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작업 보고서

2019 마을 만들기보고



대표 여러분 께 :

이제 XX 타운 인민 정부를 대표하여 총회 작업에 대해보고하고 심의 해 주시고 참석자들에게 제안을 부탁드립니다.

2004 년의 작업 검토

2004 년에는 원자바오 (元 温泉) 총리의 강력한 정신으로 당위원회와 당위원회의 강력한지도 아래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인도하고 태풍 14 호에 직면하여 과학 발전 개념으로 전반적인 상황을 안내했다. 6.26 번개는 두 가지의 희귀 한 자연 재해와 육지, 수도, 수도, 전기, 원자재 등 생산 요소에 심각한 제약이 따르는 실제적인 어려움을 극복하고 동심원을 위아래로 뒤덮고 어려움에 직면하고 "동쪽 윙 퍼짐"전략을 단호하게 추진하며 "힘 XX, 활력 XX, 참 XX "에서 모든 경제 및 사회 사업이 꾸준히 발전하여 13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제 3 차 회의에서 설정 한 경제 사회 발전 지표를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도시의 총 산업 생산액은 65 억 4100 만 위안으로 전체 산업 생산액은 61.6 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16.1 % 증가했으며 농업 생산액은 43.5 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5 % 증가했다. 산업 전력 소비는 전년 대비 27.85 % 증가한 1 억 7573 만 도였다. 최대 1 억 2 천만 위안, 1 억 위안을 돌파, 전년 대비 26.5 % 성장, 지방세 4521 만 위안, 37 % 증가, 국세 6429 만 위안, 19.6 % 증가, 총 재정 수입 12650 만원, 완공 3 년간 1 억 2 천만 위안을 계획하고, 같은 기간에 28 %의 증가를 계획하고, 연간 수출액은 802 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39.7 % 증가했고 농민의 1 인당 순이익은 5774 위안으로 전년 대비 454 위안 증가했다.

첫째, 개발의 병목을 깨고 꾸준하고 건강한 경제 성장을 유지하는 것.

작년에 거대 경제의 주요 변화에 직면하여 우리는 항상 약한 연결 고리에 초점을 맞춘 개발이라는 과학 개념을 고수하고 개발 문제를 뚫습니다.

요인의 제약을 극복하고 생산 요소의 제약으로 야기되는 부작용을 효과적으로 완화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다. 토지 자원의 보호와 집중적 인 사용을 강화하십시오. 읍 사무소는 유휴 공장 건물 청소 및 정리에 앞장서 서 책임을지고 있으며 Daxie Rolling Mill 및 Changzhou Machinery Plant의 공장 건물 이전을 재개했습니다. 과학적 스케줄링, 합리적이고 질서 정연한 전기 사용. 전력 회사는 대규모 소비자의 경우 양적 전력 공급을위한 시간 제한 포크를 채택하고 내부적으로 전력 소비를 줄이고 전기 활동을 절약함으로써 전력 부족으로 인한 생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합니다. . 한편, 물 부족의 모순을 완화하기 위해 우리는 마을 전체에 저압 및 정규 양적 물 공급을 채택하고, 마을 사람들은 더 많은 물을 사용하고 물을 절약하도록 권장하고, 반면에 개별 물 사용자에게는 몇 가지 제한적인 조치를 취합니다. 동시에, Lanjiang 연못에서 거의 백만 위안, 물 우회의 투자, 효과적으로 불충분 한 소스 물의 문제를 해결. 우리는 노동력에 대한 포괄적 인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컴퓨터 및 재봉기를 비롯한 3,140 명의 숙련 된 인력을 양성하고 연중 1,179 명의 인력을 양성하여 생산 요소가 우리 경제에 미치는 악영향을 크게 완화했습니다.

산업 발전을 완전히 촉진하고 산업 경제는 여전히 좋은 성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항상 "산업의 강성 도시"라는 개념을 고수해 왔으며 산업 경제가 완화되지 않았다는 것을 확고부동하게 받아 들였습니다. 산업 경제는 재해 발생시기가 상대적으로 빠른 속도로 성장했으며 산업의 성장 모멘텀은 여전히 ​​감소하지 않았습니다. 주요 산업과 대기업은 높은 속도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기계 산업이 26.2 % 증가했고 의료 산업은 57.8 %, 광학 산업은 17.9 %, 수공예 섬유는 43.4 % 증가했으며 이들 중 공업 생산액은 4 억 1500 만 위안, 세금 수입은 2 천 6 백 73 만 위안으로 각각 70 %와 89 % 증가했다. %. 이 중 59 개 대형 기업이 전년도보다 15 개 늘어 났으며 규모 기업의 생산액은 14 억 4,700 만 위안으로 동기 대비 44.8 % 증가했다. 영세 화학, 동흥 기계, 동 하계 섬유, 천일 부동산, 요원 화학의 세금은 동해 시앙 섬유와 용 타이를 포함하여 500 만 위안을 초과했다. 3 개의 화학 회사와 Chushengyuan 수생 제품의 판매 수익은 1 억 위안을 초과했습니다. 기술 개혁 투자의 모멘텀은 줄어들지 않았다. 이 도시의 기업들은 고정 자산 투자를 3 억 2 천만 위안, 동기 대비 32.7 % 성장 시켰으며 추가로 12 만 7 천 평방 미터의 공장을 완공했다. 연초에는 총 투자액이 5 백만 위안 이상인 40 개 프로젝트가 시작되었고 31 개 프로젝트가 시작되었고 17 개 프로젝트가 생산에 들어갔다. 동해 시앙 섬유는 작년에 기술 혁신에 2300 만 위안을 투자했으며, 하이테크 기술로 2 개의 신제품을 인정했으며, 용 타이 화학 및 신유 안다 케미컬은 타이 저우에서 하이테크 신분증을 수여 받았으며 7 개 회사는 ISO9001 경영 시스템 인증을 성공적으로 통과했습니다. 5 개 제품이 지방 신제품 평가를 통과했습니다. "외출 및 도입"전략의 실행을 통해 우리는 우리 마을의 대외 경제 발전을 효과적으로 확대했습니다. 지난해 총 수입량과 수출량은 전년도 대비 50 % 증가한 4 억 3,890 만 달러를 기록했다. 그중 수산물 수출은 1244 만 달러로 전년 대비 33 % 증가했으며 용태 화학의 수출은 695 만 달러로 전년 대비 292 % 증가했다. 회사는 43 % 증가한 377 만 달러를 수출했다. 18 개 기업이 연중 내내 소개되었고, 실제 국내 자본은 153 백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142 % 증가했다. 부드럽고 어려운 환경에 대한 투자가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연간 산업 인프라 투자는 1 억 1 천 3 백만 위안이었으며 다양한 산업 블록의 인프라 조건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적극적으로 "엔터 프라이즈 서비스 개월"활동, 정부 및 기업 살롱 활동, 정부 간부 및 마을 등 가정 방문, 주요 기업, 핵심 기술 개혁 프로젝트 팀 연락처 책임 시스템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타이 안경 산업 브랜드 기지"설립 작업을 수행 산업 개량을 촉진하기위한 "유리 허가"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하고, XX 경영 상을 설립하여 자기 관리 및 셀프 서비스를 강화하십시오.

유익한 농업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농업 산업화의 속도가 크게 가속화되었습니다. 중앙 및 지방 당위원회 1 호 기록의 정신을 광범위하게 전파하고, 식량 확보 정책을 진지하게 실시하고, 경작지 보호를 강화하고, 씨앗 조달 전문 마을 정부를 구성하고, 버려진 땅을 심는 전문 인력을 조직하고, 포기를 막을 효과적인 조치를 취한다. 농업 시범 기지 건설, "Yueyou 54"시범 쌀 및 13 개의 새로운 실험 구역의 성공적인 시범을 무릅으로 550 kg의 수확량으로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농업 브랜드 전략을 실행하고, 농산물의 표준화 된 생산과 원산지 보호를 확인하기 위해 노력한다 작년에 46,000 가구와 64,000 무를 사용하여 농산물 식별 코드를 구현했다. 양평은 전국 무공해 농산물로 인정 받아 18 개의 산 터우, 하이파 수산물의 18 개 농협, 새로 재배 된 중수 원 수산물, 용 위 식품 2, 대주시 농업 선도 기업, 추 Shengyuan 수산물 타이 저우 (Taizhou) 양식장 시범 공원의 첫 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농업 기반 시설이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표준 해발 제 5 호 재가 창고가 완공되었고, 준설선로가 72.5 킬로미터로 정류되었다. 생태 농업 건설에 중점을 둔 샹린 마을은 타이 저우 생태 마을로 평가 받고 롄화산 농촌 생태 관광 리조트 개발의 첫 단계를 시작하여 보 이완무 생태 농업 과학 기술 시범 단지 조성을 계속했다. 토지 자원을 완전히 발굴하고 토지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Xikou 및 Zhixi 정제의 토지 통합 프로젝트를 완료하여 7600M 무, 마을의 총 재배 면적은 1060Mu, 표준 농지는 11,000MO이다. 일년 내내 44 건의 불법 토지 조사 및 조사가 이루어졌으며 유휴 지 570여 건이 삭제되었습니다.

제 3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제 3 산업의 활력을 한층 더 강화하십시오. Huaji Hotel and Garden Hotel을 확장하여 새로운 XX 부티크 가구 시장과 현대 가구 시장을 추가했으며 그 중 부티크 가구 시장은 대주에서 가장 큰 단독 주택 인 12,000 평방 미터의 건축 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구 시장에서 전문가 시장의 내부 통합은 더욱 가속화 될 것이며, 야오다 무역 도시 및 XX 소형 상품 도시 건설을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고급 슈퍼마켓, 성인 슈퍼마켓 및 바다 넓은 하늘과 같은 레저 및 오락 장소를 추가 할 것입니다. 진두 가든 3 단계 고수준 주거 지역 건설 중 부동산 시장이 여전히 뜨겁고 은행 예금 잔고가 더 늘고 농촌의 소비자 안전 작업이 중요시되고 "100 군 완신 재보험 상점"활동이 심도 깊고 80 년대 첫 번째 배치 시골 가게는 모델 상점의 칭호를 수여 받았습니다. 또한, 우리 마을의 교통, 노동, 보험, 정보 및 기타 3 가지 제품 서비스가 크게 개발되었습니다.

둘째, 주요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도시 및 농촌 지역의 이미지를 개선합니다.

실제적으로 거대한 규정 및지도의 계획 및 계획을 강화하고, Tongji 대학이 XX 도시의 전반적인 계획을 재 편집하고 2020 킬로미터의 XX 도시 지역의 2020 도시 지역, 약 20 만 명의 도시 인구를 계획하도록 위임한다. 동시에 토지 이용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송산 생태 문화 공원, 봉황산 문화 체육 공원 등 주요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설계했습니다 송산 생태 문화 공원과 봉황산 문화 체육 공원은 자세한 계획과 검토를 통과했습니다. 계획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중앙 및 주변 지역의 행정 마을 건설을 엄격히 통제하고 두둥 마을의 오래된 마을 재건축 시범 사업에 투입합니다.

도시의 이미지를 최대한 빨리 밝히고 도시의 맛과 수용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연초 16 억 위안의 총 39 개 프로젝트를 출범 시켰습니다. 건설 기간 동안 토지 동결 및 원자재 상승과 같은 불리한 요소를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엔지니어링 책임을 수립했습니다. 시스템의 접촉,보고 및 조정, 감독 및 구현, 핵심 프로젝트의 진행 촉진. 현재 Dunant Avenue의 두 번째 단계는 85 % 완성되었으며, 해안 경관 가로 및 해안 가로대는 총 프로젝트 양의 약 80 %를 완성했으며, 75 개의 지방 도로 승리 부문이 확장되고 재건되었으며, Duying 라인의 첫 번째 단계가 건설을 시작했으며, Maxi 라인 사전 계획 설계가 완료되었습니다. 주요 도로 건설 프로젝트가 진행됨에 따라 우리시의 도시 구조가 점차 개방되어 특히 해안 도로 프로젝트의 추진과 Duqian 고속도로의 승리 부문 재건 프로젝트 완수가 이루어졌습니다. 서쪽 게이트 이미지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Xikou-XX 신공장 용 터널과 터널 굴착은 대부분 연안 수로 전환 프로젝트로 완료되었으며 XX New Water Plant는 프로젝트 제안 및 프로젝트를 완료했습니다.

도시 건설에서 좋은 일을하는 동안 우리는 농촌 생활 환경 개선과 도시 및 농촌 개발 촉진에 초점을 맞춘 "Kangzhuang Project"와 "Thousand Village Renovation and 100 Village Demonstration"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이 도시는 28.7 킬로미터의 총 주행 거리를 가진 20 개의 농촌 도로를 추가 및 개조했으며, 7 개의 생태 마을과 Shanglin, Xiaoxi 및 Duxiapu와 같은 정원 마을을 건설했습니다.

셋째,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을 고수하고 사회 사업의 전반적인 진전을 촉진한다.

집중적으로 "치열한 정류"투쟁을 수행하고 "여름 폭풍", 오만, 도박 및 마약 퇴치와 같은 특별 조치를 계속하고, 마을 폭군, 폭군, 폭군, 도둑, 도박, 도박, 독사 및 갱과 같은 불법 범죄를 엄격히 단속합니다. 분자. 그 해에 19 명의 도망자가 체포되었고 201 명이 체포되었습니다. "예방의 주춧돌"의 원칙을 준수하고, 적극적으로 공공 보안 예방을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탐구하고 "5-4-3"3 차원 예방 및 통제 모드를 개선하고, 사회 방어력을 완전히 통합하고, 예방 및 통제 능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도시와 인하의 두 가지 지방 자치제 제도에서 확언과 판촉 및 교환, 마을 사람들의 중재위원회는 또한 국가 인민 중창위원회 (National Model People 's Mediation Committee)로 평가 받았다. 능동적으로 편지와 방문을 잘하고, 시당위원회와시 정부와 협력하여 "남측 방문"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사람들 간의 내부 모순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966 년 분쟁을 처리했으며 190 명을 인터뷰하여 많은 불안정한 요소를 제거했습니다. 선배, 문화, 지역 사회 및 기타 부서뿐만 아니라 노동자, 젊은이, 여성, 두 세 이하의 그룹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성인이 아닌 이데올로기 적 정치 교육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이중 건설, 이중 정류"활동을 수행하고 도시와 농촌 정신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문명 및 문화적 지위를 구축하면서 23 개 농촌 문화 클럽이 세 개 카테고리로 지어졌습니다.

토지를 잃어버린 농민의 생활 지원 사업 및 사회 연금 사업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개별 행정 마을에서 토지 습지 개혁 조종사를 탐구하고, 샤이 아주 자연 마을에서 마을 단위의 집단 자산 지분 시스템 개혁을 주도하며, 마을 단위 집단 자산의 과학적 관리를 촉진하기위한 거울과 경험을 제공한다. 농촌 노동 양도와 농민들이 부자가되도록 돕기 위해 농촌 노동 훈련 프로그램을 광범위하게 시행하고, 사회 보장 확대 및 수금 업무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도시의 "3 인"인원과 "5 인 보장"중앙 지원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농촌 의료 보험 업무는 마을의 농업 보험 가입률이 96.6 %에 달했고, 불우한 사람들과 피해자들의 생산과 삶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따뜻한 활동을 돕고 보내기 위해 사회적으로 취약한 집단을 광범위하게 실시했습니다. 14 일 태풍 이후 정부의 구호 기금이 적시에 발급되었고, 공동체는 총 326,000 위안을 기부했으며이 특별 지원 기금은 고등학교와 중학생 638 명을 지원했다. 연말에이 부서의 모든 간부들과 부서 간부들과 노동자들은 그 도시의 668 개의 가난한 가정들에게 조의를 표하며 200,000 위안 이상의 위문금이 기부되었습니다.

우리는 농촌 지역의 소규모 주택 리모델링 프로젝트와 유명한 선생님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시행 할 것이며 선생님 임용제와 교육의 질 평가에 좋은 역할을 할 것입니다. 중국의 교육 조건이 개선되고 교육의 질이 한층 향상됩니다. 가족 계획을위한 "3 대 1 카드"제도가 완벽하게 구현되었고, 가족 계획 업무의 표준화 및 표준화 된 관리가 강화되었습니다. 전체 출생 인구는 2,335 명이며, 출산율은 94.18 %이며 출생 한 아기의 성비는 107.9 : 100으로 관리됩니다. 민병대 예비 훈련을 잘 수행하고 모집 과제와 최초의 국가 경제 센서스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십시오. 우리는 도시 관리를 진지하게 강화하고 시장 질서 정정 및 청결한 위생 시설에서 좋은 일을하고 도시 환경을 개선 할 것입니다.

넷째, 적의 자연 재해는 재난 구호 활동의 전반적인 승리로 승리했습니다.

갑작스런 6.26 번의 낙뢰와 14 번째 태풍이 발생하자 마을 당위원회와 정부는 사람들 중심의 결정, 신중한 배치, 모든 긍정적 인 요소를 신속하게 동원하여 주민들의 재산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마을 전체의 힘을 모았습니다. 6.26 낙뢰 사고의 여파는 가능한 한 최단 시간 내에 적절하게 처분되었다. 14 일 태풍 기간 동안 2,500 명 이상의 당원과 간부들이 재난에 시달린 전선에 신속히 동원되어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정시에 1 만 8000 명이 넘겨졌습니다. 태풍 이후 모든 부처와 모든 삶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면서 "자조, 자립, 힘든 재건축을 기반으로"힘을 모아 생산과 재건을 재개했다. 작년 말까지 마을은 302 가구를 재건해야했다. 은퇴 한 가구가 새집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4 개월도 채되지 않아 Pushanggou Village는 38 개의 "Cosy Homes"에 149 개의 가옥을 짓고 봄 축제 이전에 83 가구가 새로운 주택으로 이사했습니다. 우리 마을의 재난 복구 재건 사업 경험은 중앙, 지방 및 지방 자치 단체의 지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었으며 여러 곳에서 추진되었습니다.

다섯째, 정부의 효율성을 높이고 정부의 건설을 강화하기위한 노력.

간부들의 통치 이데올로기와 행정 기준을 효과적으로 개선 한 중앙 일요 기록 보관소, 행정 허가법, 제 6 차 중앙위원회와 제 4 기 본회의 정신의 연구와 교육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한다. 획기적인 문제를 발견하고 효과적인 수단으로 감독을 강화하기 위해 "효율성, 우수한 서비스, 실행 파악 및 개발 촉진"을 목표로이 센터의 개발과 관련하여 기관의 효율성 구축을 수행하고 여러 기관의 부서와 부서를 크게 개선 할 것입니다. 작업의 효율성, 작업 스타일의 개선, 숙제 중 많은 "2 천 가지"활동의 해결 및 대중에게 관심이가는 뜨겁고 어려운 이슈의 일부. 간부 양방향 선택, 연간 작업 목표의 정량적 평가, 주요 프로젝트의 정기적보고 및 조정을 통해 간부 업무의 책임이 한층 강화되었고 업무 수행이 촉진되었습니다. 시립 부서의 업무 스타일 평가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개선하며 다양한 기관 및 부서의 업무 스타일과 서비스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법에 따라 행정부를 준수하고, "행정법"을 철저히 이행하고, NPC의 동의와 CPPCC 제안을 신중하게 처리하고, 다양한 행정 허가 프로젝트 및 과금 프로젝트를 엄격히 규제하고, 정부의 행정 기준을 장려한다. 또한 시장, 산 프로젝트 및 기타 사무소는 각자의 실제에 따라 "Lianxinqiao"및 강사 접수 일과 같은 활동을 수행하여 당과 대중 간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정부 자체의 이미지를 개선했습니다.

동료 위원장은 작년에 어려운 성과를 거두었으며 많은 결실을 맺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성과는 당위원회, 정부 및 지방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으로 달성되었습니다. 전국 인민 대표 대회 (National People 's Congress), CPPCC, 은퇴 한 베테랑 동지들의 지원과 감독, 그리고 여러 부서들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기업가의 열심히 노력과 마을 주민들의 공동 노력은 분리 될 수 없습니다. 여기에 사람들의 정부를 대표하여 XX의 건설과 발전을 지원하는 사회의 모든 분야와 마을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결과를 요약하면서 우리는 개발의 약점과 해결해야 할 문제를 분명히 인식하고있다 : 경제적 집합체 부족, 중공업 업 그레 이드 과제, 거시 경제 규제 및 요인 제약은 단기간 내에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변화는 외국인 자본의 짧은 다리 도입 현상이 더 두드러지고, 사회적 축적 모순이 더 많으며 "평화 XX"건설 요건과 조화로운 사회 구축 요건 사이에 큰 격차가 존재하며 경제 및 사회 개발을 조정하기위한 정부의 능력과 지배 기준을 개선해야한다. 우리는 과학적 개발 개념을 지침으로 삼아야하며, 혁신을 주요 노선으로 삼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역경에 처한 지역을 따라 잡을 수있는 환경을 조성해야합니다.

2005 년 실무 아이디어

2005 년은 희망과 도전으로 가득한 한해이며,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발전의 돌파구를 찾으며, 역경을 따라 잡기위한 절박한 해입니다. 올해의 모든 일을하는 것은 큰 의미와 힘든 임무입니다.

올해의 정부 업무의 지침 이데올로기는 : 덩 샤오핑 이론과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에 의거하여 더 높은 차원의 중요한 모임과 당의회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종합적으로 구현하며 사람들을위한 인민 대중 지배 구조의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며, 국민 풍요와 마을 강화라는 목표에 초점을 맞추어 정부 기능의 혁신, 법률에 따른 업무 처리 능력 향상, 거시 경제 규제의 새로운 요구 사항에 적극적으로 적응하고, 경제 구조를 적극적으로 조정하며, 성장 모드의 변화를 가속화하고, 산업의 균형 발전을 조율하며, 사회 조화와 안정성을 촉진하고, 그리고 모든 사회 사업의 신속하고 건전한 발전.

올해의 경제 및 사회 발전을위한 주요 지표는 다음과 같다 : 총 공업 생산액 78 억 7000 만 위안 달성, 전년 대비 17.9 % 증가, 총 공업 생산액 72 억 5 천만 위안, 동기 대비 18.7 % 증가, 농업 생산액은 4 억 6 천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5.7 % 증가했다. 기업의 생산액은 20 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43 % 증가했으며, 기업 수는 80 개에서 80 개로 늘었다. 재정 수입은 1 억 6000 만 위안으로 동기 대비 26.5 % 증가했으며 산업 및 상업 세금 수입은 1 억 5000 만 위안으로 동기 대비 35 % 증가했다. 투자액은 4 억 위안으로 같은 기간에 30.3 % 증가했고 국내 투자는 1 억 8000 만 위안, 도입 율은 18 %, 외국인 자본은 580 만 달러, 자영업 수출은 5,800 만 달러로 33 %, 계획 출산율은 94 % 이상, 성비 108 : 100의 통제하에 농민의 1 인당 순이익은 6,620 위안으로 전년 대비 15 % 증가했다.

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올해 정부는 다음 두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추어야한다.

첫째, 경제 발전과 사회 발전의 새로운 도약을 달성하기위한 "열 배치"프로젝트의 심층 실행.

첫째, 기업의 숫자의 도입. 개발 모델 혁신, 개발 잠재력 발굴, 산업 발전에 대한 완전한 지원, 토지와 자본의 병목 현상을 해소하기위한 노력, 그리고 투자 유치를위한 "1 위 프로젝트"구현. 첫째, 우리는 토지 재고를 활성화해야합니다. 기업 토지 출구 메커니즘의 설립을 통해 투자 강도와 바닥 면적 비율을 높이고, 토지 기반 프로젝트 개발을 구현하고, 다단계 표준 공장 건물을 개조하고, "토지 투자"와 "제로 토지 기술 개혁"을 달성하기위한 건설 토지 임대 시스템 및 기타 효과적인 방법을 개선합니다. 둘째, 우리는 토지 증분을 개발해야합니다. "천개 마을 혁신 및 100 개 마을 시위"프로젝트와 함께 토지 자원은 합병 된 자연 마을, 농가 재배 재, 정원 개선 및 버려진 토지 통합을 통해 완전히 착취 될 수 있습니다. 셋째, 토지 취득의 어려움을 극복해야합니다. 토지 취득 절차를 표준화하고, 토지 취득 절차를 개선하며, 사람들을 위해 실용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다양한 토지 취득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토지 수용 농민들의 생활 보장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고, 정부, 기업 및 마을 주민들에게 윈윈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넷째, 우리는 지표를 위해 적극적으로 경쟁해야합니다. 프로젝트 포장, 정박 등을 통해 적절한 선언을하고 더 많은 토지 이용 지표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다섯째, 우리는 투자 유치 방법을 혁신해야합니다. 업계 협회와 상공 회의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기업이 적극적으로 파트너를 찾으며, 비즈니스 소개를 수행하고, "하나 소개하고, 구축하고, 일괄 처리"하는 롤링 효과를 형성하도록 권장하고, 기계, 안경, 의료 및 공예품 재생 , 섬유 및 기타 산업은 좋은 기초, 많은 범주, 강력한 지원 능력, 특정 투자 프로젝트의 숫자의 발사, 산업 투자 촉진, 현지 기업의 합병 및 인수에 대한 외국인 참여 촉진, 재산권 보호 투자 촉진, 기업을 다양한 경제 무역 협상 윌은 프로젝트 라이브러리 구축을 신중하게 파악하고 신중하게 패키지하고 신중하게 홍보하며 신중하게 협상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기존의 기업, 특히 수출 기지가있는 기업들에게 외국 기업과 협력하여 생산에 대한 협력을 촉구하고, 기업의 도입에있어서 다리가 짧고 다리가 긴 지도자들의 문제 해결에 초점을 맞추어 내 / 외조 조정의 도입을 촉진하고 올해 국내외 투자를 완료해야한다.

두 번째는 기술 혁신 기업의 배치입니다. 시가 추진하는 "프로젝트 추진의 해"활동과 더불어 책임자 제도,보고 조정 시스템 및 후속 감독 시스템을 촉진하기위한 핵심 기술 혁신 프로젝트를 수립 할 것입니다. 기술적 혁신을 강화하기 위해 전통적인 기계, 안경, 수공예 산업, 특히 안경 산업은 산업 수준을 향상시킬 기회로 생산 라이센스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 초점을, 의료 산업은 새로운 프로젝트 및 신제품 개발, 기계, 수공예 및 기타 산업의 건설을 가속 모두는 내부 생산 장비의 수준 향상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1 천만 위안 이상의 총 투자로 40 개 이상의 주요 산업 기술 혁신 프로젝트의 이행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다수의 기업을 육성하고 강화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기업과 대학 및 연구 기관의 협력을 강화하고, 과학 기술 발전을 도모하며, 기업의 독립 혁신 역량 및 경쟁력을 향상시킬 필요가있다. 올해에는 7 개의 성급 수준의 신제품과 4 개의 성급 수준의 평가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40 개의 특허를 신청할 예정입니다. Dongxing Machinery와 Donghai Xiang Textile 두 회사가 도시의 강력한 기업의 계급에 들어갈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Hengye Pipe Fittings와 Glory Feed의 두 회사가 도시의 희망 기업 순위에 진입했으며 21 개의 새로운 규모의 기업이 추가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새로운 산업 인프라 배치입니다. "신도시 및 산업 신도시"의 요구 사항에 따라 남부 산업 도시 건설을 시작하고 인프라 구조를 선구자로 삼아 구조를 개방해야합니다. 1 단계에서는 계획과 설계, 기능 정의, 계획 세우기 및 육지 공간 지표의 구현에 초점을 맞추어 남 쓰촨 - 마켓과 A4-A5 라인 건설을위한 약 3 천만 블록을 건설 할 계획이다. 동시에 서부 및 북부 지역의 산업 단지 건설을 가속화하고 도로망을 구축하며, 의료 기지는 기본적으로 5 평방 킬로미터 부티크 지역의 주요 구조 도로의 경화, 녹화 및 조명을 완료해야하며 동시에 하수 처리장 건설에도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110KV 변전소, 화력 발전소, 고형 폐기물 소각 센터 및 직원 서비스 센터는이 토대 위에서 구조를 더욱 확장 할 것입니다.

네 번째는 3 개의 생산 프로젝트 배치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올해는 "시장 건설의 획기적인 해"로 활용하여 도시 서비스 기능의 개선을 촉진하기위한 주요 수단으로 중대형 쇼핑몰, 호텔 및 전문 시장의 개발을 촉진 할 계획입니다. 총 투자액이 1 억 2 천만 위안이고 총 투자액이 1 억 5 천만 위안에 달하는 XX 국제 호텔 건설이 시작되며 Yaoda Commercial City는 계속해서 파악 될 것입니다. 일을 계속하고 일년이 끝나기 전에 사업을 완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절강 옵티컬 시티의 이전 계획을 잘 수행하고, 부지 선정과 토지 습득을 수행하고, 연말에 건설을 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이를 중국 광학 도시로 업그레이드 할 기회로 사용하십시오. 조사와 조사를 토대로, 마을을위한 상대적으로 성숙한 토지를 가진 마을에 임대를위한 특별 전문 시장을 건설하거나 표준 공장 건물을 건설 할 계획이다. 관광 산업 발전을 가속화하고 도원 (Taoyuan) 절경 지역을 통합하며 바 이얀 마운틴 (Baiyan Mountain)과 같은 명승지 계획 및 개발에 좋은 일을한다. 부동산 시장을 계속 육성하십시오.

다섯 번째는 생태 농업 시범 프로젝트의 배치를 만드는 것입니다. 시장 및 남부 사천에 기반을 둔 양배추 및 브로콜리 생산 기지 2 만 헥타르 및 Daxie West Lake와 함께 녹색 무공해 농산물 기지 10,000 개를 시연 지점으로 건설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5,000 평방 미터 규모의 산 터우 생산 기지, 양평 양 메이 (Yangping Yangmei)에 기반을 둔 고품질 과일 기지, 루디 첸 (Loudi Chen)과 통루 저수지 (Tonglu reservoir) 지역에 기반한 1 만여 생태 생태 과학 기술 시연 기지. 동시에 생산 기지에 의존하여 농산물 가공 기업, 농산물 무역 시장 및 농업 협동 조합을 개발하고 생산, 공급 및 마케팅에 대한 원 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농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이려고 노력합니다. 계속해서 농산물 브랜드를 건설하고 Mazhai Citrus의 신분증을 감귤 시범 기지 및 "Mao Peng Citrus"와 "Tao Lin Lin Specialties"의 전국 녹색 무공해 농산물 기지로 완성합니다. 새로운 농업 관광 프로젝트의 개발에 중점을두고 Lianhuashan Agricultural Ecology Sightseeing Resort를 계획하고 건설하며 1 단계에서 1.5km2를 개발하십시오. 올해는 프로젝트 포장 및 선언의 기본 작업을 수행하고 인프라 건설을 시작합니다. "천마리 마을 개보수, 100 채집 데모"프로젝트와 생태 마을과 정원 마을 건설과 함께 시골 강주 앙앙 프로젝트와 청수강 도로 건설 프로젝트가 시행되고 마을 정류와 양질의 정원 정류 작업이 수행 될 것입니다. 올해에는 농촌 도로 건설 36.7km, Qingshui 강 54.6km, 시범 마을 2 곳, 정원 마을 7 곳, 생태 마을 10 곳을 완공합니다. 우리는 농촌 노동력 훈련 프로그램을 계속 시행 할 것이며, 올해에는 4,000 명 이상의 농촌 노동자를 훈련시킬 계획입니다.

여섯 번째는 현대 도시 하이라이트 배치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빈해로드의 축인 인터내셔널 그랜드 호텔, 에스플러네이드 빌딩, 전원 공급 빌딩 및 공공 보안 빌딩과 같은 도시 기반 시설 프로젝트를 주로 시작하고 가능한 한 빨리 중앙 지역의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XX New Waterworks가 사용하는 토지의 공간 지표 및 자금 조달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으며 가능한 한 빨리 프로젝트의 첫 단계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Jiaobei Water Diversion Project를 신속하게 시행하고 연중 XX 구역 급수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병원과 연계하여 쇼핑,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를 통합하는 의료 기지를위한 직원 서비스 센터를 구축 할 것입니다. 도시 마을의 변화를 강화하고 Dudong Village의 혁신 프로젝트를 종합적으로 홍보합니다.

일곱 번째는 많은 운송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요인의 제약을 극복하고 도시화 속도를 가속화하며 두난 애비뉴 건설을 완료하고 두난 애비뉴 북쪽 확장을 건설하고 빈 하이로드 2 단계 건설 및 해안 애비뉴 동쪽 확장 공사를 착수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Du Ying 선의 건설을 가속화하는데 올해는 5.3 킬로미터 구간의 첫 번째 단계를 완료하고 Zhixi 프로젝트의 두 번째 단계를 시작할 계획이다. 우리는 Marcy Line 프로젝트의 계획 및 설계, 토지 이행 및 정책 처리 분야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연중 건설을 시작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동시에, Taijin 고속도로의 동 연장선 XX 구간의 예비 작업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십시오.

8 건은 생태 및 문화 프로젝트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XX Second Small을 건설하고 XX 세 개의 소규모 건설을 시작하고 XX 직업 기술 학교의 부지 선정 및 토지 습득을 수행하고 프로젝트 포장에 좋은 일을하고 XX 중학교 체육관 건설을 가속화하며 재능있는 아파트 건설을 시작하고 부지 선정 및 토지 취득을 시행하며 관련 정책이 발표되었는데, 봉황산 문화 체육 공원과 송산 생태 문화 공원의 첫 번째 단계에서 산에있는 일부 시설의 건설이 시작되었습니다.

아홉은 우선 순위 마을 단위 조직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마을의 두위원회의 재선의 기회를 통해 강력한 능력과 스타일을 갖춘 뛰어난 요소 그룹을 선발 할 수있는 기회를 얻고, 부유 한 사람들을 홍보 할 수 있으며 마을 당위원회와 정부 센터를 피할 수있는 사람들의 그룹을 육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실용적인 일을 수행 할 능력이있는 선진 마을 수준의 조직. "산업 선진 마을", "산업 경제 마을"및 "농촌 선진 마을"의 활동을 통해 마을 수준의 작업 대상 평가 시스템을 탐구하고 향상 시키며, 선진 마을 수준 모델 그룹을 수립하고 마을 수준 조직의 전반적인 전투 효과를 종합적으로 개선합니다.

열 번째는 조화 롭고 안정된 사회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수많은 사업자를 설계하는 것입니다. 2 대, 젊은 그룹, 학교 및 지역 사회의 노력으로 "이중 건설 및 이중 정류"활동을 계속하고, 새로운 문명을 적극적으로지지하고, 시민의 질을 향상시키고, 활기차고 활발한 "활력"을 창출 할 것입니다. XX ". 학교, 시골 문화 클럽 및 시골 도서관을 위치로 삼아 "학습 도시"를 만들고, 사상 및 도덕 교육, 법률 및 규제 교육, 과학 및 기술 문화 교육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문명, 법률 인식 및 지식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효과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수준. 학교의 표준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교육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며, 다양한 유형의 교육의 건강하고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합니다. 도시 및 농촌의 의료 및 건강 상태를 개선하고 인기있는 스포츠 활동을 개발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숙련 된 인재를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인재 소개에서 좋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재능을 끌어 들이고, 우수한 재능을 발휘하며, 재능을 보유하는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계속해서 인구 및 가족 계획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인구 및 성별 비율의 엄격한 관리, 출생 인구의 질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사람들의 생계에주의를 기울이고 비상 대응 시스템을 강화하며 공공 안전을 보호하고 비상 사태를 처리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악의적 인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십시오. 사회 보장 제도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개선하며 토지 수용 농민들의 2 차 및 3 차 산업으로의 이전을 가속화합니다. 상호 지원 및 상호 원조 정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사회적으로 불우한 집단의 삶을 돌보고 전체 사회를 동원하며보다 조화로운 사회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