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구현 계획

2019 년 여름 백본 교사 양성 실시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새로운 커리큘럼 및 전문 윤리 실천을위한 교사의 능력 및 수준 향상, 교직원의 고품질, 높은 수준의 기반 구축, 카운티 교수진의 전반적인 품질 향상 및 고등군 증진에 중점을 둔 획기적인 교육 컨셉 변형 소규모 교육 및 개혁으로 고등군의 기초 교육이 균형 발전되었습니다.

둘째, 교육 객체

의무 교육 단계의 주요 교사 :

1. "탤런트 강력한 교육 프로젝트"의 리포터.

2. 중등 학교 이상의 리더는 동시에 과목 선생님입니다.

3. 일부 과목의 경우 위의 조건을 충족하는 대상이 없으면 학교는 해당 과목의 핵심 교사를 선택하여 교육에 참여하게됩니다.

셋째, 교육 시간, 장소, 양식

중앙 집중식 교육 : 7 월 7 일 - 2019 년 7 월 16 일 강의에 집중하고 두 가지 형태로 공부하고 공부하십시오. 집중 강좌장 : 고천군 중학교 2 학년 연구 및 조사 장소 : 고천군 고천군 실험군 구오 샤오 2 호 중학교 · 연구 연수원. 훈련 기간 동안 학생들은 하루에 6 시간 이상 공부할 것입니다.

그룹 토론 : 7 월 17 일 - 8 월 1 일. 각 학교 기관에서 실시합니다.

넷째, 교육 목표

교육을 통해 모든 연수생은 도덕적 재배를 더욱 향상시키고 지식 보유를 풍부하게하며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교재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능력, 교육 자료의 유연한 처리, 핵심 포인트 파악, 어려움을 뚫고 나아가는 수준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교실 수업 실시의 능력과 수준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연구, 개혁 및 개발 교육의 시범과 주도적 역할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V. 교육 내용

1. 교사의 도덕적 훈련 : 교사의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 및 직업 윤리 교육을 발전시키고, 교사의 자기 양성을 강화하고, 올바른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관 및 전문성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고, 학생들의 고귀한 감정으로 모든 발전을 이끌어냅니다.

2. 교육 이론 및 전문 지식 교육 : 교수법, 심리학 및 주제 지식 이론의 기본 이론을 강화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실험을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일반 교육 및 과목 전문 교육을 수행함으로써 교사가 의식적으로 새로운 교과 과정의 개념을 변경합니다 특정 교육 및 교수 행동을위한 새로운 과정을 구현하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3. 교수 능력 및 교육 행동 교육 : 새로운 커리큘럼 구현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교육 실습 및 기술 훈련을 실시하고, 양질의 교육을 구현한다는 개념을 바탕으로 교사가 교육 및 교수 행동을 수행하도록 안내하고, 교육 및 교수 문제를 분석, 반영, 실행, 요약 및 홍보합니다. 교사의 포괄적 인 능력 및 전문성 개발의 향상.

4. 수업 준비 :

일련 번호

강의 내용

하위 연구 연구 주제

훈련 장소

1

새로운 시대와 새로운 상황에서의 의무 교육의 질

강의실 관찰 및 토론

2

포괄적 인 실제 활동 과정 기능 및 판촉 전략

혁신적인 주제 교육에서 학생들의 긍정적 인 정서적 태도를 육성하는 효과적인 방법

3

성과급을 배경으로하는 교사의 도덕성, 가치 지향 및 평가 메커니즘

강의실 관찰 및 토론

4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의 배경에서의 커리큘럼보기

교과서 분석 및 그룹 준비

5

일상적인 관리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및 메커니즘 혁신 교육

교과서 분석 및 그룹 준비

6

교육 혁신과 교육 특성 개발

교육과 교수 과정에서 교육 공정성을 구현하는 법

7

정보 기술 및 교습 통합

교과서 분석 및 그룹 준비

8

중국의 작은 가르침의 내용과 방법에 대한 새로운 과학 기술 성과의 영향

교육 과정의 문제점과 해결책

9

교사 교육 및 연구 및 전문직 성장

교과서 분석 및 그룹 준비

10

환경 교육, 법률 교육, 생활 교육 및 인성 교육

"5 엄격 성"의 배경에서 교사의 교수 행동 평가

6. 훈련 관리, 평가 및 확인

1. 경영 :

교육은 카운티 교육국 및 카운티 연구 및 훈련 센터의 정치 교육부에 의해 조직되고 시행되었으며 조직되고 구현되었습니다. 각 학교는 중앙 집중식 교육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학교 차원의 지도자를 지명했습니다.

2. 시험 및 평가 :

시험은 필기 시험과 면접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시험 시간은 8 월 1 일부터 8 월 4 일까지입니다.

평가는 주로 학습 과정 평가이며 주로 학습 시간, 숙제, 세미나 등을 말합니다.

3. 확인 :

테스트 점수와 종합 점수로 평가 점수에 따르면, 결과는 재능 평가, 교사 경쟁, 평가 및 승진, 리더십 평가와 연결된 선생님 비즈니스 파일에 포함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