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구현 계획

정당 공개 업무를 종합적으로 수행하기위한 실행 계획


당사자 간 민주주의를 발전시키고 내부자 감독을 강화하고 당원의 권리를 보호하고 업무의 투명성을 높이고 풀뿌리 당위원회의 지도력 수준과 의사 결정 수준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고 개선하기 위해 당사는 이제 정당 공개 업무를 완전히 이행하고 다음 이행 계획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에 입각하여 중국 공산당 헌법, 중국 공산당 지방회 운영 규정, 중국 공산당 감독 규정 등 당의 관련 규정에 따라 당사국은 당을 유지하고 엄격해야한다. 당 조직의 운영 원리를 표준화하고 당원의 알 권리, 참여 및 감독 활동을 확대하고 당원과 국민의 희망을 완전히 반영한 당내 민주주의를 수립하고 개선하여 당원들이 더 잘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하는 원칙 파티 업무에 참여하고 당위원회의 활동을보다 과학적이고, 민주적이며 제도화되고 표준화되도록하십시오.

둘째, 작동 원리

법률에 따른 법학의 원칙. 헌법, 법률 및 규정뿐만 아니라 당사자의 내부 규정과 당사자의 원칙 및 정책 라인에 따라 법은 정무 및 개방의 전 과정을 준수하고 과학의 정형화 된 제도적 업무가 실현됩니다.

진리와 정의의 원칙. 당원의 사실을 알기, 참여, 선택 및 감독 할 수있는 권리를 존중하며,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풀뿌리에 직면하고, 당원을 대면하고, 사람들을 대면하고, 진실되고 신뢰할 수있는 결과를 얻으십시오.

효율성의 원리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우리는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 주의적이어야하며, 정무 개방성의 타당성과 효과를 향상시켜야한다. 우리는 정당의 개방성을 극대화 할뿐만 아니라 당 조직의 단결과 단결을 보호해야한다.

적극적이고 건전한 원칙. 정당의 열린 일을 촉진하기 위해 우리는 혁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대담하게 실천하며 용감해야하며 현지 상황에 적응하고 운영을 표준화하며 질서를 유지해야합니다. 심층적 인 분석, 진지한 요약 및 지속적인 개선은 새로운 상황과 작업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문제에 대응하여 이루어져야합니다.

셋째, 공개 콘텐츠

당사자의 내부 규정이 요구하는 모든 문제, 당원 및 주요 이슈에 대한 우려 사항은 당사자와 주정부의 비밀을 수반하지 않는 한 관련 법규에 따라 적절한 형식으로 적절한 형태로 공개됩니다.

여섯 가지 주요 범주가 있습니다.

1. 정당 조직의 결정, 결정, 결의 등. 주로 당 조직이 논의하는 주요 쟁점의 결정, 중요한 간부의 임명 및 해임, 주요 프로젝트의 의사 결정, 다량의 자금 사용에 관한 것이다.

2. 지도력 팀 자체의 건설. 주로 리더십 팀 구성원의 노동 및 책임 분담, 중앙 그룹의 연구 계획 및 실행, 민주주의 중앙 집권 및 민주주의 생활의 구현 및 작업 스타일을 언급합니다.

3. 간부 인사의 주요 상황. 여기에는 주로 간부들의 검사 통지, 간부의 선전 공표, 게시물 경쟁, 보상 및 처벌 등이 포함됩니다.

4. 선도 간부의 완전성과 자기 규율 규정. 주로 간부 선임 및 임무 선포, 당직자의 업무 스타일 및 청렴한 청사 책임 제도에 대한 책임 분담 및 업무 측정을 수행하는 데있어 주요 간부의 상황을 언급합니다.

5. 풀뿌리 조직의 건설. 이는 주로 당 조직 선거, 당원 회비의 징수, 사용 및 관리, 당원 개발, 예비 간부 추천, 당원 활동가 훈련 및 당원의 민주적 평가를 말한다.

6. 대중이 생각하는 당사자의 실제 상황 또는 기타 사항에 따라 공개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조직의 영성 문명의 설립과 진전의 이행, 당원 보조금의 상황, 재난 구호 기증 등의 실행 계획

넷째, 열린 형태와 방법

공개 양식

공개 방법에 초점을 맞춘 방법의 다양 화는 당사자 내에서의 홍보에만 적합하며 주로 당사자 내의 관련 회의, 파일 발행, 정기 통지 및 당원의 생애 회의를 통해 홍보됩니다. 사람들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지역의 조건에 적응하고, 유연하고 다양하며, 간단하고 실용적인 원칙에 따라 전체 사회를 개방하는 데 적합합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형식을 취하십시오 :

1. 관련 회의, 브리핑, 자료실 등을 통해 열립니다.

2. 정당 공개 여론 상자와 특별 회선 전화가 열려 있도록 설정하십시오.

3. 정당 공개 웹 사이트를 엽니 다.

4. 파티 업무 공개 및 기타 공개 기둥을 설정하십시오.

공용 메소드

공개 방법은 공개 내용에 맞게 조정해야하며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유형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장기 공개 : 주로 당사자의 관련 정책 및 규정, 업무 시스템, 업무 절차 및 사무소의 장기 및 고정 내용을 말합니다.

2, 정기적 인 공개 : 원칙적으로 특정 기간 동안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정규 업무를 분기별로 한 번 열어야합니다.

3. 단계별 홍보 : 주로 진행 단계에 따라 단계별 및 단계별로 공개해야하는 역동적이고 단계적인 작업을 말합니다. 단계별로 공개하는 것 외에도 연말 연시 작업을 작업 마지막에 요약해야합니다.

4. 즉각적인 홍보 : 주로 당원의 훈련 대상 등의 결정과 같은 일시적인 작업을 말하며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공개해야합니다.

다섯째, 정당은 열린 프로그램

공개 카탈로그를 개발하십시오. 공개해야 할 내용과 형식 및 시한 제한을 명확히하고 지도력 검토 및 승인을 위해 상위 수준의 당 조직 또는 지구위원회에보고하십시오. 작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면 공개 카탈로그가 개발되고 공개 콘텐트가 정제되며 프로젝트는 공개 카탈로그에 따라 공개됩니다.

공개 콘텐츠를 결정하십시오. 공공 계획 및 공공 카탈로그의 조항에 따르면, 공무 관련 자료가 수집되고 정리되며, 동일한 수준의 당 조직의 주요 조직에 의해 집합 적으로 연구되고 결정됩니다.

공개를 구현하십시오. 공개 카탈로그에서 결정된 내용은 계획에 지정된 형식 및 시간 제한에 따라 공개됩니다.

주석 수집 및 처리. 제안 상자와 전화 수신을 설정하여 당원과 대중으로부터 의견과 제안을 수집하십시오. 사람들이 반영한 문제를 조사하고 처리하고 정시에 정리하십시오.

롤 및 보관. 파일 관리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공개 된 관련 자료를 보관하고 보관해야합니다.

여섯째, 파티 업무의 구현 개방 단계

배포 단계를 준비하십시오. 당 사무소 개업을위한 실행 계획을 연구하고 공식화하며, 개방 된 당지도 단체와 사무 조직을 구성하고 모든 일을 시작하십시오. 적시에 전체 정당 공개 작업을위한 동원 모임을 소집합니다.

조직 구현 단계.

1. 문명화 된 공동체는 정당을위한 공개 파일럿 공동체이며, 전체 지구의 시범 현장을위한 단위를 창설하는 것이 권장된다 문명화 된 공동체 파티 지부는 공동체의 실제 상황에 비추어 정당을위한 공동체 차원의 공공 실행 계획을 수립해야한다.

2. 문명 사회는 지역 사회의 풀뿌리 단체 조직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시범 현장을 열어야한다. 지역위원회의 "8 단계"표준에 따라 지역 사회의 실질적인 특성과 결합하여 시위 정당 공개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시행해야한다.

3. 검사 및 수락을 위해 준비하십시오. 연말에 우리는 지구 파티 오픈 리더 그룹이 데모 사이트 창작 작업의 조직을 수락 할 것을 인사했습니다.

요약 및 개선 단계. 정당의 공개 업무 발전을 요약하고 특별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7 가지 보증 메커니즘

제한 메커니즘을 감독하십시오. 선도적 인 간부 접수 시스템, 정무 개방형 감독 시스템, 실명보고 피드백 시스템 및 정당 업무가 진정한 개방성과시의 적절성을 보장하는 책임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정보 수집 처리 및 피드백 메커니즘. 정당의 개방성에서 모든 풀뿌리 당 조직은 정보 채널의 원활한 흐름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특별 인력이 당원의 의견 및 제안을 수집하고 정리하며 적기에 선별 및 분류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당 조직의 승인을 담당하는 당 조직에보고 할 책임이 있음을 분명히해야합니다. 결과는 적시에 대중에게 피드백되어야합니다.

성능 평가 메커니즘. 매년 특별 설문, 심포지엄, 공개 발언, 개인 방문 등을 통해 당원 및 대중의 의견과 제안을 폭넓게 이해하고 당원과 대중이 정당 공개의 효과를 공개적으로 평가하고 과학적으로 정당의 개방성을 결정하도록해야한다. 인정과 만족. 동시에 정당 구성원의 변화와 대중의 정당 업무에 대한 의견과 제안을 평가하고 정당 업무 성과를 측정하기위한 중요한 기준으로 결과와 전환율을 적용했다.

검사 메커니즘을 감독하십시오. 공개 형식이 실용적인지 여부, 개방 절차가 표준화되어 있는지 여부, 개방 시간 제한이 있는지 여부 및 공개 의견이 적시에 처리되었는지 여부에 중점을 둔 중요한 공개 이벤트에 대한 정기적 인 검사와시기 적절한 검사의 조합을 채택하십시오. 정당의 감독과 조사는 특히 사무소의 감독과 조사에 책임이있다.

여덟, 조직 리더십

정당의 공개 작업의 지도력을 강화하기 위해서, "당위원회의 지도력, 조정하고 감독하는 규율 된위원회, 당위원회가 함께 일하면서, 단체들은 적극적으로"리더십 시스템과 작업 매커니즘에 참여한다.

조직을 설립하십시오. 사무당 비서관, 사무국 장, 사무 차장, 당위원회 차관, 규율 감사위원회 비서 부장, 공동 정당 지부장, 관계 당국, 역무원, 정당 공무원 선임 그룹 원장, 주요 그룹의 밑에 사무실이 있고, 사무실은 사무실 징계위원회에 있습니다.

직업 책임을 지우십시오. 모든 수준의 당 조직은 정당 관계 공개의 첫 번째 책임자이고, 정무 업무 담당 차장은 직접 책임자이다. 정당의 개방적인 지도력 그룹이 당직의 공개 작업을 책임지고 풀뿌리 당 조직은 또한 해당지도기구와 작업 기관을 설립하고 관할 하의 당의 당 조직의 지도력과 지도력을 강화해야한다.

감독과 검사를 강화하십시오. 당사국 사무소는 사무국이 정기적으로 감독 및 감독하는 형식을 채택하고 시범 현장에서 수행되는 업무를 감독하며 주로 구체적인 이행 계획 및 지원 시스템의 구현 및 정당 업무 공개를위한 캐리어 플랫폼 구축을 감독합니다. 실용적이고 열심히 일하고 좋은 일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