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작업 보고서

카운티 정부 2012 년 사업 보고서


정부 업무 보고서

- 2005 년 3 월 3 일 XX 카운티의 제 3 차 회의

인민 대표 대회 제 3 차 회의에서

실권 군 행정관 XXX

대표 여러분 께 :

카운티 인민 정부를 대표하여 나는 회의에보고하고, 그것을 검토하고 CPPCC 회원들에게 의견을 말하도록 요청합니다.

2004 년 정부 업무 검토

2004 년 XX 역사는 대단한 성과 였고 큰 사건과 사건이 많이 발생하여 어려움을 극복하고 더 나은 발전을 이루기 위해 군 인구가 늘어난 해였습니다. 지난 한 해 후진타오 (胡錦濤) 사무 총장의 중요한 지도력의 감독하에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당의회, 카운티 CPPCC의 중요한 지도력의 격려하에 "국민의 이익을 위해 반드시해야하고 XX를 잘 건설해야한다" 과학 발전의 개념과 정치적 성과의 올바른 전망에 따라 인민 정부는 카운티 주민들을 의지하고 조직하며 최적의 구조를 조정하기 위해 "산업 발전, 인류의 풍요 로움, 투자 유치 및 운영 도시"전략을 확고하게 이행합니다. 우리는 개혁을 진전시키고, 개방을위한 노력을 확장하고, 안정성을 유지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앞서 나가고, 제 13 차 인민 대표 대회 제 2 차 회의에서 설정 한 목표와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수 할 것입니다.

첫째, 개발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연간 국내 총생산 (GDP)은 19 억 7,800 만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4 % 증가했다. 그 중 1 차 산업은 7 억 5 천 5 백만 위안의 부가가치를 실현했으며 전년 대비 4.6 %의 성장률을 보였고 2 차 산업은 2 억 5 천 5 백만 위안의 부가가치를 창출하여 전년 대비 16.6 % 증가했다. 부가가치는 6 억 6800 만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4 % 성장했으며 1 차, 2 차 및 3 차 산업의 비중은 39.7 : 26.5 : 33.8에 달했다. 지방 재정 수입은 4,472 만 위안이고, 같은 구경은 2.3 % 증가했다.

- 구조 조정이 꾸준히 진행되었고 농업 혜택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농촌을 지원하기위한 당의 다양한 정책을 진지하게 홍보하고 실행하며 농민의 대다수 생산에 대한 열정이 완전히 동원되었습니다. 첫째, 음식은 좋은 수확을합니다. "범프 수확"프로젝트의 구현, 곡물 방송의 확장, 개선 된 품종, 좋은 법률과 좋은 시스템의 증진, 총 곡물 생산량은 전년 대비 4 만 톤 이상 증가한 35 만 톤에 이르렀다. 둘째, 산업의 효율이 향상되었습니다. Liziyuan, Guanyin Dairy Community의 시범 농장 건설, 920 마리의 낙농 젖소 추가, "중국 농업 공동 창작"모델 홍보, 돼지 개선 프로젝트 실시, 180 마리의 LY 암 adding지 추가, 일년 내내 고기 유통. 62 만 마리의 돼지, "바이 리 품질 양잠 산책로"건설을 계속 추진하여 연 5 만 5 천장을 생산하여 번데기 210 만 킬로그램, 1 인당 종자 생산, 분만 및 인수를 3 년 연속 생산합니다. 국가 농업 표준화 시범 구역의 장점으로 고품질 고추 10 만무를 심고 신선한 고추의 생산량은 15 만톤에 이르렀고 대나무 산업 경제가 활발히 발전하였고 2 만 그루의 새로운 대나무와 Leizhu가 심어졌다. 중요한 산업은 182,000 명의 근로자가 수출하고 820,000,000 위안의 노동 소득으로 파악하게되었다. 셋째, 브랜드 혜택이 강조됩니다. 무공해 농산물 및 생산 기지의 확인을 통해 국가 상표, Daming 과학 기술 공원을 통해 등록 된 "Xifeng Navel Orange", "Guangfeng Yubai"및 기타 농산물을 "브랜드 중심"전략으로 지속적으로 이행함으로써 농산물의 시장 경쟁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 산업 운영의 질이 향상되었고 지원 역할이 서서히 나타남. "더 큰 기존, 기함 건설 및 개인 최적화"라는 아이디어를 고수하는 산업 경제는 전력 공급 부족, 운송 비용 증가 및 원자재 가격 상승의 악영향을 극복하여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첫째, 전체 산업 생산이 급격히 증가했다. 카운티 내의 산업은 5 억 4,900 만 위안의 매출액과 5 억 5,900 만 위안의 판매 수입을 기록했고 재무부의 세금은 1,295 만 위안으로 각각 49 %, 48.6 % 및 39.8 % 올랐다. 둘째, 회사의 규모가 계속 커졌습니다. Liziyuan Company는 새로 30mu의 토지를 획득하였으며, 자루 공장의 전체 인수로 생산 능력이 더욱 향상되었고, 37 개의 국유지 사무소를 매입하고 임대하였고, 누에 고치의 수는 400 톤으로 증가하였으며 Shengxing Company는 1800 만원을 투자 하였다. 가로등, 철탑 프로젝트 및 정전 페인트 생산 라인은 Sichuan Telecom과 1 억 3 천만 위안의 공급 주문을 체결했습니다. 카운티 규모에 속하는 모든 기업은 전액 부하가 아니며 모두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천연 가스, Shuangfeng 폭죽, Jindi 인쇄, 새로운 short-listed 통계, Guangda, Tianshui 판매량은 전년 대비 두 배 증가하였으며 Liziyuan, Shangfeng 및 기타 3 개 기업은 1 백만 위안 이상의 세금을 납부했으며 주요 산업 기업의 지원 역할은 더욱 증가했습니다. 셋째, 개발 잠재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개발 자금의 설립, 외자 도입, 사모 펀드 활성화 및 은행 지원을 통해 Liziyuan 분유 생산 라인과 Wanxing PPR 파이프 생산 라인과 같은 핵심 기술 혁신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3700 만 위안 이상을 투자하여 회사의 핵심 경쟁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기업의 내부 관리를 향상시키고, 업계의 자기 통제에주의를 기울이고, 기업 팀의 건설을 강화하고, "3 가지 혼란"행동을 심각하게 중단하고, 산업 개발 환경을 최적화합니다.

- 제 3 차 산업이 활성화되고 서비스 기능이 날마다 향상되고 있습니다. "내수 확대, 인기 증가, 이점에 대한 놀이 제공, 특성에주의 집중", 황금 비즈니스 서클 만들기, 소비 핫스팟 육성, 도시 및 농촌 상업 활동 활성화에 대한 아이디어에 충실하십시오. 중공업과 무역 기업이 급속도로 확대되면서 소금 산업, 담배, 석유 등 10 개 기업의 세수입이 1,240 만 위안에 달해 보조 역할이 분명 해졌고 Jinlong 제약과 Wellcome 슈퍼마켓과 같은 민간 상업 및 무역 기업이 급속히 증가했다. 오리엔탈 가든 건축 자재 2 단계와 같은 전문 시장이 건설되었으며, 안한 애비뉴 (Anhan Avenue), 길신 플라자 (Jixin Plaza) 및 진남 애비뉴 (Jinnan Avenue)와 같은 금 상회가 형성되어 점차 시장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Phoenix Mountain Hotel 및 Dongjiang Hotel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등급을 향상시키고 사람들을위한 환경을 최적화하여 의약품 및 가전 제품과 같은 체인 운영 및 담배 및 식품 물류 및 유통을 적극적으로 개발합니다. 식품 및 의약품 감축 엔지니어링 활동의 심층적 인 개발, 모조품 및 모조품의 생산 및 판매 단속에 대한 노력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질서가 분명하게 개선되었습니다. 올해 소비재 소매 총액은 10 억 5 천만 위안으로 동기 대비 16 % 증가했으며 제 3 산업 창고 세수는 2850 만 위안으로 34 % 증가했다.

지난 해의 발전으로 사람들은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었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은 현저하게 향상되었습니다. 농민 1 인당 국민 소득은 2,261 위안, 도시 주민의 가처분 소득은 7,020 위안으로 각각 326 위안, 620 위안 증가했으며, 연말에 예금과 대출 잔고는 각각 23.3 억 위안, 10.6 억 위안으로 16.3 %와 11.3 % 증가했다. .

둘째, 개발의 활력은 끊임없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 개혁은 심화되었습니다. 기업 구조 조정의 속도가 빨라졌고, 완전 개혁되지 않은 39 개 기업이 하나씩 정리되었다. 식품 공장, 직공 공장, 민간 폭발물 회사 등 9 개의 산업 및 상업 기업이 재구성되었고, 1068 명의 직원이 정착되었고, 부채는 8300 만 위안으로 해결되었다. 재무 관리의 중앙 집중식 지불, 정부 조달 및 국유 자산 관리, 카운티 행정 기관 및 기관은 은행 수금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314 명의 서비스 직원 급여를 지 웠고 재정 지원 인력은 처음으로 마이너스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도시 건설 관리 메커니즘을 합리화하고, 계획의 중앙 검열 및 승인을 준수하고, 상업용 토지 이용의 "포착, 경매 및 매달"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하고, 건설 및 토지 공급 분리를 실시하며, "토지 구획"과 같은 불규칙한 행동을 제거하고 불법 공급을 취소합니다. 토지 소유자는 불법 토지 점유 3 건을 회수하고 토지 관리를 표준화했습니다.

- 외부 세계에 대한 개방이 계속 확대되고 있습니다. 핵심 산업 기업과 유리한 산업에 대한 투자, 주요 투자 프로젝트의 평가 메커니즘과 부서 연계 메커니즘의 확립과 개선, 베이징, 절강 및 신강에 새로 설립 된 사무소로 투자를 투자하여 베이징과 신강의 마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우정 연합은 경천 경제 무역 주간, 서해 박람회, 우찌 박람회 등 대규모 투자 유치 활동에 참여하여 연간 자본 투자액은 3 억 6 천만원, 1 억 위안 이상의 상향 자금을 조성했다. Liziyuan의 3 단계 투자를 포함한 많은 투자 프로젝트가 소개되었고, Zhejiang Xiaowang Food Company와 같은 의도적 인 계약의 여러 건이 XX에 투자 및 공장 설립을 위해 왔으며 도시 네트워크 변형과 같은 주요 프로젝트를 수상했습니다. "외출"및 "부탁"의 조합을 준수하고 간부를 구성하여 일괄 적으로 학습하고 연구하며 유명한 학자 및 전문가를 카운티에서 강의하고 초대형 외환을 확대하십시오. Xi Jinping과 Zhang Xuezhong 및 Lin'an, Mianyang 및 Neijiang의 정당 및 정부 대표단과 같은 지도자들은 군에서 XX의 가시성과 영향력을 검사하고 개선하기 위해 계속해서 왔습니다.

셋째, 체력의 발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 지나가는 날마다 도시의 얼굴이 바뀌고 있습니다. "시스템을 부드럽게하고, 기능을 개선하고, 맛을 개선하고, 함축을 풍부하게하는"아이디어에 따라 우리는 생태 위성 도시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입니다. 도시 계획이 더욱 개선되었고, 군마 도시 전체 계획 및 개정 및 Chengnan 및 Chengbei 신구의 세부 사항이 완료되었습니다. 새 구의 적용 비율은 100 %에 도달했습니다. 핵심 프로젝트 건설이 더욱 촉진되었고, Lianhua Lake 1 단계, Anhan Avenue 북부, XX 중학교 등 총 46 개 프로젝트가 출범하여 총 투자액은 3 억 3 천 6 백만 위안으로 청소년 활동 센터, Jindi Garden, Confucian Temple 및 Credit Union이 설립되었습니다. 산업 및 상업국의 사무실 건물과 같은 많은 양질의 프로젝트. 도시의 의미가 한층 강화되어 안한 거리와 동문 대교의 신호등이 두 개 설치되어 현 수준의 첫 번째 교량이 완성되고 도시 지역에서 58 곳의 산악 녹화가 완료되고 정부 기관의 59 개 정원이 시작되고 길신 광장이 재건됩니다. 한가족의 공공 녹지는 60 뮤이며 도시 녹지율은 30 %에 이른다. 도시 관리가 한층 더 표준화되었고, 건강을 창출하고 개선하기위한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이 확립되고 개선되었습니다. 주민들의 문명화 된 건강에 대한 인식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으며, 카운티 주민들이 국가 수준의 건강 도시를 만들기위한 좋은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 기반 시설 건설이 튼튼합니다. 국도 212 라인 XX 개선 프로젝트를 완료, 62km 카운티 타운십 석유 도로 혁신 및 215km 마을 도로 건설, 도시 및 농촌 도로 시스템을 완료 더 완벽합니다. 산림 5,000,000 무, 조림을위한 불모의 언덕 1 만무, 자연림 조성 30 만무 실시, 홍기 및 홍안 저수지 댐 보강 사업 완료, 위험한 저수지 22 개소 보수 및 752 건의 수해 복구 사업 실시, 종령 타운십 광둥식 완공 Yancun과 같은 건조한 산악 마을 3 곳에서 비가 동결 된 관개 프로젝트 건설, 30 평방 킬로미터의 토양 침식 통제, 종합 농업 생산 능력이 점진적으로 개선되었다. 농촌 네트워크 변화의 두 번째 단계를 완료하고, 종합적으로 도시 네트워크 재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견고하게 에너지 건설을 촉진하십시오. 은행은 Yushu와 같은 4 개의 작은 마을을 오픈했으며, 모바일, Unicom, China Netcom 및 China Railcom 비즈니스가 더욱 확대되어 정보 네트워크 구축이 크게 가속화되었습니다.

- 사회 사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과학과 교육을 통해 카운티 활성화"전략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Pujiu"성과를 지속적으로 통합하며, 시정부가 검토 한 두 가지 기본 사항을 검토하여 양질의 교육을 견고하게 추진하고 평범한 학생의 수를 도시에서 1 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XX 중학교 신축 캠퍼스의 첫 번째 단계 완료 및 진성 중학교 및 천보 중학교 확장. 타운십 병원 관리 시스템 개혁이 완료되었고 카운티 병원은 성공적으로 "디메틸"검토를 통과했으며 사람들의 건강 상태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우리는 "3 가지 지향"정책을 시행하고 농촌 가족 계획 지원 정책을 시행하며 저출산 기준을 강화할 것입니다. 엄정하게 "3 동시"체계를 실행하고, Mingsen 인쇄와 염색 공장과 같은 몹시 오염 된 기업을 폐쇄하십시오, 환경 보호는 효과적입니다. 사람들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Shuangfeng Town은 "전국적으로 수천만 명의 농촌 운동의 선진 마을"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라디오 및 텔레비전 시스템의 개혁을 개선하고 여론의지도 기능을 강화합니다. 통계, 가격, 기상학, 외국인, 기록 보관소, 장애인, 노인, 여성 및 어린이, 현지 연대기, 우수한 군사 지원, 경제 인구 조사, 인종 및 종교 단체가 모두 새로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넷째, 개발 보안이 더 강력합니다.

- 관리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NPC와 상임위원회의 결의안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정기적으로보고하고 CPPCC와의 협의 및 의사 소통을 강화하며 NPC 대리인의 제안, 제안 및 CPPCC 회원들의 제안을 진지하게 다루십시오. 우리는 행정 심사 승인 제도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30 개 이상의 행정 심사 항목을 정리하고 개정했으며 1997 년부터 행정 허가법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한 카운티 정부와 사무소가 작성한 25 개의 아카이브를 폐지했습니다. 경영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기업 구조 조정, 도시 계획 및 건설, 기금 프로젝트 승인, 브레인 스토밍, 집단 의사 결정, 햇볕 운영 및 정부 기능 변화 촉진과 같은 7 개의 특별 선도 그룹을 구성합니다. 마을 수준의 "두위원회"재선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적극적으로 "제 4 차 5 개년 계획"을 홍보하고 법으로 통치하십시오. 간부원의 법률 시스템에 대한 인식이 더욱 강화됩니다. 우리는 정직하고 깨끗한 정부를 건설하고, 감사 및 감독을 강화하며, 부서 및 산업의 건강에 해로운 경향을 교정하고, 정치 스타일의 분명한 개선을 촉진하기위한 "일사량 및 두 가지 책임"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할 것입니다.

- 보안 시스템이 점점 더 완벽 해지고 있습니다. 사회 보험 적용 범위가 지속적으로 확대되었는데, 카운티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수가 10 만명을 초과했고 기금은 3400 만 위안, 순 증가액은 800 만 위안, 사회 보장 기금은 4400 만 위안이었다. "도시와 농촌 빈곤층에 초점을 맞춘다"라는 주제로 빈곤 퇴치 기금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3 만명을 받아 도시 최소 생활 보장이 보장되었다. 시골의 빈곤 가정에서 심각한 질병에 대한 의료 지원 시스템을 홍보하고 어려움을 겪고있는 2,531 명의 사람들을 돕습니다. 우리는 재취업, 기술 훈련 강화, 3,112 개의 새로운 일자리 창출, 3,180 개의 일자리와 재취업을위한 특혜 정책을 시행했습니다.

- 도시와 농촌 사회는 안정을 유지합니다. 1 년 내내 곡물 직접 보조금, 농지를 숲으로 돌려주는 보조금, 개선 품종에 대한 보조금은 4,072 만원, 농업세 및 부가세는 1,212 만 위안이었다. 자금을 모으고 농촌 협동 조합 재단이 빚진 채무의 65 %, 이주 노동자를위한 임금, 도로 건설 및 군구 간부에 대한 빚을 갚기 위해 모든 노력이 기울였습니다. 편지와 방문의 작업을 강화하고 토지가없는 농민, 삼 계곡에서 온 이민자, 무력 병사와 군사 간부와 관련된 여러 문제를 해결하고 비상 사태를 적절히 처리하며 사회 안정을 유지하십시오. 안전 관리를위한 특별 관리 및 핵심 감독을 강화하고 안전 생산을위한 "4 가지 지표"가 급격히 떨어졌으며 일년 내내 주요 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동료 대표들은 지난 해의 일을 돌이켜 보았을 때 그 어려움이 예상보다 많았으며 그 결과는 예상보다 좋았습니다. 우리는 개발이 핵심임을 깊이 이해합니다. 개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가속화함으로써 우리는 힘을 강화하고 다양한 모순과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며이 이니셔티브를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조정이 핵심이라는 것을 깊이 이해하고 서로를 돌봐야합니다. 조정과 발전은 우리가 시간에 더 빠르고 더 나은 발전을 성취 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기초가되고 모든 일의 출발점이자 발판이됨을 깊이 느낍니다. 사람들을 기초로하고 사람들을 통치함으로써 사람들의 압도적 인 대다수의 근본적인 이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일반 대중의 이해, 지원 및 지원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성취 한 성과는 전체 카운티와 국민의 단결과 XX 아이들의 근면 한 지혜와 단순성의 탁월한 성격으로 인해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개척하고 혁신하는 XX 사람들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결과입니다. 여기에서는 카운티 인민 정부를 대표하여 모든 수준의 간부, 모든 삶과 외국인 투자자, 카운티의 중앙 지방 및 시정촌, 정치 및 법률 경찰, 무장 경찰 및 군인에게 XX 개혁, 발전 및 안정을 돌보고 지원할 일반 대중, 간부를 원합니다. 모든 삶의 친구들은 진심 어린 감사와 고귀한 존경심을 나타 냈습니다!

그 결과를 보면서 현재의 경제 발전과 사회 생활에 많은 문제와 숨겨진 관심이 여전히 있음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경제 및 사회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경쟁력있는 산업과 특색있는 산업은 경쟁력이 없습니다. 개발이 매우 약하고 자체 조혈 기능이 부족하여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고 보조금 및 이전 자금을 주로 사용하며 경제 성장에서의 높은 소비, 저출력 및 중금속 문제가 더 두드러지며 자본, 토지 및 에너지와 같은 생산 요소가 점점 긴장 해지고 있습니다. 개발의 "병목 현상"은 아직 파탄되지 않았으며 현 및 군구 부채는 여전히 무겁고 카운티 경제의 발전을 심각하게 제한하며 이해 패턴의 조정으로 인민군 내부의 모순이 점차 커지면서 역사적 모순 축적이 집중되고 사회 안정 및 안전한 생산 상황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도시와 농촌 개발은 균형이 맞지 않으며 도시와 농촌 지역은 갈 길이 멀다. 미시 경제 관리는 상대적으로 광범위하며 경제적 사회적 질서는 표준화되어 있지 않다. 정부 자체 건설의 관점에서 볼 때, 소수의 간부는 개척 정신, 혁신 및 구현 정신이 부족하며 서비스 수준이 높지는 않습니다. 병목 현상은 여전히 ​​수시로 발생하기 때문에 행정적인 요구를 강화해야하며 행정 효율성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작업 목표의 완성으로 판단 할 때 원래 프로젝트 중 일부는 시작되지 않았거나 진행 요건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이는 거대한 국가 정책 조정과 같은 객관적인 이유뿐만 아니라 이데올로기 개념에 뒤처져 열심히 일하지 않는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그것을 중시하고이를 심각하게 연구하고 해결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2005 정부 사업 아이디어, 목표 및 우선 순위

2005 년에는 "제 10 차 5 개년 계획"을 완전히 실현하고 "11 차 5 개년 계획"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한 해였으며 1 년 동안 많은 기회와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우리는 항상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유지하고 마음을 더 해방하고 함께 모여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국제 경제 상황의 전반적인 온난화, 국내 경제의 꾸준한 발전 및 중부 및 서부 지역에 대한 거시 통제 정책의 초점을 파악해야합니다. 그리고 해안 개발 지역의 생산 요소가 서부로의 이동을 가속화하고 거 대 한 상황의 불확실성 증가,보다 치열한 지역 경쟁 및 점점 더 제한된 요소를 극복하고 경제적 사회적 발전의 다양한 모순을 포괄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열며, 새로운 목표를 계획하고,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추가하고, 새로운 상황을 창출하십시오.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의거하여, 제 3 차 시의회위원회 제 3 기위원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발전의 과학적 개념과 정치적 성취의 올바른 견해를 종합적으로 수립하고 구현하여 2005 년에 정부 업무의 지침 이념이 개발되었습니다. 최우선 과제는 "도시와 농촌을 조율하고, 품질에 동등하게 관심을 기울이고, 이익을 우선시하고, 압력을 가꾸고, 조화롭게 발전"하고, "경영 개선 연도"와 "투자 획기적인 해"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단호하게 파악하고, 그리고 "모순적인 해결책의 해"활동은 난충이 쓰촨의 북동부 지역에 중심 도시를 건설 할 기회를 포착하고, "도시 지역과 통합하여 도시 지역에 봉사"하고, 산업을 강조하고, 경제 구조를 최적화하고, 사람들의 생계와 조화를 이루며 사회 : 개발을 조정하고 전반적인 경제 및 사회적 진보를 촉진합니다.

2005 년 개발 목표는 22 억 6 천만 위안의 실질 GDP 14 %, 총 농업 생산액 16 억 2 천만 위안, 6 % 증가한 공업 기업은 총 생산액 7 억 4 천만 위안, 35 % 증가, 사회 소비재 소매 총 투자액은 12 억 7000 만 위안으로 15 % 증가했고 일반 예산 수입은 7 천 2 백만 위안, 동일한 구경은 7 %, 고정 자산 투자는 7 억 5 천만 위안, 20 % 증가, 농민 일인당 순이익은 170 위안 증가, 새로운 도시 직업 3300 도시 등록 실업률은 5 % 이내로 통제되며, 자연 인구 증가율은 3 ‰ 이내로 통제된다.

2005 년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우리는 다음 네 가지 원칙을 이해해야합니다.

첫째, 우리는 사람 중심의 원칙을 이해해야합니다. 정부는 국민의 정부이며, 국민에게 봉사하는 것은 정부의 임무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실용적인 일을하고, 생각하고, 결정하고, 일하는 일, 보호하고, 인도하고, 열악한 사람들을 보살 피고, 지원하고, 돕는 데 초점을 둔 근본적인 출발점과 목적지로서 혜택을 추구해야합니다. 사람들의 관심사와 관련된 덥고 어려운 문제를 심각하게 해결하여 사람들이 개혁과 개발에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있게하십시오.

두 번째는 조정 된 개발 원칙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우리는 개발의 최우선 순위를 항상 단호하게 파악해야합니다. 흔들리지 말고, 느슨하게하지 말고, 긴장을 풀지 말아야합니다. 우리는 경제 및 사회 개발의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고, 농민 소득 향상, 농업 효율성 및 풀뿌리 정치 권력 운영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교육구, 문화 및 공중 보건과 같은 기본 사항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하는 지구 및 마을에 대한 지원을 증가시키는 "다섯 가지 전반적인 계획"을 취해야합니다. 생태 혜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인구, 자원 및 환경 보호를위한 기본 국가 정책을 실행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을 촉진하십시오.

세 번째는 동일한 무게와 품질의 원칙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현재와 ​​장기, 지역 및 전반적인 속도와 효율성 간의 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하고 미시 경제 관리를 강화하고 경제 운영의 질을 높이고 개발 잠재력을 활용하며 정치 성취도 측정의 기준으로 개발의 활력을 높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대중을 이용하지 않으며, 사람들을 위해 일하지 않으며, XX의 신속하고 효율적인 개발을 장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네 번째는 안정성과 안전의 원칙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안정성이 첫 번째 책임입니다. 우리는 개혁의 힘, 개발 속도 및 사회 경제적 능력을 통일해야하며, 문제를 발견하고 어려움에 직면하고, 갈등을 해결하고, 안전 생산을 중요시하며,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평화로운 개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2005 년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 우리는 다음 다섯 가지 측면에서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I. 구조 조정, 재정 자원 통합 및 핵심 경쟁력 강화

- 우수성을지지하고 산업 경제를 강화합니다. 난충 (Nanchong)의 "산업 급성장 지구 (Industrial Rapid Growth Zone)"건설을 목표로 설립 된 개발 아이디어와 확고부동 한 업무 우선 순위를 고수하고, 업계 리더십과 지원을 확대하며, 편안한 개발 공간을 확장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나를 보장합니다. 카운티의 산업 경제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하며 신속합니다. 7 억 위안, 30 %의 전년 대비 성장, 2 천만 위안의 창고 세, 전년 대비 59 %의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강력한 백본 기업. 비용, 에너지 공급, 토지 확장, 프로젝트 선언, 환경 거버넌스 등을 수집하는 주요 기업에 우선권을 부여하고 세수입이 백만 위안을 초과하는 다수의 유리한 기업을 새롭게 양성합니다. Shengxing Company가 임대, 증설, 합작 투자 등을 통해 생산 규모를 확장하고 창고 세율로 총 5 백만 위안을 지불하고 Hengxing Company가 플라스틱 공장 전체를 인수하고 플라스틱 산업이되도록 돕고 Liziyuan Company를 새로운 Lele 패키지로 지원합니다 생산 라인, 3000 만 위안의 새로운 판매 수입 지원, Everbright의 새로운 100,000 톤 생산 라인을 지원, 마케팅 아울렛을 확장, 지방 시장을 확장, 규모를 확장하기 위해 일일 급여 회사를 조정 후 두꺼운 와이어 생산 라인의 4 세트에 넣고, 전체 회사를 가속 재배치 일정은 남서부에서 가장 큰 풍력 터빈 제조 기지를 만들 것이며, Shengxing Electric, Shunfa Rice, Hongfa Plastic 등 5 개 업체가 통계치에 포함될 예정이다.

"휴면"사업을 활성화하십시오. "구조 조정 및 구조 조정, 블록 포장 및 주요 프로모션"방식을 채택하여 유명한 기업인 Panhu County Silk Factory, Nitrogen Biert Plant 및 Jinshuang Factory를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Tianxia Company와 Nantai Group 간의 협력 기회를 포착하고 전반적인 개혁을 종합적으로 추진했습니다. 멀티 도움말 실크 "원 스톱"을 되살려보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Yuehua Printing과 Xinhongqi Company가 그들의 의무를 이행하도록 촉구하고 인쇄 공장과 Renhe 폭죽 공장을 활성화하십시오.

개발 캐리어를 확장하십시오. "포괄적 인 계획, 꾸준한 발전, 의미의 풍부화 및 시너지의 형성"의 원칙에 따라, 우리는 Tianbao West Road를 열고, 가소 화 공장과 고무 댐을 연결하고, 산업 집중 지역을 형성하고, 산업 개발 플랫폼을 구축 할 것입니다.

요인 제약을 뛰어 넘으십시오. 중소기업 금융 지원 체제 구축, 산업 개발 기금 조성을위한 600 만원 예산, ​​민간 자금을 적극적으로 산업 기업으로 인도하기위한 정부 승진, 개인 인수 투자, 양방향 위험 보장 접근 방식 채택, 금융과 기업 간 협력 증진을위한 다양한 양식 채택 및 지원 "3 대 1"의 핵심 기업은 점점 커지고 있으며 자본 제약을 깨고 있습니다. 전력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천연 가스 회사의 개혁 속도를 가속화하며 기업의 생산 비용을 줄이고 에너지 제약을 극복하십시오. 게시물 교육, 추가 학습, 보상 및 인센티브, 등 포괄적으로 관리 및 기술 인력을 개선하고 재능 제약을 뚫다.

- 특성을 만들고 농업 산업을 육성하고 확장한다. 농촌 지원 및 농업 지원 정책을 수립하고 농촌 지원을위한 녹색 농업 및 부업 제품 공급 구역을 건설하고, 구조 조정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곡물 생산을 촉진하고, 농업 효율성을 제고하고, 농민의 수입을 증가시키는 정책에 대해 진지하게 연구하고 이해하고 포괄적으로 2005 년 중앙 정부의 정신을 구현한다. .

계획을 세우십시오. XX 농업 자원의 장점을 토대로 산업 이해, 농업 파악, "XX 카운티 농촌 장기 개발 계획"을 과학적으로 공식화하고 "지역별 레이아웃, 대규모 생산, 산업화 된 운영 및 사회화 된 서비스"라는 아이디어에 따라, 기획, 점진적 발전, 지원 건설 및 규모 개발은 농업 구조 조정에서 실명과 단기 행동을 피할뿐만 아니라 농업 산업화 과정을 가속화 할뿐만 아니라 XX 농업의 지역 특성을 단단하게 만든다.

2 개의 기초를 위해 노력함. 첫째, 지방의 고품질 곡물 생산 카운티와 난충 유기농 식품 기지를 위해 노력합니다. 식품 기반의 상태를 강조하고 곡물 수확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국도 212를 따라 5 만 그루의 고품질 곡물 및 석유 생산 시연 벨트를 신중하게 만듭니다. 방사선으로 카운티에 고품질 곡물 및 기름 35 만 그루를 심고 지방에서 고품질 곡물 생산 모델을 구축 할 것입니다. 카운티. Nanfong Organic Food Base는 광풍 농업 개발 회사와 Riyue 하이테크 농업 개발 회사에 의지하여 두 후, 푸 안, 진성, 장린, 관음 등지에 건설 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주 노동 수출 기지를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소득 증대, 다양한 형태의 연수 수행, 농민의 취업 능력 향상 및 품질 향상에 중점을두고 베이징 등에서 노동 서비스 개발 회사를 설립하고 지속적으로 노동 수출 규모를 확대하며 농촌 잉여 노동력을 일 년 내내 훈련시키는 노력으로 노동 개발에 충실하십시오. 5 만명, 노동력 19 만명, 노동 소득 9 억 위안 달성.

6 개 산업의 경제를 강화하십시오. "전통 산업 육성 및 신흥 산업의 고도의 발전"에 대한 아이디어에 초점을 맞추어 농업 산업의 구조를 최적화 할 것입니다. 유제품 산업에서 "안정적이고 환경 보호 및 효율성"원칙을 준수하고 지원 시스템을 개선하고 지역 사회 건설을 촉진하며 오염 통제를 강화하고 우수하고 복잡한 시스템 구축을 가속화하며 600 마리의 새로운 소를 추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돼지 사육 산업에서 우리는 계속해서 "돼지 사육 개선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DLY 돼지의 번식을 적극적으로 촉진했으며, 1 년 동안 1,000 마리 이상의 LY 암 adopt지를 입양하기 위해 LY 암 bre지 번식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대나무 산업에서는 대나무와 대나무 기지를 건설 한 대나무와 대나무 기지가 3 만무 가량 강화되었고, 조건이 조성되는 조건에서 재배 규모가 확대되었으며, Tiansheng 및 Tiancai와 같은 대나무 산업 지도자들은 우리 대나무 산업 개발 체인을 설립하기 위해 새로운 공장을 추가했다. 양잠 산업에서 "발리 고품질 양잠 산책로"건설을 계속 추진하고 양강도의 품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마을과 마을의 발전에 좋은 일을하며 양잠을 보장하기 위해 연간 60,000 장과 230 만 킬로그램의 송아지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도시와 지방의 주도적 위치. 과일 업계에서는 "Dongtao West Orange"프로젝트를 계속 진행하고 Yixing 및 Fenghe와 같은 타운십에서 Xifeng 배꼽 오렌지 10,000 그루를 확장하고 향기로운 복숭아를 향상시키기 위해 5,000 mu를 접목합니다. 만 에이커. 고추 산업에서 우리는 양질의 고추 "두 개의 황금 막대"를 10 만 개 이상 심었고 XX에 정착하기 위해 집중적 인 가공 업체를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고추 산업의 효율성을 더욱 향상 시켰습니다.

- 수요를 활성화하고 제 3 산업 발전을 가속화하십시오. 우리는 성도 남쪽의 2 시간 경제권과 삼국 관광계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할 것입니다. 우리는 사천 성 북동부의 레저 관광 집결 지역을 건설하고 대규모 순환을 통합하고 커다란 상거래를 발전시켜 도시의 방사선 및 대형 시장을 건설 할 것입니다.

Lianhua Lake Fengqing Lakeside의 상업 개발에 초점을두고 Zhangye의 고향과 생태 백 정원의 독특한 장점, 서비스 아울렛 확장, 지역 사회 서비스, 재산 관리 및 건강 관리와 같은 새로운 서비스 영역 확대, Phoenix Mountain Hotel 지원, Dongjiang Hotel은 별 등급 호텔을 만들고 접수 수준을 개선하고 사람들이 머무를 수있는 독특한 환경을 조성하며 Nanchong, Chengdu, Chongqing 및 기타 장소에서 더 많은 사람들과 물류를 끌어 들여 차단 효과를 추구합니다.

적극적으로 투자 유발 둔화의 영향에 대응하고, 상위 10 개 비즈니스 및 무역 백본 기업 지원 및 선도 기업 강화, 5 개 주요 금 비즈니스 지구 조성, 비즈니스 기회 수집, 3 대 주요 전문 시장 건설, 순환 시스템을 개선하고 4 대 주요 소비자 핫스팟을 조성하고 도시 및 농촌의 소비자 수요를 활성화하며 견인 효과를 높입니다.

- 오픈 소스 및 지출을 줄이고 재무 운영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5 가지 재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재정적 수익의 꾸준한 성장을위한 양질의 운영 메커니즘을 구축 할 것입니다. 금융 자금 통합, 주요 농업 산업화 프로젝트 및 주요 기업에 대한 지원 확대, 후속 재원 확보 및 육성 노력 임금, 교육, 의료 및 건강, 농업 투입 및 3 개 보안 선과 같은 공공 지출을 보장하기 위해 지출 구조를 최적화하고 재정 자원을 집중화하여 "골든 재정 프로젝트"를 완전히 시작하고 소득 수금 및 관리를 강화하며 모든 행정 및 제도 비용을 재무 관리에 통합합니다. 군구 및 군 단위 행정 기관에 대한 공공 서비스 비용 예산을 적절하게 인상합니다. 카운티 수준의 부채 및 마을 간부를 엄격하게 정리하고 부채 관리를 강화하고 연간 감사 시스템 및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며 전형적인 모델을 심하게 처벌하고 새로운 부채를 없애고 정부 협력 자금 대출 및 기타 정부 청구를 늘립니다. 우리는 채무 상환을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적료, 재정 회전율, 핵 이체 등의 자금을 적극 조달하고 238 백만원의 재정적자를 확보한다.

둘째, 개혁이 심화되고 개방이 확대되며 경제적 지원이 강화됩니다.

- 네 가지 개혁을 추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첫 번째는 철저한 구조 조정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기업 정책으로 인해 통일 된 지도력, 처음 쉽고 어렵고 꾸준히 발전하는"원칙에 따라 우리는 산업 및 상업 기업 개혁에 대한 최종 공격을 수행하고 12 개 기업의 구조 조정을 완료하고 개혁 된 기업의 자산 처분 및 재검토와 관련된 나머지 문제를 신중하게 정리하고, 잉여 자산 및 남겨진 직원의 관리를 강화하고 국유 자산의 손실을 제거하십시오. 두 번째는 재무 관리 시스템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마을과 마을에 대한 재정 지원을 강화하고, 부서 예산 개혁, 국고 수금 및 지불 확대, 정부 조달의 범위 확대, 재정 투자 검토 제도의 개선 및 주요 투자 프로젝트의 예산 및 최종 회계를 강화하기 위해 "타운 카운티 및 타운십"시범 사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정부 투자 프로젝트의 효과를 강화하기위한 관리 및 감사 세 번째는 혁신적인 자원 배분 방법입니다. 토지 관리 시스템을 합리화하고 국가 토지 팀을 강화하며 국유 토지 자산의 운영과 관리를 표준화한다. 정부는 토지 1 차 시장을 독점하고, 중매 시장을 규제하고, 구매 및 보급 범위를 확대하며, 보이지 않는 토지를 깨끗이하기위한 2 개의 "100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한다. 시장은 토지 집중적이고 효율적이며 합리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도시 건설과 채무 상환에 더 많은 자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공공 자원의 배분을 개선하고 광장 부스, 버스 노선 관리 권한 및 광고 관리 권한과 같은 공공 자원을 시장에 제공하고 자원 배분 및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사회적 투자 분야를 더욱 개방하고 교육, 의료 및 스포츠 시장을 자유화하고 서부의 상하수도 처리와 같은 사업 프로젝트 개발에 사회적 자본을 끌어 들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금융 시스템 개혁을 심화시키고 우대 정책을 연구 및 도입하며 금융 부문의 대출을 발행하고 핵 자금을 폐기하고 자본 제약의 병목 현상을 완화시키는 열의를 동원 할 것입니다. 네 번째는 공공 기관의 개혁을 심화시키는 것입니다. 「공무 및 분단 관리의 분리」의 요구에 따라 공공 기관의 인사 제도 개혁을 완전히 완수하고 각종 제도의 특성 및 법률에 적합한 새로운 형태의 인사 관리 운영 체제를 확립하고 다양한 인재의 재능에 기여한다.

- 외부 세계에 대한 개방을 늘리십시오. Xing County는 열려 있습니다. 우리는 더 깊은 수준에서, 그리고 많은 분야에서 외환과 협력을 적극적으로 증진해야합니다. 첫째, 외환 거래의 돌파구를 찾으십시오. 지방 수준의 관련 부서, 항주 및 기타 장소에서 좋은 일을 계속 도와주고, 절강 Jiande시, 항주 Gongshu 지구 내 카운티를 돕기 위해 노력하고, 더 Zhejiang, 베이징, 신강, 청두, 충칭 및 기타 해외 지국을 재생 "교두보", 정보 및 자본화의 역할, "외출, 들어 오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시각을 넓히고 사고를 계몽하며 광범위한 외환 거래의 개념을 업데이트하는 전략을 더욱 심화시킵니다. 두 번째는 투자 진흥의 효과성에있어 혁신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투자 아이디어를 조정하고, 투자 비용 계정을 계산하고, 계정과 위험 계좌를 보호하고, 공동 평가 의사 결정 시스템을 구현하고, 투자 촉진에서 "꽃 선반"을 종결 짓고, 핵심 영역을 겨냥하고, 서구 및 동쪽 자본의 외국 자본의 커다란 기회를 포착하고 근거를 지킵니다. 베이징을 경계로 해안 지역을 강조하고, 해외를 바라보고, 오래된 관계를 공고히하고,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선진 지역의 산업 구배 이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주요 프로젝트를 강조하고, 투자 매력을 활성화 재고 자산, 산업화 건설 및 운영 도시와 결합시킴으로써, 청렴성을 강조하고, 서비스를 최적화하고, "3 개의 혼돈"을 처벌하고, 정치 윤리적 인 정부 환경, 황황색의 서비스 환경 및 친 비즈니스 지향적 인문학을 창출하는 카운티 경제 벨트에 효과적인 여러 프로젝트를 도입하려는 노력 환경은 투자 기업가를 채용, 유지 및 개발하고, 프로젝트 후원자의 전반적인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후속 조치 및 이행을 강화하며, 프로젝트 준수율 및 자본 가용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세 번째는 프로젝트에서 돌파구를 찾는 것입니다. 인센티브 및 억제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모든 수준에서 다양한 부서의 열정을 동원하여 자본 경쟁에 뛰어 들고 국가 투자 정책의 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고품질 프로젝트를 선택 및 예약하며 생태 환경 및 국가 필수 곡물 기지의 포괄적 인 관리를위한 포괄적 인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합니다. 대규모 프로젝트 : 프로젝트 자금 사용을 개선하기 위해 프로젝트 검토, 구현 및 감독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셋째, 전반적인 조정, 포괄적 진보 및 개발 원동력 강화

- 도시 및 농촌 개발 조정. "타운, 도시 및 농촌 통합으로 마을 만들기", 전반적인 계획 및 균형 조정, 개발 조정 및 도시 - 농촌 교류의 좋은 상황을 형성한다는 전반적인 아이디어를 고수하십시오. 도시 건설 측면에서, 우리는 적당한 규모의 건설을 유지하고 도시의 의미를 풍요롭게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하나는 고급 제품으로 도시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부대 시설의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전반적인 아름다움을 향상시키는"요구 사항에 따라 Lotus Lake Scenic Area의 인프라 건설, 관광 명소 건설, 물 표면의 종합적인 활용, 경치 좋은 관광 문화와 레저 문화 조성, Jincheng Avenue의 유연한 포장의 변화를 시작하고 Anhan Avenue의 북쪽을 장려합니다. 공사의 한 부분으로 다중 소유자는 Anhan City, Golden Garden, Rising Garden, Funan Garden, Boya Garden을 개발하여 부티크 주거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두 번째는 산업으로 도시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Tianbao West Road 간선 도로의 건설을 시작하고 Chengxi Industrial Concentration Zone 개발의 "병목 현상"을 열어 Jiuzhou Commercial City 및 Nantai Community의 3 단계 공사 진행 속도를 높이고 시네마 공동체의 전반적인 발전을 시작하며 도시의 주요 비즈니스 센터를 건설하십시오. 세 번째는 프로젝트로 도시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Southwest Water Transfer Project의 기회를 파악하여 적극적으로 좋은 일을하고, 공사 진행 속도를 높이고, Chengnan 변전소의 전원 공급을 완료하고, 도시 전력망의 전환을 가속화하며, XX 강 처리 프로젝트를 통해 두 하천의 직접 배출을 차단합니다. 카운티의 쓰레기 처리 프로젝트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네 번째는 도시를 에코 드레싱하는 것입니다. 5 년 내에 국가 수준의 건강 도시를 창출한다는 목표에 초점을 맞추어 도시의 장기적인 관리 체계를 수립하고 개선하고, 도시의 언덕과 공공 구역을 녹화하는 일을 계속하고 카운티의 35 %의 녹지율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진정으로 XX를 도시와 도시의 산으로 만듭니다. 중중 생태 보호 원, Xianshan Dew. 농업 기반 시설 건설을 위해 숲 1 만 그루, 산림 벌채 2 만 그루, 산림 공공 숲 1 만 그루, 자연림 조성 40 만무를 실시하여 인간과 동물을위한 안전한 식수 프로젝트를 만들고 Shuangjiang과 Shuangluo를 건설 할 것입니다. 농촌 중앙 물 공급 스테이션, 중흥, 이싱 등 농촌 기계 종합 시범 공사 시작 12 개 빈곤 완화 신규 마을 건설 완료, 3,300 가구 실시 19 개 위험 저수지 개보수 완료, Shengzhong Water Conservancy Project 특별 기금이 보호되고 핵심 수자원 피해 프로젝트가 바로 잡히게되며, 중, 저수익 1 만 그루가 재건되며 토양과 수분 손실은 18 평방 킬로미터가 될 것이다. 소통량 건설시 농촌 도로망 건설 계획, 혁신적인 투자 메커니즘, 그리고 200 킬로미터의 마을 도로와 120 킬로미터의 기계 농장 도로 건설에 노력해야하며, Huilong Bridge 및 Guanwen Bridge와 같은 4 개 카운티 도로를 변환하여 타운 쉽 승객의 속도를 높여야합니다. 포인트 건설, 카운티 및 타운십 도로 유지 보수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 경제적 및 사회적 발전을 조정한다. 대중 과학 선전, 기술 혁신 및 인재 개발에 중점을 두어 과학 기술의 속도를 가속화 할 것입니다. 학교 직원의 내면 활력을 자극하기위한 획기적인 인력 개혁으로 학교 점 배치 조정, 타운십 학교의 탑승 시스템 개선, 교육 자원 통합, XX 중학교의 "국립 시범 고등학교"설립 및 Jincheng 중학교 설립 "주정부 시범 고등학교"설립. 교육 지도자 육성, "푸지 (Pujiu)"성과를 지속적으로 공고히하고 취학 전 교육, 직업 교육 및 사립 교육의 공동 개발을 촉진하십시오. 우리는 계속해서 의료 일자리를 개선하고 공중 보건 응급 상황에 대한 비상 대응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카운티 병원의 전염병 지역 건설을 가속화하고 에이즈와 같은 주요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그 자리를 지키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건강하고 상향적인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케이블 TV 광 네트워크 변환 프로젝트의 구현, 디지털 TV 프로그램 신호의 개방, 그리고 높은 수준으로 라디오 및 텔레비전 산업을 추진. 카운티 속편, 파일 관리, 경제 센서스 및 기타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 사람과 자연의 조화로운 발전을 조율하십시오. 사람 중심의 지속 가능한 개발 전략을 준수하고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발전, 사람과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며 "생태 XX"구축의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엄격하게 가족 계획 정책을 실행하고, 유동 인구의 가족 계획 관리를 강화하고, 저출산을 안정시키고, 인구를 향상시킵니다. 가장 엄격한 농지 보호 정책을 시행하고, 재배 된 토지 점유 및 보상의 균형을 보장하기 위해 Zhongling 및 다중 지원 토지 통합 프로젝트 7,000 mu를 구현합니다. 환경 보호 정책을 엄격히 이행하고, 환경 보호 모니터링 및 오염 통제를 강화하고, 시골에서의 "직접 대면"오염 통제를 시작하고, 마을과 마을의 환경 위생을 격렬하게 교정하며, 도시와 농촌의 모습을 바꿉니다.

4. 사람들의 생계에 중점을두고 갈등을 해결하고 사회적 결속력을 강화하십시오.

- 민주주의와 법률 체계 구축을 강화한다. 국민 의회의 인식을 제고하고, 법에 따라 NPC 및 상임위원회에보고하며, 의식적으로 감독을 수용하고, 관련 결정 및 결정을 양심적으로 이행 및 실행하며, CPPCC와의 협의 및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CPPCC의 정치 협의, 민주적 감독 및 국정 운영에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제안, 제안 및 제안의 품질은 NPC 대리인 및 CPPCC 회원의 검사 및 검사에 유리한 조건을 조성합니다. 민주당, 상공회 연맹, 비회원 및 다양한 인민 단체의 의견과 제안을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사회 정서와 여론의 통로를 넓히며 정부의 의사 결정 수준을 높입니다. 우리는 풀뿌리 민주주의 건설을 개선하고, 마을 자치 및 지역 사회 자치 활동을 깊이 수행하고, 국민의 국민이 법에 따라 민주적 권리를 행사하도록 보장 할 것입니다. 법률에 따라 "Four-Five"법 집행 교육 활동 및 관리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과 모든 사람의 법적 시스템에 대한 인식 제고. 행정 사무, 마을 업무, 열린 공무 등을 종합적으로 추진해 민주적 인 의사 결정 체제를 개선합니다.

- 사람들의 삶에 관심을 기울여 라. 우리는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좋은 일을하고, 빈곤층의 삶과 삶의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우리는 산간 마을의 사람들과 아이들의 식수, 마을의 물, 적색 층의 물 및 바이오 가스 에너지의 건설에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공공 서비스 시설을 개선하고 도시 공용 화장실과 같은 편리한 공공 시설을 추가하고 생활 환경을 최적화하십시오. 우리는 농부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농지를 숲으로 되돌려 주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친화적 인 정책을하기 위해 "2 회의 취소, 3 가지 보조금"및 보조금을 양심적으로 시행 할 것입니다. 도시의 저소득층과 농촌 지역의 주요 의료 서비스 분야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노동 및 사회 보장 사업을 강화하고 고용 교육을 증진하며 정리 해고 근로자의 재취업을 촉진한다. "4050"인력, 혁명적 장애인 병사 및 기타 취약 계층에 대한 고용 안내 및 지원을 강화하십시오.

- 사회적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편지 및 방문 및 사람들의 중재 작업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편지 및 방문 책임 시스템 구축, 불만 및 방문 조사 강화, 불안정한 요소를 적시에 파악하고 해결하며 대량 사고를 적극적으로 예방하고 적절하게 처리합니다. 우리는 기업 구조 조정, 토지 소유 농민의 어려움, 부채 상환의 어려움과 같은 과거의 문제를 중요하게 해결하고 심각하게 해결하고 점차적으로 마을 관리 인력에 대한 "두 가지 보장"문제를 해결합니다. 우리는 공공 보안에 대한 포괄적 인 관리를 강화하고 법에 따라 다양한 범죄 행위를 단속합니다. 우리는 안전 생산을 중요시하며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과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하고 불꽃, 운송, 건설 및 기타 산업의 안전 감독과 특별 관리 강화, 다양한 안전 위험을 제거하고 심각한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는 "3 개의 장소와 박물관"에 집중합니다. 중대한 사고가 발생했고 "평화 XX"건설.

다섯째, 효율 향상, 좋은 이미지 구축, 정부 집행 강화

사업 성공 또는 실패의 핵심은 사람들입니다. 새로운 목표 작업은 투쟁하고 투쟁하며 실행하는 모든 공무원에 달려 있습니다. 공산당원의 선진 교육 기회를 기회로 삼아 정부의 집행력을 강화하는 것은 "깃발 높이기, 팀 파견, 팀 파견, 개발 촉진"의 요구 사항에 따라 개방적이고 부지런하고 실용적이며 정직하고 효율적인 정부를 창출 할 것입니다. 인력은 모든 작업에서 새로운 상황을 창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실행을 강화하려면 시대와 보조를 맞추는 아이디어가 있어야합니다. 시대와 함께 발전하면서 마음을 해방하는 것은 XX의 발전을 가속화하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신속한 개발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아이디어를 먼저 넘어야하고 아이디어를 먼저 혁신해야합니다. 우리는 현상 유지에 안주하지 않고 진전하지 말고 경쟁을위한 노력의 개념을 확고히 확립해야합니다. 정확하고 "세 가지 이점"을 준수하는 한, 우리는 열정과 열정으로 가득해야합니다. 대담하게 과감하게 대담하게 시도하고 규칙을 어기고 일류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우리는 자아 - 인클로저와 순종이라는 생각을 단호히 극복하고 시대의 개방적 개념을 확고하게 확립하며 "열린 XX"를 창조하고 끊임없이 "양방향"전략을 구현하며 상사의 힘, 정책의 힘 및 외부의 힘을 잘 활용해야합니다. 강제 개발. 우리는 경제 성장이 개발과 즉각적인 정치적 성과의 추구와 동등하고, 포괄적이고, 조정되고, 지속 가능한 개발이라는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고, 모든 결정을 내렸고, 우리가하는 모든 일이 XX의 장기적인 발전을 책임 져야한다는 생각을 단호하게 극복해야합니다. 미래 세대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원을 할당하고, 시장 지향 철학을 확고하게 확립하며, 새로운 관점으로 자원을 바라보고, 시장 메커니즘으로 자원을 할당하고, 비즈니스 방법으로 자원을 개발하기위한 관리 수단에 의존한다는 아이디어를 단호하게 극복해야합니다. 우리는 "시끄러운 문제 해결"이라는 생각을 단호하게 극복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고 안정성을 유지하며 공동 발전을 추구한다는 개념을 확고히 확립해야합니다 .XX가 직면 한 모순과 문제는 최종 분석에서 개발 지연, 고용 부족 및 저소득 기준의 결과입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신속한 개발에 의존해야하며, 결국 XX 사람들에게 의존하여 스스로 해결해야하며, 소송을 제기하지 않고 끝없이 방문해야합니다. XX의 어려운 개혁과 발전을 보호해야하는 훌륭한 상황에서 진행하고 XX의 외부 이미지를 유지해야합니다. 마음과 에너지는 안정성을 유지하고 개발을 생각하며 도약하고 XX의 새로운 도약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실행을 향상 시키려면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주의적인 작업 방식을 계속 수행해야합니다. 훌륭한 일을하는 것보다 좋은 일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우리는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머리를 파묻고 최선을 다하는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홍보해야합니다. 사실을하고 과장하지 않고 사람들을 키가 작고 오만하지 않게 만들고 형식주의와 피상적 인 기사를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회의 및 기록을 효과적으로 합리화하고, 불필요한 엔터테인먼트를 줄이고, 풀뿌리 차원으로 나아가고, 전장에 의존하여 사람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사람들의 관심사에 맞는 일을하십시오. 확고하게 카운티의 "한 체스 게임"생각을, 해상도가 결정되어야합니다,해야합니다, 결실을해야합니다, 법령이 방해되지 않도록 협상, 협상하지, 피부를 때리고, 순서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개척자가 후회를하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에게 혜택을주고 공정한 사람들을 두려워하지 않고 형성하도록 노력할 수 있도록 업무 목표 평가, 감독 작업의 강도 높이기, 효과적인 인센티브 및 제지 메커니즘, 성과에 영웅을 사용하여 기여 수준에 기여하는 책임 시스템을 개선해야합니다. 노력과 열심히하는 일의 분위기를 옹호하여 모든 일이 잘 수행되도록하십시오.

집행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법에 따라 행정 원칙을 고수해야합니다. 정부 운영의 기본 원칙으로 법률에 따라 관리. 법에 따라 행정 수준을 향상시키고, 사회적 관계와 이익을 조정하기 위해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며, 법적 시스템상의 다양한 모순과 문제를 고수하십시오. 행정법 집행의 감독을 강화하고, 행정법 집행 책임 시스템과 잘못된 사례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홍보하여 ​​책임감, 사용권을 감독 할 권리, 침해를 보상해야하며 법률을 조사해야합니다. 정부 기능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주요 에너지를 경제적 규제, 시장 감독, 사회 경영 및 공공 서비스로 효과적으로 전환하고 공정하고 공평한 시장 환경과 건전하고 질서 정연한 사회 환경을 조성하고 발전을 가속화 할 수있는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집행을 강화하려면 깨끗하고 정직한 공무원 이미지를 만들어야합니다. 공무원은 종종 두 가지 필수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하며, 흔히 공식적인 미덕으로 고쳐지고 종종 탐욕에 대해 생각하며, 종종 자기 훈련, 시험에 대한 유혹을 생각합니다. 근면에 충실하고 모든 일을하고, 사람들의 수도와 사람들의 힘을 소중히하며, 시장에 대해 이야기하고, 호화로운 사치품을 사용하고, 제한된 재정 자원을 사용하여 가장 수익성있는 장소를 만들고, 사람들이 가장 필요로하는 곳을 이용하십시오. 청정한 정부 구축, 반부패 및 예방 시스템 개선, 합리적인 구조, 과학적 구성, 엄격한 절차 및 효과적인 통제로 모니터링 메커니즘을 확립하기위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하십시오. 경외심을 고취하고 악의 영혼과 싸우며 감히 잘못된 결점을 바로 잡으십시오. 특히 우리는 "네 개의 허리케인"에서 인내하고 국민에게 영향을 미치고 사람들을 운전하며 국민의 신뢰를 얻어야합니다.

친애하는 대표자 인 XX는 핫스팟이며 전례가없는 활력이 넘칩니다. 개발을 가속화하고 사람들을 풍부하게하며 카운티를 강화하고 나를 기다리지 않고 사람들을 고무시킵니다.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을 가이드로 삼아 카운티 사람들에게 의지하고, 정신을 강화하고, 기회를 잡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여 포괄적 인 XX를 건설하십시오!

첨부 : "정부 작업 보고서"의 어휘에 관한 주석

2005 년 3 월 2 일 인쇄 된 제 13 회 카운티 인민 대표 대회 3 기 사무국

"정부 작업 보고서"의 어휘에 관한 주석

Baili 고품질 양잠 복도 : 2001 년부터 양계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카운티 당위원회와 정부는 Renhe, Qingshi, Shuangluo, Yushu 및 Canned 라인을 따라 약 100 마일 범위의 고품질 뽕나무를 개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거대한 양잠 산업이되었다.

두 가지 기반 : 9 년 의무 교육의 기본 보편화와 젊은이 및 중년 성인의 문맹 퇴치 기본.

"3 지향적 인"정책, 즉 가임 업무 계획은 주로 피임 및 정규 업무에 대한 홍보 및 교육에 기반을 두어야합니다.

"3 동시"시스템은 오염 제어 시설과 건설 프로젝트의 주요 프로젝트가 동시에 설계되고 건설되고 사용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하나의 포스트와 두 가지 책임"시스템 : 이는 선도 간부가 비즈니스에서 좋은 일을해야 할뿐만 아니라 팀 구축에서 좋은 일을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중 책임 시스템입니다.

안전한 생산을위한 "4 가지 지표": 연간 안전 생산 사고 건수, 사망자 수, 부상자 수 및 경제적 손실을 나타냅니다.

5 명의 조정자 : 도시 및 농촌 개발 조정, 지역 개발 조정, 경제 및 사회 발전 조정, 사람과 자연의 조화로운 발전 조정, 국내 개발 조정 및 외부 세계 개방.

두 가지 "100 %": 사업용 토지의 100 %를 입찰, 경매 또는 상장을 통해 판매해야 함을 의미하며, 상업용 주택의 개발 토지는 경매를 통해 100 % 판매되어야합니다.

가정용 프로젝트 : 새로운 시대의 언덕이 많은 지역의 농지 수 보수 기본 건설을위한 새로운 모델입니다. 기금 모금 및 건설 방법은 민간 자본 투자 활성화와 농민 자영업 활성화에 바탕을두고 있으며 정부는 보너스를 보완하는데 주된 내용은 각 가구에 경제적 인 공원, 저수지, 위생 시설 및 바이오 가스가 있다는 것입니다. 수영장, 출입구 돌로 및 튼튼한 안뜰에는 명확한 재산권, 직접적인 혜택, 유연한 운영 및 편리한 관리가 특징입니다.

"Four-Five"법 : 법률 지식을 대중화하기위한 제 4 차 5 개년 계획.

시골에서의 "대면 오염"오염은 소규모 가축 및 가금류의 살충제, 비료, 가축 및 가금류의 과도하고 부당한 사용은 물론 미처리 된 농산물 폐기물, 시골 가정 폐기물 및 폐수를 말한다. 받는 수역으로 들어가서 부영양화 또는 다른 형태의 수역 오염을 일으킨다.

"4050"직원 : 50 세 이상이며 40 세 이상인 여성은 일할 능력이 있으며 인력이 근무할 수있는 도시와 마을의 실직자 등록에 기꺼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시장, 효율성, 신뢰성 및 횡령이있는 기업"이라는 세 개의 기업이 있습니다.

3 개의 사회 보장 제도 : 국유 기업 해고 근로자를위한 기본적인 생활 보장 체계, 실업 보험 제도 및 도시 거주자를위한 최저 생계 보장 제도를 참조한다.

2 건의 취소 및 3 건의 보조금 : 담배 잎 이외의 농산물 특별세, 농업 세금 폐지, 곡물 농부 직접 보조금, 종자 보조금 및 대형 농업 기계 구입 보조금의 폐지를 언급한다.

3 개의 게임과 1 개의 홀 : 쇼핑몰, 시장, 문화 오락장 및 호텔을 나타냅니다.

Jincai 공학 : 정부 재무 관리 정보 시스템. 예산 준비, 재무부 중앙 집계 및 지불, 거대한 경제 전망을 핵심으로하는 정부 재무 관리 종합 정보 시스템을 지원하는 첨단 정보 기술로서 모든 단계에서 재무 관리 부서와 금융 자본 사용 부서를 포괄하고 부서별 예산 관리를 포괄적으로 지원합니다. , 재무 단일 계정 중앙 지불, 정부 조달, 거대한 경제 예측 및 사무 자동화 및 응용 프로그램의 다른 측면을 필요로합니다.

중농 (Zhongnong Hechuang) : 중국 농촌 개발 협력기구 (Agricultural Cooperative and Entrepreneurship Center)가 개발 후 농촌 지역에서 창안 한 농촌 경제 협력기구의 새로운 모델이다. 우수한 품종, 선진 기술 및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투자자는 미지급금을 지불하고, 농민의 자금 부족, 낮은 기술 표준 및 취약한 반 (反) 위험 능력 문제를 해결해야 농부들의 부자가 심각하게 제한됩니다. 질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