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경쟁 보고서

담배 산업 텔레마케터 대회 연설


친애하는 지도자, 심사 위원, 동료 :

안녕 여러분!

Carnegie는 "자신을 파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재능이 있다고 생각할 때, 자신이나 그 위치에 자격이 있다고 생각해야합니다."이 문장과 다음 해의 담배 산업에 대한 업무 경험으로, 오늘, 나는 확신과 열정이 자신감과 능력이 부담을 일으킬 수있는 전화 인터뷰의 경쟁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두 부분으로 나의 상황을 지도자들에게보고 할 것입니다.

첫째, 제 개인적 기본 상황과 경쟁 우위

내 이름은? 올해? 몇 년 전, 지금은 전기 면접관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제가 일을 시작한 이래 담배 업계에 종사해 왔습니다. 지난 6 년 동안 저는 회사에서 실사를 해왔고 회사 리더가 지정한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그의 탁월한 업적으로 인해, 그는 회사의 리더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Advanced Worker"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내가 e-visitor의 경쟁에 참가하기 위해 오늘 연단에 갔던 이유는 담배 산업을 아주 좋아하기 때문 만이 아니라, 내가 다음과 같은 위치에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첫째, 좋은 직장 경험이 있습니다. 나는 보낸거야? 그는 17 년 동안 담배 산업에서 일해 왔으며 풍부한 경험을 축적 해 왔습니다. 특히 20 세 **에 전기 감식사의 업무 경험이 더 강해져서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담배 업계 전체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전기 면접자의 작업에 이미 익숙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저는보다 포괄적 인 조직과 품질 및 관리 능력을 조정합니다. 제 일은 일반적인 상황을 알고 전반적인 상황을 관리하고 문제를보다 포괄적으로 처리하며 진지하고 책임감있게 일합니다. 화합과 동지를 지니고 지도자와 다른 동지들과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일하고, 일을하고, 명확한 생각을 달성하고, 갈 길이 멀고, 분명하고, 올바르게 행동하십시오. 따라서 포괄적 인 조정 능력면에서 볼 때, 나는 만들 수있는 물질일지도 모른다.

세 번째는 오랜 세월의 연습으로, 엄격하고 세심하고 효율적인 업무 방식을 개발할 수있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성격은 일을 할 때 완벽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어떤 직업 이건, 어떤 일이든 상관없이, 탁월함을 추구하고 일류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텔레 마케팅 사업에서 고객을 성공시키기 위해 나는 항상 서로 의사 소통하고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빨간색에는 금이 없으며 아무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여기서도 이미 인정한 결함을 정직하게보고하고자합니다. 첫째, 나는 젊다. 모순을 다루는 경험은 그리 좋지 않다. 저는 담배 회사의 오래된 동지들의 풍부한 경험과 경험에 충실하게 의지하며,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고, 더 많이 관찰하고, 더 생각하고, 그것을 보상합니다. 둘째, 지식 구조는 여전히 완벽하지 않습니다. 저는 이제 마케팅, 비즈니스 관리 및 영업 관리에 대해 스스로 학습하고 있습니다. 보통, 나는 종종 자신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경영 및 경제 서적을 산다.

지도자와 동지들은 자신의 결점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내 성격을 극복하고 끊임없이 향상시킬 수 있다고 확신하게됩니다.

둘째, 작업 개념

지도자들이 저를 신뢰하고 전기 면접관의 일을 시작하게한다면, 저는 책임을지지 않으며, 사명을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으며, 부지런히 일하고, 혁신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10 분 안에 나는 구체적인 일이 어떻게 조직되었는지를 지도자들에게보고 할 수 없다. 경쟁이 성공적이라면 나는 그것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첫째, 단합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하십시오.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동료의 시간과 선의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나는 지도력 앞에 모든 것을 요구하고, 더 많은보고, 더 많은 의사 소통, 단합과 협력을하고, 진지하게 임무를 수행 할 수있는 자신의 입장을 세울 것입니다. 동료 앞에서는 모든 것이 더 교류되고 우정이 향상되며 모든 사람이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신뢰하며 서로를 지원하고 담배 회사의 업무를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단합이 이루어집니다.

둘째, 고객 서비스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새로운 서비스 컨셉을 수립하고,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시작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모든 서비스는 고객의 니즈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장 지향 및 고객 지향의 원칙을 따르고,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시장 부문, 특히 대형 고객 시장에서 담배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것. ** 담배 회사의 개인화 된 서비스가 사람들의 마음 속에 뿌리 내리게하십시오.

셋째, 나는 내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먼저 철을 때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내가 성공적으로 경쟁 할 수 있다면, 나는 자기 계발과 부지런한 연구를 강화하고 끊임없이 텔레 마케팅 기술에서의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키고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담배 회사들의 투쟁에서 올바른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세우며, 의식적으로 시련을 겪고, 복잡한 사회에서 삶의 방향을 파악하고, 삶의 방향을 조정합니다. 중국의 담배 산업에 진지한 마음을 전합니다.

몇 년 동안 시간이 흐르고 산과 긴 물이 나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나는 젊고, 열정적이며, 용감하고, 사려 깊고, 끈기 있고, 자발적입니다. 경쟁이 성공적이라면 내 개인적인 땀뿐만 아니라 지도자, 판사 및 동료의 무한한 신뢰와 기대가 있음을 압니다. 나는 신뢰로 부담하지 않으며 백 배의 확신을 가질 것입니다. 그리고 담배 회사의 발전에 기여할 수있는 백 배의 노력!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