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구현 계획

2019 기관 스타일 정정 교육 활동 정비 계획


시정위원회의 통합 배치에 따라, 시가 교육을 조직하고 조정하는 작업을 수행 한 결과 나는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연설과 관련 아카이브 정신을 열심히 연구했으며, 제 16 차 전국 대회 이후 파티의 일과 삶, 스타일의 성과를 면밀히 검토했다. 특히,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의 요구 사항에 비추어 볼 때, 당원의 선진 수준, 뛰어난 당원의 출현 및 뛰어난 당원의 선행과는 달리, 그들은 동지들의 의견과 책임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자신의 문제를 확인하십시오. 확인 된 문제에 대응하여 다음과 같은 정류 조치가 수립되었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충실하고 제 16 차 전국 대회,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제 3 기 및 제 4 기 총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파티 조직의 독창성, 응집력 및 전투 효과에 기여하십시오. 우리는 당의 헌법과 "10 명의 선한 당원"기준을 통치자로 삼아 당의 선진적 성격과 교육 활동의 기준에 비추어 세계 전망의 현저한 문제,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것입니다. 선진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선진 성의 기준을 명확히하고, 진보 된 성격의 요구 사항을 실천하고, 현실에 기반하여 교육 조직 및 정류의 작업 스타일을 자신의 일의 자영업과 밀접하게 결합시키고, 품질 개선, 사람들 봉사 및 업무 증진의 근본적인 목적을 달성합니다. 파티원의 진보되고 순수한 본질을 유지하십시오.

첫째, 문제와 결함

우선, 이념적 스타일과 정신 상태에 문제가있다.

정치 이론 학습의 의식은 충분히 강하지 않으며, 실제 작업을 인도하기위한 과학적 이론의 사용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의식적으로 배우는 시간을 들여 보내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월요일과 금요일에 공부하는 조직 단위의 간부와 노동자들 외에도 자발적으로 정치 이론에 관한 책을 배울 시간은 거의 없다. 둘째, 학습의 깊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론 연구에 열심히 일하지 않았습니다. 연구의 주요 목적은 기사를 읽고, 상담 보고서를 듣고, 신문을 읽고, TV 뉴스를 보는 것입니다. 나는 진지하게 앉아서 원저자를 연구합니다. 때로는 약간의 독서 노트를 작성하고 연구에서 몇 가지 경험을 씁니다. 그러나 실제 생각과 연결하는 작업은 실제로 작성된 것이 아닙니다. 세 번째는 이론을 실천과 연계시키고 이론을 사용하여 특정 작업의 차이를 안내하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및 실제 작업을 인도, 분석 및 해결하기위한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적용하는 입장, 견해 및 방법이 부족합니다. 문제, 이론적 지식 및 실제 애플리케이션 디커플링은 이론에서 좋은 지침 역할을하지 못하고 종종 학습을 배우며 형식적이고 독단적 인 학습을합니다. 정치적 관점에서 문제를 관찰하고, 분석하고, 해결하고, 사명감이없고, 위기감이 없어서 나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사물을 아는 것은 종종 표면에 머무르고, 충분히 깊지는 않으며, 사물에 대한 이해는 깊지도 않고 포괄적이지 않습니다. 어떤 것들에 대한 이해는 장님입니다. 예를 들어, 뉴스, 신문, TV 및 기타 뉴스 매체에서 실권을 담당 한 부패, 뇌물 수수 등과 같은 부패를보고했을 때 그들은 매우 흥분하고 화가 났지만 나중에는 부패하지 않는 한 자신을 걱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때부터 피부에 통증이 느껴집니다. 넷째, 이상과 신념의 관점에서 확고한 신념과 확신이 있지만, 현재부터 시작하여 처음부터 시작하는 구체적인 행동 감이 결여 된 구두로만 제한됩니다.

이 문제의 주된 이유는 내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공부했지만, 나는 내 생각에별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학습의 목적이 충분히 명확하지 않다는 것이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생각의 본질을 깊이 이해하지 않고 의식 학습의 주도로 충분하지 않으며 정치 이론의 학습이 무장 한 마음임을 실제로 깨닫지 못합니다. 확고한 신념, 영혼을 정화하고 행동의 마법을 명령하십시오.

둘째, 작업 스타일에 문제가 있습니다.

전문적인 비즈니스 지식은 충분하지 않고 충분히 깊지 않고 첨단 기술을 사용할 수있는 능력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때로는 전문 지식을 배우지 만 실용적인 사고의 영향을 받지만 처음에는 배우기를 열망하지만 그 당시에는 단단한 현상 이었지만 학습 내용은 체계적이지 않고 포괄적이지 않고 광범위하지 않으며, 심오하지 않습니다. 둘째, 협회의 비즈니스 지식에서 전문 협회 및 협회에 대한 지식은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습니다. 셋째, 시장 경제에 대한 지식은 거의 배우지 못하기 때문에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이론에 대한 많은 지식을 갖지 못한다. 넷째, 컴퓨터 지식은 깊고 포괄적이지 않으며 항상 컴퓨터의 지식을 광범위하게 적용하지 못하면서 표면에 뜬다. 다섯째, 새로운 사고 방식이 부족하여 개발에 존재하는 문제에 대한 이해가 불가피한 개발법을 파악하기에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문제의 주된 이유는 사업을 연구하는 데있어서 불활성 인 동시에 "쥐어 짜기"와 "훈련"이 힘들고 깊은 학습력, 시장 인식 부족, 개방성과 혁신 부족, 부족함 리서치 비즈니스를 일종의 책임감, 영역의 의식적 행동으로 생각하고, 고급 지식의 숙달 부족은 고급 자연에 대한 이데올로기 적 이해이며, 현재 수준에 만족하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협회의 사업은 광범위하고 전문적이며 지식이 풍부한 직업입니다. 산업은 과학 및 기술 지식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협회에서 일하는 것은 사업에 대한 깊고 전문적인 지식과 풍부한 산업 지식을 필요로합니다.

풀뿌리로 깊숙이 가서 상황을 이해하고 풀뿌리를 지원하며 풀뿌리의 도움을받습니다. 구체적인 성과 : 첫째, 풀뿌리 과학 협회, 농촌 지역 봉사 방법, 농촌 지역 봉사 방법, 농민 봉사 방법, 지역 사회 봉사, 더 많은 일 등. 작업 경비와 같은 객관적인 요소로 인해 풀뿌리 과학 기술 협회의 장은 정기적으로 모임을 열고, 과학 대중화 작업을 준비하고 배포하기 위해 수집되지 않으며 일부 풀뿌리 과학 협회는 자신의 업무를 잘 수행하지 못하고 이름 만 존재합니다. 개인은 풀뿌리 과학 협회에 대해 많은 의문과 우려를 가지고 있으며 풀뿌리 과학 협회의 개혁과 발전을위한 체력이 부족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그들의 요구와 제안을 반영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능력이 없습니다.

이러한 문제의 이유는 프로젝트 및 근로 자금 보장이 없기 때문에 그것을 얻고 싶다면 한 가지보다 더 많은 생각을 가질 것이며 지도자들에게 문제를 제기하고 자신의 이념적 부담을 늘리는 것을 두려워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풀뿌리 수준으로 가고, 풀뿌리를 돌보며, 풀뿌리를 위해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제 작업은 사람들의 기대에 완전히 부합하지 않습니다.

시골에 과학 기술을 전하기 위해 "세 가지 농촌 지역"활동을 이용하여 시골에 가서 수사와 방문을하기 위해 사람들은 과학 기술 지식에 열망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과학 기술 지식을시기 적절하게 소개하고, 생산에 적용하고, 과학과 기술을 현실화하고, 빈곤을 없애고 부유하게하십시오. 사람들의 소원에서 내가 한 일은 여전히 ​​사람들의 요구와는 거리가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서는 많은 일들이 남아 있습니다. 과학 기술 지식의 대중화와 진흥에있어 우리 과학 기술자와 과학 실무자는 농촌 전선에 오랫동안 깊이 관여 해 왔지만 사람들이 실제 농촌 기술 교육과지도를 수행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 였지만 우리는 단지 빈약 한 기금으로 구입 한 농촌 실용 기술 도서 중 일부는 vcd 및 기타 과학 CD의 기존 300 상자에 의존하여 각 마을에 주어졌으며 환생을 위해 마을에 보냈지 만 아직 각 마을의 주민 중 최소 한 명은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인기있는 과학 비디오와 관할 하의 마을의 환생 (reincarnation) 사이에는 거리가 있습니다. 도시와 마을의 일부 사람들은 생산과 빈곤 퇴치를위한 실천과 지도력이 강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돌아 오기를 꺼려하고 종종 되돌아 간다. 과학 기술 지식에 대한 국민의 열망과 대중 과학 인프라의 부족으로 인하여 과학 기술 지식의 대중화가 사람들의 희망에서 분리되었습니다.

이러한 문제의 이유는 그들이 노동 비용을 위해 싸울 수 없다는 것입니다. 많은 과학 기술 선전과 대중화를 수행하기 위해 대중에게 배포 된 고급 실용 기술, 과학 서적 및 대중 과학 CD-ROM 세트를 사고 팔 수는 없으며 사람들에게 "실습 기술 서적, 두뇌 신기술"욕구, 실용적 농촌 경제 및 사회 개발의 포괄적 인 발전을 촉진하고, 농업 산업 구조와 농업 효율성의 조사를 촉진하고, 농민 소득의 증가 속도를 촉진하고 과학 기술 성과의 변화를 촉진하는 과학과 기술에 의존하는 과학 기술의 사용 : 실제 생산성.

세 번째는 연구 스타일에 대한 문제입니다.

이데올로기 해방의 강도는 충분하지 않다. 새로운 것에 대한 이해가 충분하지 않고, 업무 분야가 넓지 않고, 차가 닫혀있다. 일에 참여한 때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조직은 TV, 신문, 잡지에만 의존한다. 고급 경험, 이해 부족, 표면에 떠있는 규칙, 단계별로 작업, 주도권과 창의력 부족. 또한 직업에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문제에 만족하고, 현상 유지에 만족하고, 공적 봉사를 구하지 않고, 아무 것도 추구하지 않는 문제에 만족하면서, 때로는 새로운 사고와 방법으로 혁신을 이룰 수없는 높은 수준의 과제를 완료하는 일에 때로 만족합니다. 일.

생각과 개념은 상황 전개의 요구 사항에 잘 적응하지 못합니다. 주요 성과 : 시골, 지역 사회 및 기업 과학 작품에서 비전은 넓지 않고 아이디어가 넓지 않으며 단계가 크지 않고 의식이 강하지 않으며이 측면에서의 작업이 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주요 초점은 "국가 과학 대중화 시범 도시"를 창안하는 작업에 있습니다. 전체 협회의 활동에 대한 포괄적 인 고려 및 혁신은 없습니다.

이러한 문제의 원인은 농촌과 기업이 협회를 구성하고 협회의 활동을지도하고 차량의 연료 소비량을 늘리며 재료비를 인쇄 할 것을 염려하여 "두려움"때문에 좋은 결과가 없다는 것입니다. 과학 기술 협의회의 업무가 직접적으로 경제적 혜택을 가져올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이 얻는 것은 사회적 혜택입니다. "영리한 여인은 밥 없이는 힘들다"는 개념이있다. 동시에 오래된 경로를 따르는 생각도 있고 개념은 너무 보수적이며 개척적이고 혁신적인 의식이 부족합니다. 과학 기술 협회 책임자로서 우리는 직면 한 업무 상황과 도전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자금 부족의 어려움을 극복하며 재능을 줄이고 개발에 집중하며 큰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가능한 한 빨리 작업을 제거 할 수 있도록 주요 조치를 마련해야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전반적인 계획과 작업에 새로운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둘째, 정류 조치 및 향후 노력 방향

이 제도적 정류를 통해 미래의 일과 삶에서 우리는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당 헌법 및 "여섯 개의 집념", 지방 자치 당위원회 및 당원의 고급 요건에 따라 스스로를 검토해야합니다. 자신을 표준화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십시오.

나무는 즉시 근면 정신을 배우고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세계를 변화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정치적 견고 함은 이론적 인 금주법에서 비롯됩니다. 부지런한 연구를 통해서만 정치적 신념과 옳고 그름을 판단 할 수있는 구체적 기준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연구를 통해 우리는 확고하고 올바른 이상과 신념을 확립하고 맑스주의 세계관을 확립하며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세우고 언제든지 흔들리지 않으며 일상 업무와 삶에서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실제 작업과 관련하여 광범위한 대중 간부와 근로자를 이끌고 자신들의 생각과 행동을시 당위원회의 전반적인 계획에 통합하고 도시의 개혁, 발전 및 안정 과정으로 통합하고 확고하게 준수해야합니다. 정치와 이데올로기에서 우리는 항상 xx를 핵심으로하는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당의 민주주의 중앙 집권 원칙에 충실한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열심히 수행했으며, 자체 게시물을 기반으로 과학 및 과학 기술 경쟁 활동을 열심히 수행했으며,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이론과 실천의 단합에 주관적인 세계를 변화시키면서 객관적 세계를 변화시킵니다.

사회 과학 및 자연 과학, 특히 협회 업무에 필요한 업무 지식 및 비즈니스 기술에 대한 지식을 지속적으로 습득하고, 지속적으로 작업 및 작업 방법의 수단을 개선하고, 업무 및 업무 능력의 질을 향상시키고, 업무의 책임을 향상시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