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구현 계획

"능력 향상, 표준 업그레이드 및 효율성 향상"활동의 구현 계획 구현


지구위원회와 지구위원회의 통합 된 협약과 요구 사항에 따라 연구 성과 및 과학 발전 개념의 실천을 더욱 강화하고 확대하기 위해 간부의 작업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심화시키고 Pangjiabao Town Party Committee에 의해 결정될 Pangjiabao Town의 전체 업무의 도약을 촉진 할 것입니다. 당내 위원들과 간부들에게 "능력 향상, 표준 개선, 효율성 향상"이라는 내용을 담은 "3 가지 홍보 활동"이 깊이 수행되었습니다. 이하의 실시 예가 제안된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우리 마을은 과학 발전 개념을 지침으로 삼아 마을의 감정을 파악하고 돌파구를 찾으며 "마을 경제를 강화하고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방향으로 초점을 맞추고 "이상적인 해방, 환경 최적화 및 개발"을 강력하게지지합니다. 이 테마는 "새로운 목표 개발, 스타일의 새로운 변화 촉진 및 새로운 역량 개발"이라는 주제를 토대로 학습 지향적 인 파티 조직을 만들고 우수성의 포지셔닝을 목표로하며 간부의 업무 스타일을 심화시키는 데 핵심적입니다. 풀뿌리 당 조직과 당원 대다수의 주관적인 역량을 발휘하고, 혁신 표준을 파악하고, 표준의 효율성을 파악하고, 마을의 과학 발전을 촉진시키기위한 유리한 보증을 배우고 제공 할 수있는 능력을 파악하십시오.

둘째, 목표 요구 사항

"4 개의 adherences"원칙에 따라, 우리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상황을 고수해야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고수하고, 분류를 고수하고, 사람들의 참여를 장려해야합니다. 우리는 "6 가지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효율적으로 "3 가지"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 첫째, 개발 컨셉이 새롭게 변형 될 것입니다. 둘째, 개발 능력이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셋째, 개발 방향이 개선 될 것이고, 넷째, 개발 문제가 새로이 해결 될 것입니다. 다섯째, 개발 환경이 새롭게 최적화되었으며, 여섯째, 개발 메커니즘이 향상되었습니다. 이 활동을 통해 전체 도시는 "세 가지 개선 사항"의 좋은 방향을 형성하고 "세 가지 개선 사항"의 홍보 조치를 개선하고 "세 가지 개선 사항"에 도움이되는 시스템과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세 가지 개선 사항"을 제한하는 많은 문제점을 해결할 것입니다. 산악 지역, 광산 지역, 구시 가지, 우리 마을의 외곽 지역에서는 주요 마을 경제로 "4 + 2"산업 모델을 육성하고 마을의 마을 경제에 새로운 도약을 가속화하며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간부와 사람들이 발전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벤트가 가져온 새로운 변화.

셋째, 방법 단계

"3 판촉"캠페인은 2019 년 3 월 말에 시작되었으며 기본적으로 2019 년 1 월 말까지 완료되었습니다. 활동은 5 단계로 나뉘어집니다 : 마음을 해방하고, 학습하고 훈련하며, 벤치마킹을하고, 속도를 높이고, 효율성을 높이고, 종합적으로 요약하십시오.

첫 번째 단계 : 마음을 해방 시켜라.

더 나아가 마음을 해체시키고 마을 전체에서 사건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생각을 통일하고, 시너지를 형성하며, "주요 지도자가 가라 앉고 간부와 노동자가 움직이며 일반 대중이 느낀다"는 좋은 출발을 열어 라.

동원하고 배치하기 위해 모든 부대와 부서는 선전과 일을 진지하게 열심히 수행해야하며, 생각과 행동을 지구와 마을의 의사 결정 체계에 신속하게 통합해야합니다. 책임감있는 동지들은 개인적으로 선전을해야합니다. 간부가 큰 중요성을 지니고 모든 직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일반 대중은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3 가지 홍보 활동"이 좋은 경기를 시작하고 좋은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합니다.

두 번째 단계 : 학습 및 교육

학습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당내 당원 및 간부 및 직원의 역량이 향상 될 것이며 2010-2019 년에는 학습 형 정당 조직의 건설 촉진 및 대규모 훈련 간부 업무 구현에 관한 의견을 이행 할 것입니다. 학습 조직, 학습 기관 및 학습 팀 생성 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홍보. 모든 참여 단위는 당원과 간부 및 직원이 학습 활동의 요구 사항에 따라 1 주일 이상 집중 학습을 수행하고 1 만 단어 이상의 학습 노트를 작성하고 주요 간부 각각을 최소한 1 부씩 작성해야합니다. 기사를 경험하십시오.

1. 학습의 요점을 강조하십시오.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이론적 연구를 계속해서 심화하기 위해 "마을 경제를 강화하고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우리 마을의 "4 + 2"산업 모델을 기반으로 새로운 지식, 새로운 경향 및 새로운 경험을 강화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학습의 타당성과 실용성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는 법을 배우십시오. 당과 정부 주도 간부들은 개발의 새로운 추세에 대한 연구를 강화해야하며 개발 동향과 정보를 국내외에서 뒤지지 않고 정확하게 파악해야하며 개발 동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지역 경제 및 산업 및 산업 발전에 관한 법률을 철저히 연구해야합니다. 개발의 질을 향상시키고, 정책, 법률, 경제 및 기타 학습 측면의 개발을 최적화하고, 현대 농업 개발, 새로운 시대의 농촌 건설, 산업 개발 등을 강화하는 방법, 지역 사회는 조화로운 공동체의 창조를 촉진하는데 초점을 맞추어야한다. 지역 주민에게 봉사하고 생활 환경을 아름답게하는 지식에 관한 연구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각 마을은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에 초점을 맞추고 "농촌, 농촌 및 농민"개발에 대한 지식 연구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하며 기업과 기관은 자신의 실제 업무와 자신의 업무를 결합해야합니다. 관련 산업 및 운영 기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비즈니스 지식, 학문적 책임, 법률 및 규정을 달성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2, 상쾌한 학습 방법.

적극적으로 "들어 오십시오", 현대 산업 시스템 건설, 현대 도시 건설, 도시 및 농촌 개발, 등등에 마을 경제의 활성화, "4 + 2"주요 산업, 주요 변경 및 기타 센터의 3 년간의 재배, 유명한 전문가와 교수를 초대 재배의 개발에 집중하십시오. 특별 강연 : "외출"을위한 주도권을 쥐고 다른 산업 및 하위 산업 분야의 당원 및 간부들을 조직하여 선진 영역에서 연구하고 연구하고, 지평을 넓히고, 지식을 늘리고, 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3. 학습 오리엔테이션을 수립하십시오.

주요 간부 수준에서 "왕 용리와 왕영성의 내부 연구"의 활동이 심층적으로 진행되었고 지방 당위원회의 소집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이중 학습 및 이중 건설"활동이 열심히 수행되었습니다. 풀뿌리 당원들과 간부들에게 "과학 기술 연구 조 자화 (Zhao Zhihai), 창업가 기업인 구오 지엔 (Guo Jianren)"의 활동은 선진적인 업적과 뛰어난 인물 발굴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었다. 우리 마을에서 온 지역으로가는 선진 모델과 업계 지도자를 선발하여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 학습의 모범, 혁신 모델, 노력의 전형적인 모델, 성실의 모델, 봉사 모델로 노력하십시오.

세 번째 단계 : 벤치마킹

혁신의 개념을 더욱 강화하고, 마을의 전반적인 업무 수준을 향상 시키며, "3 가지 개선 사항"의 좋은 방향을 촉진하고, 갭을 발견하고, 목표를 설정하고, 경로를 찾음으로써 "우선적 인 목표를 설정하고 우수성을 창출"하는 활동을 마을 전체가 수행하도록 안내합니다. 작업의 실행을 장려하고 마을의 개발 계획을위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1. 좋은 생각을하십시오. 집중적 인 학습 및 인식 제고를 토대로 모든 참여 단위는 일하는 능력, 업무 기준 및 업무 효율성을 중심으로 일급급 이상의 일을하기 위해 대다수의 당원 및 동원을 "목표로 설정"하고 동원하는 것의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해야합니다. 벤치 마크와 비교하여 개발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2. "네 가지 제어"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지도자들과 당원들과 간부들은 "국민들의 의견을 거스르지 않고 일류 기준으로 격차를 점검하고 전문가의 권고 사항을 찾아 목표와 업무를 수행"하고 조치를 수립하고 장기 발전 계획을 수립하고 무대 목표를 결정하며 "표적화"목표를 수립해야한다. 보고. 첫 번째는 사람들의 의견에 대한 격차를 확인하고 채우는 것입니다. 각 참여 단위는 한 달 정도를 사용하여 연구 및 실습 활동 및 간부 작년 건설 활동에 간청 된 의견과 제안을 비교하고 약한 링크를 찾아 정류 조치를 개선하기위한 "검토"를 진지하게 수행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일류 표준으로 벤치 마크를 벤치 마크하는 것입니다. 높은 수준의 요구 사항은 높은 수준의 개발을 위해 필요한 전제와 토대이며, 모든 참여 단위는 승진 표준을 의식 추구로 채택하고 표준 인식을 강화해야하며 일류 수준으로 "목표"를 세우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전체 도시는 전체 지역의 일류에 초점을 맞추고 전체 도시의 우수성을 창출하고, 지방을 위해 노력하고, 개발 목표를 수립하고, 사업의 미래 지향적 인 성격을 향상시키는 데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산업, 산업 및 기업은 지역, 도시 및 도시를 목표로해야합니다. 지방의 일류 수준과 고급 표준, 그리고 업계의 하이 엔드 및 대기업 벤치마킹, 그리고 경쟁이 치열한 산업, 산업 및 기업 지도자를 만들려고 각 위치, 각 간부, 각 당원은 최선을 목표로해야합니다 극단적 인 , 우수성 추구, 일류의 노력. 세 번째는 전문가의 권고에 대한 벤치 마크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중국의 마을 개발 촉진, 획기적인 발전 및 큰 도약을 바탕으로 선진 지역과의 격차를 더욱 좁히고 잘 알려진 전문가와 학자를 고용하여 개발 아이디어 확대, 작업 수준 향상 및 개발 오리엔테이션 파악에 도움이되는 "맥진 한 상담"을 실시합니다. "타게팅 포지셔닝 보고서"는 현재 작업 상태 및 기존 문제, 일반 아이디어, 작업 목표, 판촉 방법 및 안전 장치 조치를 반영해야합니다. 첫 번째 초안이 작성된 후 의견을 광범위하게 요청하고 대중 의견을 정리해야합니다. 우리 마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일년 중 획기적인 핵심 작업을 제안해야합니다.이 작업 담당 마을 지도자가 조사되고 승인 된 후 "마킹 타켓팅 보고서"가 마을 세 가지 추진 활동의 주도 그룹 사무실에보고되고 제출됩니다. "타게팅 포지셔닝 보고서"에 근거하여 도시 마을의 공간 배치, 산업 개발, 도시 건설, 새로운 농촌 건설 및이 지역 주요 산업의 전략 개발 계획을 준비 또는 개정하고 효과적으로 높은 수준과 높은 품질의 그룹을 형성하십시오. 높은 수준의 계획 결과. 네 번째는 작업 목표의 구현을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두 가지 조합"을 결합하고, "세 가지 홍보"활동을 수행하며, 연례 목표 및 과제의 이행을 결합하고, 실천과 실천 활동의 이행을 완료해야합니다. 모든 참여 단위는 경제 개발, 3 년 변화, 도시 및 농촌 프로젝트 건설에 중점을 두어 "100 일 집중 공격"캠페인을 수행해야하며 95 %의 정화 작업은 6 월 말 이전에 완료되어야합니다. 핵심 작업은 단계적 결과를 달성해야합니다. 마을의 "3 가지 프로모션"의 주도 그룹 사무실은 "목표 설정 보고서"를 기반으로 벤치마킹 계정을 설정해야합니다. 동시에, 회계 실습을 교정하기위한 연구 및 실습 활동과 연중 내내 깨질 주요 작업을 결합하여 감독, 판매, 추적 및 심문의 수단을 취하고 감독과 검사의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여 모든 일이 끝나고 조각이 울려 퍼집니다. .

3. "우수성 창출 및 우선 노력"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서비스 개발"이라는 주제를 다방면으로 구현함으로써, 나는 첫 번째이며, 그 직책은 뛰어나다.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중앙 조직부가 주최하는 "당, 생산성 및 작문 비율"활동이 실제로 실행되고 우리 당의 여러 당 조직을 홍보한다. 그리고 파티원과 간부 대다수는 업무 스타일을 더욱 바꿔 서비스 의식을 높이고 개발에 대한 포부를 설정하며 획기적인 발전을 도출하고 도약의 길을 걷고 마을 전체에서 쫓기고 경쟁하는 개발의 물결을 시작합니다.

"포지셔닝 및 우수성 창출"활동을 통해 우리는 진정으로 "모든 사람들이 일류 일급, 일류 일급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일류 노동자를 위해 노력하여"마을 전체의 공통된 추구와 공동 행동이되도록했습니다. 6 월 말에 우리 타운은 "목표 설정 및 우수성 창출"의 진행 상황을 분석 및 평가하기 위해 반기 별 파견 회의를 개최합니다.

네 번째 단계 : 속도 향상 및 속도 향상

전체 도시의 효율성을 높이기위한 표준화 노력을 강화하고, 지방 당위원회와 지방 정부가 "2019 년 중 간부 건설 방식을 심화시키는 의견"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고, 업무 효율을 향상 시키며, 우리 마을의 경제 발전을 가속화하는 방법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변환을위한 일류 개발 환경.

첫 번째는 행정 권력 운영 메커니즘의 구축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수용 및 정부 정보 공개보고 시스템을 개선하고 개선하고 검토 및 제출을 위해 시스템을 표준화하고보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며 심사 및 승인을위한 시간 제한을 단축하고 제출 및 제출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우리시의 여러 부서의 기능과 업무 특성을 결합하고, 사후 책임 시스템을 개선 및 구현하고, 책임 성, 통보 및 전달과 같은 다양한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점진적으로 건전한 시스템 관리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두 번째는 창문 서비스 부서의 건설을 심화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주정부의 "행정 서비스 센터 건설 강화 및 규제에 관한 지침"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창구 서비스 부서의 건설을 강화하고, 운영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정보화 및 서비스 수준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세 번째는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개발에 관한 중앙 학습 및 실습 과학적 전망의 실행에 초점을 맞추어, 선도 그룹의 "개발 및 과학 발전 전망, 개발, 산업 개발, 도시 계획, 토지 공급, 환경 보호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를 더욱 확립하고 개선하기위한 장기적 메커니즘의 확립 및 개선에 대한 제안" 재정 및 세금 분배 및 국민 생활 안정과 같은 제도적 메커니즘은 과학 발전의 발전에 도움이되는 제도적 시스템을 형성한다.

다섯 번째 단계 : 포괄적 인 요약

활동이 끝나기 전에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각 참여 단위는 단위 및 부서 활동의 효과 성을 현실적으로 평가하고 성과 및 경험을 신중하게 요약하고 확장 활동의 결과를 통합하고 요약 보고서를 작성하기위한 노력과 주요 조치를 제안해야합니다. "Three Promotions"Leading Group Office는 기록이 있습니다. 도시의 "3 가지 프로모션"의 주도 그룹 사무실은 활동의 효과를 측정하기위한 기준으로 개발 결과, 혁신 성과 및 계획 결과를 사용하고 참여 단위를 확인하고 수용합니다. "3 가지 개선"의 진흥 조치를 개선했는지 여부, "3 가지 개선"을 제한하는 많은 문제점을 해결했는지, 그리고 "3 가지 개선 사항"에 도움이되는 제도적 메커니즘을 개선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동시에 기본적인,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연구는 측정의 중요한 토대가 될 것입니다.

넷째, 조직 리더십 강화

첫째, 우리는 지도력을 강화해야합니다. "3 가지 홍보 활동"을 중요한 일로 깊이 생각해 볼 때 우리는 그것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 마을은 "세 가지 승진"활동 그룹을 구성하고 활동 사무실을 설립했습니다. 주요 간부는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고 첫 번째 수준이 첫 번째 수준이고 첫 번째 수준이 첫 번째 수준에있는 좋은 상황을 형성해야합니다.

둘째, 우리는 조정과지도를 강화해야합니다. 이 도시의 "3 가지 홍보 활동"그룹은 구체적인 이행 계획을 채택하고, 활동의 진행 상황을 적시에 파악하고, 좋은 경험을 요약 및 홍보하고, 기존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했습니다. 현실에서 벗어나 항공사를 신중하게 고안하고 활동 내용을 풍부하게하며 효과 성을 보장하는 활동 형태를 혁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중앙 조직부가 제안한 '당, 생산성, 글쓰기 비율'과 '지방 자치 단체위원회가 제안한'이중 학습 및 이중 건설 '활동과 시당위원회가 제안한'세 가지 개선 활동 '에 중점을 둘 필요가있다. 당 조직의 자체 건설을 강화하고 우리 마을의 다양한 일의 혁신적인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하십시오.

셋째, 우리는 검사와지도를 강화해야합니다. 도시의 "3 가지 프로모션"의 선도 그룹 사무실은 매일의 검사 및 안내 작업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작업 인원을 통합하고, 다양한 조치를 취하고, 검사 및 지침을 강화하고, 모든 작업 요구 사항이 이행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정당 간부 및 정부 주도 간부 평가의 중요한 부분으로 "3 단계 진흥"활동을 수행하고 성과의 사용을 강화해야합니다.

다섯째, 홍보와 감독을 강화해야합니다. 다양한 홍보 채널을 사용하여시와 구의 다양한 배치 요구 사항을 적시에 홍보하여 ​​"3 가지 홍보 활동"을 홍보하고 우수 사례, 좋은 경험 및 고급 모델을시기 적절하게 홍보하십시오. 정당위원회와 정부의 감독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비 활동과 혼란의 부정적인면을 폭로하고 공개적으로 노출 시키며시기 적절하게 처리하고 "세 가지 홍보"활동을 장려하기위한 강한 기세와 강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속적으로 활동을 이끌어 낼 필요가있다.

[1] [2]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