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증서 자료

검열 원 상위 10 명 사찰관 선급 자료


동지는 1972 년 10 월 태어났다. 그는 1991 년 강소성 중학교에서 졸업했다. 1993 년 상하이 사범 대학 정치 법률학과를 졸업 한 후 xx City의 People Procuratorate에 배속되었다. 그는 1996 년 11 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여 같은 해 보조 감사관으로 승진했다. 그는 1998 년 xx 대학을 졸업하고 법대에서 대학 학위를 받았다. 제 7 회 XX 인민 대표 대회는 검사원으로 임명되었으며, 검찰 원은 법과 검찰과 기소장에서 근무했다. 그는 현재 검찰 과장이다. 상위 10 인의 영광스러운 제목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동지는 "과학적 발전 개념"에 관한 등소평 이론과 사무 총장의 중요한 정신을 심각하게 연구 할 수 있으며, 부서의 실제 작업을 결합하고, 주 정신을 자신의 업무에 넣고, 특정 행동을 실행하고, 이론을 실제로 실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의식적으로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하라 크고 큰면에서 명확하고 명확하게 이해해야하며 정치적으로 정통해야한다 우리는 높은 정치적 민감성과 대리인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으며 의식적으로 국내법 및 규정과 당 분야를 준수한다. 검찰 원의 규율과 규칙 및 규정은 정직하고 자율적이며 부패와 산업 건강에 해로운 관행에 단호하게 저항합니다. 인민 보안 검사원을 위해 노력하고 검찰 경찰 활동에 만족하기 위해 사람들을 경쟁하기 위해 동지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양심적으로 시행 할 수 있으며 병원 당 그룹의 목표를 달성하고 올바른 위치를 찾으며 열심히 일하고 의식적으로 노력해야한다고 강조합니다. 공동의 영광은 광채를 더합니다. 업무에서 우리는 항상 사람들을 진심으로 봉사하고, 사람들을위한 문제를 해결하고, 의식적으로 검찰 총장의 명예를 지키고, 집단적 및 개인적 이익 사이의 관계를 수정하고, 열심히하고, 나중에 즐기고, 강하게 지내는 모든 근본적인 목적을 명심할 수 있습니다 업무 경력과 책임 의식, 높은 기준의 업무, 엄격한 요구 사항, 근면, 열린 xx 진취적, 용감하고 무거운 짐, 높은 수준에 배정 된 업무를 완료하고 적극적으로 완료하십시오. 징계 검사 중앙 고등 판무관 및 법원에 의해 만들어진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엄 격히 시행하십시오. 법을 준수하고 집행하고, 돈 케이스, 인간 사례, 관계 사례를 다루지 말고, 항상 자신이 공산당원임을 기억하고, 자기 존중, 자기 검열, 자기 치안, 자기 동기 부여, 엄격한 법, 검찰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
젊은 여성 검사이기도 한 동역자는 검찰 업무의 최전선에서 일해 왔으며, 서기 인 경우 동급생은 탁월한 서기입니다. 그녀의 성적표는 빠르고 완전하며 강사의 질문에 대한 의도를 완전히 파악하고 요점을 파악하며 질문의 요점을 놓치지 않으므로 성적이 끝난 후에 조사 대상이 끝나고 기록적인 이유 때문에 대상의 상황이 다시 묻히지 않습니다. 사람들의 칭찬, 일에 동지들은 열심히 일합니다. 법과학과에서 일하면서 3 명의 계약직 직원이 있었지만 그녀는 서기 일 뿐이 었으며 당시에는 많은 사례와 실마리가 있었으며 동시에 동급생들도 법의 내부 부문, 주제의 내부 마스터, 텍스트, 자료 및 통계로 사용되었습니다. 작업 샘플은 시간 내에 완료되어야하므로 동지들은 수사와 증거 수집을하기 때문에 차 한 잔 마시고 다른 계약자와 조사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하지 않습니다. 내부 사무실의 작업은 바늘로만하거나 휴식을 취할 때만 가능합니다. 반부패 국이 긴장하면 야간 근무 시간을 늘리기 위해 동지들이 자주 빌려지며 때로는 아침에 4 ~ 5시에 집에 돌아와 잠시 휴식을 취하고 8시에 일하러 가거나 때로는 바로 다음날 일하기도합니다. 나는 쉬는 시간을 결코 구하지 않았다.
조사관으로서, 동지는 진지하게 모든 종류의 침해 단서를 조사하고 다뤘습니다. 레즈비언이기 때문에 결코 직업 관련 사고를 포함한 중대 재해를 조사 할 수는 있지만 인질은 레즈비언이기 때문에 퇴각하지 않으며 범죄자의 체포는 동성애자들에게 더욱 급하게 돌입합니다. . 케이스를 처리 할 때 우리는 법 집행 기관을 준수해야하며 항상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목적을 명심해야합니다. 공안 당국과 공동 방위 팀은 고의적으로 사건의 죽음을 입었고 사건 처리에 대한 압박은 매우 높았다. 한 쪽은 평범한 시민이었고 다른 쪽은 법 집행 기관인 경찰관이었다. 법에 따라 사건을 엄격하게 처리하고 법에 따라 당사자의 적법성을 보호해야했다. 주식. 공공 보안 기관의 명성을 지키고 범죄자를 절대 놓지 않아야합니다. 근면 한 수사 및 증거 수집을 통해 많은 양의 증거가이 사건과 관련된 3 명의 용의자가 범죄를 구성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 사건에 연루된 3 명의 범인은 6 기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이것은 xx City의 People Procuratorate 재건축 이후 조사 및 처리 된 최초의 공안 참모 범죄 사건이며 정상적인 사법 활동의 질서를 지키고 시민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는 데 훌륭한 법적 효과와 사회적 효과를 달성했습니다.
검찰로, 동지는 사건의 또 다른 중추입니다. 처리 된 케이스의 수는 부서에서 최고 중 하나 일뿐만 아니라 처리 된 케이스는 질적이며 정확하며 사실은 분명하고 증거는 결정적이고 충분합니다. 법원은 기소 혐의와 형사 사실에 대해 240 건이 넘는 사건을 처리했으며, 사건의 성격을 결정하기 위해 법원에서 사건을 변경하지 않았으며 상당한 사회적 영향과 의도적 인 상해를 입은 많은 사례가 심하게 처벌되었다. , 살인 사건, 마약 거래 사건. 이 사건을 검토 할 때 동지들은 엄격한 품질 관리, 질적 통제 및 증거를 주장하고 "사례에 대한 3 단계 토론 시스템"을 준수했으며, 각 사례는 엄격하고 명확한 견해를 제공하고 신중하게 검토하며 각 사례를 면밀히 검토하고 승인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법원의 결정에 부합하는 동시에 피해자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범죄자 및 피고인의 법적 권리와 이익을 침해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가오의 의도적 인 상해의 경우 가오의 친척과 친구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증인을 출범 시켰습니다. 간증이 바뀌면서 가오가 합법적 인 제재를 피했다. 동역자가 사건을 조사했을 때 그들은 현장에 가서 연못 조사와 증거 수집을하고 현장을 확인하고 사실을 확인한 후 의도적 인 상해를 입히기에 충분한 증거를 사용했다. 법원은 가오를 2 년형으로 고 의적 폭행죄로 구속하고 16,000 위안 이상을 보상하여 피해자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는 판결을 내렸고 장의 부당 이용 사건을 처리 할 때 그는 공안 당국의 주장을 발견했다. 범죄 사실은 정확하지 않았습니다. 증거 자료 및 관련 법 조항을 면밀히 검토 한 결과 Zhang의 조치가 불법적으로 대출을 배포 한 것으로 의심되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하지만 관련된 금액은 우리가 범죄를 구성하지 않는 것을 발견, 출발점에게 범죄를 구성 미만이었다. 범죄 용의자의 합법적 권리와 이익을 보호.


동지들은 사업에 능숙 할뿐만 아니라 기꺼이 열심히 일하고 그들의 일을 사랑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종종 사건을 처리하기 위해 초과 근무를하며 특히 사건의 절정기에있을 때 사건을 처리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을 것입니다. 보통 나는 아프며 휴식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녀는 항상 그것이 부서 이건 단위 이건, 운명의 공동체라고 믿습니다. 모두가 자기로부터 시작하여 잘하면 집단적 명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지는 모범을 보일뿐만 아니라 연합 동지들로 하여금 그 부서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형성하게했습니다. 그녀의 공공 기소 부서는 작년 xx 도시 검찰 원에 의해 비즈니스 라인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동성애자는 사건 처리 사업을 진지하게 처리하면서 포괄적 인 관리 업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방위 및 예방을 결합하며 지역 법률 홍보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법적 홍보 및 청소년 권리 보호 게시글에서 우리는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습니다. 나는 도시의 2 급 TV 대학 및 Tinglin 지역 사회 시민 학교에 가서 법률 교육 수업을 듣고 캠퍼스 및 광장 법률 상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청소년들에게 세계 전망, 삶에 대한 전망 및 가치관에 대해 끊임없이 교육하여 범죄 도로 착수를 방지했습니다. 그것은 긍정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동지애는 병원에서 조직 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법원을 대신하여 xx시 인민 검찰 원이 조직 한 검찰의 논쟁 경 쟁은 "법의 감독 강화 및 공정성과 공정성 유지"에 관한 XX시 인민 검찰 원의 연설을 대표하고 호평을 받았으며 xx시 인민 검찰 원에게 좋은 이미지를 제시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