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경쟁 보고서

대회 사무국 장의 보고서


기사 소개 : 오피스 업무에 익숙한 오랜 경험을 쌓았습니다. 26 년 동안 일해 온 이래로 저는 회사의 사무실,시 산업국의 사무실 및 지방 사무실의 사무실에서 근무했습니다. 저는 사무실에서 일해 왔습니다 ...

친애하는 지도자들,

안녕 여러분!

우선, 지도자와 동역자들에게 그들의 신뢰와 지원에 감사 드리며,이 기회에 경쟁 스피치에 참여할 기회를주십시오. 진화하는 시스템은 우리에게 압력과 동기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올바른 이해와 적극적인 참여, 기회 포착 및 도전은이 대회에 대한 나의 참여의 목적입니다. 오늘 제가 고용하는 위치는 회사 사무실의 이사입니다.

내 보고서는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첫째, 자연 상황

약간

둘째, 경쟁 사무국 장의 직위에 대한 기본 조건

사무국 장의 직위를두고 경쟁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은 요인에 기인합니다.

첫째, 저는 장기간 사무실에서 일한 경력이 있으며 사무실 업무에 익숙합니다. 저는 그 일에 합류 한 지 26 년 만에 회사의 사무실,시 산업국 사무소 및 도청 사무실에서 일했으며 12 년 넘게 사무실에서 일했습니다. 특히 1994 년에 사무실에 도착한 후 사무 업무의 모든 측면에 대해보다 포괄적이고 상세한 이해를하였으며 사무국 관리 지식에 대한 체계적인 접촉 및 연구를 수행함과 동시에 업무 관행을 향상시키고 향상 시켰습니다. 내 직무 경험, 직책의 요구 사항에 따라 수행 한 특정 업무를 완료하는 것 외에도 총무, 문서, 서신 및 방문, 제안, 제안, 보관, 기밀 유지 및 재무, 물류 서비스를 완료하기 위해 Office에서 관련 동지들을 조직했습니다. 평등 한 일.

둘째, 사무국 장의 직무와 조정의 기본 조건에 필요한 포괄적 인 조정 능력. 사무실에서 일한 이래로 나는 항상 업무를 강화하고 조정하는 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우선, 내부 조정 일상 업무에서 비즈니스 사무실에 편의를 제공하여 조화되고 원활하게 만드는 원칙을 따릅니다. 둘째, 외부 조정을 강화하는 데주의를 기울입니다. 업무 연계를 통해이 분야의 업무를 의식적으로 강화하고 관련 부서, 지방 당위원회, 인민 대표 대회, 정부, CPPCC 사무소, 도당위원회 조직 부서, 재정부, 보건부 및 기타 관련 부서와 좋은 관계를 맺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작업은 매우 원활하게 진행되며 많은 작업이이 부서에서 지원 및 지원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General Office의 여러 주정부 장관의 비서관은 여러 가지 편리한 조정 조건을 제공했으며, 지방 재정부의 재정 재무 국, 대외 경제부 및 주택 관리 센터는 지불금 및 건물 융자를 강력히 지원했습니다. 주정부 보건부의 보건소 (Public Health Office)는 의료비 지출에 많은 도움을 주었으며, 이들 모두는주의 조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셋째, 정부의 일에서 좋은 일을 할 수있는 확실한 기초와 포괄적 인 능력이 있습니다. 필자는 사무실에서 일해 왔기 때문에 일의 작업과 정부 업무의 강화에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첫째, 우리는 국가 행정 기관의 공식 문서를 엄격하게 시행하고 공식 문서의 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우리 사무소의 공식 문서 처리 문제를 고려하여 공식 문서 및 공식 문서의 규범 적 관리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공식 문서 처리의 몇 가지 공통적 인 문제가 근본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 정부 청은 완전한 확인을했고 지방 행정 기관에 의해 지방 행정 기관의 선진 공동체로 평가 받았다. 두 번째는 모든 종류의 공식 문서를시기 적절하고 정확하게 준비하는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업무 개혁이 심화됨에 따라 합리적인 분류와 명확한 의견을 바탕으로 다양한 유형의 파일 중 약 1000 개의 파일이 적시에 처리되었습니다. 셋째, 관련 부서와 함께 NPC 대리인과 CPPCC 회원들의 권고를 적시에 처리합니다. 우리 사무소는 항상 지방 인민 대표 대회의 대표자이며 대규모 프로젝트를 처리하기위한 CPPCC 제안이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제안서, 제안서 또는 실내 동역회 조직을 담당하는 책임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이 작업은 항상 간부 및 인사 작업을 개선하고 증진하는 작업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관련 부서와의 중요한 조치, 중요한 제안 및시기 적절한 의사 소통 및 관련 부서장에게보고는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할 수 있으며, 해결할 수 없다면 인내심을 갖고 세심한 방법으로 대표 및 구성원에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1994 년부터 우리는 NPC 대리인과 150 명 이상의 CPPCC 제안을 처리했으며, 이는 의장과 위원에게 기본적으로 만족 스럽습니다. 인민 대표 대회와 CPPCC는 만족스럽고 정부는 만족합니다. 1996 년부터 지금까지 저희 사무소는 4 년 연속 주정부에 의해 선진 집단을 신청했습니다. 네 번째는 당위원회, 사무국 장 및 관련 포괄적 인 회의의 관련 컨퍼런스 작업에서 양심적으로 훌륭한 일을하는 것입니다. 1994 년 이래 이사회 및 기타 대규모 회의의 연례 회의를 담당하는 이사회와의 회의 외에도 당 그룹 총무는 160 개 이상의 당 그룹 회의와 40 개 이상의 사무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또한 사전 회의 준비, 회의록, 회의록 작성, 문제 정리 및 기타 관련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넷째, 전반적인 상황을 안정화시킬 필요성에서부터 국민의 일을 진지하고 적절하게 수행하라. 1994 년부터 사무까지 필자는 청원 작업을 담당해 왔으며 실제 작업에서는 같은 방에있는 동역자가 항상 접대에 대한 환대와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그 답은 정당합니다. 특히 집단 방문의 수신에주의하십시오. 지난 수년간 우리 사무실의 서한과 방문은 항상 지방과 국가 인사 제도의 최전선에 있었으며 우리의 접근 방식은 1994 년 이래로 지방 정부위원회와 주정부에 의해 5 년 연속 표창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경쟁 결과에 관계없이, 나는 정상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미래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나를 위해 성공, 경쟁은 앞으로 와서 신뢰, 무거운 짐, 나는 열심히 일하고 자신감을 조금 추가 할 것입니다 파티 그룹과 동지들의 희망에 부끄럽지 마, 오만에 대한 감시, 열심히 일하면서, 당신이 고용되면, 저와 조직의 요구 사항 사이에 일정한 간격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또한 격차와 결함을 찾아내는 경험을 축적 할 것입니다. 미래의 일에서, 나는 노력을 배가하고, 배움을 통해 자신을 따라 잡고 향상시킬 것입니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