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경쟁 보고서

학무 사무소 차장


친애하는 지도자, 평론가 :

안녕 여러분! 이 기관의 제도적 조정과 개혁에서 새롭게 설립 된 기관의 부서장은 모든 교수진과 직원에게 공정하고 경쟁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공개 경쟁 방식으로 채용되었으며 매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저에게 희소 한 기회를 주신 학교 지도자들과 동료 들께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내 이름은 Yang Shengwan이고 현재 중부 사범 대학 인력 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학무 사무소의 부국장직을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개인의 기본 상황과 구체적인 아이디어에 대해 간략한 보고서를 제공 할 것입니다.

첫째, 내 경쟁 조건 :

나는 ** 세, * 가족, CCP 회원, 석사 학위입니다. 19 **에 입사 - 정치부에서 공부하기. 1993 년 6 월부터 그는 대학 인사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교가 발표 한 사후 자격에 따르면, 나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1. 부유 한 직장 경험.

나는 19 년 **에 그 일에 합류했다. 그는 일하면서 교육부와 교육부에서 인력 사무실에서 일하기 위해 2 차적으로 고용되었습니다. 그 중 1996 년 10 월부터 1997 년 2 월까지 ** 일, 1997 년 10 월부터 1998 년 1 월까지, 1998 년 1 월부터 1998 년 8 월까지, 1998 년 10 월부터 1999 년 1 월까지 ---- 일, 1999 년 10 월 ~ 1 월 XX 일 - 일. 인사부에서 일하는 동안 나는 열심히 노력하고 수확하고 있음을 안다. 그러므로 나는 내 일에 항상 노력하고있다. 나는 다음과 같이 해왔다. 첫째, 교사, 전문 직책 및 특별 임명의 건설. 교수의 경영, 교사 자격, 고급 인재 소개, 전문가 선택, 둘째, 임금 관리, 독립적으로 1999 년 교수 급여의 정상 승진, 임금 표준 및 일일 임금 변화 조정, 직원의 3 % 세 번째 단계는 부서 급 간부 임명 및 직원 시스템 조종사의 예비 작업을 포함하는 직원 작업이며, 네 번째 단계는 직원의 성과 평가이며, 다섯 번째는 교수진 및 직원 교육입니다. 주 교육부는 학교에서 교사 자격 교육 포인트와 직업 훈련 포인트를 설정했으며, 여섯 번째는 해외 인력의 정치적 검토, 실직자 정리, 고위 직원 취급 및 4 수준 직원의 의료 보조 인증서입니다.

2. 교육 관리에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인사부에서 1 년간 일합니다. 교육부 교육부에서 실무 경험을 쌓고 혼자 일하십시오. 여러 수준의 경험을 통해 경험을 통해 교육 관리의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하고 풍부한 교육 관리 경험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또한 나는 학교 교직원의 상황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수년 동안 인사부에서 일했으며 여러 부서의 교사들의 기본 상황을 잘 알고 있으며 많은 교사들과 깊은 우정을 쌓았습니다. 그는 풍부한 경험을 축적하고 형제 및 대학 및 유능한 부서와 좋은 관계를 맺었습니다. 이것들은 다음 단계를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해주었습니다.

3. 높은 정치적 질을 가져라.

나는 어렸을 때부터 좋은 전통 교육을 받았으며, 나는 밝고 똑바로 도움이되는 인물을 키웠다. 고등학교에서 대학교에 이르기까지 그는 학생 간부였으며 3 학년 때 파티에 참여했습니다. 작품에 합류 한 이래로 나는 교수와 연구, 교사와 학생들에게 전심으로 봉사한다는 생각을 확고히 확립했습니다. 이 일에서 우리는 원칙에주의를 기울이고 당의 정신을 강조하며 사고력을 개선해야하며 정치 이론과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실무와 결합하여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해야합니다.

4. 강력한 조직 및 조정 기술.

교육부에서 일하는 동안 나는 훌륭한 조직 및 조정 기술을 행사했습니다. 동시에, 8 년간의 실무 연습은 이론을 실천과 결합하는 것의 중요성을 깊이 깨닫고 비즈니스 지식, 경영 수준 및 리더십 역량을 완전히 향상시키고 자신을 만들었다 고 깊이 생각했습니다. 속도가 더 견고합니다. 또한, 나는 학교의 명성 평가 조직, 고등 대학 및 대학교의 평가, 중등 학교, 중국의 선임 교사 및 주 교사 시험 자격 시험에 참여했습니다. 이것들은 학업 사무실의 부국장이되는 것에 대한 나의 자신감과 결의를 강화시켜주었습니다.

5, 텍스트를 제어하는 ​​강력한 능력이 있습니다.

그는 사회주의 연구 (Socialist Studies)와 같은 저널에 17 편의 논문을 발표했다.

둘째, 작업 개념

지도자들이 나를 신뢰하고 학사 사무실의 부국장직을 맡기게한다면 나는 기대에 부응하고 사명을 부끄럽게 생각하며 부지런히 일하고 혁신을 할 것입니다. 이 15 분 내에 나는 구체적인 일이 어떻게 조직되었는지 지도자들에게 정말로보고 할 수 없다. 경쟁이 성공적이라면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1. 자기 학습을 강화하고 정치적 재배를 개선하십시오. 첫 번째는 정치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고 정치 이론의 자기 재배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옳고 그른 것을 구별하고 교사와 학생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아이디어를 확고히하고 비즈니스 지식 연구를 강화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 시키며 자신을 유능하게 만듭니다. 일.

2, 진지하게 직무를 수행하고, 직책을 수정하며, 훌륭한 지원 역할을하십시오. 우선, 최선을 다해 업무를 수행하고 책임감있는 다양한 업무를 능동적으로 완료하고 훌륭한 조수가 되십시오. 적극적으로 저에게서 시작하여 리더십 팀의 단합을 유지하십시오. 단합 된 리더십 팀 만이 일류 팀을 데리고 일류 성과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감독의 명성을 유지하는 작업에 더 많은 심장 박동 환기, Gandang 녹색 잎, 오프사이드가 아닌 작업 이니셔티브를 수행하기위한 노력을보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리, 조언과 제안 혼돈을 추가하지 않는 단결을 강화하고 흩어져하지 않는 도움을 지원합니다.

3. 직장에서 좋은 직장을하십시오. 교사의 교육 계획, 인턴십 훈련 프로그램의 실시, 교실 수업, 수업 준비, 숙제 수정, 통나무 작성 충진, 교수 및 연구 계획 수립, 교사들의 서로 듣기, 학생 시험 및 학습에 중점을두고 중간 교육 검사 조직을 적극적으로 구성합니다. 결과. 교수 활동을 관찰하고 경험 교환을 조직하기 위해 시위를 조직하십시오. 교원 심사 후에 교원 검열 보고서를 작성하고 개선 조치를 제안하고 감독과 교장에게보고하십시오.

4. 학교 교사의 수업 수준을 강화하십시오. 이 작업에서 교직원의 교육 내용, 규범 및 요구 사항에 적극적으로 익숙해 져야합니다. 교수법을 향상시키고, 교수 경험을 요약하고, 교수 연구 논문을 쓰고, 경험하고, 교과서와 유인물을 쓰고, 교사의 교수 능력과 학업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강사.

5. 조정과 도움을 잘하십시오. 상사 관리를 점검하고 평가하는 데 이사를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동시에, 부서의 직원 및 교사의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업무를 감독하고, 교육 팀의 구성을 강화하며, 모든 직원의 열정과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6, 조직, 졸업 시험 작업의 끝에 좋은 일을. 표준화 된 시험지 제안, 최종 시험, 채점 및 시험지 분석의 표준화 된 작업에 초점을 맞춘다. 학기 말과 학업 연구가 끝나면 품질 분석 보고서가 발표 될 것이다.

7. 학교의 교육 관리 규칙 및 규정을 공식화하고 개선하십시오. 이 사업에서 나는 학교의 교수 관리 규칙 및 규정을 더욱 발전시키고 향상시켜 학교의 교수 관리 업무가 표준화되고 제도화되고 투명 해지고 업무 효율성이 향상 될 것입니다.

8. 학교의 평가와 건축을 가르치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우리는 내년에 우리 학교의 학부 교육 평가에 대한 교육부의 인사를 들려주고 평가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9. 엄격한 요구 사항, 엄격한 시스템 및 엄격한 규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업무에서 나는 솔선 수범하고 스스로 훈련하고 부서 내 인력 구성을 강화하며 단합하고, 엄격하고, 현실적이며, 혁신적이고, 용감하며, 힘있는 집단이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위의 요점은 오랫동안 인사부에서 일하는 것에 대한 제 생각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말할 것입니다 : 당신의 생각은 아주 좋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까? 솔직히 말해서, 나는 평범한 사람, 신이 아닙니다. 나는 철이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나는 약간의 손톱을 이길 수 없습니다. 나는 자신에게 의지 할 때 3 년에서 30 년 후에 그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그러나 오래된 말은 잘되어갑니다. 사람들이 조화를 이루고, 대산이 움직입니다. 만약 방안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나와 함께한다면, 가까운 장래에 꿈이 현실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마지막으로, 지도자들, 동역자들 : 학교 교무실의 부국장으로서 지금은 최고가 아니지만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를 시험하고 저를 신뢰하십시오.

제 연설은 끝났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