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작업 보고서

청소년 리그 작업 보고서


대의원 및 동역자 여러분 :

제 3 차 대표단 회의가 11 월 xx에 개최 된 이래로 거의 7 년이되었습니다. 이 7 년 동안, 대학 당위원회와 상황에 대한 행정 검토, 개척과 혁신, 그리고 대학의 도약 발달을 달성했습니다. 특히 2002 년 2 월 교육부는 대학을 단과 대학으로 변경하는 것을 공식적으로 승인했으며,시 정부는 송산호 캠퍼스의 건설을 가속화했으며 대학의 발전은 급속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회의는 대학의 훌륭한 발전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이 회의의 주제는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의 정신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과 중국 공산당 제 15 대 국민 대회의 정신에 의거하며, 과학 발전 개념 우리는 제 3 차 총회 이후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활동을 진지하게 정리할 것이며, 당위원회와 상위 조직의지도 아래 청년 연립 조직을 더욱 강화하고 새로운 시대에 공산 청년 동맹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방법을 모색 할 것입니다. 청사진을 세우고, 전체 그룹의 청년들을 단합시키고 이끌어 서 열심히 일하고, 앞서 배우고, 위조하고,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일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고, 혁신적인 특징을 지닌 젊은 지역 대학의 발전에 기여하십시오.

이제 공산당 청년 연맹 동관 기술원 제 3위원회에서 총회에보고 할 것을 위임받습니다.

I. 지난 7 년 동안의 업무 검토

제 3 차 대표단 회의 이후 모든 수준의 공산주의 청년 동맹은 당의회와 공산주의 청년 연맹위원회, 공산 청년 동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덩 샤오핑 이론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에 따라 전체 그룹의 청년들을 결속시키고 이끌어 나갔다. 우리 연구소의 개혁과 발전의 중추적 인 업무와 상위 리그 조직의 업무 요구 사항에 초점을 맞추어 선구자로서의 젊은이들의 사상 정치적 교육을 강화하고 풍부하고 다채로운 주제 활동에 의거하여 젊은 학생들의 포괄적 인 질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풀뿌리 차원에서 완전히 활발하게 활동할 것이며, 재단을 완전히 통합하고, 청년 학생의 건강한 성장과 포괄적 인 재능을위한 좋은 환경과 폭 넓은 무대를 창출하고, 시대의 특성, 대학의 특성 및 새로운 상황 하에서의 청소년의 특성을 가진 그룹 작업 패턴을 형성 할 것입니다.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은 항상 끊임없이 계속되고 있으며, 리그의 젊은 회원들의 정치적 인식과 이데올로기 적 기준은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지난 7 년 동안, 우리는 Deng Xiaoping Theory와 젊은 세대를위한 강력한 정신적 기둥을 세우는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꾸준히 고수 해 왔습니다. 라디오, 기둥, 웹 사이트 등과 같은 홍보직을 최대한 활용하여 그룹의 청소년들에게 당의 이론, 선, 지침, 정책 및 시사 문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그룹 활동을보고하고, 전형적인 것을 홍보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수립하십시오. "생각이 풍부하고 생각이 풍부하다", "3 명의 대표자가되는", "현대인, 현대인, 현대 도시"와 같은 일련의 주제별 교육 활동을 통해 세미나, 지식 대회 및 심포지엄을 조직합니다. 잠깐, 전체 학교의 청소년 대다수에 대한 이론적 인 연구에서 계속해서 일어나십시오. 마카오의 귀환, 올림픽 유치의 성공,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 승리, 선저우 V 출범 50 주년,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50 주년, 당의 창립 80 주년, 5 월 4 차 운동 85 주년 기념 등 주요 행사를 파악했다. 에세이 콘테스트, 스피치 콘테스트, 서예 및 페인팅 대회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당, 애국심, 사회주의를 사랑하는 주된 주제였습니다. 유고 슬라비아 연방 공화국의 NATO 폭파와 "팔 룬웅"컬트 조직 금지와 같은 중요한 정치적 투쟁에서 청소년들은 굳게 서서 옳고 그른 것을 구별하고 시험을 치르게 될 것입니다. "민간 도덕 건설 구현 개요", "3 개의 바람"건설 스피치 대회, 대학생의 청렴 교육 활동 개발, "애국심, 법 준수, 정직하고 예의 바른"현대 시민 교육 테마 그룹 데이 활동 및 "스타 기숙사" "평가 결과 그룹의 젊은이들의 기본적인 도덕적 재배가 강화되었고 캠퍼스 문명의 새로운 스타일이 촉진되었습니다.

서비스 대학의 업무는 견실하고 효과적이며 정보 연구를위한 조치는 질서있게 진행됩니다.

지난 7 년 동안 우리 대학의 조직은 대학 건설과 개발의 전반적인 상황에 긴밀히 초점을 맞추었고, 좋은 학교 정신과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주장하고, 캠퍼스 문명화 된 환경을 조성했으며, 교사와 학생 간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개선했으며, 재능 개발과 대학의 전반적인 발전에 학생들의 대다수를 지원했습니다. 대학 부서 업그레이드, 10 주년 기념 준비, 새 캠퍼스 이전, SARS 퇴치를위한 주요 활동에서 모든 레벨의 리그 조직과 대다수의 리그 회원들의 청소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공산당 청년 연맹의 역할을 진정으로 교량으로 반영하기 위해 학생회, 자기 훈련 협회, 학생회 등 여러 가지 정보 피드백 메커니즘을 구축함으로써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역학 관계를 면밀히 관찰하는 동시에 모든 계층의 그룹 간부들은 심층적 인 학생들을 강요했습니다. 교내 기숙사에 정기적으로 가서 교무실에서 "기숙사 포럼"과 같은 활동을 수행하여 학생들을시기 적절하게 이해하고 숙달하십시오. 대학 교육 및 개혁 개혁의 배경하에 모든 계층의 조직은 학생들의 이념적 역학을 이해하고 대학생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 및 제안을 수집하고 대학을 개혁하기 위해 세미나, 특별 토론, 설문 조사 등을 통해 조사 및 연구를 수행합니다. 그리고 개발은 의사 결정을위한 참조를 제공합니다. 올해에는 신입생을위한 보조 수업 안내로 훌륭한 중학생을 추천하고 대학의 민주적 관리에 직접 참여하는 보조 수업 안내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캠퍼스 문화 건설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과학 기술 혁신 활동은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우리는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캠퍼스의 과학, 기술 및 예술 축제를 양심적으로 조직하고 모든 학생들의 발전을 위해 노력합니다. 과학 · 기술 · 문화 · 예술제 각 세션은 "당의 광휘가 성장의 동기 부여", "기치와 당을 아주 들고 현대 대학생이되기 위해"라는 주제로 활동을 계획하고 실시했다. 문화 공연, 연설, 에세이, 농구 경기, 라이브 페인팅 및 서예 대회 등의 활동은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과 운동 능력을 발휘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며, 셋째는 학생들의 종합적인 재배, 특히 예술 감상과 예술적 창의력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급우들은 엔터테인먼트를 가져오고, 모두는 몸과 마음으로부터 깨달음과 승화를 얻습니다. 넷째, 참가자의 수는 많고 적용 범위는 넓습니다. 활동의 형식, 요구 사항 및 일정은 다양하며 학생들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학생들의 참여를 얻습니다. 또한 "12 월 9 일"합창 경연 대회와 "자연, 젊음, 활력과 발달"을 테마로 한 "꿈의 송산호"주제를 기념하는 대규모 문학의 밤은 현대인의 정신을 도시 사람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젊음의 활력. 동시에, 우리는 또한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조직의 관리, 교육, 지원 및지도 강화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난 7 년 동안 사진 협회, YMCA 협회, 회화 및 서예 협회, 태권도 협회, 무술 협회, 농구 협회와 같은 문맹 협회는 많은 문화 활동과 스포츠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정서와 건강을 기르기위한 광범위한 단계를 제공했습니다.

대학은 혁신의 요람이며, 대학생들은 혁신의 선두 주자입니다. 우리는 도전 컵 시리즈를 리더로 삼아 캠퍼스 학술 과학 및 기술 혁신 활동을 여러 수준에서, 여러 형태로, 그리고 여러 채널로 수행하도록 장려합니다. "Challenge Cup"과외 학술 과학 기술 대회, 사업 계획 경쟁, 플래시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경쟁과 같은 일련의 학술 및 과학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끊임없이 과학 기술 리터러시 및 과학 연구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혁신적인 의식과 혁신을 키워갑니다. 능력. "챌린지 컵"경진 대회에 참가할 수있는 더 나은 작품을 선정하기 위해 우리는 정책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홍보물을 늘리고, 교사와 학생들이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합니다. 작년에 우리는 또한 "Challenge Cup"대회의 사회화 및 시장 중심 운영 메커니즘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두 번에 걸쳐 "만리장성 카드"Cup Student Entrepreneurship Design Competition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우리의 과학 기술 혁신 활동은 견고한 기초에 초점을 맞추고 특성에 초점을 맞추고 훌륭한 제품을 개발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제 8 회 "챌린지 컵"국립 대학 학생 특별 과목 학술 과학 기술 공모전에서 우리 기관의 추천 작품이 전국 3 위를 차지했으며 광동성 특선과 3 등상을 수상하였으며 광둥성 공산당 청소년 대학위원회가 광동성 과학 기술 혁신 활동 우수 기관 상

사회 복지 활동은 결실을 맺고 자원 봉사 봉사 활동은 호평을받습니다.

지난 7 년 동안 우리는 개혁과 발전이라는 새로운 상황과 밀접하게 결합 된 "인재와 밀접하게 통합하고 조국에 청소년을 헌정", "국가 야망을보고하기 위해 5 월 4 일에 통과",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는 대학의 우수한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여름 3 농촌 지역"사회 실천 활동의 테마. 사회 실습에서 학생들은 사회 검사, 지역 사회 지원, 직업 관련 교육, 기업 설문 조사와 같은 실용적인 활동을 통해 지역 경제 및 사회 개발에 전문적으로 기여했습니다. 우리의 사회 실천 활동은 대학의 빈곤 퇴치 사업 및 청소년 자원 봉사 활동과도 결합되어 광시 성, 귀주성 령이, 장시 성진 및 기타 빈곤 퇴치 지점과 혁명적 인 지역으로 가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소규모 팀을 조직했습니다. Hechi는 학습과 일 용품을 기증합니다. 우리 학교의 사회 실천 활동은 대다수의 학생들과 사회로부터 환영을 받았으며 상위 조직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지난 7 년 동안 광둥성 여름 '3 농촌 지역'사회 실천 활동의 고급 단위로 수여되었으며, 중앙 선전부, 교육부 및 중앙위원회에서 '국립 대학 학생 과학 기술 문화와 건강'을 수상했습니다. 시골에있는 '고급 부대'라는 제목과 62 명의 사람들과 6 개의 실습반이 지방의 선진 인과 고급 선발로 평가되었습니다. 우리 학교의 학생들의 사회 실천에 대한 선행은 차이나 유스 데일리, 난팡 데일리, 동관 데일리, 동관 TV와 같은 언론 매체에 의해 여러 번보고되었습니다.

봉사 활동 팀은 "교육 증진, 빈곤 퇴치, 사랑의 헌신, 새로운 바람 조성"이라는 교리를 고수하고 조직 구성 측면에서 네트워크와 표준화에 중점을두고 프로젝트 건설에는 50 개가 넘는 귀주성을 장기간 재원으로 조달하고 있습니다. Sichuan 카운티의 가난한 학생들은 정기적으로 "일대일"양식을 통해 수업료를 보내고 종종이 아이들과 소통하여 그들의 삶과 학습에 관심을 갖습니다. 캠퍼스에서는 2003 년 말 동관 공과 대학 "Yizhi Fund"가 좋은 성적으로 열악한 학생들을 돕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지난 2 년 동안 21,000 명의 학생들이 기금을 지원 받아 총 42,000 위안을 지원 받았습니다. 자원 봉사 팀은 동관의 몇몇 요양원과 고아원에서 자원 봉사자를 조직 할 것을 주장했고, 공산주의 청년 연맹위원회의 요구가 다양한 사회 복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강조했다. 제 9 회 전국 대회, "동부 도시에서의 음주", "십자가 및 사계 청소년에서의 청소년"과 같은 대규모 활동 장면에서는 사소한 일에서 우리 병원의 청소년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003 년부터 "서부 대학생 자원 봉사 학교"와 "광둥성 청년 봉사 자원 봉사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폭 넓은 홍보와 엄격한 선정 절차를 통해 저개발 지역에서 자원 봉사 할 우수한 자원 봉사자를 선정하십시오. 지금까지 4 명의 우수한 대학 졸업생들이 자원 봉사 봉사 활동을 수행하고 지역 경제 개발 및 사회 발전에 청소년, 지혜와 땀을 기부하고 광역 용성, 광동 사오관, 하원을 방문하여 정부와 국민들에게 봉사했다. 높은 평점을 받았다.

그룹의 조직은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있으며 학생회의지도가 강화되었습니다.

지난 7 년 동안 우리는 당의 건물을 짓고 재단 건물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수행했으며, 그룹의 자체 건설은 종합적으로 강화되었으며, 팀원은 지속적으로 확대되어 현재 9077 명의 공산 청년 동맹 회원이 있습니다. 동시에 그룹 회원 교육이 진행되고 회원 증진 사업이 효과적으로 강화되었으며 지난 7 년 동안 총 893 명의 우수한 회원들이 당 조직에 가입하도록 추천 받았습니다. 유스 리그위원회는 항상 리그 멤버들의 관리와 간부 팀 구성에 초점을 맞추어 왔습니다. 회원 관리 측면에서는 대학원의 대다수와 급속한 흐름에 비추어 회원 관리가 강화되고 회원 검열 제도가 엄격히 준수되고 신입 회원 교육 제도가 강화되고 개선되었습니다. 학기 초에 그룹 간부와 학생 협의회 간부 훈련 수업이 시작되었고 학습과 연구의 바람이 활발하게 진행되었으며 간부와 학생들의 백본의 전반적인 품질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었고 모든 수준에서 조직의 전투 효과가 지속적으로 증가했습니다.

학생 조합이 학생 조직의 역할을 수행하고 독립적으로 그리고 독립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은 공산주의 청년 동맹으로 넘겨주는 것이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지난 7 년 동안 유스 리그위원회는 학생회가 학생 개개인의 건설을 강화하고 학생 연합의 업무와 학생 간부의 성장에 관심을 갖고 청소년 리그의 중요한 임무로 삼을 것을 항상 유도했습니다. 당위원회의지도와 청소년위원회의지도를 통해 모든 수준의 학생들의 협회는 과학 기술 혁신, 자원 봉사, 사회 실습, 캠퍼스 문화 및 기타 측면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담당했으며, 젊은 학생들과 연결되는 중요한 다리이자 연결 고리가되었습니다.

취업보고 보고서 · 향년 정부 취업 보고서 · 공산 청년 연수 취업 보고서 · 연간 취업 보고서 · 회사 업무 보고서

지난 7 년 동안의 작업을 되돌아보고 요약하면 다음과 같이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센터 주변은 근본입니다. 공산당 청년 연맹은 공교육 청년 동맹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대학 교육 및 교육의 중심에 초점을 맞추고 정당 및 정부 업무의 중심에 집중함으로써 올바른 방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봉사가 그 목적입니다. 사람들을 교육하는 근본적인 임무를 중심으로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일을 수행함에 의해서만 청소년 조직의 개발을 근본적인 출발점으로 삼아 단체 조직의 매력과 결속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훌륭한 조수가된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은 당의 조수 및 예비군이다. "당이 전화를 걸고 연대는 행동을 취한다."라고하는 전반적인 업무 상황에서 연대의 활동을하기 위해 전체 역할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위치를 찾고있는 훌륭한 조수이다. 식별, 개발 및 추구 추구.

역할을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학교 공산주의 청년 연맹은 양질의 교육을 추진하는 데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젊은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인기있는 단체입니다.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사람 중심의 원칙을 지키며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만으로도 대학 청소년 리그의 활력과 오래가는 활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건설을 강화하는 것이 보장됩니다. 그룹 조직은 청소년의 특수한 특성을 결합하고 "공산당과 당을 건설"하는 정치적 이점에 연극을주고, 한 손의 건설에 집중하며, 공산주의 청년 연립 조직을 건설하고, 공산주의 청년 연립 조직을 강화하고, 팀을 구성하고, 스타일로 일하고, 사상 팀을 구성해야합니다. 청소년을 결집하고, 교육하고, 인도하고, 섬기십시오.

끊임없는 혁신은 삶입니다. 공산주의 청년 동맹 사업의 지속적인 발전의 원천은 새로운 시대의 청년들의 요구에 지속적으로 적응하고 연대의 작업 메커니즘을 완성하며 포괄적이고 조정되고 지속 가능한 개발 개념을 고수하고 작업에서 직면 한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 탐구하며, 공산 청년 동맹의 활동은 대다수의 청년 회원들의지지를 얻기 위해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대표단 여러분, 십자가 세 반세기를 되돌아 보면, 우리 학교의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진전은 아카데미 당위원회의 강력한 지도력, 고위급 대표단 조직에 대한 신중한지도, 학교 내외부의 모든 삶의 진원지, 그리고 전체 집단의 청년들입니다. 간부들의 사심없는 헌신과 관련하여, 총회 이름으로 공산 청년 동맹에 대한 열정적이고 장기적인 지원을받는 모든 계층의 친구들과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는 우리의 병원에서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발달에 땀을 흘리며 헌신하고있는 모든 옛 연대와 노파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모든 수준의 청년 간부와 공산 청년 동맹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청년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합니다.

지난 7 년 동안의 연구 결과를 요약하면 어떤 결과를 얻었지만 문제와 결함을 명확하게 파악해야합니다.

첫째, 깊이 있고 실용적인 것입니다. 대학 확장, 학생 증가, 한 학교 2 개 지구 및 많은 수의 포인트의 경우 그룹의 작업에 어려움이 발생했으며 풀뿌리 수준에 충분히 침투하지 못했습니다. 학생들은 깊이 참여하고 충분하지 않습니다. 현재 작업 상태는 대학의 개발 요구 사항과 맞지 않습니다. .

두 번째는 혁신을 탐구하는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상황의 탐구와 실천, 공산주의 청년 동맹 활동을위한 새로운 방법과 새로운 방법은 충분하지 않으며 청년 동맹의 청년들을위한 수단과 수단을 더 탐구하고 혁신해야하며 학생들의 혁신 의식과 혁신 능력의 배양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도로 사회는 정치인 네트워크를 요구하며, 공산주의 청년 연맹은 온라인 교육을 사용하고 청소년들이 재능을 키울 수 있도록 안내해야합니다.

셋째, 연대의 기본 작업 수준과 상위 수준의 수준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연대의 경기장 및 하드웨어 설비가 더욱 개선되어야하며 풀뿌리 간부의 사업 훈련 및 이데올로기 교육이 충분하지 않으며 풀뿌리 수준의 간부의 깊이가 충분하지 않으며 시간과 에너지에 대한 투자가 불충분하다. 개량 될 필요가 있으며 풀뿌리 연맹 조직의 건설, 특히 교수 및 연구 간부 건설이 더욱 강화되어야한다.

우리는 이러한 문제의 존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미래의 연구에서 심각하게 탐구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둘째,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지도 이데올로기와 일하는 아이디어는 향후 3 년 안에 우리 병원에서 일합니다.

친애하는 대표들, 동지들,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 및 중국 공산당 제 15 대 전국 대회는 진전의 방향을 지적하고 투쟁의 목표를 분명히했습니다. 제 11 차 당대회는 "하나의 도시, 3 개의 창조물, 5 개의 대회"라는 작업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동관 신세기 발전을위한 웅 대한 청사진을 설명했다. 우리 학교는 또한 교육구 건설을 가속화하고 꾸준히 교육 및 과학 연구의 질을 개선하며 혁신적인 특성을 지닌 유명한 지역 대학을 설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의 다양한 사업의 발전은 젊은이들에게 핵심은 재능이되기를 바랍니다.

새로운 상황과 과제에 직면하여 학교의 모든 단계에있는 조직은 긴급 성 및 역사적인 사명감을 갖고 항상 당위원회와 상위 조직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새로운 상황을 연구하며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경험을 창출하며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모든면에서 고품질의 혁신적인 인재를 육성하십시오.

이를 위해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향후 3 년간의 이념은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지키고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 및 실행하며 당위원회와 상위 조직의 지도력하에 역량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건설, 업무 기준 개선, 그룹 전체의 청년 단결과 단결을 이끌어 내며 열심히 공부하고 대학에서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일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고 혁신적인 특성을 지닌 유명한 지역 대학을 세우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는 데 힘을 씁니다.

역량 강화와 업무 표준 개선을 위해 우리는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활동에 기초해야하며 새로운 상황에서 공산 청년 동맹의 창작법을 이해해야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학교 규모의 확장, 학교의 2 단계 교육 관리 문제의 개발은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활동이 거대하고 미시적 인 결합의 길을 걸어야하고 일반 지부와 풀뿌리 지부의 역할을 수행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그러므로 청소년 우선과 풀뿌리의 작업 개념을 고수하고, 아래로 이동하고, 지방 분권에 집중하고, 지부에서 일하고, 전체 그룹을 구성하고, 개혁과 실용주의 정신으로 다양한 그룹을 홍보하는 작업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일.

임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핵심은 지회를 기반으로하는 일반적인 지사이므로 분권화에 중점을두고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수천 개의 바늘이 한눈에 닳는다"연대의 청년이 직면 한 첫 번째 줄에 서있는 연대의 일반적인 지점 연대의 거시적 규정의 직접적인 목적은 연대의 일반적인 지점이다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의도, 아이디어 및 임무는 이해되고 실행되어야한다. 그리고 연대의 일반 지점의 구현은 실제로 직접 풀뿌리 리그 지점의 건설을 추진할 수 연대의 일반적인 지점, 연대의 총 지점은 "전체 임무를 수립하기 위해 전체 연대는 열쇠가 총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총 지원, 핵심 그것은 일반 지부를 주체로 삼아 특별한 사업 아이디어를 가지고 일반 지회의 열정, 이니셔티브 및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유스 리그 지부는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일의 "터미널 전시"입니다. 공산 청년 동맹 조직과 다양한 임무는 계급을 통해 수행되어야하며,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조수 및 예비군은 계급을 기반으로 구현하고 반영해야하며, 그룹의 청년기의 실제 문제는 계급을 통과해야합니다 반영하고 해결하는 우리의 팀원들도 그룹 지부에서 삶을 조직하고, 역할을 수행하며, 운동을 받고, 재능을 키 웁니다. 따라서 유스 리그 지부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이 큰 의미가 있습니다. 연대의 전반적인 지원은 능동적이고 의식이 있어야하며 종종 지원위원회와 접촉하여 임무를 조정하고 효과적으로시의 적절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작업을 수행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초점은 아래로 이동하고 분산하는 것입니다.이 핵심은 수직 연계와 수평 적 상호 작용을 통해 유스 리그위원회, 일반 지회 및 지회의 3 단계 구조를 기반으로합니다.

건전한 메커니즘과 효율적인 운영 체계를 갖춘 조직은 세 가지 수준으로 구성되어야합니다. 하나는 특정 조직 활동 수준이고 다른 하나는 활동 관리이며 세 번째 수준은 활동의 계획 수준입니다. "3 대 1"조직이 이벤트 플래너, 이벤트 관리자 및 이벤트 주최자 인 경우, 활동이 수행 될 때마다 필연적으로 많은 에너지가 소요되며 특정 트랜잭션 작업을 많이 수행하게됩니다 일부 활동은 얕은 수준에 머무르며 활동에 대해 합리적으로 더 깊이 생각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일의 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분권화에 초점을 맞추고 청소년 리그위원회, 일반 리그 및 청소년 리그의 "3 단계 관리"방식을 개선하고 각자의 책임을 분명히해야합니다 :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핵심은 일 아이디어를 거인 연대의 모든 업무와 활동을지도, 관리, 조정 및 평가하며 각 연대의 일반 지부는 작업 이니셔티브를위한 작업 항목과 부서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전체 그룹 작업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이행하기 전제로 열심히 노력해야한다. 자신의 특성을 반영하고, 그룹 지사를 평가하고 관리하며, 모든 풀뿌리 지점이 업무 및 계획을 수행하도록 요구하고, 활동에 기록이 있으며, 징계 평가, 연례 요약, 정보가 보관되며, 지사에 대한 심층 검사 모든학과와 학년 사이의 교류를 촉진하고 대다수의 청소년들의 의견과 제안을 경청하고 업무 방식을 개선하며 업무 아이디어를 넓히며 각 지회는 자체 특성에 따라 적극적으로 활동을 수행하고 청소년 리그위원회와 공산주의 청년 동맹이 배정한 임무. 각급 조직의 공동 노력을 통해 "공산 청년 동맹의 리더십, 일반 지부의 조정 및 지사 구현"의 수직적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 체스 게임, 상하 관계"를 형성하는 "청소년위원회의 설립, 일반 지사의 계획 및 지사의 운영"메커니즘을 탐구합니다. 운영 모드, 핵심 작업 그룹의 작업에 초점을 맞추고, 특별한 작업의 우선 순위 개발, 그래서 전체 그룹의 작품은 강력한 응답을 형성.

일반 지회 업무에서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할 필요가있다. 본교는 문학, 법률, 과학, 공학, 경제 및 기타 분야의 20 개 대학학과 및 35 개 전문 분야가 있습니다. 연대 일반 지부 간의 업무 교류 및 협력을 강화하면 서로 격려하고 함께 발전 할 수있을뿐 아니라 학생들의 인성 정신과 과학 정신을 함양하여 학생들의 포괄적 인 질적 향상을 도모 할 수있다. 현재 병원에 총 14 개의 부서가 있으며, 부서의 규모가 다르고 학생 수가 크게 다르다. 조직을 조정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점수를 수집하고 강력하고 강력한 동맹 관계를 취하는 것을 고려할 수있다. 예술과 과학이 서로의 강점을 침투하고 보완하도록 일을 완고하게 통합하는 방법 자원을 공유하고 직책을 세우며 활동을 공유하고 서로 경쟁하고 역할을 수행하면서 누워있는 사람을 세우고 역을 운영하여 병원을 만들자. 부서는 풀뿌리 조직의 업무를 촉진하기 위해 "살아"있습니다.

초점이 아래로 이동하고 핵심적인 지방 분권화가 실행되면 간부에서 시작하여 기초에서 시작해야합니다.

연대의 간부 상황은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역할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며, 이데올로기가 결정되기 때문에 간부가 핵심이다. 간부를 파악하는 것은 작업을 포기하는 것이다. 역량 강화를 핵심으로하고, 훈련 과정을 개최하고, 모든 단계에서 간부들을위한 이론 교육을 강화하고, 모든 단계에서 간부 역원을 강화하고, 공산주의 청년 연맹 간부들의 전체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간부의 이론적 기준을 향상 시키는데 중점을두고, 학습, 혁신 및 서비스 능력을 향상시킬 필요가있다. 실행 기능. 공산주의 청년 동맹 간부의 책임을 명확히하고, 책임감을 강화하고, 정기적 인보고 체계를 수립하고, 책임을 이행하며, 사명감과 책임감을 강화하십시오. 간부들은 혁신의 감각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새로운 상황에서 새로운 통찰력과 새로운 감각이 생기면 경력이있는 한 위험을 감수해야하고 희생을 감수해야한다고해도 새로운 통찰력과 책임감으로이를 해결해야합니다. 책임감, 우리는 대담하게 열어야합니다. 그것은 작업 혁신과 메커니즘 혁신을 포함합니다. 궁극적 인 목표는 "우리가 우리를 밀어 붙이려는 노력이 아니라 일을 추진하고"작업 대상의 주도권을 완전히 발휘하여 단순히 고유 한 작업에서 돌아 서서 전체 작업을 촉진하지 않는 것입니다. 긍정적이고 긍정적 인 발전. 물론, 우리는 기존의 기반을 통합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기초는 견고하지 않으며, 작업은 견고하지 않으며, 메커니즘은 완벽하지 않으며, 새로운 분야를 여는 것은 단지 비어있는 이야기입니다.

재단을 통합하기 위해서는 풀뿌리 인식을 강화하고 기본 작업을 중요하게 생각해야합니다. 우선, 우리는 연대 활동과 연대 건설과의 관계를 정확하게 이해해야하며, 활동과 건설을 모두 주장해야합니다. 활동과 조직적인 건물은 연대 작업을 추진하는 두 바퀴입니다. 2 개의 바퀴는 단지 1를 붙잡는다, 조정할 수 없다. 그리고 일은 잘하게 될 수 없다. 풀뿌리 조직 건설을 보장하지 않으면 일을 끝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회원 개발, 회원 교육 및 관리, 간부의 훈련 및 훈련, 기본 시스템 구축 및 정상적인 활동의 개발을 포함한 풀뿌리 조직의 건설은 끊임없이 새롭게 요구되고 끊임없는 노력이 요구됩니다. 그룹의 업무 관행은 훌륭한 일자리를 가진 모든 풀뿌리 조직이 건전하고 견고하며 완벽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기본 업무가 잘된 풀뿌리 조직과 다른 일은 더 나 빠지지 않습니다. 연대의 기본 업무를 강화하기 위해 연례 보고서 시스템이 향후에 시도 될 것이며 연대 작업이 통계적으로 요약 될 예정이며 전체적으로 그룹 작업의 기본 데이터베이스가 점차 확립 될 것입니다.

3. 향후 3 년간 우리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업무에 대한 전망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는 공산주의 청년 연맹에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주고 새로운 요구 사항을 제시하는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 건설의 전략적 목표를 제시했다. 이제는 대학의 건설과 개혁이 중요한시기로 접어 들고 있으며, 2006 년과 2008 년에는 학사 학위 평가와 대학학과 평가가 시작됩니다. 이는 학교 미래의 주요 행사입니다. 공산 청년 동맹 간부 대부분은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일에 좋은 직업을 할 수있는 의식, 책임감 및 사명감을 높였으며, 장점과 명확한 포지셔닝을 충분히 발휘하여 대학 발전을 가속화하고 부지런하고 사심없이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 할 수있었습니다.

향후 3 년간 우리의 주요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학생들의 사상 정치 교육 강화,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의 시간, 보잘 것 및 효과 성 강화

우리는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대학생의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 강화 및 개선에 관한 국무원의 견해"와 "대학생의 사상 정치 교육 강화 및 개선에 관한 전국 대회"를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실행해야하며, 항상 청년 동맹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 교육을 공산 청년 동맹 사상 정치 활동의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시대 감각을 높이고, 타당성, 효과 성 및 주도권을 강화합니다. 간부와 백성의 중추적 인 역할에 초점을 맞추어 다양한 주제 교육 활동을 통해 이상과 신념의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이론과 실천의 결합을 통해 젊은 학생들이 사회 발전의 객관적인 법을 인식하도록 돕고 리그의 청소년들이 올바른 세계관을 확고히 할 수 있도록지도합니다. 인생의 전망과 가치관은 개인의 삶의 추구와 미래의 운명과 대학의 발전 목표 달성을 의식적으로 연결시키고, 선교 감각을 높이고, 중국 국가의 위대한 회복을 실현하고,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를 건설하는 책임감과 절박함을 깨닫게한다. 원인의 신뢰할 수있는 승계.

우리는 애국심, 팀워크, 사회주의 및 근면을 적극적으로 장려해야합니다. 활기차고 다양한 애국심 교육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기념일, 주요 역사적 사건 및 주요 사회 활동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청소년 주간의 활동을 활용하여 분명한 주제, 유익한 내용 및 시대에 대한 강한 감각으로 애국심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을 통해 어린 학생들이 애국심을 고취하고 중국을 열심히 공부하고 중국을 재생하려는 국가로의 봉사에 대한 야심을 안내하게됩니다.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팀워크의 원칙을 핵심으로 철저한 사회주의 도덕 교육을 실시하고 리그의 청소년들이 애국심, 적법성, 성실성, 연대, 근면, 자립심 및 헌신의 기본 윤리적 규범을 수행하도록 인도해야합니다.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조금씩 축적하고, 말과 행동으로 길러 주며, 국민을 돕는 사상과 행동을 적극적으로지지하고, 사회 도덕, 직업 윤리 및 가정 덕을 적극적으로지지하여 전국을 개선합니다. 도덕적 천재성과 전체 사회 문명의 기여.

대학의 중심부에서 일하면서, 우리는 항상 "서비스 대학 건설 및 개발, 학생들에게 재능을 키울 수있는 봉사"의 작업 방향을 고수합니다.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은 학교의 모든 사업의 기초입니다. 대학 청소년 리그 조직으로서, 우리는이 사업에 집중하고 재능있는 젊은이들의 성장에 적극적으로 봉사해야합니다.

"환영 평가"를 학습에서 학생들의 주도권을 연마 할 수있는 기회로 삼으십시오. 인생 계획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명확한 학습 목표를 세우고, 올바른 학습 개념을 수립하고, 학습과 직장 생활을 결합하고, 책에서 배우고, 중학교에서 연습하는 데 도움을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학생들의 내부적으로 긍정적 인 열정을 동원하고, 자신의 학습 추구를 자극하고, 때때로 배움을 옹호하고, 모든 것을 배우고, 배우고, 배우고, 배우고, 배우고, 배울 수 있도록 배우고, 진정으로 의식으로 돌아 가게합니다. . "수업 스타일"에 대한 토론을 실시하고, 훌륭한 수업 스타일을 만들고, 수업 스타일과 함께 학습 스타일을 홍보하고, "환영하는 평가와 우수성"을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정신 건강 교육을 강화하고 젊은 학생들의 건전한 성격을 키우십시오. 우리는 어린 학생들의 지식 양성에 관심을 기울일뿐만 아니라 젊은 학생들의 능력과 개성의 배양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젊은이들은 사회에서 탁월한 그룹이며 동시에 성숙하지 않고 변화 가능하며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요소에 매우 취약한 그룹입니다. 우리는 정신 건강 지식을 가르치고 청소년의 성장 과정의 심리적 특성에 따라 심리 상담 및 상담 활동을 수행하고 환경 적응, 자기 관리, 학습, 대인 커뮤니케이션, 구직, 성격 개발 및 청소년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어야합니다. 정서적 조정에 혼란이있을 때, 정신 건강 인식을 확립하고 정신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캠퍼스 문화 건설에 대한 일련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캠퍼스 문화의 분위기를 고양시키고, 청소년 회원들의 문화 유산을 향상시킵니다.

조심스럽게 캠퍼스 문화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올해 캠퍼스 문화, 예술 및 예술 축제를 캠퍼스 문화 탐방으로 발전 시키려고 노력했으며, 전통적인 프로젝트를 계승하여 "계절이 테마이며 월별 및 월별 활동이 있습니다"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간을 연장했습니다. 이데올로기 및 정치, 학술 과학 및 기술, 콘텐츠가 풍부하고 형식이 좋고 매력있는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스포츠와 같은 캠퍼스 문화 활동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구성하고 학생들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덕 교육, 지적 교육, 스포츠 및 미학 교육을 캠퍼스 문화 활동에 침투시킵니다. 미묘한 영향, 생각과 느낌의 영향으로 영적인 삶이 풍부 해지고 도덕적 영역이 승화되었습니다. 앞으로 청소년위원회는 통합의 장점을 더욱 구체화시켜야 할 것이며, 청소년위원회와 학생회의 활동을 주체로하여 그룹위원회 프로젝트, 지사 조정, 지부 활동의 조직 메커니즘을 탐구하고 각 부서의 전문성을 십분 발휘하며 캠퍼스 문화 투어의 전반적인 추진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부서의 활동과 협회의 활동이 각자의 특징을 갖고 서로 보완되도록하기 위해 규정과 통제의 기능이 만들어지며, 시간 계획의 레이아웃은 합리적이고 조화를 이루며 강력한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과학 기술 혁신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챌린지 컵"대회를 선두로 삼아 창의적인 의식, 기업가 정신 및 대학생들의 혁신적인 능력을 배양 할 것입니다. 과학 기술 혁신 프로젝트를 수립하고, 학생들이 다양한 혁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전문 교사를지도하고, "Challenge Cup"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우수한 결과를 얻는 교사와 학생에게 정책 및 재정 지원을 제공하도록 권장합니다.

사회 실천을 깊게하고 봉사 활동을 자원 봉사하고, 청소년들이 실습과 봉사에서 교육, 재능 및 기부를받을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깊이있는 사회 실천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새로운 사회 복지 기지 설립, 프로젝트 팀 구성, 다자간 모금 및 기타 이니셔티브를 통해 학생 참여율을 높이고 사회 실무와 직업 취업, 혁신 및 기업가 정신, 전문 인턴십, 취업 학습 및 서비스 사회를 적극적으로 결합하려고합니다. 우리 병원의 "세 농촌 지역"의 사회 실천 활동 개발을 장려한다.

청소년 봉사 활동을 단호하게 홍보하십시오. 본 대학에서 열리는 제 7 회 광동성 유니버시아드 봉사 활동을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자원 봉사자의 중추를 훈련하고, 신입 회원을 모집하고, 자원 봉사자를 교육하고 관리하며, 기본을 갖추기 위해 부서와 자원 봉사 단위를 구성합니다. 시스템 구축 및 정상적인 활동 개발과 같은 기본 작업. 현재, 훈련을 강화하기 위해 자원 봉사자 팀을 구성하는 것이 필요하며,이 훈련은 필요한 훈련과 평가 이외에도 개인화되고 정서적 인 의사 소통과 보살핌으로 보완되어야하는 "보살핌"에 대한 인식을 강조해야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진정으로 열정적 인 자원 봉사를 배양하고, 청소년 자원 봉사 단체와 진정으로 통합 할 수 있도록, 그리고 협회와 자원 봉사자 간의 교류 및 진정한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완전한 인센티브 제도를 수립 할 것입니다. 직업과 조합의 필요성을 결합하고, 청소년 자원 봉사 활동의 내용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캠퍼스를 기반으로하고, "캠퍼스 미화"와 같은 자원 봉사 활동을 개최하고, 캠퍼스에서 시작하여 측면에서 시작하여 작은 일부터 시작하도록 젊은 학생을 권유합니다. 다양한 사회 복지 봉사 활동을 통해 청년 학생들에게 평생 봉사 활동의 개념을 수립합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대학생들이 일하고 사업을 시작하고, 자립하고 자립 할 수있는 유리한 조건을 조성하십시오.

대학생의 고용을 돕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대학에서의 취업률은 대학생의 중요한 관심과 관련이있을뿐 아니라 사회 안정의 전반적인 상황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당의 조수 및 예비군으로서, 공산주의 청년 동맹은 대학생들의 취업 및 기업가 정신에 관한 실용적인 문제에 대해 방관자가 아니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신중하게 계획하고 조직하며 변화를 가져야합니다. 우리는 대학생 취업의 개념을 바꾸기 시작해야하며, 대학생들이 화려하고 목표 지향적 인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직업 선택의 과학적이고 정확한 개념을 수립 할 수 있도록 도와야합니다. 대담한 벤처 기업을 만들기위한 확실한 기반을 가진 대학생을 적극적으로 격려하고 지원할 필요가 있습니다. "서부 대학 자원 봉사 서부 프로젝트"와 "광동성 젊은 자원 봉사자 산 프로젝트"를 계속 수행하고 더 많은 학생들에게 서쪽으로 가서 풀뿌리 수준으로 가서 조국과 사람들이 가장 필요로하는 곳으로 갈 필요가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생각을 넓히고 진지하게 가난한 대학생을 돕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사회 복지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사회 자원을 사용하고, 학생 지원 채널을 넓히고, 특별한 고난을 가진 학생들에게 일하고 공부할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사회 복지를 구하고, 대학생을위한 특별 기금을 조성하고, 열악한 대학생들이 자기 계발을 수립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우리는 서로 돕고 협력하여 가난한 학생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화를 내도록 도울 수있는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연대 자체 건설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선교의 기초를 더욱 강화시킨다.

회원들에 대한 선진화 된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연대의 진보 된 본질은 연대가 단합, 결속, 청년 단련, 청년 봉사에 이바지하는 내부 기반이다. 연대의 생명선이다.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고,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선진화 된 교육에 대한 진지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며, 회원들의 의식에 대한 교육을 그룹 전체의 평가에 반영하고, 학생들의 종합적인 평가 작업을 통해 회원들을 강화시키는 좋은 기회를 충분히 활용할 필요가있다. 정치 의식, 조직 인식 및 모범적 인 리더십. 그룹의 이데올로기 적 조직과 간부 팀 빌딩의 중요한 부분으로 "탁월한 추진"사업을 수행하면서 뛰어난 조직원의 훈련, 검사, 교육, 추천 및 관리의 좋은 일을하고 당의 건물을 통해 파티 건물을 조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당 조직과 협력합니다.

그룹 활동의 네트워킹과 정보화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대학의 학술 및 청소년 리그 웹 사이트를 더욱 개선하고, 청소년 연맹위원회와 청소년 연맹 간의 정보 교류 및 정보 공유를 실현하고 빠르고 정확하고 효과적인 정보 통신을 실현합니다. 동시에 그룹의 이데올로기 적 구성을 강화하고 정보와 활동 범위를 강화하기 위해 네트워크의 이점을 활용하십시오.

학생회에 대한 직접적인 지침을 강화하십시오. "3 자아"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학생들이 혁신에 용기를주고, 효과적이고 효과적으로 대다수 학생들의 이익을 보호하고, 대학 업무의 무기 및 다리가되고, 실제 노동 조합 간부들의 포괄적 인 품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도록 독려하십시오.

친애하는 대표자들과 동지들은 되돌아 보면 혼란 상태에 처해 있으며 미래를 기대하며 자부심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역사는 우리에게 무거운 책임감을 주었고 기회는 가까웠습니다. 우리는 책임과 의무에 어깨를두고 있습니다. 단결하여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의지도하에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고수하십시오. 당위원회와 상위 조직의지도하에 우리는 열심히 공부하고 창의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진보와 사심없는 헌신을 위해 노력하고, 전체 그룹의 젊음을 단결시키고 이끌어 혁신적인 특성을 가진 유명한 지역 대학 설립에 대학의 개혁, 건설 및 발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젊음, 지혜 및 힘을 공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