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경쟁 보고서

판매 관리자 경쟁 보고서


친애하는 지도자들,

안녕 여러분!

내 이름은 ***입니다. 회사의 개혁 물결이 나를이 단계로 몰아 부쳤습니다. 내가 고용하고있는 위치는 운영 부서의 관리자입니다. 나는 놀랄만큼 내 자신의 기대에서 경쟁하기 위해 여기에 서 있습니다. 예기치 않게 저는 리더가되는 경험이 없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장점을 믿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리더가 아니었기 때문에 나는 공식 금지 사항 중 일부를 잃었습니다. 종이 한장은 모두에게 좋으며, 나는 이상적인 청사진을 그려 냈습니다. 나는이 청사진에 열심히 일하고 기꺼이 땀을 흘려야합니다.
마케팅 부서에서 5 년간 일하면서 나는 시멘트 업계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으며, 시멘트 산업은 237 개이며, 연간 생산 능력은 2,693 만 톤이며, 40 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리 회사는 특정 브랜드 장점, 품질 이점 및 위치 장점. 최근 시멘트 시장의 격변과 경쟁 심화로 회사는 생존과 발전의 이중 압력에 직면 해 있습니다. 따라서 마케팅은 아이디어, 내부 관리 및 마케팅 측면에서 근본적인 변화를 이루어야합니다.
위의 생각을 바탕으로, 내가 운영 부서의 관리자가 될 수 있다면, 내 생각은 하나의 개념을 바꾸고, 두 가지 의식을 연마하고, 세 가지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
먼저, 마케팅의 개념을 변경하십시오. 현재의 경영 철학은 여전히 ​​판매자의 시장에서 구매자의 시장까지 판매 단계에 머물러 있습니다. 마케팅 관리자라고 불리는 이름이지만 "판매"이며 "대대"는 아닙니다. 따라서 고객 중심의 고객 중심의 현대적인 마케팅 개념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번째는 전반적인 상황과 법적 인식에 대한 감각을 키우는 것입니다. 모든 작업은 전반적인 상황에서 진행되어야하며, 기업 개혁의 전반적인 상황을 철저히 준수하고, 회사의 정책 목표를 구현하며, 전반적인 상황을 생각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생각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는 마케팅 팀의 인식과 능력을 배양해야합니다. 동시에 법률의 틀 내에서 마케팅 활동을 규제하십시오. 법률에 따라 해당 국가를 통치하고 기업을 운영하는 맥락에서 법적인 행동은 사람들의 삶과 업무, 특히 마케팅 인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예를 들어, 현재의 마케팅 인력의 법률 소송에 대한 이해에는 편차가있어 조기 한계 법령을 포기하고 물품 반환을위한 마지막 법적인 보호 장벽을 잃어 버림. 따라서 마케팅 인력을 대상으로 한 법률 지식 교육을 실시하고 법적인 인식을 제고하는 것은 기업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 할뿐만 아니라 법적 지식을 활용하여 기업의 불필요한 경제적 손실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목표를 달성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마케팅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쿤밍 시멘트 시장에서 좋은 일을하는 동안, 마케팅 네트워크는 도도부 현으로 발산합니다. 새로운 우승자 인 Shuima Road, Pingsuo Road 및 Yongwu Road를 진입 지점으로하여 동북부와 사단을 각각 설치하고 Xiluodu, Wenjiaba 및 Xiaowan 발전소는 62.5 층을 점유하기위한 돌파구로 사용됩니다. 그리고 특수 시멘트와 같은 하이 엔드 시장은 마케팅 네트워크를 통해 전체 애플리케이션, 합병 및 인수, 국가 수준의 중소 규모의 시멘트 공장 인수, 기술 혁신, 연삭 스테이션 건설을 통해 제품의 전략적 확장을 달성합니다.
?? 2, 마케팅 채널의 건설. 중개 마케팅 및 직접 판매 채널을 결합하여 더 많은 시장 부문을 달성하고 시장 커버리지를 향상 시키며 서로의 이점을 보완하고 단일 시장에서 발생하는 비즈니스 위험을 피하며 "수량 가격 책정"의 단점을 극복합니다.

재무 경쟁 보고서, 사무국 장 경쟁 보고서, 교사 경쟁 보고서, 감사의 경쟁 보고서


?? 3, 자원 최적화 구성. 마케팅 인력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실시하고 전문 분야 및 능력에 따라 적절한 직위를 마련하고 재능, 인력 및 인력을 최대한 활용하도록하십시오. 진정한 감정과 사랑으로 각 동료를 대하고, 개성을 존중하며, 쾌적하고 조화로운 근무 분위기를 조성하고, 진정으로 "사람들의 마음과 대산 교대"의 효과를 창출하십시오.
"오늘날의 경쟁, 나의 태도는 : 나는 매니저가 아니기 때문에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회사의 내일이 오늘보다 좋기를 희망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연설을 끝내고 두 사람의 연설을 끝냈다. Shanglian은 "우승하고 기뻐하고, 기절하지 않고 꽃을 보지 않는다."다음 리그는 "후회도없고, 구름에 머무를 의도도 없다"며 수평 배치는 "일을 계속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