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구현 계획

학교의 이데올로기 스타일 규율 정류 활동 실시 계획


8 월 14 일에는 연극제의 정신을 철저히 구현하기 위해 과학 발전 정신을 고취하고 정치적 성취도를 제고하며 학교 리더십, 교육 및 업무 스타일의 문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교직원의 업무 스타일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학교 교육의 꾸준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학교위원회는 2019 년 8 월 20 일부터 25 일까지 전체 학교에서 사고 및 징계 정류 활동을 실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음 실시 계획이 이제 공식화되었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에 따라 문제를 발견하고 원인을 분석하며 주요 대책을 세우고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종류의 이데올로기 및 스타일 분야를 제거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이념적 품질과 업무 능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교수진과 직원이 더 잘 인식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명확한 양식, 명확한 목표, 스타일 변경, 열정 향상, 새로운 스타일과 새로운 이미지로 새로운 학년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새로운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학교 교육의 건강하고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합니다.

둘째, 해결 된 미해결 문제

이번에는 교리의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이 교정되었으며, 주로 교직원 구성의 현상 유지에 중점을두고 6 가지 문제를 현저하게 해결했습니다.

첫째, 책임감이 강하지 않으며 전반적인 상황이 강하지 않습니다. 일부 교수진과 교직원은 전반적인 상황이 아니라 교육에 대한 책임감과 학교 책임에 대한 태도가 아닌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일을 생각하지만 개별 부서의 이익 측면에서 볼 때 "역할 이탈"이 있습니다. 저는 상급자와 학교의 정책과 규정을 이해하지 못하고 심지어 감정을 느끼기도합니다. 교사와 학생들 앞에서 메시지를 전파하고 성실의 원칙을 말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둘째, 학습 의식이 약화되고 진취적인 정신이 강하지 않다. 학습 분위기가 강하지 않으며 지식에 대한 열망이 강하지 않으며 일반적인 업무 요구에 만족합니다. 젊은 동지들은 오래된 선생님들과 경험 많은 선생님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울 수 없으며, 오래된 교사들은 자신의 경험으로 인해 현상 유지를 넘어서기를 추구하지 않으며, 일부 동지들은 일에 바쁘고 변명하기에 바쁘다. 동지들은 학교에서 제공하는 학습 기회를 소중히하지 않으며, 늦고, 쪼그리고 앉고, 형언 할 수 없습니다. 불충분 한 연구로 인해 새로운 정책과 규정은 먹을 수 없으며 교육, 교수 및 물류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요구 사항은 분명하지 않다. 학교의 다양한 활동이 불분명하고 실용적이지 않으며 누적되고 요약되지 않는다. 경험, 일부는 교육 작업, 물류 서비스, 아직 지식이없는 전문 지식의 수년을 완료하지 않은, 전문적인 경험이 많이되지 않으며, 특별한 경험이 없습니다.

셋째, 작업 이니셔티브가 좋지 않고 혁신 감이 강하지 않다. 경력은 강하지 않으며, 큰 일에 대해 생각하고, 큰 일을하고, 일류 열정을 위해 싸우고 싶지 않습니다. 일은 학교와 부서 간의 단순한 노동 분업에만 있으며, 임시직이나 지도자가 지정한 다른 업무에는 항상 시간, 바쁜 일, 새로운 상황에서 새로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은 많지 않으며 아이디어는 넓지 않고 현상 유지에 만족하며 진보를 추구하지 않고 고통을 두려워하며 전진하고 기회를 포착하며 자신감을 전합니다. 결심, 종종 기다리는 것을보고, 기다리는 것을 기다리고, 기다리는 것을 기다리고, 수동적으로 대처하는 것, 혁신 인식이 부족한 것, 혁신적인 능력이 부족한 것, 폭 넓은 아이디어가 아니라 많은 방법이 창조적으로 작동 할 수없는 것으로 판단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넷째, 생각은 부정적이며 업무 효율성은 높지 않습니다. 이 작품은 실용적이지 않고 실용적이지 않고 형식주의에 종사하며 일부 교수진과 직원은 오랫동안 지도자들에게 의견과 결과를 줄 수 없었습니다. 일하는 능력에는 문제가 있지만 주로 업무 태도입니다. 부정적 일, 미루는 것, 미루고 논쟁하는 것, 형언 할 수없는 것.

다섯 번째는 자기 희생의 결핍과 봉사 개념의 부재입니다. 일은 열정적이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인식은 약합니다. 학생들을 치료하는 것은 유혹, 사랑의 결여, 학생들에 대한 태도, 기질과 무례 함을 따라갈 수 없으며 학생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의 건강한 발달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부 학부모와 교직원은 학부모와 의사 소통이 잘되지 못하고 학부모를 받아들이는 데 열중하지도 않고 부모와 함께 학생들을 교육하기위한 조용한 단서를 만들 수 없으며 일부 교사는 열정적이고 활발하지 않고 심각하지 않으며 자기 희생이없고 상호 업무에서 벗어나 업무 책임을 회피하십시오. "after-the-fact service"의 좋은 일을하고, "서비스하기"위해 이니셔티브를 생각하지 않고, 발생하는 문제를 생각할 수 없으며, 예방을 예방하고, 일을하고, 일을 수동적으로 수행합니다.

여섯째, 규율이 약하고 일이 무책임합니다. 늦은 도착과 조기 퇴학, 직장에서의 해고, 친구들과의 채팅, 온라인 게임이 수시로 발생했으며, 일부 교사는 규칙과 규율을 이해하지 못하고, 작업장은 오만하고, 일은 끌리고, 활동하지 않으며, 혼란과 불순종과 혼란이 있습니다. 정신은 고양되지 않고, 에너지는 집중되지 않으며, 열정적이지 않으며, 개념은 혁신적이지 않습니다. 이전 규칙을 따르고, 진취적인 것이 아니라 규칙에 충실하고, 현상 유지에 만족하십시오.

셋째, 방법, 단계 및 타이밍

활동 모드

집중 학습과 자습을 결합하고, 정치 학습과 비즈니스 학습을 결합하고, 정치적 학습과 이데올로기 스타일을 결합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결합하고, 개인 자기 교정과 교육 및 연구 그룹 토론을 결합하고, 학습과 정류를 결합하고, 올바른 교정 작업을 수행합니다. 새로운 방법, 강렬한 분위기, 품질 향상 및 능력의 교육 효과를 향상시키기위한 조치 개발과 결합.

방법 및 단계

1. 사고와 교정 활동을위한 선도 그룹을 만들고 사무실을 설립하십시오. 사고와 교정 활동을위한 계획 수립;

2. 학교의 이데올로기 스타일 정류 활동을위한 동원 회의를 개최하십시오.

3.이 활동을위한 학습 계획을 구현하여 각 부서 및 각 교원 구성원의 현저한 문제를 찾아야합니다.

4, 학교의 한가운데 학습, 변경 학습. 문제의 원인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해결책을 연구하고 공식화하십시오.

5. 학교의 관련 규칙 및 규정을 개정하고 개선하고, 직업 책임을 수립하고, 보상 및 처벌 조치를 시행한다.

6. 단단히 수정하고 경험을 요약하십시오.

넷째, 구체적인 준비

이 이데올로기 스타일은 6 일 동안 조직되었으며 3 단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학습과 교육의 단계입니다. 8 월 20 일이 회의는 동원 및 배치, 동원 및 연구 구성을 위해 소집되었습니다. Director와 Zhang Xian의 두 연설의 정신을 배우고 학습을 통해 이해력을 향상시키고 사고력을 향상시킵니다.

학습 요구 사항 : 학습은 간부와 교수진의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이론과 실습을 준수하고, 형식주의를 방지하고 극복하며, 소득을 얻고 배운 것을 적용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집중 학습, 토론 및 의사 소통과 개인 자기 학습의 결합을 채택 할 필요가 있습니다.

두 번째는 제어 검사 단계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해결 된 주요 문제와 각 개인의 실제 상황과 함께 점검과 점검을 신중하게 수행하고 교수진과 직원의 현저한 문제를 발견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진지하게 수행하며 원칙이 아니라 진실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관계에 대해 말하면, 파티의 성격에 대해 말하면 사적인 상황에 대해 말하지 않고 실제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활동 요구 사항 :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려면 아이디어의 뿌리를 깊게 파고 정류 방향을 명확히하고 정류 조치를 시행하고 자기 검사와자가 교정의 주도권과 타당성을 강화하십시오. 사실에서 진리를 추구하고, 깊이있는 문제를 찾고, 무거운 짐을 피하고, 형식주의를 자제하고 게임을 관철하는 원칙에 충실하십시오.

세 번째는 정류 단계입니다. 모든 부서 및 모든 교수진과 직원은 발견 된 문제점에 따라 근본 원인을 철저히 분석하고, 노력 방향을 명확히하고, 목표로하는 정류 조치를 공식화하고, 이데올로기 스타일의 규율 정류 활동이 실제로 이루어 지도록 양심적으로 시행해야합니다. 그 효과.

교정 요구 사항 : 우리는 실제 상황을 고수하고 실제 문제를 해결하고 이데올로기 스타일과 간부와 교수진의 근무 조건을 목표로 사실을 모색하고 실제 결과에주의를 기울이고 문제를 개혁하고 발견하면서 학습과 개혁을 주장하는 원칙에 따라해야합니다. 철저하게 문제를 철저히 해결하고 증상과 근본 원인을 모두 고수하고 시스템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일부 시스템은 엄격하게 시행되어야하며, 시스템이 엄격하거나 불완전하지 않은 경우 가능한 한 빨리 개선하고 개선해야하며 공식화 된 규칙 및 규정은 명확하고 구체적이며 개방적이며 목표로 정해지고 운영되어야합니다. 규제를 수립하고 경영을 강화함으로써 주요 간부와 교수진 및 직원의 행동을 더욱 표준화 할 필요가 있습니다.

V. 조직 리더십 강화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지도력을 강화하십시오.

학교는 규율 및 정류 활동의 이데올로기 스타일을위한 선도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그룹 리더 : 그는 Xiaohong;

차장 : 장 유티 안;

회원 자격 : 모든 중급 간부.

주요 그룹 그룹 아래에 정치 및 교육부에 있으며 특정 조직 및 조정을 담당하는 사무실이 있습니다.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달성하십시오. 학교와 이데올로기 스타일의 훈육 및 정류 활동은 그룹과 사무실을 이끌고 이데올로기 스타일 규율 정류 활동의 조직, 조정,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해야하며, 작업에서 직면 한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발견하고 이데올로기 스타일의 훈육 정류 활동을 구현하고 효과적으로 촉구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