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구현 계획

정당 공개 시범 사이트 구축을위한 실행 계획


정당 공개 시범 부지 설치에 관한 징계 점검을위한 지방회의 통고 요구에 따라 국회의 실제 상황과 함께 민주적이고 개방적이며 조화로운 정당 업무의 새로운 메커니즘을 구축하기 위해 다음 이행 계획이 수립되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Deng Xiaoping Theory,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제 17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과 중요성을 강조한 Deng Xiaoping Theory는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당의 주요 지위를 존중하며 당원의 민주적 권리를 보호하고 당내 민주적 정치를 적극적으로 촉진한다. 건설과 발전, 개혁의 원인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들이고 지역 경제와 사회의 건전하고 급속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당의 훌륭한 업무 스타일을 이어 나가고 당과 인민 대중의 혈연 관계를 유지하며 당 조직의 창의력, 단결력 및 전투 효과를 향상 시키십시오. 강력한 보장을하십시오.

둘째, 업무 원칙 및 목표

"당의 헌법"및 기타 당 사법 및 규정에 따라 당사자위원회의 실제 상황, 높은 수준의 계획, 높은 출발점 운영, 높은 기준 및 정당 업무에 참여할 수있는 당원들과 결합하여 민주적 개방성, 실용주의, 개혁 및 혁신, 법률 기반 규율의 원칙에 따라. 이 권리는보다 완전하게 반영되어 있으며, 처벌 및 예방 체계 구축에있어 내부 당의 감독 역할이보다 분명 해지고, 과학적, 민주적 인 당위가 더욱 두드러지며 당 조직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가 더욱 강화된다.

셋째, 공개 콘텐츠

당 조직 구성 :

1. 당 조직 팀 구성원 및 노동 분계, 정무 개방 조직 구성, 당 조직 학습 훈련 및 기타 중요한 당 조직 활동

2. 당 조직의 다양한 계획, 계획 및 시행;

3. 당 조직의 주요 결정, 결정, 결의 및 관련 정책 파일

4. 당원의 개발, 평가 및 표창 등, 당원료 징수.

당의 작업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구현과 민주주의 중심주의 구현 :

1.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와 반부패의 발전;

2. 지도력 팀과 회원들은 정직과 자기 훈련의 규칙과보고 (debriefing)의보고를 실시한다.

3. 주요 그룹들과 회원국들은 민주적 인 중앙 집권을 구현하고 민주적 인 삶의 모임을 수행한다.

4. 간부 선출 및 양성.

5. 국민의 즉각적인 이익을위한 의사 결정과 실행.

법률에 따라 공개해야하는 기타 문제.

넷째, 공시 방식, 시한, 범위

열린 길. 공개 할 내용의 범위와 기밀 유지 정도에 따라 회의, 파일, 블로그 등을 공개해야합니다. 그것은 분과위원회, 지회위원회, 팀 회의, 내부 고지 파일 등의 형태로 대중에게 개방되어야하며 공공 기둥 및 블로그와 같은 형식을 공개적으로 채택하고 작업 개발에 따라 적시에 공개해야합니다. 공공 열은 조직의 4 층에 있으며, PVC 재질로 2.7 × 1.5 미터 크기로 고정 된 공공 구역과 동적 인 공공 구역으로 구분됩니다. 고정 된 공공 부문은 주로 당위원회의 일반 상황, 당위원회의 의무, 당위원회 위원 사진 및 소개, 당원의 권리와 의무, 당원의 행동 강령, 정당 공개 기관 설립, 공중 전화 및 전자 메일 박스를 포함한다. 역동적 인 공공 부문은 주로 학습 분야와 주요 업무를 포함한다. 주요 이슈, 민주주의 중앙 집권의 구현, 청정한 정부 창구 및 기타 임시 업무.

영업 시간 제한. 장기간 홍보, 정기 홍보 및 즉석 공개의 세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장기 공개에는 정책 수단, 다양한 시스템, 사무실 및 기타 내용이 포함되며 정기적 인 공개에는 단계적이고 역동적 인 업무 구현이 포함되며 즉각적인 공개에는 임시 응급 작업이 포함됩니다.

공개 범위. 공개되어야하는 내용은 당사자에게 먼저 공개되어야하고 당사자의 민주적 권리를 보호하며 당사자가 당사자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어야하며 규정에 따라 당사자 외부에 공개 될 수있는 문제는시기 적절하게 공개되어야하며 공개 감독 대상이어야합니다.

다섯, 열린 프로그램

이니셔티브 공개를 위해서는 정당 정보가 정해지면 당국의 정당 공개 지도부 그룹이 정한 기한에 따라 공개해야하며 지정된 홍보는 규정에 따라 공개해야하며 신청서에 따라 공개 된 내용의 경우 적용, 다섯 가지 프로그램을 결정하고 피드백하십시오. 구체적으로 : 풀뿌리 당 조직이나 당원과 대중은 서면으로 당 지도력 개방 선도 그룹 사무실에 신청서를 접수 한 후 당일 열린 대표 그룹 사무실의 직원들이이를 공개 토론회에 제출하여 2 일 근무일 내에 결과를 검토합니다. 풀뿌리 파티 조직이나 신청자들에게 피드백.

6 단계, 방법 단계

준비 단계

리더십 팀 회의가 적시에 개최되었고, 정당을위한 공개 시범 장소 설립에 관한 징계 감시위원회의 실행 계획의 정신이 진지하게 연구되었고, 실무 그룹이 적극적으로 시행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조직 구현 단계

우리는 양심적으로 연구 계획을 수립하고, 공개 컨텐츠, 하드웨어 설비 및 기관 등을위한 지원 시스템을 구현하고, 추진력, 특성 및 효과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요약 개선 단계

진지하게 자기 점검 작업을 수행하고, 모델 단위의 우수 사례를 통해 배우고, 기존의 문제와 결함을 수정하고 해결하며, 지속적으로 시스템과 조치를 개선하고, 정당의 공개 작업을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정무 업무의 정상화와 제도화를 보장합니다.

여덟 가지, 조직의 보안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십시오. 당 지도부는 팀 리더이자 멩 판후이 (Meng Fanhui) 당원과 함께 팀 리더로 일했다. 주요 그룹에는 정당 공개 작업의 조직 및 구현을 담당하는 사무실이 있으며 적시에 주요 그룹에보고합니다. 또한 국정원 개혁위원회 행정 관리 원장 인 홍원 (洪 源)이 주도한 정무 개방 감시단이 정권 공개 업무가 심층적이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진행되도록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건전한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첫 번째는 사전 개방 시스템입니다. 정당 조직은 국민의 이익과 밀접한 중요한 문제를 결정하거나 처리하기 전에 일정 범위 내에서 예비 계획을 미리 열고 당원과 대중의 의견을 충분히 듣고 당원과 대중의 의견과 제안에 따라 필요한 조정을해야한다. 시기 적절하게 공개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감독자 시스템을 고용하는 것입니다. 국무부의 실제 상황에 따르면 일반 당원과 대중을 포함한 4 명의 공무원 감독관이 고용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의견 수집 및 처리를위한 피드백 시스템입니다. 전문 의견 수렴, 추천 수집, 특별 의견 수립, 수거 경로 제안, 신중하게 조사하고 다루십시오. 네 번째는 정당을위한 공개 상담원 제도입니다. 실시간으로 당원 및 일반인에게 답변하거나 정당 공개에 관한 관련 문제에 대해 책임을지게하기 위해 두 가지 정무 열린 상담원을 설치하십시오. 다섯 번째는 정당 업무의 열린 파일 시스템입니다. 상위 파일, 동일한 수준의 파일, 기록 파일, 고정 된 내용의 공개, 일상 업무의 공개, 임시 작업의 공개, 최신 이슈의 공개, 핵심 이슈의 공개, 피드백 파일의보고 및 폴더의 감독에 따라 10 가지 범주가 분류되고 문서화됩니다. 여섯 번째는 정당의 공개 검사 시스템이다. 각 정당의 공개 내용은 당의 열린 당 지도부에 의해 검토되고 승인되어야하며 정당의 견해와 제안은 개방 된 감독자가 요구되어야하며 당의 주요 결정, 중요한 쟁점 및 민감한 사안에 대해 당 조직은 필요하다면보고하고 결정해야한다 다음 상위 수준의 파티 조직과 확인하십시오. 일곱 번째는 정당 업무의 공개 시스템이다. 그것이 공개 될 때마다 어떤 형태 나 운송 업체와도 관계없이 공개와 동시에 또는 늦어도 늦어도 출판 후 2 일 이내에 지구 당국의 개방 된 실무 수석 그룹 사무소에 기록되어야한다.

〖1〗 〖〖〗

홍보를 강화하십시오. 언론, 브리핑, 회의 등을 최대한 활용하고, 대중과 대중의 광범위한 대중에 대한 정당 업무 개방의 중요성을 홍보함으로써 당원, 간부 및 국민의 과반수가 자신의 민주적 권리를 충분히 행사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동시에, 성공적인 업무 경험과 선진화 된 모델을 홍보하고 홍보하고, 정무 개방의 공개 작업을 장려하십시오.

좋은 일을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우리는 정당 개방의 개방성, 정부의 개방성, 비즈니스의 개방성에 대한 유기적 인 통합에주의를 기울이고 조정 된 운영과 상호 승진의 작업 패턴을 형성 할 것입니다.

다양한 보호를 제공하십시오. 정당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일자리를 창출하며, 인력, 물질적 자원 및 재정 자원 측면에서 적절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