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열기

졸업 논문 발표 보고서


졸업 논문 발표 보고서

형식을 다운로드하십시오.

1. 학부 졸업 논문 발표 보고서 XX1116153713833.doc

2, 졸업 논문 공개 보고서 XX22811531104.doc

3, 대학원 논문 개방 보고서 ktbg.doc

첨부 : 주제 공개 보고서 작성 방법 및 개시 보고서 예

주제 공개 보고서 작성 방법

첫째, 개관 보고서는 프로젝트 방향이 결정된 후 조사 및 연구를 토대로 프로젝트 리더가 승인 한 프로젝트 선정 계획입니다. 주로이 주제가 연구의 조건부인지, 연구를 준비하는 방법인지 여부를 연구해야한다고 설명하거나 주제의 논증과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프닝 보고서는 주제의 품질과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연구 계획과 비교할 때, 포함의 내용에는 큰 유사성이 있지만, 연구 단계의 특정 일정과 활동 일정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입니다.

둘째, 시작 보고서에서해야 할 기본 작업을 작성하십시오.

한편으로는 시작 보고서의 기본 구조와 글을 이해해야하지만 "그 결과 넌시를 배우고 싶다. 쿵푸는시 밖에있다."좋은 보고서와 연구 계획을 작성하는 데는 많은 기초 작업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 우리는이 분야에서 다른 사람들의 연구의 기본 상황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연구 활동의 가장 근본적인 특징은이 분야의 다른 사람들의 연구에 창의적이고 익숙한 것입니다. 우리는 많은 성숙한 상황을 연구 할 수 없습니다. 다음으로, 다른 사람들이 걸어온 길을 반복하고, 다른 사람들의 연구의 기초 위에 서서 연구 할 수있는 더 높은 수준의 가치있는 것들에 참여하십시오. 둘째, 우리는 주제와 관련된 기본적인 이론 지식을 습득해야합니다. 연구 활동은 견고한 기초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론적 토대가 없으면 깊이 연구하는 것이 어렵고 실제 창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과학 연구를 수행 할 때 여러 가지 정보를 수집하고 이론적 연구를 강화해야 보고서를 작성할 때보다 확신을 가질 수 있으며 공식화 된 보고서와 프로그램은보다 과학적이고 완벽 할 수 있습니다.

셋째, 개시 보고서의 구조와 작성

오프닝 보고서에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이 포함됩니다.

1. 프로젝트 이름

2. 연구의 목적과 의의

3. 국내외 연구 현황, 수준 및 발전 추세

4. 연구의 이론적 기초

5. 프로젝트의 주요 연구 내용 및 방법

6. 연구 작업 단계

7. 참가자의 구성 및 전문성

8, 기존 재단

9. 예상 자금

넷째, 제목 시작 보고서의 각 부분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프로젝트 이름

프로젝트의 제목이 정확하지 않거나 부적절하면 전체 프로젝트의 이미지와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대개 "아이들 만 태어나면 이름을 짓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제목의 이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름은 정확하고 표준화되어야합니다. 정확성은 주제의 이름이며, 연구 주제의 문제점은 무엇인가? 연구 대상은 무엇인가? 예를 들어 "닝보시 교육 현대화 프로세스 연구"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연구 대상은 닝보시이며 연구 문제는 교육입니다. 근대화 문제. 때로는 "초등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에 관한 실험적 연구"와 같은 연구 방법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중학생이나 대학생이 아닌 초등 학생들의 연구가 포함됩니다. 연구 질문의 정신 건강 교육, 주요 연구 방법은 실험적 연구입니다. 이것은 매우 명확하며, 다른 사람들은 그 주제가 무엇을 연구 하는지를 알 것이다. 요컨대, 주제의 이름은 너무 크지 않고 너무 작지도 않고 연구 내용과 정확하게 일치해야 연구의 대상과 문제를 정확하게 요약 할 수 있습니다. 표준은 사용 된 단어 및 문장 패턴이 표준화되고 과학적이어야하며 그럴듯한 단어는 사용할 수 없으며 슬로건 및 결론 문장 패턴을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 우리는 과학적 연구를하고 있기 때문에 과학적이고 규범적인 언어로 생각과 의견을 표현해야합니다. "학생들의 자율 학습 능력을 키우고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제고"라는 주제가 있습니다. 주제가 실증적 인 논문이나 연구 보고서 인 경우 기분이 좋지만 주제 제목 으로서는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주제가 우리가 풀어야 할 문제이기 때문에이 문제는 탐구되고 연구가 시작되고 결론적 인 톤이 없습니다. 이름은 간단하고 너무 길지 않아야합니다. 종이 또는 주제에 관계없이 이름은 너무 길 수 없으며 단어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20 단어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2. 연구의 목적과 의의

연구의 목적과 중요성은 연구하고 연구하는 것이 왜 가치가있는가입니다. 이것은 실제 요구의 관점에서 일반적으로 논의 될 수 있으며 현실적으로 그러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지적하고 연구하고 해결해야 할 필요가있다.이 주제에 대한 연구의 실질적인 효과는 무엇인가? 그런 다음 주제의 이론적 및 학문적 가치가 쓰여질 것이다. 이것들은 특별한 방법으로 쓰여지고, 표적화되어야하며, 슬로건을 슬로건으로 할 수 없습니다. 당의 교육 정책을 준수하고,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며, 교육 및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모든 일반 슬로건을 쓰지 마십시오.

3. 국내외 연구 현황, 수준 및 발전 추세

이 주제에 대한 연구가 이루어졌으며, 어떤 수준의 연구가 이루어졌으며, 무엇이 부족하고, 어떤 방향으로 개발되고 있는가? 오프닝 보고서는 연구의 상태와 가치를 보여주고, 다른 한편으로는 연구자가이 주제의 연구를 잘 이해하고 있는지를 보여줄 수있다. 우리는 과학 연구를 수행하며 첫 번째 부분에서 논의 된이 문제에 대한 현재 연구 상태를 명확하게 이해해야합니다.

4. 연구의 이론적 기초

우리가 현재 연구하고있는 과목은 기본적으로 연구 개발 연구를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연구의 과학적 본질을 보장하기 위해 연구에 기본적인 이론적 기초가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활동 수업에 대한 실험적 연구를 수행하려면, 연구 실험의 이론적 기초로서 교육 심리 이론, 학습 심리학 이론 및 교육 심리 이론을 사용해야합니다. 우리가 교수법의 혁신 실험을 수행 할 때, 우리는 교수 이론과 교육 실험 이론에 근거해야합니다.

5. 연구의 기본 내용

주제에 대한 연구 목표가있을 때 목표에 따라 연구 내용을 결정해야하며 연구 내용은 연구 목표보다 구체적이고 명확해야합니다. 그리고 목표는 연구의 여러 측면을 통해 달성 될 수 있지만, 반드시 일대일 대응은 아닙니다. 연구 내용을 결정할 때 우리는 종종 매우 구체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작성된 연구 내용은 특히 일반적이며 모호하며 연구의 목적과 중요성은 연구 내용으로 간주되어 전체 연구에 매우 불리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 주제를 무너 뜨리는 법을 조금씩 배워야합니다.

6, 연구 단계

주제 연구의 단계, 즉 시간과 순서에 따른 주제 연구의 배열. 연구 단계는 연구 내용의 상호 연관성 및 난이도를 충분히 고려해야하며,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기본적 문제부터 시작하여 단계적으로 수행되며 각 단계에서 끝날 때까지의 시간을 명시해야합니다.

7. 참가자의 구성 및 전문성

주로 참여자의 전반적인 질과 수준, 특히 프로젝트 리더의 수준에 달려 있습니다. 참가자와 책임자가 이론이나 실제 경험이없는 경우 주제를 잘 완료 할 수 없으며 프로젝트를 승인 할 수 없습니다.

8, 기존 재단

주로 직원 기반과 재료 기준. 각 과목은 인력과 장비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다르므로이 연구에서 수행 된 기본 연구 조건을 설명해야합니다.

9. 예상 자금

그것은 어떤 종류의 돈을 쓰는지, 얼마나 사용할 지, 어떻게 관리하는지 등에 대한 질문입니다.

보고서 예제 열기

다음은 논문의 첫 번째 보고서입니다. 몇 가지 단점이 있지만 첫 번째 보고서의 형식과 글을 반영하기 때문에 약간의 이점이 있습니다.

I. 논문 제목 : 중국 상장 기업의 성과 평가 시스템에 대한 논의

둘째, 연구의 의의

중국의 경제 발전에 대한 중국의 상장 기업은 중국 기업이 1174 억 505 이상의 총 주식 자본을, 도달 목록에 점점 더 중요한 역할 XX의 끝을 연주시킨 상태 공유 및 국영 법인의 주식 32800000000, 최대 55 500의 시가 총액 1 억 위안으로 총 국민 소득의 48 %를 차지하고 약 6800 만 주주가 도시 인구의 약 40 %를 차지하며 자본 시장 규모가 커지고있다. 통계에 따르면, XX, 32 % 및 국유 및 국가 지주 기업의 63 %를 차지하는 국영 상장 기업의 소유주 지분 1,054,700,000,000위안, 1천5백19억위안의 이익, 말 현재 국유 상장 기업은 중국의 다양한 산업이되었다했다 선도 기업, 상장 기업은 국유 자산의 품질에 우수한 자산의 풍부한 영역이되었고, 상장 기업은 중국 투자의 주요 영역이되었습니다. 상장 기업은 중국 자본 시장의 발전과 발전으로 더 빠르고 발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하지만 개발 과정에서 중국의 상장 기업은 몇 가지 문제가 있었다 있음을 부인할 수는 첫째, 상장 기업의 전체 성능은 상장 기업에 비해 0.1369 위안의 주당 평균 소득을 가중 XX 중국어, 반사되는 정보에 따라, 경쟁력 하락, 하락 전년 아래 31.04 %, 가중 평균 순자산 아래로 5.53 % 전년 대비 22.55 %의 수율, 회사 손실 작년 더욱 확대 비해 12.67 % 151 손실이었다 갖고 제 나열된 회사의 내부 일부 심각한 부정, XX 각종 부정과 증권 수수료 및 조사의 다른 관련 부서 100 개 상장 기업이 있었다, 이해, 상장 기업, 팽창 성능, 방자 "유용 또는"좋은 타격의 회계 정보의 심각한 왜곡의 일부를 상장 회사에 대한 투자자의 확신, 셋째, 중매 시장에서의 투기 적 행동이 널리 퍼지고 일부 기관이 주가를 조작하고 고수익을 얻음으로써 시장 질서를 심각하게 혼란시킵니다. 나타나는 중국의 상장 기업의 개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사회의 정부의 더 나은 규제 기능과 감독 기능을 재생, 시장 경제 조건이 필요 적자 메커니즘의 생존 환경 전체 주식 시장을 정리, 상장 기업의 설립을 가속화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효과적인 수단 중 하나는 상장 기업에 대한 성과 평가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현재 관련 국은 중국의 국영 기업에 대한 성과 평가 제도를 수립하고 점차 추진하고 있으나 중국의 상장 기업에는이 제도가 확립되지 않았기 때문에이 연구가 실용적으로 중요하다.

3.이 연구의 내용

본고에서는 상장 기업의 성과 평가 시스템을 4 가지 측면에서 연구 할 계획이다.

첫 번째 부분은 주로 6 가지 측면에서 중국 상장 기업의 성과 평가 시스템 구축의 중요성을 설명합니다.

상장 기업의 국가 감독에 도움이 됨.

상장 기업에 대한 과학적 제약 및 인센티브 설립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상장 된 회사 운영자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상장 기업의 비즈니스 행동을지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상장 기업의 이미지 인식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투자자의 합리적인 투자를 돕습니다.

두 번째 부분은 주로 세 가지 측면에서 중국 상장 회사의 성과 평가 시스템을 구축 할 타당성을 보여줍니다. 이 세 가지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영 기업의 성과 평가가 원활하게 진행되면서 상장 기업이 성과 평가 업무를 수행하는 데 소중한 경험을 제공하게되었습니다.

중국 상장 기업의 기존 기반은 상대적으로 우수하며 성과 평가 업무에 더 적합합니다.

관련 정부 부처, 투자자 및 상장 회사는 상장 기업에 대한 성과 평가를지지합니다.

위 두 부분의 분석과 논증을 통해 중국의 상장 기업에 대한 성과 평가 시스템의 필요성과 실행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세 번째 부분은이 백서의 초점입니다. 상장 기업의 성과 평가 시스템 설계 계획을 제안하십시오. 개념은 다섯 가지 측면에서 상장 기업의 성과 평가 시스템 프레임 워크를 구성합니다. 이 다섯 가지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과 평가 시스템의 여섯 가지 기본 요소의 내용과 역할을 종합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합니다.

성능 평가 지표 시스템에 중점을 둡니다. 평가 지표 시스템은 성과 평가의 핵심이며, 초기 아이디어는 국유 기업 성과 평가 시스템의 지수 시스템과 상장 기업의 현상과 특성을 토대로 상장 기업의 평가 지수 시스템과 가중치 할당을 설계하는 것이다.

업계 표준 및 검토 참조 표준을 사용하여 평가 기준을 결정합니다.

기관 평가 방법. 평가 방법은 인체 공학적 계수 방법과 포괄적 인 판단 방법을 고려합니다.

조직 구현 방법을 제안하십시오. 이 제안은 처음에는 관련 정부 부처에 의해 조직되고 시행된다.

네 번째 부분은 예제 분석입니다. 이 논문에서 설계 한 성과 평가 시스템을 사용하여 상장 기업 XX의 연간 실적을 평가하십시오.

넷째,이 연구의 결과.

본 논문의 연구를 통해 첫째, 사회의 관계 부서와 정부가 상장 기업의 성과 평가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대한 중요성과 긴급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두 번째는 관련 부서가 상장 기업의 성과 평가 시스템을 연구하고 공식화 할 수 있도록 참고 자료를 제공하고, 그것은 이론적 및 실용적인 측면 모두에서 내 전문 지식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