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경쟁 보고서

검찰 원 (Procuratorate)의 부국장이 연설을 위해 경쟁하고있다.


친애하는 지도자들과 동료들 :

안녕 여러분! Carnegie는 "자신을 파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재능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이 직책이나 직책을 수행 할 수있는 자격이 있다고 생각해야합니다."이 문장과 수년간의 경력을 통해 오늘 나는 확신이 가득합니다. 그 부서의 부국장의 경쟁에 참여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무대에 서서, 검찰 원의 짐을 도발 할 능력이있다.

I, male, **, Han, CCP, 학부생으로 1977 년 3 월에 입사했습니다. 1990 년 3 월에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현재 감찰관입니다.

"중견 간부 간 대기 경쟁"이행 계획에 관한 당사 당의 조항에 따르면, 나는 자신의 조건에 따라 감독실 검찰 원장과 경쟁하기를 원한다. 이를 위해, 나는 당신에게 자기 추천 지시를 할 것입니다.

우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을 사용하여 마음을 열고, 4 가지 기본 원칙을 준수하고, 여러 번에 당의 정책과 정책을 시행하고, 정치를 말하고, 배우고 배우고 의롭다는 것을 배우고 정치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론 수준. 동시에 우리는 사상적, 도덕적 경작을 의식적으로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동지들을 결속하며 정직하고 정직하게 일할 수 있으며 일반 당원으로서 "xxxx"라는 중요한 아이디어를 실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일에 정신이없는 원칙을 지켜야합니다. 그 성과는 다음과 같다 : 첫째, 1990 년부터 1993 년까지의 베이징 교도소 업무에서 법에 따라 검찰 업무를 수행하는 것을 기본으로 시정 기관의 지도자들이 확인한 간단하고 쉬운 검찰 및 등록 시스템이 만들어졌다. 그리고 현장 회의는 홍보를 위해 시내에서 개최 될 것입니다. 선무우 (Xuanwu) 지구의 감독 사무소는 1996 년에 최고위로 선정되어 지방 자치 감독실 산하 기관으로 선출되었으며, 1994 년에 교도소 밖에서 수감 된 자에 대한 감독 업무를 수행 한 후 법에 따라 감독 업무를 표준화하기로했다. 동시에, 실무의 축적에 따라, 우리는 "월간 검사, Jipucha 및 반년에 걸친 포괄적 인 검사"의 작업 방법을 탐구했으며, 이는 행정부가 해결하기 어려운 도주 문제를 근본적으로 제거했습니다. 이 일에 대한 특별 보고서는 인민 대표 대회, 정치 및 법률위원회, 병원 지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세 번째는 31 건의 자진 조사, 심리 및 기소에 참여하고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 가운데 5 건의 자체 조사 사건과 26 건의 수사 및 기소 사건이 있었다. 이러한 경우 법에 따라 집중적이고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면 추가 수정 및 누락이있을 수 있습니다. 관타나모 수용소에 수감 된 51 명의 용의자는 법원에 의해 올바르게 재판을 받았고, 4 년 동안 종신형과 종신형, 사형을 선고 받았으며 4 건의 불만이 처리되었으며 신중한 업무와 긍정적 인 접촉을 통해 불만이 처리되었습니다. 국민의 법률 교육은 관련 범죄자들이 그들의 신념을 고백하고 변화를 수용 할 수있게합니다. 사업과의 다중 각도 접촉으로 인해, 나는 포괄적 인 운동을하고, 조산 사업에 대한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훌륭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1993 년과 1994 년에 각각 2 년 연속 연례 평가가 지방 검사 상을 받았고 1996 년, 1997 년, 1998 년, 1999 년에 연례 평가가 우수했다.

다시 한번,이 작업에 대한 열정은 처음부터 끝까지, 검사 작업, 귀와 눈의 관행을 감독하는 13 년입니다. 나는 감독 사무실의 검사 업무에 대해 매우 잘 알고있다. 우리 지구에 관한 한 그 업무에는 5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첫째, 우리 병원을 대신하여이 지구의 구금 시설의 법 집행 활동을 감독하고, 둘째, 병원을 대신하여 교육구 밖의 범죄자의 수행을 감독합니다. 감독자 학대 사례, 사적인 억류자의 경우, 의무의 부인, 구금자 추방 및 개인 의료 과실의 가석방, 가석방 및 임시 감독의 경우 네 번째, 감독자와 그 친척이 직접 제출 한 불만을 접수하는 경우 그리고 보고서, 다섯 번째는 법무 장관이 지정한 다른 연구입니다. 여기서 처음 두 항목을 지정해야합니다. 주민 검사는 용의자의 구금 및 구금자 석방, 수사중인 범죄 용의자 및 구금 된 피의자의 구금 기간, 판결의 집행 및 집행, 구금자의 양육, 교육 및 관리 활동입니다. 감독을 이행하십시오. 동시에 형무소 선고를받은 범죄자와 노동을 통한 형사 재판의 감독 활동을 감독 할 필요가있다. 외부 검사의 감독은 범죄자를 통제하고 정치적 권리 범죄자를 박탈하기 위해 각국의 공안 기관을 감독하고 감독하는 것이다. 유예 기간 동안 가해자, 가석방 범인 및 가해자의 임시 처형과 감옥 행정 당국의 승인을받은 감독 된 의료 범죄자의 감독 또는 검열 된 활동은 합법적으로 시행되며 위반 행위에 대한 시정 조치 또는 부적절한 감독을 제안 할 권리가 있습니다.

앞서 언급 한 정치적 업무와 감독 업무의 내용을 고려할 때, 지도자와 동지들이 인정한다면, 당연히 당 지도부의지도하에 지도자들을 적극적으로 협력시켜 동역자들을 단결시켜야한다. 최근 몇 년간 검사 감독 사무소의 구금. 구체적인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례를 설정하기 전제 조건으로 작업을 정리하고 방송국의 검찰 원의 작업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각 검찰 원의 열정적 인 주관적 발의를 완전히 동원합니다.

2. 상위 당국과 형제애 자 간의 접촉을 끊고, 좋은 외부 환경과 내부 작업 환경을 조성하기위한 지원과 경험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3. 최근 수년간의 검찰 업무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경험과 교훈을 찾아 내고, 우리 지구에 간단하고 적합한 작업 방법을 모색한다.

지도자와 판사, 내 삶의 여행에 관한 한, 나의 과거는 속하고, 지금은 속하고, 앞으로도 속할 것입니다! "승리하기에 좋은시기이지만, 꽃을 보니 놀랄만 한 것은 아니다. 잃지 않는다면, 후회 할 필요가 없다. 구름으로 가고 싶지 않다."이것은이 대회에 대한 나의 태도이다. 그러나 동시에 나는 자신감이 넘칩니다! 여기서 나는 우체부를 책임지고, 포장에 열정을 묶고, 우표의 기능을 인쇄하고, 100 % 자신감을 신속하게 전달하며, 수령인은 지도자, 판사 및 동지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Procuratorate의 부국장으로서, 아마도 나는 최고가 아니지만, 나는 열심히해야한다고 말하고 싶다. 나를 믿으 라. 나를 시험해 보라!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