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경쟁 보고서

워크숍 부회장 경쟁 보고서 모델


친애하는 여러분, 우선이 재능을 선택하고 자신을보고하고 보여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적인 경쟁 메커니즘을 사용해 주신 것에 대해 회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나는 Shuanghui의 감사와 Shuanghui에 대한 충성심, Shuanghui의 효과와 경쟁 경쟁에 종사하고 있으며, Dezhou Shuanghui Power Workshop의 부국장직을 맡고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 : 내 이력서는 산동 "Rushan 컵"기술 경연 대회에 참가한 학교 중, Dezhou시, 산 동성, 수석 전문 학교, 전문 배관공을 졸업 한 지금은 27 세, 중등 학교 교육 xxx 전화, 세 번째 수업을 받았습니다 10 월 XX 일은 상하이 1 공장 기계 공장에서 인턴쉽 및 연삭 공구 유지 보수를 받았으며, 5 월 XX 일에는 유압 장비 공장에서 유압 실린더 조립 및 유지 보수를 담당했으며, 5 월 XX 일에 Dezhou Shuanghui 도축 워크샵에 참가했습니다. 같은 해 8 월에는 8 월에 발전소 종합 관리실로 옮겨졌고 12 월에는 도축과 정비로 옮겨졌고 3 월 XX 일에는 냉동기 실로 옮겨져 5 월에 지금까지 분대장으로 도축 된 정비반으로 옮겨졌다. 그곳에서 도살 및 야간 야간 근무 감독관, 포괄적 인 유지 보수 직원, 냉장 작업자, 장비 유지 보수 등급 모니터에 이르기까지 장비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업무를 담당했으며 작업 스타일은보기 흉하고 실용적이며 열심히 일합니다. 우선, 회사가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공평한 방법을 채택하고 간부 경쟁 모집 시스템을 구현한다는 사실에 개인적으로 동의하며, 자신을 향상시키고, 자신을 훈련시키고, 보여줄 수있는 매우 소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파트 II : 작업 검토 XX에 Shuanghui에 입사 한 이래, 저는 한 명의 평범한 워크숍 스탭부터 장비 유지 보수 종사자 및 장비 유지 보수 팀 리더들에게 단계별로 왔습니다. 이 단계별 성장 과정에서 기술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을뿐만 아니라 발전소의 장비 유지 보수, 급수, 증기 공급, 냉장 및 기타 관련 지식과 관련 관리를 종합적으로 철저히 익혔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일하고 있습니다 : 저는 직원부터 워크숍 리더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준의 직원들의 감정, 목소리 및 필요에 대해 깊이 있고 철저하게 이해하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 포괄적 인 지식은 인사 관리, 에너지 관리, 장비 관리 및 안전 관리 분야의 창의적인 작업을위한 완전하고 견고한 토대를 마련해주었습니다. 텍사스 Shuanghui 파워 워크숍 도살 및 유지 보수 팀의 분대장을 지휘하는 동안, 나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중점을 두었다.
1. 인사 관리 측면에서는 늦은 도착, 외근, 일찍 출발, 불만족스러운 일, 마른 일, 불안정한 업무, 열악한 유지 관리, 재 작업, 작업장 등 회사의 다양한 관리 규정에 따라 자체 관리 규정을 제정했습니다. 피드백 등은 모두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유지 보수 품질을 향상시키는 일련의 처벌에 해당합니다.
둘째, 장비의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우리는 개인 계약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각 장비는 개인 계약이며, 각 장비는 유지 보수 기간을 가지고 계약자 정기적으로 장비 수준의 유지 보수, 연료 보급의 정기 유지 보수 그에 상응하는 벌칙이 부과되었고, 장비의 손상은 정밀 검사의 실패로 인한 것으로 계약자도 그에 따라 처벌되었다.이 시스템의 설치 이후 우리의 도축 장비의 고장률은 거의 제로였다.
셋째, 우리는 유지 보수 비용 및 에너지 절약 관리 측면에서 워크샵에 대한 일련의 혁신과 혁신을 수행했습니다.
1. 샤워 링의 샤워 수관을 개조하여 원래의 오픈 샤워를 핀홀 타입의 샤워로 변경하여 물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샤워도 균등하게 분배 하였다.
2. XX의 상반기에 하수 처리 수를 사용하여 돼지 수거 광장을 헹구 었으며, 하수 처리장을 재조정하고 조정하였으며, 처리 된 물은 표준 배출 기준에 가깝다. 물을 절약하기 위해 처리 된 폐수를 사용하여 수거 된 돼지를 씻어 내렸다. 돼지 사각 광장은 하루에 두 번, 물 소비량은 약 30t이며, 처리 된 폐수는 한달에 약 900t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6 월 XX 일에 하수 처리장은 국가 일류 배출 기준을 충족시키고 주파수 변환을 통과합니다. 펌프 및 파이프 라인의 일부의 설치, 처리 된 물은 도살 될 링으로 운송되고, 도축 될 링을 씻기 위해 사용되며, 도살 될 링의 평균 물 소비량은 하루에 140 톤이며, 물은 월 4200 톤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3. 흰 줄무늬 생산 라인에서 수도관 재건. 과거에는 한 사람이 수도관을 사용하여 물을 씻어 내고 변형시킨 후 솔레노이드 밸브를 사용하여 제어권을 사용하고 흰색 스트립이 통과하면 자동으로 물이 분사되고 공기 탱크가 닫히면 자동으로 밸브가 닫혀 물과 근로자를 구해 냈고 한 명만 저장하고 연봉은 2 만원이었습니다.
4, 돼지의 변형. 원래의 돼지는 한 사람 만 조작해야합니다. 변형을 통해 풋 밸브가 설치되어 돼지 사육자가 통제 할 수 있으며 직원 한 명을 줄이고 연간 2 만 위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5. 돼지 가죽 컨베이어 벨트를 추가합니다. 도축장에서 서쪽 스트립 기계를 떼어 낸 후 직원이 호퍼 트럭을 사용하여 두 번째 들어 올리기 자세를 우회하여 돼지 가죽, 낭비 인력을 돌보고 안전 위험이 있습니다. 연구 후 필링 기계 컨베이어 벨트를 설치 한 후, 돼지 가죽을 컨베이어 벨트를 통해 동 라인 탈거기로 이송하여 수집 및 회전시켜 인력 투입을 줄이고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을 제거합니다.
6. 붉은 더러운 구역 아래에 자동 감 결합 장치를 설치하면 작업자의 노동 강도가 감소합니다.
세 번째 부분은 발전소 부국장 및 작업 아이디어 담당 차장은 권력 일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책임입니다. 그는 워크샵 디렉터가 회사가 공식화 한 다양한 작업 계획을 완료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책임이 있으며, 워크숍 디렉터가 시설 건설을 개선하고 다양한 관리 규칙 및 규정을 공식화 및 개선하고 에너지, 장비, 안전 및 환경 보호 작업을 창의적으로 수행하고 회피 할 책임이있다 워크숍에서 모든 종류의 위험이 있으며 원래 관리를 바탕으로 워크샵의 신속한 개발을 촉진하는 것은 책임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매우 열심히, 매우 진지하게, 지도력 문제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모든 일이 시간 내에 완료 될 수 있고, 해결 될 수없고 리더십에 대한 적시의 대응을 해결할 수 없으며, 얼굴의 지방을 부 풀리게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회피하고 찢어 버리는 것이 책임입니다. 나는 보통 내 일에서 더 많은 것을 말하고 싶지 않다. 나는 지도자 앞에서 인생을 직시하고 싶지 않다. 옳고 그름은 실수 다. 나는 감히 그 문제에 직면하고 노출하게된다. 나는 화려한 언어로 자신을 꾸미지 않을 것이다. 실용적이다.
책임감 있고 더 많은 아이디어가 있어야합니다. 제 생각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첫 번째는 워크숍 관리에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다는 것인데, 구체적인 성과는 직원이 효과적으로 자신의 역할을 수행 할 수없고 실행이 강력하지 않고 직원이 불안정하고 신입 사원 수가 많으며 전체적인 기술 수준이 낮고 직원의 열정이 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장비 유지 보수 및 비용 관리 문제로서, 워크숍의 사용 및 안전 작업을 면밀히 감독하여 일부 직원의 안전 운영에 무관심하고 보전 의식이 부족하여 부적절한 작동 및 에너지 낭비로 인해 장비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심각한
세 번째는 혁신의 문제이며, 아이디어가 광범위하지 않고 혁신이 충분히 넓지 않으며 힘이 충분하지 않다는 사실에서 주로 나타납니다.
나는 다음 단계에 대해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작업을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1) 워크숍 책임자가 각 팀원의 팀 리더의 관리를 강화하도록 돕는다. 팀의 주된 업무는 주로 팀 리더의 힘을 풀고 팀 리더에게 더 많은 개발의 여지가 주어지며, 팀 리더는 팀의 실제 상황에 따라 인력을 조정한다. 직원의 노동 효율성과 공정한 보너스 분배에 따르면 기술 인력의 보너스 격차가 확대되고 모든 사람의 업무 주도가 자극됩니다.
2) 워크샵 관리 규범을 개선하고, 관리 규칙 및 규정을 개선하고, 책임 시스템을 게시하고, 일상 업무의 직원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규칙 및 규정을 가진 사람들을 관리하며, 양심적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한다. 직원들에게 더 많은 지침과 감독을 제공하고, 비판과 처벌을 덜주고, 강한 자부심과 자신감과 열정을 키우고, 직원들의 열정을 동원하여 개인적 잠재력을 적극적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시간과 힘을 기울이십시오. 자신의 일을하기위한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2. 장비 유지 보수 및 비용 관리 문제에 대해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관리하고 싶습니다.
1) 장비의 무작위적인 작동과 작업장에서의 에너지 소비 낭비로 인한 장비 손상의 경우이 작업은 유지 보수 작업의 일부로 수행되어야하며 현장의 유지 보수 인원은 작업장 인원의 감독을 강화하기 위해 최대한 활용되어야합니다. 문제는, 유지 보수 작업자의 운영자의 불법 조작을 평가를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자의 관계없이 현상의 사용"을 완전히 해결하고, 워크숍 직원에 의한 장비 및 에너지의 올바른 사용을 표준화하는 것을보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2) 장비의 유지 관리를 위해 장비는 책임을 이행하고, 표준을 정제하며, 사람을 명확히 할 책임이 있으며, 계약자는 장비의 일상 유지 보수, 정비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브레인 스토밍은 모든 사람들의 열정을 동원하여 일종의 참여를 형성합니다.
3. 혁신 이슈, 나는 혁신의 다음 단계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수행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 :
1) 브레인 스토밍은 모든 사람의 열정을 동원하고 모두가 혁신에 참여할 수있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혁신적인 사람들을 정신적으로 격려하십시오. 한 사람의 전체 워크샵 형태로 혁신을 올리고 영광스러운 명단을 작성함으로써 모든 사람을 영혼으로 격려하십시오. 둘째, 우리는 혁신 자들에게 중요한 의미에서 보상을 보냅니다. 회사의 정상적인 보상 외에도, 워크샵은 매월 추가 보상을 위해 한 두 개의 혁신 및 고급 상을 수립 할 것입니다. 또한 우수 직원 선발, 분대장 선임 및 연중 고급 인력 선발에 우선 순위를 두어 혁신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열정을 자극해야합니다. 모든 사람이 혁신 작업에 참여하도록하십시오.
수입 된 예비 부품의 현지화를 지속적으로 심화시키고 기계 예비 부품의 완벽한 현지화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부지런히 지내는 모든 날은 보람을 느낍니다.
친애하는 심사 위원 : 제 경쟁이 성공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공부하고 지속적으로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자신을 향상시키고, 자신감을 키우고, 열정과 사기가 가득한 열심히 일하고, 회향 Weiye에서 일할 것입니다. 신속한 개발과 끊임없는 투쟁!
제 연설은 끝났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