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작업 보고서

타운십 정부 2012 년 작업 보고서


정부 작업 보고서 - 2005 년 3 월 31 일 제말 린 제 14 회 인민 대표 대회 제 3 차 회의에서

지도자, 대의원, 동무들 :
이제는 마을 정부를 대표하여 회의의 내용을보고하고, 심의 해 주시고, 대표자들과 다른 참석자들에게 의견을 청하십시오.
2004 년 정부 업무 검토
2004 년에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 마을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도시 정부는 도시 민중 의회의 감독과 지원하에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들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수립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 및 시행했으며 개발은 국내 총생산 증가, 재정 수입 증가, 농민 소득 증대의 3 가지 목표에 중점을두고 개방과 발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으며, "속도 향상, 효율성 증대 및 반입"이라는 일반적인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산업력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도시는 새로운 경제 성장 포인트를 육성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고 깊이있는 모든 일을하고 실제 일을하고 신속하게 수행하며 14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 2 차 회의에서 설정 한 목표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려고 노력합니다.
첫째, 구조 조정은 실질적인 결과를 가져 왔고 경제 발전 체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1. 농촌 경제가 급속하게 발전했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상당히 향상되었습니다. 작년에 우리는시와 카운티가 "천마당 경제 활성화"활동을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포착했으며이 마을의 11 개 활동 마을은 상황을 이용하여 수자원 보존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춘 농업 기반 시설의 전반적인 계획 및 시행이 이루어졌습니다. 농경지를 숲으로 되돌리기위한 건설, 생태 건설, 베이징 - 천진 모래 자원 프로젝트, "21 세기 프로젝트", "양 돌리기"에 기반한 축산업 개선, 농촌 지역과 "턴어라운드 창고" "마을 마을 의사 소통"에 기반한 도로 굳음과 노동 수출과 함께 노동 경제를 주축으로하는 일련의 프로젝트는 농민의 생산 및 생활 여건을 효과적으로 변화 시켰고 농민의 1 인당 순이익 급증을 실현했다. 2004 년 말까지이 마을 11 개 마을의 1 인당 순이익은 1,895 위안으로 작년에 비해 335 위안의 순 증가를 보였고 소득 증가율은 사상 최고를 기록했다. 동시에, 11 개의 활동적인 마을의 ​​활성화를 통해 "양 끝을 파악하고 중간으로"작업하는 방법에 따라 방사선은 마을의 농촌 경제 활성화를 주도했습니다. 2004 년 총 농촌 경제 소득은 4996 만 위안으로 전년도보다 2672 억 위안 증가했으며 농산물 생산액은 574 만 위안으로 전년도보다 49 % 포인트 증가했다. 농민의 1 인당 순이익은 1935 위안에 달했다. 1,118 위안의 증가는 가장 큰 규모의 농촌 투자와 가장 높은 농민 수입으로 우리 마을의 역사에서 최고의 농업 개발을 창출했습니다.
2. 농업 기반 시설이 종합적으로 향상되었다. 지난 1 년 동안 우리 마을은 농업 인프라 건설의 중심으로 수자원 관리 프로젝트를 수행했으며, 말린 빌리지의 10,000 미터에 달하는 돌로 콘크리트 2000 미터의 첫 단계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550,000 위안을 투자했으며 빙하와 호랑이 흙을 추가했습니다. Vinegar Ping, Niuerwan 및 Yujiagou 마을의 불 침투성 누출 지역은 7,580 미터이며, 새로운 기계 우물, 두 개의 새로운 저수지가 추가되고 새로 개량 된 관개 지역은 3,200 뮤입니다. 마을의 절수 관개는 면적은 771.132 백만 미입니다. 80,000 위안을 투자하고 Xigou 및 Xidong 마을에서 4000 평방 미터의 "turnaround shed"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도시의 농업 건설 작업이 실질적인 결과에 초점을 맞추고 훌륭한 제품을 생산함에 따라 2004 년 카운티 농업 인프라 건설 평가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3. 농업 산업 구조의 조정은 즐거운 페이스를 취했다. 식목 구조는 최적화되고, 전문 품종의 품질이 향상되며, 효율적인 경제적 작물이 빠르게 개발되고 있습니다. 마을 전체에서 옥수수 생산량은 500 만 마리에 달했고 종자 생산량은 380,000 kg에 이르렀다. 마을의 신선한 옥수수 재배를 중심으로 마을 전체가 500 무의 옥수수가 재배되어 역사적인 돌파구를 마련하고 재배 구조의 하이라이트가되었다. 방신과 신지 지와 같은 마을의 야채 재배가 중점을두고 있으며 멜론과 채소의 재배 면적은 780 무에 이르고 축산업은 점차 주택, 전문화 및 규모로 발전하고있다. 이 지역 양봉가는 2,800 상자의 꿀벌로 32 가구로 성장했으며, 1 년 내내 방 원류 낙농, Taipingwan, Yulingou 및 Nanxun 육종 공동체가 추가되었으며 지역 사회의 총면적은 1 만 평방 미터에 달하며 13 개 대규모 번식 계가 개발되었다. "회전하는 가축"프로젝트의 시행을 통해 381 마리의 큰 꼬리 한 양이 소개되었습니다. 연말까지 마을의 돼지, 소, 양의 수는 7,432,2,720 및 23,676에 도달했습니다.
4. 생태 환경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우리의 마을은 국가 투자 및 생태 환경 관리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누리고 있으며, 생태 혜택과 경제적 이익 및 사회적 이익을 결합하는 원칙을 엄격히 준수하며 숲에 1100 밀리 돌아가는 산림, 젊은 산림 연장 구덩이 12,000 무, 살구 이식 변형 2500 에이커를 연속적으로 실시했습니다. "21 세기 프로젝트"는 33.54 평방 킬로미터의 관리 구역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묘목 541 만개를 심고, 베이징 - 천진 모래 소스 관리 프로젝트 990 만 그루, 포플러 나무 38,000 그루, 해조류 나무 86,000 개를 생산하며, 산의 녹화 속도는 70에 이릅니다. % 이상.
5. 노동자의 경제 성장은 강하다. 우리 마을은 산업으로 노동 수출을 발전 시켰고 농촌 고용 자원 계정과 농촌 잉여 노동 계정의 울림과 개선을 토대로 이주 노동자들에게 다단계 및 다단계 기술 훈련을 제공하기 위해 "선샤인 프로젝트"를 구현했습니다. 정부지도와 사적인 자기 계발을 통해 농민을 비농업 산업으로 이전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촉진하고 경제 성장과 고용 성장 간의 긍정적 인 상호 작용을 촉진시켰다. 일년 내내 노동 서비스 수출은 지방 외의 노동자 1,076 명을 포함 해 2,800 명 이상으로 농민 소득을 직접 1,400 만 위안 늘렸다. 노동 경제는 비 농업 산업의 기둥 산업이되었다.
둘째, 민간 경제 발전의 속도가 빨라졌다.
1. 광물 자원 개발에있어 중대한 결과가 달성되었습니다. 작년에 우리 마을은 광물 자원에 대한 소란을 일으켰고 광물 주변의 대기업을 모집했습니다. "성실한 직원은 누가 빨리 투자하고 누가 개발하고 누가 큰 투자를하고 개발합니까?", 광범위한 투자 및 개발, 3 명의 개발자 Wanquan County Yixin River Road Development Co., Ltd.와 Wanquan County Xinxin Iron Mine 등 500 만 위안 투자 광업 기업 2 곳을 추가로 계약하였으며, 단지 고정 자산 완성을 위해 7.04 백만 위안의 지방 펀드를 도입 할 예정입니다. 투자 규모는 634 만원으로 작년 한해 동안 외국인 자본은 1552 만 위안, 기술 인원은 12 억 4000 명으로 전년도 대비 각각 204 %, 200 % 증가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투자 진흥이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 구조 조정 작업은 실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2004 년 우리 마을은 핵심 사업에 중점을두고 농업 공구 공장의 파산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부채 부담을 완전히 없애고 직원 연금 보험 문제를 해결하고 안정성을 달성했습니다. 파산을 기반으로 회사는 마을의 민간 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은 Wanquan County Farmhouse Machinery Factory를 재구성하고 설립했습니다. 동시에, Washing Marlin Fruit Co., Ltd., Zhangjiakou Yongchangyuan Fruit Food Co., Ltd. 및 Sanhuan Fruit Plant와 같은 백본 기업은 운영 범위를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운영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포괄적이고 신속한 개발을 달성했습니다. 개별 산업 및 상업용 가구 또한 물량 증가를 달성했습니다. 1 년 내내 4 개의 새로운 민간 기업과 184 개의 개별 산업 및 상업 기업이 추가되었으며,이 민간 기업은 510 만 위안의 부가가치를 창출하여 전년 대비 13 % 증가했으며, 창고 세는 62 만 위안으로 도시 재정 수입의 78.5를 차지했다. %.
셋째, 모든 사회 사업의 조정 된 발전.
- "법적 관리, 마을 자치, 양질의 서비스, 정책 진흥 및 포괄적 인 관리"라는 새로운 메커니즘의 요구에 따라, 가족 계획 사업은 일의 초점을시기 적절하게 조정하고, 통계 및 실용을 엄격히 통제하고, 생식 보건 서비스를 깊이 수행하고, 늦은 결혼을 적극적으로 촉진해야합니다. 산후 출산, 산후 관리 등의 새로운 개념의 결혼 및 출산은 많은 노력을 기울여 카운티에서 배정 된 다양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2004 년에 마을 계획 계획율, 상회 율, 합병 율 및 통계적 사실주의 율은 각각 96.75에 도달했다. %, 94.41 %, 95.96 %, 100 %이다.
- 통합 된 거버넌스 작업은 예방과 예방에 대한 단속, 증상과 근본 원인을 돌보는 것, 근본 원인을 다루는 원칙에 초점을 맞추는 것 등을 준수합니다. 범죄 활동을 단절 짓는 좋은 일을하는 동안, 우리는 "팔룽 고 (Falungong)"컬트 조직에 대한 투쟁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실무자를 감시하고 변화시키는 일을 잘 수행했습니다.
- 문화 및 교육 보건 사업 "푸지 (Pujiu)"업적을 통합하고 교육 투자를 늘리기 위해 서맥 벨린 센터 교육청의 2 단계 교육 과정이 완공되었으며,이 기간 동안 교육이 완료되어 사용을 위해 전달되었습니다. 동시에, 학교 레이아웃의 합리적인 조정과 중앙 집중식 교육의 구현을위한 튼튼한 토대를 제공합니다. 의료 및 보건 사업에서 시골의 일차 보건 의료가 심층적으로 수행 될 것이며 건강 및 질병 예방에 관한 지식이 점차 대중화 될 것입니다. 연초에 상급 당국의 요구에 따라 등록, 소독 및 예방 접종에 대한 작업과 조류 독감 예방은 사람들의 재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이루어져야합니다.
- 교통량은 "총액을 개선하고, 상황을 개선하고,보다 쉽게 ​​만들고, 관리 및 보호를 강화"하는 원칙에 따라 "마을 정부 조직, 대중 참여, 마을위원회 구현, 다당제 모금 활동"이라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합니다. 강력한 지침에 따라 투자액은 184 만 7000 위안이었고 마을의 10 개 마을은 "마을로 마을"의 석유 도로 프로젝트를 실시했으며 강화 된 도로는 22.5 킬로미터로 마을의 일부 마을에서는 어려운 도로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고 강력한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교통 상황.
- 규정에 따라 민원 업무가 이루어지고, 관습이 변경되며, 장례식 개혁이 완전히 이행됩니다. 2004 년에는 전신의 화장 률이 100 %에 이르는 동시에 재난 구조와 재난에 초점을 맞추어 '3 세대', '8 세대'가정 및 어려운 가정의 정상 생활 보장에 초점을 맞춰 재난 구조 식품 유통에 힘 쓰고 있습니다. 장애인 군인 보조금을 적시에 지불하고 도시 거주자를위한 최소 생계 보장 시스템을 더욱 개선합니다. 작년에는 총 15 톤의 밀가루가 배포되었고 재해 구호를위한 12,570 위안과 저소득층을위한 51,495 위안이 분배되었습니다.
대표단은 2004 년 정부의 업무를 검토하고 요약 한 결과 달성하기가 어렵다.이 성과는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 지방 자치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의 결과인데, 효과적인 감독과 마을 인민 대표 대회의 강력한 지원 결과이다. 국민과 단결의 공동 노력의 결과. 여기에 마을 정부를 대표하여 마을 주민, 모든 삶의 터전 대표, 효과적인 감독과 지원을 해주는 모든 삶의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나는 높은 찬사를 보내고 싶습니다!
지난 1 년 동안의 업무 관행을 통해 우리는 정부 업무에서 훌륭한 일을해야한다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첫째, 우리는 마을 전체의 현실에서 시작하여 마을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과학 발전 계획과 전략 결정을 내림으로써 마을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보장해야합니다.
둘째, 우리는 "개발을 최우선 과제로 삼는다"는 원칙에 충실해야하며, 모든 작업은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진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어려움과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을 계속 사용합니다.
셋째, 우리는 "일차 원동력으로서의 개방"이라는 원칙을 준수하고 개방 된 분야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외부 세계와의 협력과 교류를 강화하여 개방 된 프로젝트를 유치하고 개방성을 촉진해야합니다.
넷째, 진실과 실용주의를 위해 노력하고, 모든 종류의 일을 깊이하고, 현실 세계에서하고, 빨리하고, 모든 일을 촉진하고, 효율성을 높이고, 앞으로 나아가 야합니다. .
다섯째, 우리는 끊임없이 새로운 상황 속에서 통치하고, 기회를 찾고, 기회를 포착하고, 정책을 연구하고, 정책을 사용하고, 도시 경제의 도약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할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업적을 확인하는 동안 마을의 사회 경제적 개발에 여전히 많은 모순과 문제가 있음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도시는 경제적 집계가 낮고 경쟁력이 낮으며 실제로 마을 개발 산업을 형성하지 않았습니다. 강도가 크지 않고 개발 도상국의 선진 도시와 비교할 때 그 효과가 현저하지 않으며 농업 생산 여건이 상대적으로 뒤떨어져 농민 소득 증대 문제가 여전히 두드러지며 여는 분위기와 부드러운 환경이 여전히 강화되어야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문제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미래의 연구에서 심각하게 연구하고 실용적인 방법으로 해결해야합니다.
올해 2005 년 정부 업무의 이데올로기는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중국 공산당 제 16 차 전국 대회와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및 제 4 기 총회의 정신을 완전히 구현하는 것입니다. 최우선으로 개발, 자원의 장점을 기반으로 오픈 개발의 강도를 높이고, 농민의 1 인당 순이익과 재정 수입의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두 번째 파악, 세 가지 벨트 홍보"의 경제 개발 아이디어를 왜곡하십시오. 환경을 개선하고, 서비스를 강화하고, 개발 잠재력을 향상 시키며, 도시의 경제적 도약을 촉진하고, 모든 사회적 사업의 건강하고 신속한 발전을 달성하십시오. 정부 일의 지침 이데올로기에 따르면 올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첫째, 자원 우위를 기반으로 2 차 및 3 차 산업을 활성화하고 새로운 경제 성장 포인트를 적극적으로 육성합니다.
첫째, 우리는 주식 또는 단독 소유 형태로 2 백만 위안을 투자하고, 신선한 옥수수 가공 기업 2 곳을 추가하고, 350 만 마리의 옥수수를 초기 가공하고, 마을에서 신선한 옥수수 산업을 발전 시키며, 농민 소득을 140 만원 늘려야합니다.
둘째, Wanquan County의 Xinxin Iron Mine과 Wanquan County의 Yixin River Development Co., Ltd.는 적극적으로 정책 지원 및 서비스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연간 5 백만 위안의 고정 자산을 재투자하고 4 천만 위안의 생산 가치를 실현하며 1 백만 위안의 세금을 완납합니다. 위안, 내 도시에서 큰 이익과 세금이 되라.
셋째, Zhangjiakou Yongchangyuan Almond Food Co., Ltd.의 기술 혁신을 통해 아몬드와 프라이의 새로운 생산 라인 인 100 만 위안을 투자하고, 제품 범위를 확대하고, 제품 시장을 넓히고, 생산 가치를 300 만 위안 달성하고, 연간 30 만 위안의 이익과 세금을 달성해야합니다. .
넷째, 다양한 출처에서 자금을 모으고 플랜트 장비를 개조하며 신기술과 신제품을 도입하고 서윤 화학 공장을 활성화해야하며 조세 수입은 일년에 15 만원이 될 것입니다.
다섯째, 우리는 2 백만 위안 투자, 콩 가공, 오픈 살구 커널, 아몬드 가공 프로젝트를 투자하고 4 월 말까지 설비 지원 및 시험 생산을 완료하고 연간 생산액 50 만 위안, 이익 및 세금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Marlin Fruit Co., Ltd.를 도와야합니다. 5 만 위안.
여섯째, 전 산업 양계 산업에 의지하여 지역 벌꿀 자원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벌 생산자에게 연락하고 다른 곳에서 벌꿀 제품을 완전히 흡수하며 벌 제품의 부가가치 및 효율성을 실현하기 위해 벌꿀의 일차 가공을 분리하는 중소기업을 건설합니다.
일곱 번째, 우리는 Jiajiale Farm Tools Factory의 개발과 성장을 지원해야하며, 파기 가능성을 높임으로써 제품 업그레이드를 달성하고 제품 인기와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며 개발 잠재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여덟째, 우리 마을의 Guohua 고속도로의 재건축 사업을 수행 할 수있는 유리한 기회를 잡아야하며, 주로 작은 마을 경제와 길가 경제를 기반으로 한 제 3 산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해야한다. 현재 438 개의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가 500 가구로 발전 할 것이다. 세금은 2004 년 대비 30 % 증가했습니다.
둘째, 시장 수요, 합리적 지역 레이아웃을 면밀히 추적하고 농업 구조 조정 및 산업화의 속도를 가속화하십시오.
첫째, 1000 에이커의 말, 150 에이커의 가축 만, 300 에이커의 신지 지, 300 에이커의 식초, 50 에이커의 유가 고우, 200 에이커의 마오 아게 르 (Miaoergou)를 포함한 신선한 옥수수 2,000 에이커의 재배를 완료하십시오.
두 번째는 300 에이커의 황토, 100 에이커의 신지 지, 150 에이커의 유가 가우, 50 에이커의 식초를 포함하여 600 에이커의 특수 옥수수 종자 생산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말과 모래 집을 씻고 1,100 에이커의 무공해 채소를 기르는 것입니다. 즉 : 300 에이커의 청새치, 300 에이커의 모래 사장, 250 에이커의 소 베이, 250 에이커의 식초.
넷째, "지역별 레이아웃, 전문 관리, 대규모 농업"모델에 따라, 대규모 번식을 완전히 흡수하고 번식 산업을 확장합니다. 주로 양인 유 령군과 난 선종 사육장에서는 연간 15 개의 대형 전문 가계가 흡수되었고 양돈은 3,000 개, 수입은 40 만 위안으로 증가했다. 돼지 태평 만 번식 공동체는 1 년 동안 전문 돼지 사육자의 양성을 흡수했다. 100 가구, 돼지의 양은 600,000 위안의 증가, 3,000에 도달 타이거 밸리, Xiaoshagou, 5,000m2의 주택 면적의 살인에 두 번식 커뮤니티. 낙농 젖소를 주요 공급원으로 삼는 지역 사회에서는 50 명의 낙농가가 그 해에 추가되었으며이 마을의 낙농 젖소의 수는 500 개에 이른다.
다섯 번째는 Shafangfang Village에서 벌벌 사육에 중점을 두어 양봉 산업을 강화하고 강화 시키며, 한 해 동안 100 가구의 양봉가에게 4000 벌의 꿀벌과 52 만 5 천 위안의 돈을 벌이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여섯 번째로 서산 혼합 과일 및 삼림 기지를 기반으로 Washing Marlin과 Shadifang의 2 개 마을에있는 농지를 임지로 반환하는 주요 프로젝트가 완료되었고 3,000 mu의 살구 이식이 완료되었고이 마을의 경제적 산림 면적은 7,800 mu에 이른다.
셋째, 농업 시설의 인프라 건설을 증진하고 농업 생산의 기본 조건을 개선한다.
1. 마린 빌리지의 완미 방조 운하의 돌 콘크리트 4,000 미터 절수 프로젝트의 2 단계 완료를 위해 400,000 위안 투자하고 사계절 동안 4,000 무의 면적을 실현한다. 식초 핑, 미아 오르 고우, 지우 고우, 샤디 팡, 난춘, 훌라 고우, 태평 완, 율 링구 8 개 마을의 방충청 프로젝트를 완료하여 방충수 12,000m를 추가하고 물을 보충하고 개선했다. 땅을 쏟을 면적은 5,000 뮤입니다.
2. 훌라 고우 (Hulagou)와 타이 핑완 (Taipingwan) 마을의 수돗물 입력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3000 미터의 식수 통과를 마련하고, 샤오 샤 고우 빌리지 (Xiaoshagou Village)에서 큰 우물을 수리하고, 큰 우물을 새롭게 들여 인간과 동물의 식수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넷째, 도시 기능을 개선하고, 도시의 맛을 개선하며, 도시 건설과 개발에 열심히 일한다.
첫째, 마을의 3 개의 중앙 거리에서 2.5 킬로미터 거리의 경화를 완료하고, 30 개의 새로운 가로등을 설치하십시오.
둘째, Xiaomaolin Village National Small Teaching Building의 난방 후 프로젝트를 완료하여 강의 건물을 중앙 집중식으로 난방합니다.
셋째, 마을 Xinxinzi, Niuerwan의 완성, 호랑이 도랑, 빙하, 덩굴과 덩굴을 죽이고 마을 도로의 다른 98.5 킬로미터 강화. 그중 가오 미아 요새에서 3 킬로미터 떨어진 마을 수준의 도로와 시동 - 율령 구에서 4 킬로미터 떨어진 마을 도로를 완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넷째, 6 만 위안을 모으기 위해 문화 오락, 학습 및 훈련을 포함한 총 5,000 평방 미터의 새로운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센터가 마을에 추가 될 것이며, 이는 사람들의 여가 시간을 풍부하게 할 것이다.
다섯째, 투자를 늘리고 양로원의 관리 메커니즘을 향상 시키며 경영의 표준화를 실현하고 구식의 구식을 실현합니다.
여섯 번째, 다당제 기금 모금, Yuhuangge에 따라 일련의 기념물을 수리하여 효과적으로 마을의 문화적 취향과 역사적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5. 기능 전환, 업무 스타일 개선, 정부의 교육 강화.
1. 학습을 강화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며 혁신에 용기를주십시오. 심각하게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공부하고 시장 경제 지식, 현대 과학 기술 지식, 법률 지식 및 WTO 지식을 배우고 정부 직원의 정치적 질과 비즈니스 역량을 끊임없이 향상시킵니다. 마음에서 해방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며, 정부 사업 전반에 걸쳐 개발을 지속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새로운 방법을 탐구하고, 창조적으로 일하는 이데올로기 적 노선에 충실하십시오.
2, 목적을 염두에 두십시오, 사람들을 위해 부지런하고 기꺼이 공헌하십시오.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국민의 고통을 돌보며, 정부의 일의 초점으로 국민의 관심사 인 어려움과 뜨거운 이슈를 해결하고, 국민의 생산과 삶의 어려움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정부 업무에 부지런하고, 오만하지 않게 노력하는 것을 전념합니다. 오, 약한 명성과 재산, 그리고 기꺼이 희생.
3. 기능을 변형하고,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며, 봉사 활동에 능숙하십시오. 시장 경제와 WTO 가입의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심층적 인 조사와 연구를 수행하고, 진실을 준수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추구하고, 형식주의, 관료주의를 강요하고,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고, 서비스 기술을 향상시키고, 절차를 간소화합니다. 작업 효율성 향상.
친애하는 대의원들, 새해, 새로운 목표, 새로운 일, 새로운 여정을 통해 등소평 이론의 위대한 깃발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고집하고 "칭의, 일치 및 발전"이라는 주제를 찬양합시다. 카운티 당위원회, 시정부 및 마을 당위원회의지도하에 "속도 향상, 효율 증대 및 확대"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카운티 정부와 마을 당위원회는 마음을 더 해방하고 정신력을 활성화하며 마음과 정신을한데 모으고 경제적 도약과 사회적 실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열심히 일하고 빠르게 발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