그 책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저우 프리미어 (Zhou Premier)의 말을 읽고, 듣고 자하는 단락을 읽으십시오. 아니, 사람들의 대중은 생각이 완전히 자유 롭다. 다른 아이디어가 존재할 수있는 한, 마오 쩌둥은 말하고 발표하는 가장 정확한 생각이다. "물론,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야만한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다른 아이디어도 허용한다. 그것은 존재한다. "

그렇다면 오늘 왜 공산당을 위해 좋은 말을해야합니까? 공산당의 일방적 인 독재 정권이 사람들에게 말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잘못된 것이다. 그것은 마오쩌뚱 (Mao) 위원장과 서주 (Zhou) 총리의 근본 정신을 과도하게 강화한 공산당의 일부이다.

그래서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공산당은 자유로운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과거에는 억압당하는 것이 실수 였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항상 공산당이 일방적 인 독재 정권이라고 느낀다. 그것은 틀린 것이다. 모든 이유는 원래의 맑스가 다시 와서 거기에 있다고 말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중국식 사회주의가 있어야한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사회주의가 충분하지 않다고 여쭈어 본다. 왜 우리는 "중국식"사회주의를 전면에 추가하고 싶은가? 사회주의는 충분하지 않고 좋지 않지만, 아니오라고 말하는 것은 좋지 않으며 모자에 "중국식"사회를 더한다. 교리, 그렇지?

나는 마오 Wenji와 마오의 선집을 읽을 필요가 없다고 말한다. 마오 쩌둥의 가장 중요한 기사 인 마지막 단락 인 "열 번째 주요 관계"에 귀를 기울일 때 당신은 분명히 기뻐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읽어 줄 것입니다. "리앙 슈 (Liang Shu)가 그를 키우고 싶어하는 것처럼 긴 윤처럼 우리의 것입니다. 나는 그들을 결혼 시켜서 맹세하도록 내버려 둔다 그들은 불합리하고 반발하며 합리적이다 우리는 받아 들인다 이것은 당, 인민, 사람들과 사회주의에 더 유익하다. "마오 쩌둥의 생각의 일부는 정말로 이해할 수있다. 그 결과, 우리는 그것을 "두 가지"로 바꾸었고,이 부분에서 마오 쩌둥 [우리]를 무시했습니다.

다른 마오 쩌둥이 있는데, 당신이 누군지 알고 있니? 내가 너에게 읽어 줄거야. "공산당은 역사상 일어난 일이며, 역사상 일어난 모든 일은 역사상 파멸되어야한다. 그러므로 공산당은 언젠가는 사라질 것이다."박수 갈채, 박수 갈채가 없다! "공산당은 어느 날 파괴 될 것이다. 공산당이 가고 싶지 않을 때, 나는 그것이 정말로 좋다고 생각한다. 우리의 임무는 그들이 공산당을 조기에 제거하라고 촉구하는 것이다. "

그것은 언제 파멸 하는가? 국민당의 큰 구성원은 다이 충 안족이다. 그는 저우 왕조 백성이 800 년 동안 통치했으며, 국민당은 적어도 천 년 동안 통치했기 때문에 국민당은 무너졌다. 공산당은 여전히 ​​존재하고 있으며, 기꺼이 그것을 기꺼이합니다 - 모두 Li Wei가 말한 것에 주목하십시오 - 천 년 동안. 우리와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공산당은 한 손을 부드럽고 한 손을 강하게 들고 양손으로 전략을 말합니다. 우리는 또한 그것을 안아. 그것은 천 년 동안 그것을 살게하고, 우리는 그것을 잡습니다. 공산당은 사람들에게 기꺼이 봉사하지 않을 것인가? 우리는 국민이며 우리에게 봉사하게한다. "Sinbad의 7 대 악마 섬"은 "아라비안 나이트"의 이야기입니다. 신바다가 강을 건너 자 갑자기 한 노인이 허리를 흔든다. 목을 핥고 올라간다. 뭐라구? 나를 데려가 렴, 날 따라와. 결과적으로, 신밧드는 어떻게 그것을 제거 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은 그를 돌봐야하며, 그를 키워야합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천년 동안 공산당을 살기를 바란다는 솔직한 이야기를합니다. 우리는 천년 동안 그것을 붙들고, 그것을 쥐고, 핥고, 의지하고, 노예화시키고, 우리를 섬기게합니다. 뭐가 잘못 됐어?

좋습니다, 우리는 싸워야합니다, 우리는 확신하지 못합니다. 저는 당신이 자유 언론과 자유롭게 대화 할 수 있다고 말했고, 혁명을 원한다면 탱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말하기] 우리는 이것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무엇을합니까? 우리는 쪼그리고 앉고, 정상에 올라 가서, 가서 부숴 버린 다음, 뒤집어 엎었습니다.이 감각없는 감정, 건강에 좋지 않은 감정을 집에서 들었습니다. suffaffating, 테이블을 슬래 밍 및 벤치 떨어지는 것은 잘못입니다. 공산당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공산당에 협조해야합니다. 공산당은 현재 대만 인구의 3 배인 6 천 9 백만 명이며,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유를 포기해야합니다. 당신은 공산당이되고 싶습니다. 우리는 환영하지만, 여전히 평범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13 억 인구와 6 천 9 백만 인구는 19 : 1이며, 19 명 중 하나는 공산당이다. 우리는 중국 사람들이 무엇을하기를 원합니까? 우리는 과거에 대한 생각을 포기합니다. 즉, 우리는 세상과 싸워야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반대해야합니다. 우리는 정부에 반대해야합니다 ... 나는 이것이 구식이라고 생각합니다. 구형 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타당성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공산당은 차세대가 그 어느 때보 다 똑똑하다는 것과 차세대 공산당은 매우 영리하다고 말합니다. 나는 후진타오 [나는 리 웨이 (Li Wei)의 동생이다]를 보았다. 그들은 정말로 똑똑하다. 그러나 잊지 마라, 우리는 또한 매우 똑똑하다.이 시대는 또한 우리에게 매우 유익하다. 윌슨 총장님이 성경을 읽으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빌려 가려고했을 때, 링컨은 더 나빠졌고, 다른 사람들에게서 빌릴 것이고, 우리의 중국 송 송은 몇 군데를 걸어갔습니다. 릴루 (Lilu)는 책을 빌릴 수 있으며 왕청 (Wang Chong)처럼 서점에서 책을 읽고 싶다. 왜 죽음을 원합니까? 책을 사는 돈이 없기 때문에 왜 돌아가고 싶니? 따라서, 송 왕조의 왕 안시, 그의 아들은 왕 하오 [당구의 "당김"을 연주, 위의 "비", 비의 단어 "비", 다음은 "사각형 단어"왕 하오]입니다. 왕 안시 (王安安)와 그의 친한 친구 리우 공 푸 (Liu Gongfu)는 아들은 천재라고 말하면서 그것을 한 번 읽고 읽었다. Liu Gongfu는 어떤 아들을 두 번이나 읽어야한다고 말했습니까? 그 시간이 지났습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도의 정보를 가진 사람 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그런 사람들입니다. 당신은 북경 대학교에서 그런 분입니다. 생각 해봐.

잠깐, 베이징 대학에서 아빠의 졸업장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교장 선생님 께 보내셔서 감독에게 보내 드리겠습니다. 그때 나는 [1926 년 북경 대학 졸업] 365 명을 졸업했다. 오늘, 수만 명이, 30,000, 맞습니까? 6 만명 [단지 3 만명?]. 학교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내가 어렸을 때, 중학생은 4,000 명의 문맹자를 따라갔습니다. 우리 아버지는 북경 대학의 학생이고, 당신은 얼마나 많은 양의 붉은 색을 알고 더 많이 먹는다. 생각해 봅시다. 오늘 당신의 책임은 무엇입니까? - 그들 뒤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경쟁에서 당신과 경쟁합니다. 당신은 첫 번째 사람입니다. 출생부터 승자로, 아버지와 어머니가 태어났습니다. 당시에는 2 억 위안의 정자가 있었고 마침내 [쌍둥이를 제외하고] 정자가 이겼습니다.하지만 맞나요? 처음에 3 억 명이 이겼고 이번에는 13 억을 더 썼습니다. 북경 대학. 책임을 잊지 말고 자신이 "자립적"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미국에서 의사를 만나면 끝났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다시 말씀 드리지만, 리웬 (Li Wen)이 전형적인 예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의사를 만나면 무엇을 얻었 을까요? 그것은 사라질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우리 모두가 공산당을, 특히 등을 맞댄 포옹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공산당은 웃기 싫어하고 공산당은 너무 심각하고 공산당은 경적 끝에 있고 공산당은 마오쩌뚱의 생각을 좁게 해석 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나를 포함하여 두려워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본토에 오면 만리장성을 보지 말아야한다고 말하며 나는 Qincheng을 진전시키기 위해 만리장성에 간 적이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 헤헤

정말 괜찮아. 모두에게 말해. 오늘날 사람들은 나쁘고 상황은 좋습니다. 가슴이 부러 졌어, 내가 말해. 대만에 도착했을 때 대만인들이 줄을 서고 왜, 왜? 과세, 나는 세금을 내지 않고 세금을 내지 않는다고 말했어 어떻게 아직도 줄을 서고 있습니까? 군인들이 폭죽을 기원하기를 원할 때 나는 우리가 탈영병이라고 말했다. 정직한가요? 대만 사람들이 나 빠졌습니다. 진실을 듣고 싶습니까? 본토인들 역시 나 빠졌습니다. 그것은 이전의 본토인이 아닙니다. 왜 내가 슬프지 않을까요? 나는 슬프지 않을 것입니다. 베이징은 베이징에 있습니까? 내가 가게에 갔을 때, 그는 나를 보았고, 돈을 낼 여유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저에게 차 한 잔을주었습니다. 정중 한 베이징은 사라졌고 이제는 요새화 된 베이징이되었습니다. 사람들을 도처에 강요 할 때 사람들은 자신감이 없으며 사람들은 점점 더 나 빠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후지 총재에게 베이징 대학에서 동상을 세우라고 요청했고, 나는 과거에 후 시의 생각과 싸우고 있었다고 모두에게 말했다. 사실, 후 시의 생각은 가장 온건했다. 우리는 이제 좋다. 이제 우리는 그에게 청동상을 주었다.

[하지만] 후시는 나에게 가난했을 때 1000 위안을 보냈습니다. 나는 오늘 350,000 원을 사용했다. 이는 150 만 대만 달러에 해당한다. 이는 후 주석을 돌려주기 위해 1500 번에 해당한다. 아시나요? 당신 같은 사람입니까? 당신은 아니지만 돈이 조금 든다해도 견딜 수 없습니다.이 동상에는 아무것도 들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을 보냈습니다. 10 일 전 가오 진수미 (Gao Jinsumai)가 유엔에 가서 일본인의 증오심을 알리기 위해 떠났고, 나는 또한 100 만 대만 달러를 보냈다. 나는 리 웨이에 돈이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른바 대만의 입법부에있다. 내가 택시에 앉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나를 위해, 나는 정말로 부자이며 변태 적이 지 않다. 가난한자는 움직일 수 없다. 강 대한자는 구부러 질 수 없다. 마지막 항목이 하나 있습니다. 패션을 움직일 수 없습니다. 감히 말할 수있어, 고마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