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작업 보고서

2019 년 시즈오카시 정부 업무 보고서


정부 업무 보고서

- 2005 년 1 월 5 일에 도시에서 11 번째

인민 대표 대회의 두 번째 회의에서

시 인민 정부 마 진후 시장

대표 여러분 께 :

이제시 인민 정부를 대표하여 정부의 활동을 총회에보고하고 심의 해 주시고 CPPCC 전국위원회 및 기타 참가자들의 의견을 제출하도록 초청합니다.

I. 2004 년 정부 업무 검토

2004 년에시 인민 의회, 상임위원회 및 CPPCC의 감독과 지원하에 당의위원회, 자치 지방 자치 정부위원회의 정확한 지도력하에시 인민 정부는 덩 샤오핑 이론과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인도하여 양심적으로 시행했습니다. 시 당의 제 7 차 총회 제 8 차 본회의의 배치에 따라 중국 공산당 제 16 차 전국 대회와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총회의 정신을 구현하고 도시의 모든 인종 집단을 연합하고 신뢰하며 과학 발전 개념을 확고히 수립하고 실행하며 "산업 도킹" 푸른 하늘, 맑은 물과 사람들의 마음의 세 가지 주요 프로젝트는 마음을 해방하고, 진실을 추구하고, 시대를 앞당기 고, 개척하고 혁신하며, 도시 경제는 강한 성장 모멘텀을 유지하고 있으며, 모든 사회 사업이 만개하여 발전했으며 제 11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양한 목표 작업. 주로에서 명시 :

- 경제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도시의 지역 GDP는 전년 대비 13 % 증가한 86 억 6 천만 위안으로 예상되며, 제 10 차 5 개년 계획의 목표는 1 년 앞서 완료 될 것이며, 1 차 산업, 2 차 산업 및 3 차 산업의 부가가치는 각각 7 억 9 천만 위안 및 5,420 억 위안이 될 것이다. 3.5 %, 17.2 %, 9 % 증가한 24 억 5 천만 위안이다. 지방 정부의 재정 수입은 전년 대비 33.96 % 증가한 5 억 6 천만 위안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중 시립 지방 재정 수입은 4 억 2 천만 위안으로 29.6 % 증가하고 시당 재정 수입은 3 억 9 천만 위안으로 29.91 % 증가 할 전망이다.

- 고정 자산 투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도시의 고정 자산 투자는 61 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17 % 증가 할 것으로 추정된다.

- 외부 세계에 개방하는 속도가 빠릅니다. 시의 투자 촉진 프로젝트 도입 총 투자액은 62.2 억 위안으로 실제 자본금은 31.79 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55.83 % 증가했으며 자본 가용성 비율은 전년 대비 11.4 % 증가했다. 이 도시의 총 수출입액은 2 억 2 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37.6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중 총 수출액은 2 억 달러로 전년 대비 39.86 % 증가 할 전망이다.

- 도시 및 농촌 주민의 수입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도시 주민 1 인당 가처분 소득은 6910 위안으로 전년 대비 13.6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1 인당 순이익은 3290 위안으로 전년 대비 10 % 증가하여 1998 년 이후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 고용이 예상을 초과합니다. 도시 지역 신규 취업자 수는 24,489 명이고 노동 서비스 수는 38,137 명이며, 도시 등록 실업률은 3.6 % 내에서 관리되었다.

"산업 도킹"프로젝트를 진지하게 실행하고 경제 발전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으로 산업 강한 도시의 전략을 촉진, 산업 경제가 빠르게 성장, 품질이 높습니다, 그리고 혜택이 좋다. 전력, 교통, 금융 제약 및 기타 제약을 극복하기위한 노력, 적극적으로 산업 구조 조정 및 최적화, 산업 경제의지도, 조정 및 서비스 강화, 기업의 프로젝트 확장, 규모 확장, 기술 개혁 파악, 효율 증대, 도시의 기대 산업 부가가치는 47 억 위안으로 20.4 % 증가했고, 이윤은 7.5 억 위안으로 1.2 배 증가했다. 주요 조직은 West Polyvinyl Chloride Company에 120,000 톤의 PVC, Hengli Group에 600,000 톤, Darong Company에 15,000 톤의 Dicyandiamide, Dawukou 발전소에 1 # 및 2 # 유닛을 구현했습니다. 12,000 톤의 화학 고무를 포함한 247 개의 새로운 화학, 기술 변형 및 확장 산업 프로젝트는 31 억 7 천만 위안의 투자를 완료하여 전년 대비 40.8 % 증가했으며 산업 개발 체력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5811"산업 발전 계획이 순조롭게 추진되어 도시 내 매출액이 5 억 위안 이상인 기업이 4 가구에 이르고 1 억 위안 이상의 기업이 14 개사에 이른다. 국유 기업 개혁은 계속 심화되었다. 재산권 제도 개혁으로 3 기 석탄 화력 발전소의 기업 구조 조정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민화 그룹과 북서 석탄 2 공장의 파산 및 재구성이 크게 진전되었다. 석탄, 맥석 및 기타 광물 자원의 통합, Shizuishan 광업 그룹 공사의 설립. 산업 단지의 통합을 증진하고, 공원의 위치를 ​​명확히하고, 공원의 관리 메커니즘을 합리화하고, 산업 발전을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우리는 "농업, 농촌 및 농민"문제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농부 소득의 증가와 농산물 생산량의 증가를 실현했습니다. 중앙위원회 제 1 호 기록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식량 문제를 중요시하며 농민 수입을 늘리고 농업 개발 지원 정책을 완전히 이행하고 농산물 세금을 238 만원 감면하고 농민들이 687 만 위안의 정책 보조금을 발행하여 곡물 재배에 대한 열정을 불러 일으킨다. 곡물 재배 면적은 98.5 만 뮤, 17.5 % 증가했으며 총 곡물 생산량은 3 억 6000 만 kg으로 19 % 증가했다. 축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돼지, 소, 양의 수는 각각 336,000, 143,000 및 170 만에 이른다. 수만 명의 농민 훈련 프로젝트를 진지하게 조직하고 시행 한이 도시는 107,000 명의 농민을 훈련 시켰습니다. 심층 과학 및 기술 감독관의 기업 활동이 이루어졌으며 수많은 새로운 농업 기술과 새로운 품종이 홍보 및 적용되었으며 346 개의 새로운 유형의 과학 기술 실증 공원이 추가되었습니다. 농업 산업화의 선도 기업들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하여 농업 효율성을 높이고 농민 소득을 증가시켰다. 염분 - 알칼리성 황무지의 변형과 활용을 가속화하고 3,000-mu "Shangnongxia Fishing"시범 프로젝트의 실행을 시작하십시오. 평원 녹화, 황하 방목림, 마을 녹화 및 모래 통제 녹화를 기반으로 생태 산림 공사를 수행하기 위해 높은 수준의 기준이 수립되어 63,000MM의 인공 조림과 105 개의 마을 녹화 시범 단지가 완공되었으며 농촌 풍경이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새로운 혁신을 달성하기 위해 투자를 개방하고 끌어들이는 전략을 적극적으로 구현하십시오. 우리시의 경제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투자 촉진 활동을 중요한 힘으로 삼아 모든면과 분야에서 "외출하고 들어와주십시오"라고 주장하고 협력과 지원을 구합니다. 투자 유치 방법을 혁신하고 투자 유치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고급 투자 유치 모델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닝샤 투자 무역 박람회 및 소수 부티크 전시회에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시즈오카 투자 무역 박람회를 개최하고 투자 유치에 새로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국가 개발 은행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기본적으로 "개발 금융 협력 플랫폼"의 건설을 완료한다. 경제 개발 환경을 혁신하고 민간 기업의 발전을 가속화한다. 도시의 민간 기업 수가 2,456 개로 58 % 성장했고 직원 수가 106,000 명으로 38.4 % 성장했고 매출액은 45 억 위안으로 32 % 증가했으며 세금은 2 억 달러를 지불했다. 위안, 56 % 성장.

진심으로 "푸른 하늘과 맑은 물"프로젝트를 구현하고 생활 환경을 크게 개선하십시오.

도시화의 과정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도시 건설의 속도를 가속화하십시오. 철저한 조사와 시위를 거친 후 시즈오카시 전체 도시 계획이 완료되고 자치 지역 인민 정부에 제출되어 승인을 받았다. 이것은 법적 절차에 따라 도시 전체를 처음으로 도시 계획하는 것이다. 많은 노력 후, 총 투자 9 억 1 천 7 백만 위안, 126,000 37,000 생산과 생활 환경 사이의 관계와 석탄 광산의 침강 지역의 포괄적 인 관리 프로젝트는 국가에 의해 승인되고 구현되고있다. 시즈오카의 시립 하수도 재활용, 올드 타운 급수 파이프 라인 재건, 후농 지구 오염 및 폐수 처리, 열병합 발전 중앙 난방 프로젝트가 완료되어 Dawukou에서 Shahu 및 Dawu 로의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습니다. 산업 단지와 산수 애비뉴 (Shanshui Avenue)의 Xinghai Lake 구역에 입을 재건축하는 천연 가스 운송 및 분배, Dawukou 용수 사용 지원 파이프 네트워크, 쓰레기 무해 화 처리, Shizhong 고속도로 출구 및 Huinong 지구 연결선, Taole 옐로우 리버 브릿지 (Yellow River Bridge)와 109 라인의 휴농 (Huinong) 섹션과 같은 주요 건설 프로젝트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천연 습지의 구조 보호와 복원을 목표로하여 Xinghai Lake 습지 종합 개선 프로젝트 건설이 가속화되었으며 습지 자연 보호 구역은 43 평방 킬로미터로 복원되어 13 평방 킬로미터의 다년생 호수 표면을 형성하고 1,600 만 입방 미터의 물 저장량을 달성했습니다. 미터. "다섯 호수와 사해"와 "군사 및 민간 건축물 기념비"와 같은 도시의 주요 조각품의 건설이 완료되었습니다. 구시 가지의 혁신 속도를 가속화하고 163,000 평방 미터의 철거를 완료하고 1,842 채의 저렴한 주택 및 172,300 평방 미터를 포함한 주거용 건물 305,000 평방 미터를 추가하십시오. 도시 내외부의 도시 조명, 강화 및 대규모 환경 녹화 사업을 실시하여 11.5 헥타르의 도시 공공 녹지와 4.2 킬로미터의 녹지가 추가되었으며 도시의 모습이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도시 운영의 개념이 강화되었고 운영을위한 토지 사용권이 경매되고 경매되었으며 토지의 회전율은 1 억 3 천만 위안, 순이익은 4,896 만 위안이었다. 시립 자원을 통합하고 시립 스타 산업 그룹 회사를 구성하십시오.

"사람들의 마음 프로젝트"를 진지하게 실행하고 사람들의 생산과 삶에 열렬히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사람들 지향적 인 태도를 고수하고 도시 주민의 생활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우리는 취업과 재취업을 확대하고, 노력을 증진하며 양심적으로 구직 활동을 잘 수행 할 수있는 정책과 수단을 종합적으로 구현할 것입니다. 3,500 명을 대상으로 '재취업 허가 증서'를 발급하고 800 세대를 대상으로 '도시 주민을위한 특수한 어려움'을 발표하고 해고 및 실업자를위한 1500 만원의 재 고용세 감면, 재구매 차입 자금 2000 만원, 재취업을위한 3,200 명 지원. . 적극적으로 고용 교육을 실시하여 21,400 명이 모든 종류의 전문 직업 기술을 습득했습니다. 시 인민 정부는 국무원으로부터 "전국 재취업 고급 집단"명예 직을 수여 받았습니다. 연금, 실업 보험 및 도시 거주자의 최소 생활 수당은 "2 가지 보장"과 "3 가지 보장 라인"의 완전한 이행으로 전액 지급되었습니다. "따뜻한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실행하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기본적인 삶이 보장됩니다. 시립 지역의 가난한 가정 아동을위한 잡비 408,100 원을 줄이고 특별한 어려움을 겪은 3,148 명의 사람들에게 보조금을주기 위해 정규 학생 지원 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이주 노동자를위한 임금 체납 장악에 진지하게 임무를 완수하고, 임금 체납금 18 만 7 천 위안을 회수하며, 근로자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한다. 환경을 종합적으로 시정하려는 노력이 강화되었고, 162 개 기업의 318 개 오염 프로젝트가 한시간 내에 정정되었다. 법률에 따라 64 개 15 개 소규모 기업이 금지되었고, 환경 오염이 효과적으로 억제되었고 일부 지역의 환경 품질이 개선되었다.

모든 사회 사업이 모든면에서 발전했습니다. "과학 및 교육"전략을 심층적으로 구현하고 14 개 시립 과학 기술 프로젝트를 조직하고 시행함으로써 과학 및 기술 진보가 경제 및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비율이 계속 높아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두 가지 기본 사항"결과를 통합하고 개선하십시오. 학교를 운영하기위한 조건을 개선하고, 시립 청각 장애인 학교의 이전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도시의 3 중 중간 단계 확장 프로젝트를 조직 및 구현했으며, 6 층 종합 시청각 실험용 건물을 건설했으며,시의 15 개 작은 건물을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14 개 기업 학교의 리셉션에 적극적으로 꾸준히 좋은 일을합니다. 제 1 인민 병원 의료 센터와 전염병 지역 프로젝트, 2 인민 병원 외래 환자 재활 센터 및 질병 통제 센터 빌딩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의 파일럿 작업은 일정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을 강화하고, 자연 인구 증가율은 5.21 ‰ 이내로 통제된다. "시골에 대한 스포츠, 마을로 농구"프로젝트의 두 번째 배치가 구현되었고, 첫 번째 농업 게임과 Shizuishan시의 두 번째 스포츠 회의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지진, 언론 및 출판, 기상학 및 민간 항공 방위 분야에서 새로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유명한 영성 문명의 설립이 광범위하게 이루어졌으며 광장 문화, 지역 문화 및 축제 문화가 다채롭고 다채롭고 Dawukou District 인민 광장은 "National Characteristic Culture Square"명예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민주주의 건설과 법률 제도 강화

시 인민 대표 대회 및 상임위원회의 결정과 결의를 엄격히 이행하고,시 인민 대표 대회 및 CPPCC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하고,시 인민 대표 대회의 71 건의 제안 및 제안과 CPPCC 전국위원회의 147 건의 제안을 신중히 처리한다. 법의 지배하에 책임있는 정부를 건설한다는 목표하에 행정 라이센스 법이 심각하게 조직되고 시행되었으며 모든 수준의 정부 행정 기준이 개선되었습니다. 시 인민 정부는 중국 품질 마일즈 조직위원회 (China Quality Miles)의 "청렴위원회 (Integrity Commitment Unit)"라는 칭호를 수여 받았습니다. "올해의 공무원 (Civil Service for the Year)"캠페인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으로 공무원 수는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습니다. 원천으로부터 부패 방지 및 통제를 강화하고 행정 감독 및 감사 감독을 강화하며 정부 청렴 건설에 새로운 성과를 달성하십시오. "제 4 차 5 개년 계획"에 대한 심도 깊은 교육이 이루어졌으며 시민들의 법적인 인식이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법에 따라 종교 업무를 강화하십시오. 사회 모순과 분쟁, 편지 및 방문 조사 및 조정을위한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여 집단 비상 사태를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 시 인민 정부는 법무부, 국영 라디오 방송국, 국립 법률 보조 재단의 "사법 정의 및 문명인 유지"라는 명예 제목을 공동 수상했습니다. "돌의 평화"의 설립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공공 안보의 포괄적 인 관리를 강화하며, 정류를위한 투쟁을 심화시키고, 다수의 주요 사건을 단속하며, 사회 보장은 더욱 향상되었다. 국방 교육, 인민 무력 및 민병 보호 구역 건설에 새로운 성과가 있었으며, "이중 지원"과 군 - 민간 공동 활동이 깊이 수행되었다. 우리는 행정 관리 시스템의 개혁을 꾸준히 추진하고 정부 기관의 개혁과 군과 카운티의 행정 부서 조정을 완료했으며 Longhu Poverty Alleviation Economic Development Zone을 Dawukou District의 관리에게 원활하게 넘겨주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지난 한 해 동안 어려움과 어려움에 직면 해 있었으며, 개발의 최우선 과제 인 '세 가지 주요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시즈오카의 정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간부들을 동원하고 영감을주었습니다. 사람들은 시즈오카를 사랑하고 시즈오카를 건설하며 시즈오카의 열정과 창의력을 되살려줍니다. 도시 전체가 마음을 해방하고 시대를 앞서 나가기위한 돌파구를 찾으며 고난과 어려움을 겪고 마음을 사로 잡고 마음을 열고 일을 성실하게 수행합니다. 좋은 분위기는 경제의 급속한 발전을 촉진시켰다. 이러한 성과의 성취는 당위원회, 정부 및 자치 지방 자치위원회의지도하에 대중과 대중의 광범위한 공동 노력의 결과인데, 이는 인민 대표 대회 의원, CPPCC 회원, 민주당, 산업 및 상업 협회, 인민 단체 및 모든 사람들의 지혜와 힘을 구현합니다. . 저는시 인민 정부를 대표하여 도시 전역의 모든 인종 그룹의 사람들에게 높이 찬사를 보냅니다. 우리는 스톤 부대에 배치 된 군대, 무장 경찰과 란저우 군사 지역을 지원하고, 시즈오카의 건설을 돌보고 지원하고 참여하는 모든 동지들과 친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를 되돌아 보면, 산업 변환과 구조 조정 작업이 어렵고, 기둥 산업의 규모가 작으며, 총액이 적고, 시장 경쟁력이 강하지 않다. 자본, 운송, 고위 인재 등이 무시할 수없는 문제가있다. 병목 현상의 제한 요인이 증가하고 농업 산업화의 정도가 높지 않으며 농민 소득 증대를위한 장기적 메커니즘이 여전히 불안정하고 신입 사원과 고용 압력이 더 많으며 지역 우세 자원 통합의 효과는 분명하지 않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환경 오염이 여전히 상당하다. 정부의 기능 변화는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요구에 완전히 적응할 수 없으며, 업무 효율성, 서비스 품질 및 행정 법 집행 능력은 아직 더 개선되지 않았으며 부지런하고 정직한 정부가 더욱 강화되어야 할 필요가있다. 이러한 문제는 높은 가치를 지니고 심각하게 해결되어야합니다.

둘째, 2005 년의 목표와 주요 작업

2005 년은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10 번째 5 개년 계획의 목표를 완전히 실현하며 11 번째 5 개년 계획의 개발을 연결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제 7 회 시의회 제 11 기 본회의의 배치에 따르면, 올해 정부의 일에 대한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 등소평 이론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의거하여, 제 16 및 제 16 중부 및 중등 학교를 양심적으로 이행한다. 본회의 정신은 발전의 과학적 개념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국가의 통치와 젊어 짐에 대한 당사자의 최우선 과제의 개발을 고수하고, 개혁과 개방에 초점을 맞추고, 경제 구조의 조정을 가속화하고, 경제 성장 방식을 변화 시키며, "산업 도킹, 푸른 하늘과 맑은 물, 사람들의 마음" 우리는 인프라 및 생태 건설을 강화하고, 산업화, 농업 산업화, 도시화 및 정보화를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도시 및 농촌 주민의 삶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다양한 사회 사업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영적 문명과 민주주의 및 법적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포괄적이고 조정되고 지속 가능한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이룩하십시오. 주요 통제 목표는 전년 대비 13 % 이상의 지역 GDP 성장, 사회 전체의 고정 자산 투자 증가율 15 %, 지방 재정 수입 증가 13.05 %, 도시 거주자 1 인당 가처분 소득 증가 8 %, 1 인당 순이익 증가율 6 % 전체 소비재 소매 판매액은 전체 사회에서 12 % 증가했으며, 자연 인구 증가율은 9.5 ‰, 도시 등록 실업률은 4.5 % 이내로 통제되었다.

친애하는 대표자 여러분! 시즈오카의 미래 발전과 급속한 발전에 초점을 맞추어, 서구의 고유 한 특성을 지닌 새로운 산업화 된 조경 가든을 건설하고 5 년 전 포괄적 인 사회를 달성하기위한 전략 목표에 따라 과학 발전 개념을 완전히 구현하고 이해를 깊게해야합니다. "산업 도킹, 푸른 하늘과 맑은 물, 그리고 사람들의 마음"이라는 세 가지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는 정부의 전반적인 업무에서 효과적으로 "세 가지 주요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Shizuishan의 현대화를 가속화했습니다.

위의 목표를 달성하려면 다음 작업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계속해서 "산업 도킹"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경제 구조 조정을 가속화하며 경제 성장 모드의 변화를 촉진하십시오.

경제 구조의 전략적 조정을 가속화하고 경제적 순환계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기 위해서는 도시가 도약 개발을 달성하기위한 전략적 선택 인 "산업 도킹"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우리는 구조물의 최적화와 공동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연결 고리를 포착하고 신소재 산업, 환경 보호 산업, 기계 및 장비 제조, 경공업 제품 제조, 농산물 심화, 무역 및 유통 서비스 및 문화 관광 개발을 장려해야합니다. 고 에너지 산업은 질서 정연하게 확장되어 새로운 산업 발전 패턴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첫째, 산업 구조의 최적화와 고도화를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경제 발전을위한 지원 역할을 더욱 강화한다. 유리한 산업의 육성 및 개발을 가속화하십시오. 기존 자원 및 비교 우위를 바탕으로 산업 경제의 전반적인 질적 향상과 시장 경쟁력 향상에 초점을 맞추어 구조 조정을 강화하고 첨단 콘텐츠, 양호한 경제적 수익, 낮은 자원 소비, 적은 환경 오염 및 인적 자원의 장점을 개발할 것입니다. 완전히 활용 된 새로운 산업화 경로. 우리는 전통 산업의 변화와 업그레이드를 하이테크 산업의 발전 가속화, 새로운 프로젝트 및 기술의 적극적인 도입, 기존 기업의 업그레이드 가속화, 제품 업그레이드 및 생산 규모 확장, 희귀 금속, 마그네슘 및 숯으로 강화하고 강화할 것입니다. 기본 소재는 핵심 신소재 산업, 주로 석탄 채광 및 가공 기계를 기반으로하는 장비 제조 산업, 칼슘 카바이드 가스화 및 칼슘 카바이드 질화와 함께 석탄 - 전기 에너지 중화학 산업, 석탄 - 전기 - 철 합금 및 야금 그 책임은 축의 고 에너지 산업이며 주로 생산, 가공 및 판매를 통한 농산물 및 부산물 가공과 같은 5 개 클러스터 산업 체인이 집중력을 향상시킵니다. 거시 모니터링 및 정책지도를 통해 고 에너지 산업의 적절한 폐기를 촉진하고, 권력, 야금, 건축 자재 및 기타 산업에서 환경 보호 프로젝트의 건설을 가속화하고 자원의 낭비, 심각한 오염, 소규모 및 후진 기술 장비를 점차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필요하다. 산업 경제 구조를 개선하고 향상시키고 성장의 질과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다. 산업 프로젝트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하십시오. 국가 산업 정책, 투자 방향 및 거시 경제 규제의 방향에 따라 우리는 국제 자본 및 산업이 중국으로 이전하는 기회를 포착하여 국내 자본 및 산업이 서쪽으로 이동하고 북쪽으로 이동하면서 시장 지향적이고 지속적으로 프로젝트 건설 및 계획을 지속 할 것입니다. 경제 발전의 체력을 높이는 것. 올해 우리는 동풍 비철금속의 건식 공정 알루미늄 불화물 3 만톤, Hengli Group의 제련 및 압연 60 만톤, Shizuishan 발전소 2 만 330,000kw 및 고급 활성탄 및 Kuraray의 3 년 회사 18 만 톤을 훌륭하게 수행해야합니다. 건설중인 살충제 및 기타 산업 프로젝트 6500 톤의 배치는 가능한 한 빨리 효과적인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Western Polyvinyl Chloride Company의 25 만톤 PVC, 2 × 150,000 킬로와트 발전소 및 Dawukou 발전소의 기술 혁신과 확장의 230 만 킬로와트의 확장과 같은 새로운 프로젝트의 준비 작업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가능한 한 빨리 시공을 시작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진지하게 프로젝트 기획에서 좋은 일을하고, 시장 잠재력과 개발 전망을 가진 수많은 최첨단 프로젝트를 미리 계획하고 프로젝트 준비금을 늘리십시오. 주요 산업 프로젝트, 프로젝트 법률 인 책임 시스템에 대한 리더십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조정 서비스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프로젝트 건설에서 전기, 운송 능력, 자본 및 기타 측면의 문제를 해결하고 프로젝트의 원활한 이행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핵심 백본 기업의 발전을 진지하게 파악하고 자본 운영, 자산 구조 조정 및 대규모 프로젝트와 같은 조치를 통해 동양 비철금속 그룹, Shizuishan 발전 그룹, Hengli 그룹, Western Polyvinyl Chloride Company, Benniu Group, Boyu Jiao를 끌어들이려고 노력합니다. 독립적 인 지적 재산권, 탁월한 사업 및 핵심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철 그룹, 광산 그룹, 광동 그룹, 다용, 징핑 야금, 샤후 페이퍼, 혜계 마그네슘, 진리 건축 자재 등 기업 집단 강력한 대기업과 대규모 그룹은 도시 산업의 전반적인 강점과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규모 이하의 산업 기업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서비스의 계획과 조정을 조율하며, 대기업, 중소기업 기업의 공동 개발을 촉진합니다. 산업 도시를 산업 도시로 계획하고, 산업 단지 건설을 가속화하며, 공원의 독특한 개발 패턴을 만들고, 개발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적극적으로 주요 내용으로 재산권 제도의 개혁과 기업 개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노스 웨스트 탄광 자동차 공장의 재산권 제도 개혁 완료, 민화 그룹 및 노스 웨스트 석탄 제 2 공장의 파산 개편 완료. 구조 조정을 완료 한 기업의 경우 기업 지배 구조를 더욱 개선하고 비즈니스 관리 메커니즘을 표준화하며 기업의 활력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농민 소득의 증가로 농업의 산업화가 가속화된다. 포괄적 인 농업 생산 능력을 향상시키고 농민 소득을 증가시키는 두 가지 주요 주제에 초점을 맞추어 "세 가지 농촌 문제"를 양심적으로 해결할 것입니다. 최적의 농업 구조를 조정하십시오. 우리는 농업 개발을 지원하고 곡물 생산을 중요시하며 농작물 보호 시스템을 구현하기위한 다양한 정책을 종합적으로 시행 할 것입니다. 도시의 곡물 재배 면적은 95 만 뮤, 곡물 생산은 3 억 5 천만 킬로그램 이상으로 유지됩니다. 특성을 강조하고 장점을 발휘하십시오 양과 채소의 두 가지 주요 산업의 발전을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도시에서 양 1,900 만, 채소 재배 면적에서 26 만 에이커를 늘리려고 노력하십시오. 알팔파, 젖소, 고품질 목초지, 플라스틱 필름 감자, 민물 고기와 같은 특수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농업 산업 구조를 최적화합니다. 우리는 번식 및 과학 기술 시범 공원 건설에 좋은 일을 할 것이며, 지속적으로 공원의 규모를 확장하고, 농산물 시범 공원의 역할에 역점을 둡니다. 무공해 농산물 개발 촉진, 무공해 농산물 표준화 및 농산물 시장 경쟁력 제고 농업 산업화를 적극 장려합니다. 선도적 인 산업에 집중하고 농산물 가공 분야의 선도 기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강화하며 닝샤 Xialu 탈수 야채 그룹, Sanquan Food Company, Jinfulai Sheep Industry Co., Ltd., Ningxia Silver Tomato Products Co. 등 주요 기업에 초점을 맞추어 기업의 규모를 확장하고 개선 학년, 방사선을 유도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동식물 보호, 농산물 품질 및 안전 개선, 농산물 시장 유통 체계 개선 농민의 셀프 서비스 역량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시장 경쟁에 참여하기 위해 농민 브로커와 농촌 전문 조합 경제 단체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지원합니다. 녹색 채널 프로젝트를 조심스럽게 조직하고 시행하여 농산물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고 농산물의 변형과 감사를 촉진하십시오. 우리는 수백만 농민을위한 훈련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농민의 고용 기술을 강화하고, 농업 과학 기술 훈련을 계속하고, 농촌 노동력의 고용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일년 내내 80,000 명의 농촌 노동자의 이전을 실현할 것입니다. 농업 기반 시설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포괄적 인 농업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저수익 분야의 3 만 6000 만개의 변혁을 완료 할 것입니다. 우리는 농촌 음주의 두 번째 단계와 절수 관개 프로젝트의 건설과 같은 프로젝트의 실행을 양심적으로 조직 할 것입니다. 농촌 도로, 시골 수력 발전, 시골 바이오 가스와 같은 "여섯 개의 작은 프로젝트"에서 훌륭한 일을 할 것이며 3000 개의 농촌 가정용 바이오 가스를 추가 할 것입니다. 홍수 예방과 홍수 예방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농촌 개혁을 더욱 심화시킵니다. 가계 계약 관리의 안정화, 토지 관리권 이전을위한 농부 안내, 대규모 농업 생산, 집약적 인 관리 및 산업화 촉진. 우리는 농촌 세금 및 수수료 개혁의 결과를 통합하고, 양심적으로 수퍼 에디터의 양도에 대해 양심적으로 잘 수행하며, 농민에 대한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우리는 농촌 지역의 소규모 수자원 시설에 대한 재산권 제도 개혁을 강화하고 농촌 수자원에 대한 "두 개혁과 가격 체계"를 종합적으로 시행 할 것입니다.

셋째, 제 3 산업을 육성하고 강화하며 비공개 경제 발전을 가속화하십시오. 총액 확대, 구조 최적화, 영역 확대 및 수준 향상을 위해 상거래, 무역, 운송 및 공공 서비스와 같은 전통적인 서비스 산업을 적극적으로 변화시키고 업그레이드하며 금융, 보험 및 정보 컨설팅과 같은 새로운 서비스 산업의 개발을 가속화하고 전자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합니다. 비즈니스, 물류 및 체인 운영과 같은 최신 비즈니스 방법, 상품 시장 및 생산 요소 시장을 육성하고 서비스 산업의 시장화, 사회화 및 산업화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Dawukou Central Business District의 변화를 가속화하고 새로운 지역 물류 센터를 건설하고 주요 기업의 유통 경로를 안내하여 국내 유명 기업과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현대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인력, 물류, 자본 흐름 및 정보 흐름을 수집합니다. 도시 내 관광 자원 통합, 관광 개발에 참여할 수있는 다양한 경제 구성 요소를 안내 및 지원하며, 북 우당 사원 및 싱 하이 호수 경관 지역의 레크리에이션 시설 건설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관광 개발을 촉진합니다.

카운티 경제의 주력과 주요 방향으로서의 비공개 경제의 발전은 비공개 경제의 발전을 꾸준히 장려하고 지원하고 안내하며, 도시의 비공개 경제에서 55 억 위안의 판매 수입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전년 대비 22 % 증가한다. 중소기업 서비스 센터를 핵심으로하는 비공개 경제 서비스 시스템의 구축과 개선, 백본으로서의 공공 서비스 조직, 다양한 전문 서비스 기관 및 업계 협회를 주축으로하여 비공개 경제를위한 좋은 개발 환경을 조성한다. 비공개 기업이 국가 산업 정책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기술 진보를 가속화하며, 기업 경영을 강화하고, 비공개 경제의 산업 수준과 기업의 포괄적 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법적으로 비공개 경제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고, 서비스 방법을 개선하며, 자격을 갖춘 기업이 더 크고 강해지도록 지원하고 격려합니다.

넷째, 투자 유치 노력을 강화하고 외부 세계로의 개방을 확대한다. 다자간 및 다단계 개방을 달성하기 위해 국내외 2 개 시장과 2 개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새로운 투자 유치를 시작하십시오. 우리는 계약 된 프로젝트를 추적하고 이행하는 데있어 양심적으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계약 성과율, 자본 가용성 비율 및 프로젝트 성공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투자 프로젝트와 웹 사이트 건설을 유치하고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일을 계속하십시오. 투자 유치 방법을 더욱 개선하고 투자 채널을 확대하십시오. 국내 자본은 물론 외국 자본을 모집 할 필요가 있으며 대규모 집단을 모집하고 특히 투자를 유치하고 투자의 적절성과 효과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기업 투자의 주요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소규모 팀을 공격해야합니다. 우리는 투자 유치 및 주요 프로젝트 리더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신중하게 구현하고, 투자 유치를위한 인센티브 정책을 엄격하게 시행하며, 모든 삶에서 투자 유치에 대한 열정을 동원 할 것입니다. 우리는 기존 기업에 양질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고, 약속을 이행하고, 자본을 늘리고 주식을 늘리고, 지속적으로 개발 영역을 확장하고, 진전과 유지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산동, 광동, 복건, 상해, 절강과 같은 해안 지방과 도시들과의 협력과 교류를 강화하여 외국인 투자자를 더 많이 유치하고 상호 이익과 공동 개발을 달성 할 것입니다.

"과학 및 기술 무역"및 시장 다변화 전략의 이행을 준수하고, 수출 제품의 구조를 최적화하고, 철, 철, 마그네슘, 농업 및 부업 제품과 같은 유리한 제품의 수출을 지속적으로 통합하고 확장합니다. 주요 수출 기업 및 제품에 대한지도 서비스를 강화하고은 무역, 조세 및 무역 협력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보다 빠른 수출 성장을 촉진합니다.

다섯째, 진지하게 재정 및 세금 개혁을 촉진하고 규제 역량을 강화합니다. 공공 재정 구조 확립의 요구에 따라 부서별 예산, 국고 집중 지불, 정부 조달 및 세입 관리의 네 가지 개혁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금융 감독을 강화하며 법에 따라 재무 관리 수준을 높입니다. 법의 지배를 준수하고, 세금 징수 및 관리를 강화하고, 복지 기업에 대한 세금 환급을 더욱 표준화하고, 만료 된 기업에 대한 세제 혜택을 세 심하게 정리하고, Taixi 석탄 가격 조정 기금의 과세 및 관리를 줄이고 과세 명령을 유지합니다. 재정 수입을 늘리십시오. 우리는 금융 및 세율 기여도가 높은 기업을 적극 지원하고 국가 산업 발전 방향에 부합하며 환경 보호 및 에너지 보존에 능숙하고 재정 자원의 새로운 성장 포인트를 육성하며 지속적으로 재무 건전성을 강화할 것입니다. 또한 재정 지출 구조를 최적화하고 주요 지출의 필요성을 확실하게 보장하며 낭비와 낭비를 단호하게 막고 재정 절감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국가 채무 프로젝트 및 정부 건설 프로젝트 기금의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하고, 기본 건설 절차를 엄격히 이행하며, 자금 사용의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적극적으로 국유 자산 감독 및 관리의 효과적인 형태를 탐구하고, 국영 자본 운영의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국유 자산의 보전과 감사를 보장합니다.

계속해서 "푸른 하늘과 맑은 물"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도시 개발 수준을 높이고 도시화 과정을 가속화하십시오.

도시화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생활 환경을 개선하고, 도시의 방사선 기능과 응집력을 향상시키고, 도시와 농촌의 이중 구조를 변화시키는 것은보다 조화로운 인간과 자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푸른 하늘과 맑은 물"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실행해야합니다.

엄격한 계획 관리. 과학적, 미래 지향적, 높은 수준의 높은 시작점을 준수하여 도시 및 소규모 도시 계획에서 훌륭한 일을하고, 계획의 심각성과 권한을 강화하며, 도시 계획 수준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시즈오카시 전체 계획에 따르면 다우 코우 신구와 후농 신구와 같은 여러 도시에 대한 세부 계획을 신속하게 작성합니다. Pingluo County의 Taole, Yaofu, Chonggang, Huinong District와 같은 중심 도시의 계획 및 건설을 가속화하고 Dawukou 중심 도시, Pingluo 카운티 및 Huinong 지구를 중심으로 도시 구조를 구축하고 도시 구조를 개방합니다. 도시의 크기를 확장하십시오.

도시 건설의 속도를 가속화하십시오. 우리는 신속히 신공군 다우 코우 신구, 상하수도 및 열 공급 인프라 구축을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Xinghai Lake 습지 복원 및 보호 종합 개선 프로젝트의 건설 속도를 지속적으로 가속화하고 핵심 분야의 지원 시설을 개선하며 올해 10 월 말에 책임 부문에 따라 건설 작업의 첫 단계 완성을 보장 할 것입니다. 정부지도 및 시장 중심 운영의 조합을 준수하고 Xinghai Lake의 포괄적 인 관리 및 개발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적극적으로 그리고 꾸준히 구시 가지의 변화를 촉진하고 이전 프로젝트를 계속 수행하십시오. 대규모 프로젝트와 대규모 투자를 통해 석탄 침하 지역 및 "녹색 중국"Shizuishan 프로젝트의 포괄적 인 관리를 조직하고 시행하며, Huinong 지구의 천연 가스 송전 및 분배, 쓰레기 무해 화 처리 및 오염 수거를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하수 처리 시설 건설, Huisong 지구 하구 유역으로 3 행 및 황하 상수도 시설의 재건축 및 확장, Shizhong 고속도로 출구 및 Huinong 지구 연결선, 109 국도 후이 농 구역 변경 프로젝트 완료, Xinghai 호수 건설 착수 루프, Dawukou Changqing 동쪽 거리, Qingshan 남쪽 도로 확장, 금산 도로 Huinong 지구 광시 도로, 웨스트 스트리트 재건, Shanliang 도로 및 기타 도시의 도로. 시는 가장 큰 국유 자산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도시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도시 건설 자금에 대한 효과적인 투자를 위해 노력합니다. 토지 보유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운영 토지 이용에 대한 입찰 및 경매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고, 토지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도시의 자산을 더욱 활성화하고 도시 기반 시설, 공공 시설 및 무형 자산의 운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건설 자금을 적극적으로 조달하며 도시 건설의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도시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건설 및 관리의 결합을 준수하고, 법적 관리, 영토 관리를 강화하고, 관리 시스템을 합리화하고, 관리 모델을 혁신합니다. 도시 관리의 공동 법 집행 업무를 강화하고 도시 인프라를 손상시키는 불법 행위를 엄격히 단속합니다. 도시 외관의 포괄적 인 개선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사람들이 반영한 주요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창 단위, 도시 광장, 주거 지구 및 바자회 관리에 집중하고 혼돈, 불법 점령, 불법 건축 및 도시 관리를위한 특별 대우를 수행합니다. 합법화 및 표준화 과정을 통합하십시오.

생태 건설과 오염 통제를 강화하십시오. "정부 관리 환경 보호, 사회 경영 환경 보호"의 원칙에 따라 우리는 개발과 보전을 동시에 준수하고 재활용 경제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청정 생산을 촉진하며 전략을 추진하기위한 환경 보호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정부 환경 보호 기금을 조성하고 환경 보호 산업을 개발해야합니다. 우리는 환경 오염 제어에 대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확대 해 나갈 것입니다. 탄화 칼슘 및 페로 알로이와 같은 고 에너지 소비 오염 기업의 성과를 통합하면서 종합적인 도시 정화, 대기 오염 방지, 고형 폐기물 오염 방지 및 수질 오염 제어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우리는 양심적으로 "3 개의 동시"시스템을 구현하고, 프로젝트 환경 보호를위한 "단일 표결 거부 (one-vote veto)"시스템을 구현하고, 건설 프로젝트의 환경 보호를 보장하며, 새로운 오염원을 단호하게 마무리 할 것입니다. 플라이 애쉬 및 석탄 맥석과 같은 산업 폐기물의 개발 및 활용에 대해 진지하게 연구하고, 폐기물을 보물로 바꾸고 종합적인 가동률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평원 녹화, 옐로우 리버 옹벽, 도시 녹화, 녹색 통행, 마을 녹화 등의 생태 프로젝트 건설에 좋은 일을 계속하고, 인공 조림 60,000 무, 도시 녹화 10 헥타르를 완료하고 도시와 농촌 녹화 및 미화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계속해서 "People 's Heart Project"를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다양한 사회 사업의 발전을 가속화하며 조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양한 사회 사업의 발전을 조율하고, 사람들의 이익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도시 및 농촌 주민의 소득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사람들이 경제 발전에 더 많은 이익을 얻도록하십시오.

고용 및 사회 보장 노력을 향상시킵니다. 가능한 한 모든 일을해서 취업을 늘리는 것이 정부의 중요한 임무입니다. 올해의 목표는 도시 지역에서 13,000 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얻고, 다양한 훈련을 위해 13,000 명, 노동 서비스를 위해 1 만 5 천명, 4050 명으로 600 명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적극적인 고용 정책을 시행하고 세금 및 수수료 삭감, 사회 보험 보조금, 소액 대출, 무료 교육 및 특별 지원과 같은 고용 지원 정책을 완벽하게 이행하고 기업 및 고용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취업 채널 확대, 유연하고 다양한 취업 방법을 장려하고 자영업과 자영업을 장려하십시오. 훈련의 강도를 높이고 노동 수출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재취업 지원 시스템을 개선하고 비공개 복지 작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며 공공 복지 작업을 구매하고 고용을 극대화합니다. 계속해서 사회 보장 제도를 개선하십시오. "두 가지 보장"을 통합하면서 연금, 실업, 의료, 노동 부상 및 출산 보험 시스템을 더욱 개선 할 것입니다. 표준을 제고하기 위해 우리는 도시 거주자를위한 최소한의 생활 보장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중소기업의 사회 보험 가입률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사회 보험 가입률을 높이십시오. 사회 보험료 징수율을 높이고 징수 비율을 높입니다. 진지하게 "5 보험 통합"시범 작업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여 업무 효율성과 서비스 표준을 향상시킵니다. 퇴직자의 사회 관리 및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우리는 도시와 농촌 구조 시스템을 개선하고, 도시 지역 사람들의 주요 의료 문제에 대한 의료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고 론칭하며,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의 파일럿 작업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점차 파일럿 프로그램의 범위를 확대 할 것입니다.

"과학 및 교육 활성화"전략을 계속 이행하십시오. 과학적 및 기술적 진보를 종합적으로 홍보합니다. 농업 미세 품종, 에너지 중금속 및 신소재에 대한 기본, 기술적, 기술적 연구 및 주요 과학 기술 연구를 강화합니다. 우리는 과학 기술 위원에게 기업가 정신적 인 노력을 계속하고, 과학 기술 인력이 생산 라인에서 기술 서비스 및 신제품 개발을 수행하도록 장려하고 과학 기술이 도시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에 기여하도록 촉진 할 것입니다. 교육을 적극적으로 개발하십시오. Lunghu 경제 개발구에서 "Pujiu"과제를 완수하고 연말까지 자치 지역의 수용을 보장하기 위해 "두 가지 기본"업적을 통합하고 향상시킵니다. 교육 구조를 최적화하고, 교육 자원을 통합하고, "중국의 작은 표준화, 고품질 고등학교 및 직업 교육 모델 학교 건설"의 세 가지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시행하여 우수한 학교 규모를 더욱 확대합니다. 교육 인프라 건설을 강화하고, 도시의 첫 번째 중간 규모의 개혁 및 확장 프로젝트를 양심적으로 수행하고, 15 번째 소규모 건축물 건설을 완료하고,시 3 개 중학교의 조기 이전을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초등 교육을 종합적으로 홍보하고 교수 직원의 건설을 효과적으로 강화하며 교육 정보화 프로젝트의 실행을 가속화하고 교육 및 교수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기업 학교를받는 표준 관리에서 좋은 일을 계속합니다. 재능의 작동 메커니즘을 혁신하고, 재능의 선택, 매력 및 사용을 파악하고, 시즈오카 (Shizuishan)시 개발을위한 강력한 재능 보장 및 지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문화 및 스포츠 발전을 가속화합니다. 문화 산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문화 인프라 건설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문학과 예술, 라디오 및 텔레비전을 번성 시키며, 사람들의 문화 생활을 더욱 풍부하게 만듭니다. 언론 및 출판 및 문화 시장 관리를 강화하고 문화 유물 관리 및 개발 및 활용을 촉진합니다. 보건 의료 시스템, 질병 예방 및 통제 시스템, 공중 보건 응급 치료 시스템 및 주요 전염병 정보 네트워크 시스템을 한층 더 향상 시키십시오.이 도시의 첫 병원 의료 센터 및 전염병 지역에서시의 두 번째 외래 환자 빌딩 및 재활 센터가 완공 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의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국 체력 단련 캠페인을 광범위하게 실시하십시오.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를 강화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잘 수행하며, 낮은 출생 기준을 안정시키고, 인구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통계 작업을 강화하고 최초의 국가 경제 센서스를 완료하십시오. 기상, 지진 모니터링, 기록 보관소, 외교 및 민간 항공 방위 분야에서 계속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영적 문명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중요한 이데올로기 및 홍보 활동을 나타내는 "3 가지"를 심층적으로 개발하고, "Shizuishan spirit"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사회를 건설하려는 목표로 도시의 사람들의 생각과 행동을 압축합니다. 우리는 "시민 도덕 건설 구현 개요"를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다양한 형태의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시민 문명과 사회 문명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대중적인 영적 문명을 심층적으로 개발하고, 과학적, 문명적이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장려합니다. 격려와 절약의 원칙에 따라, 우리는 도시 창립 45 주년을 적당한 규모로 축하 할 것입니다.

사회 안정을 완전히 유지하십시오. '평화의 돌'을 항공사로 정착시켜 공안 종합 관리를위한 다양한 조치를 종합적으로 시행하고 법에 따라 각종 범죄 행위를 엄격히 단속하고 포르노, 도박, 중독과 같은 추악한 현상을 단호하게 금지합니다. 공공 보안 사법 팀의 구성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사업의 질과 법 집행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안전한 생산을 중요시하며, 생산 안전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하고, 탄광 및 비 탄광, 위험한 화학 물질, 도로 교통량 및 혼잡 한 장소에서 중대하고 심각한 사고를 예방합니다. 국민의 서신과 방문을 중시하고, 시장 특선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모순과 분쟁의 조사와 중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풀뿌리 수준의 다양한 불안 요소를 해결하고, 개혁과 발전을위한 안정적인 사회 환경을 조성합니다.

셋째, 정부 자체 건설 강화

일주일 내내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는 과정에서 정부는 무겁고 힘든 업무를 수행합니다. 모든 수준의 정부와 주요 간부는 법의 지배를 담당하는 정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과제에 적응하고 과학 거버넌스, 민주적 거버넌스 및 법에 따른 판결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첫째, 법률에 따라 행정을 종합적으로 홍보하십시오. 모든 수준의 정부는 합법적으로 허용 된 권리와 절차에 따라 권한을 행사하고 직무를 수행해야합니다. 행정 라이센스 법을 핵심으로하여 행정 허가 법을 준수하지 않는 행정 허가를 정리하고 행정 심사 및 승인 문제를 줄이며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행동으로 표준화되고 공정하고 투명하며 깨끗하고 효율적인 행정 시스템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행정법 집행 감독을 강화하고 엄격한 법 집행, 공정한 법 집행 및 문명화 된 법 집행을 촉진하십시오. 법 집행 책임 시스템과 법 집행 오류 수사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Four-Five"법 대중화 및 교육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십시오. 정당의 국가 및 종교 정책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사회주의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종교를 적극적으로 인도하십시오. 우리는 모두를위한 국방 교육을 강화하고 군대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을 지원하며 군대 - 민간 관계를 강화하는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둘째, 효과적으로 정부 기능의 변화를 촉진합니다. 모든 수준의 정부는 경제 기능 및 시장 감독에있어 지속적으로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면서 사회 관리 및 공공 서비스 기능을 수행하는 데보다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정부의 공공 안전 및 비상 사태 대처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다양한 비상 대응 메커니즘의 수립 및 개선을 가속화하십시오. 정부가 관리해서는 안되는 기업, 사회 단체 및 중개 기관에 자원 배분에있어 시장의 기본 역할을 강화하고, 정부는 업무를 관리하고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경영을 개선해야한다. 행정 효율성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 및 수단. 공공 기관 개혁의 시범 사업을 적극적으로 꾸준히 홍보하십시오. 우리는 사회적 할당제의 구축을 강화하고, 도덕성과 재산권을 기초로 한 사회적 쿼터 제도를 확립하고, 법을 보증으로 삼아 충실한 시즈오카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셋째, 의식적으로 사람들의 감독을 받아 들인다. 모든 수준의 정부는 의식적으로 같은 수준의 인민 대표 대회 및 상임위원회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하고, 그들의 결정과 결의안을 신중하게 이행하며, CPPCC의 민주적 감독을 수용하고, 민주당, 상공회 연맹, 비회원 및 다양한 인민 단체의 의견을주의 깊게 경청해야한다. NPC 대리인들의 제안과 제안 및 CPPCC 회원들의 제안을 진지하게 다루십시오. 광범위하게 받아 들여진 뉴스 여론 및 공공 감독. 정부 시스템의 내부 감독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감독 및 감사 부서가 법에 따라 독립적으로 감독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는 열린 정부 업무를 장려하고 주요 쟁점에 대한 집단적 의사 결정 시스템을 개선하고 정부 대변인 시스템, 사회 홍보 및 사회 청취 시스템을 개선하고 정부 의사 결정의 민주화와 과학화를 촉진하며 정부 업무의 투명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청정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고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기위한 목표 책임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며 부패를 방지하고 통제합니다.

넷째, 국민을위한 통치를 지속한다. 모든 수준의 정부와 모든 직원들은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목적을 충실히 수행하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구현하고, "두 가지 필수"를 염두에두고, 사람들을 사랑하고, 사람들에게 가까이 다가 서서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진정으로 국민을위한 권리를 사용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사랑은 사람들과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정치적 업적에 대한 올바른 시각을 확립하고 객관적인 법률을 준수하며 사실을 고집하고 진실을 말하고 실용적인 것을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찾고 표면 기사를 만들지 않으며 사기에 반대하십시오. 우리는 국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지켜야하며, 무엇보다 국민의 고통을 돌보고, 모든 일에서 국민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당당하고, 정부와 국민들과 긴밀하고 효과적으로 협력해야합니다. 작업의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모든 작업은 목표를 수정하고, 작업을 분해하고, 책임을 수행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끊임없이 정치적 문해력, 직업 윤리 및 공무원의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키고 강력한 정치 자세, 탁월한 스타일 및 뛰어난 능력을 갖춘 공무원 팀을 구성하고 모든 수준의 정부를 부지런하고 실용적이며 문명화 된 정부로 만드십시오.

"11 번째 5 개년 계획"준비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5 년 전부터 전면적 인 사회를 건설하는 전반적인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상황 변화 과제의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계획을 수립하고, 과학적으로 시연하고, 브레인 스토밍하고, 절차를 표준화하고, 11 차 5 개년 계획 기간 동안 도시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위한 종합 계획을 종합적으로 작성합니다. 동시에, 2020 년에 도시의 경제 및 사회 발전의 장기 목표를 연구하고 공식화하십시오.

친애하는 대표자 여러분! 올해는 기회와 희망으로 가득 찬 해입니다. Shizuishan의 발전을 가속화하는 것은 역사가 우리에게 주신 사명입니다. 총무로 후진타오 동지와 당 당 중앙위원회를 단결시키고,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고수하고 경제 발전과 사회 발전의 전반적인 상황을 인도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혁신하고, 함께 일하는 과학 발전 개념을 고수해야합니다. 우리는 일주일 내내 풍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서쪽의 독특한 경관을 가진 새로운 산업 도시를 건설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