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경쟁 보고서

2019, 최신 은행 업무 경쟁 보고서 에세이


수년에 걸쳐, 나는 ****, 강력한 지원 영역 라인 리더십과 전 직원의 정확한지도하에, 은행 업무에 초점을 같은 마음, 당신은 직장에서 좋은 감독, 좋은 직원 및 조교와 노력 箇中 것을 그것은 풀뿌리 및 지구 지도력 팀과의 사무실 연락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여 경영 수준과 성과가 지속적으로 향상되도록했습니다.
첫째, 헌신, 헌신, 그리고 노력 사무실 "세 서비스"작업 수준 사무실을 개선하기 위해 포괄적 인 서비스 부서, 사물은 복잡하고 사소한, 특히 임시 작업입니다. 몇 년 동안, 나는 사무실의 이사로, 노력은 좀 더 일, "세 가지 서비스"조금 더 높은 수준, 고문과 조수가 조금 더 나은 재생하고 좋은 결과를 달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첫 번째는 지속적으로 사무실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직원들의 의사 결정 과정에서 우리는 전체 은행의 의사 결정 과정에서 전적으로 질적 인 서비스를 수행 할 것입니다. 지도력이 결정되기 전에 참조 정보를 수집하고 추천을위한 제안을 할 것입니다. 리더십 의사 결정에서는 전반적인 상황을 토대로 종합적인 관리를 수행하고 핵심 사항을 파악합니다. , 결정 후, 리더십 의도의 다양한 의사 결정 정확한 이해 사이의 관계를 바르게 할 수 있도록 여러 부서와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변경 사항은 상황에 따라 적시에 조정을 제안했다. 이 비밀 정보에서 XX는 농촌 재정 재무 브리핑 50 호 발행을 조직하고 사업과 관련한 9 개의 논문을 썼다. 브리핑은 시정부에서 13 개 쟁점으로 채택했으며, 지방 신문은 11 개 쟁점을 채택했다. 이 연구는 2 건의 기사를 채택하고 도시 협회 비서관의 종합 순위에서 3 위를 차지하여 효과적인 정보 교환 및 전달을 실현했습니다. 감독 및 시행. 비즈니스 운영 센터의 문제와 감독자의 중요한 결정을 파악하고, 감독 계획을 적시에 작성하고, 풀뿌리 부서에 과제를 구현하는 동시에 광범위한 범위의 문제, 과중한 업무 및 어려운 구현 및시기 적절한 검사를 파악합니다. 감독. 컨퍼런스의 준비와 포괄적 인 조정 과정에서 다양한 컨퍼런스를위한 준비 작업이 더 잘 완료되었습니다. 다각적이고 영리한 재량에 기반을두고 재교담하고 양심적으로 조화의 모든 측면에서 좋은 직업을 보임. 리더십의 과제에 집중하십시오. 비즈니스 섹션에서 제기 한 질문을 조정하고, 직원이 반영한 문제를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반영하십시오. 식당 경영자는 "직원들이 맛을보고 건강하게 먹을 수있게하는 선도적 인 아이디어와 함께 식단 구조를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영양가있는 식사를 구현할 것입니다."비용 절감 노력에 힘 입어 모두가 잘 먹고 대중을 만족하게하십시오. 건물 관리와 은행의 실제 상황과 더불어 건물 건강 관리가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건물 건강 관리 조치가 수립되고 건물 위생 노동자의 관리가 강화되며 이동형 적기 감정 평가가 실시되어 임시 근로자의 열정이 완전히 동원되었습니다. 도시 협회, 대리점 및 건물에서 근무하는 두 번째 영업 부서를위한 아름답고 깨끗한 사무 환경을 만들었으며, 차량 관리에서 일년 내내 안전과 사고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둘째, 후보자의 장점 1. 사무실 이사로 장기적인 위치. 나는 **** 이후로 사무실의 이사직을 역임했으며 지구의 노동 조합 위원장이기도합니다. 저는 수년 동안 풀뿌리 부와 깊은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이것들은 내가 좋은 사무 일을하도록 도왔다.
2. 여러 차례 우수 지도자 상을 수상했습니다. **** 년부터 **** 년까지, 노조 연맹은 2 년 연속 훌륭한 노동 조합원으로 평가 받았으며 수년 동안시 및 구 차원의 노동 조합에 의해 우수한 근로자로 평가 받았다. 물론입니다.
3. 적극적으로 혁신적인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사무국 장에서 국무 총리실의 당 정책과 정책 및 관련 법규를 열렬히 이행했으며, 총무의 지도력하에 사업 운영을 중심으로 적극적으로 혁신 업무를 수행했으며 XX에서는 그것은 노동 조합의 시립 연맹에 의해 "혁신 공학의 고급 단위"로 평가되었다. 동시에 기사에서 연합 도시 혁신 프로젝트의 절차에 포함되는 내 책의 "중심 주위, 혁신, 포괄적 인 비즈니스 활력을 자극 강조".
4. 자신의 도덕적 경작을 끊임없이 강화하십시오. 제 직업을 잘 수행하면서 나는 정치 소설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덩 샤오핑 이론과 xx "xxxx"의 중요한 아이디어와 정치적 연구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연구했습니다. 업데이트 된 자신의 지식뿐만 아니라 학습으로 개념을 변경하고, 전문성과 책임을 강화하고, 더 조직 능력과 분석 능력을 향상시키고, 나를 오피스의 추가 작업 감독을 수행하기위한 좋은 기초를 마련 할 수 있습니다.


III. 취업 후 취업 계획 본 대회에서 지도자와 신뢰의 인정을받을 수 있다면 본부장과 부총장의지도하에 본격적으로 직무를 수행하고 지도력이 부여한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작업 작업. 첫째, 직원이 자리에 있어야합니다. 임원 및 사무장 보좌관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업무에서 자신의 의무와 혁신을 수행하고, 감히 마음을 열고, 좋은 아이디어를 내고, 아이디어를 내고, 지도자가 모든 일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도록 돕습니다. 두 번째는 능동적 인 봉사입니다. 정치적 책임과 임무의 성장 감각이 자신의 이니셔티브에 재생, 리더십 ZHE Zhisuo주의를 지불하면서, 리더십 의사 결정을하기 전에 것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할, 일을, 적극적으로 문제에 지도자의 권고를 추구하는, 생각하고 싶지 경험을 요약하고, 문제를 제 시간에 찾아 내고, 작업을 수정 및 감독하고, 풀뿌리 차원으로 가서 조사하고 연구하고, 경영자의 문제와 단점을 피드백하고, 지도자의 작업 아이디어와 의사 결정 서비스를 조정합니다. 은행 업무의 원활한 진행을 촉진합니다. 셋째, 작업은 혁신적이어야합니다. 작업 아이디어와 작업 방법에 관계없이 오래된 아이디어와 오래된 아이디어의 족쇄를 뛰어 넘고 모든 각도와 각도에서 문제를 생각하며 동시에 창조적 사고를하고 감수성을 강조하며 옛 경험을 요약하고 새로운 방법을 창조해야합니다. 활력과 생명력으로 가득 찬 사무실의 일을 만들기 위해서. 넷째, 정직과 자기 훈련의 훌륭한 전통과 스타일을 유지하고 계속 수행하며, 대중에게 존경 받고, 자신을 대면하고, 겸손하고 신중하며, 지도자와 직원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 들인다.
지도자와 동지들, 이상은 내 자신에 대한 객관적 평가와 사후 취업 아이디어입니다. 지도자와 동역자가 저에게 강한지지를 보내주기를 바랍니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